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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0 1 1: 탈선은 너무 밋밋하기 때문이다.

문/위

코니 샘너의 우아한 행동은 절대적으로 거짓이다. 그녀는 올리버 마르티네스의 지시에 차분히 귀를 기울이는 척하며 책꽂이에서 책을 꺼내어 정말 23 페이지로 펴서 읽었다. 이 선동적인 시는 갑자기 코니를 불안하게 했다. 그녀는 당황하여 각종 헌책들이 가득한 방을 떠났다.

마티네스를 만난 것은 확실히 우연이었다. 바람이 불어서 그녀가 현기증이 나지 않았더라면 코니는 그와 충돌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책 한 무더기를 힘겹게 안고 있었고, 그가 사는 곳 아래층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마르티네스의 진지한 초대에 직면하여 그녀는 거절할 수 없었고, 넘어질 때 찰과상을 입은 무릎을 처리하기 위해 그의 방으로 들어가야 했다. 하물며 마르티네스는 정말 멋있었다.

이 예기치 못한 만남은 여기서 끝나야 했지만, 집에 돌아왔을 때 마르티네스의 이미지가 코니 앞에 자주 나타났다. 그래서 그녀는 마르티네스에서 가져온 책의 작은 카드 힌트에 따라 그에게 전화를 걸 수 없었다. 마르티네스는 그녀를 그를 만나러 가서 자신이 만든 커피를 마시라고 초대했다. 이번에는 코니가 정말 무서웠어요. 그가 그녀의 손을 잡고 그' 작은 책' 을 읽었을 때, 그녀는 마티네스의 조롱과 그녀의 감정세계의 충동을 분명히 느꼈고, 그래서 그녀는 다시 도망갔다.

이 두 번의 접촉은 코니에게 너무 많은 즐거움을 남겼는데, 그녀가 좀 심란할 때까지. 마르티네스를 머릿속에서 지울 수 없는 코니는 마침내 간식 한 봉지를 들고 책이 가득한 방으로 왔다. 그들은 매우 익숙한 오랜 친구가 되었다. 마르티네스는 그녀에게 춤을 추라고 초대했지만, 그녀는 거절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의 손이 그의 몸에 닿았을 때, 그는 영문도 모른 채 호흡곤란 했다. 하지만 실망스러운 음악이 이런 아름다운 분위기를 깨뜨렸고, 겁에 질린 코니는 어쩔 수 없이 다시 문을 박차고 나왔지만, 이번에는 도망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음악명언)

20 세기 폭스 홈엔터테인먼트가 2002 년 5 월 발표한 드라마' 불충'. 또' 배신 충성' 과' 탈선' 으로 번역돼 아드리안 레인의 불륜이 가장 섬세하고 감동적인 3 부작 (다른 두 편은' 치명적인 유혹' 과' 성거래') 이다. 아드리안 레인은 이 진부한 혼외정사 이야기에서 우리에게 독특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왔다. (이 영화는 프랑스의 신파 거장인 클로드 샤블로르의 작품' 라' 에서 각색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Femme Infidele) ... 다이앤 린 (Dian Linn)

레인) 은 코니 역을, 리처드 킬은 에드워드 샘너 역을 맡았다. 다이앤 린은 이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로 오스카 최우수 여배우 후보에 올랐다.

극의 진일보한 확장을 다시 보다.

코니는 마티네스의 방으로 돌아가 그녀가 남긴 트렌치코트를 가지러 갔다. 마르티네스는 갑자기 그녀를 안고 뜨거운 입술로 그녀에게 키스했다. 코니는 그의 입술을 만지자 즉시 미친 듯이 그에게 키스했다. 말라버린 마음 하나, 갑자기 예상치 못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나기를 만났다. 그녀는 힘없이 마티네스의 침대에 누워서 머리를 흔들며 "아니야" 와 "이건 옳지 않아" 라고 말했지만, 마티네스의 위로로 그녀는 온몸이 이미 떨리고 있었다. 마티네스의 새롱거림은 매우 적절하다. 그는 코니의 외투를 가볍게 들어 올리고 먼저 코니의 배꼽을 손가락으로 만져 코니의 치마에 손가락을 넣었다. 초조한 코니는 사실 이런 도발을 좋아해서 미친 듯이 팔을 휘두르며 이런 침입을 막으려 하였으나, 그녀는 완전히 실패했다. 마르티네스가 속옷을 벗고 두 다리 사이에 손을 얹었을 때, 그녀는 미친 듯이 그것을 밀어냈지만, 순식간에 그녀는 다시 그것을 끌어당겼다.

몸이 건장한 마르티네스는 그녀를 잃었고, 그녀는 방금 집으로 돌아온 기차에서 지나간 열정과 쾌감을 떠올렸다. 그녀는 죄악과 수치심 속에서 자신에 대한 혐오감, 심지어 혐오감을 느꼈지만, 다시 한번 클라이맥스를 되새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녀는 생활이 안정되고 풍요로운 정상적인 여자이다. 그녀의 남편 에드워드는 사업이 성공하고, 그녀의 아들은 활발하고 건강하다. 밋밋한 생활은 사실 그녀에게 죽은 물의 맛을 느끼게 했다. 그녀는 여전히 청춘을 갈망하고 있으며, 여전히 불타는 열정이 필요하다. 진중하고 세상 물정을 잘 아는 남편이 그녀의 원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을 것 같다. 나는 이 뜻밖의 광희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화장실에 뛰어들어 그녀가 다시 솟아오르는 체액을 씻어내야 했다.

그래서 그녀는 이성을 잃기 시작했다. 요리를 할 때 고기가 타서 물이 끓어도 모른다. 머릿속은 오르가즘의 쾌감과 마르티네스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남편에게 거짓말을 하기 시작했고, 남편과 애인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미친 열정과 가족의 따뜻함을 누리기 시작했다.

코니의 열정에 직면하여 마르티네스는 항상 그렇게 침착해 보였고, 섹스의 기교와 수법은 항상 그렇게 수월하고 자연스러웠다. 마르티네스는 그의 침대, 그의 소파, 심지어 거리 건너편 카페의 화장실에서도 코니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게 해 주었고, 코니가 넋을 잃고 죽게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자가 일단 마음속에 다른 남자가 생기면, 마음은 남편에 대한 사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일부러 에드워드에게 잘 보여 주고, 그의 사무실로 가서 그에게 새 옷을 가져왔다. 그녀는 남편의 몸에 타고 예전의 열정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다. 점차 그녀는 남편을 만족시킬 수 없었다. 에드워드의 성적 요구에 직면하여 코니는 자기도 모르게 거절하기 시작했다. 완곡하게 말하지만, 오래된 애착이 날로 커지는 냉막 때문에 대체되고 있는 것 같다. 에드워드는 코니가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거의 단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래서 코니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코니는 마티네스를 거의 미친 듯이 사랑했다. 그녀는 매일 그를 만나고 싶어했고, 매일 그와 연애를 하고 싶었고, 에드워드가 출장을 갔을 때, 그녀는 아이를 데리러 오는 시간을 지체할 정도로 미쳐서 마르티네스를 생각하면 울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들을 돌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녀보다 거의 10 살 가까운 마르티네스는 그야말로 그녀의 삶의 모든 것이다. 그들은 술집과 거리에 나타나 연인처럼 뜨거운 사랑을 과시했다. 두 사람이 코니의 혼외정사를 발견했다. 하나는 에드워드의 집 친구, 직장을 바꾸고 싶은 불안한 부서장, 다른 하나는 에드워드가 찾고 있는 사람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그녀는 에드워드의 불신을 알아차리고 드라이클리닝을 하다가 우연히 에드워드의 상의 주머니에서 마르티네스와의 데이트 사진을 발견했다. 그녀는 마르티네스에게 말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비가 많이 내렸지만 과일을 사서 집에 갔어야 했던 코니는 차를 몰고 마티네스의 숙소로 갔다. 그녀는 운전하면서 전화를 했는데,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녀가 당황하고 초조할 때 코니는 그녀가 급히 찾던 마티네스를 보았다. 그는 다른 여자와 거리를 걷고 포옹하며 웃고 있었다. 분노한 코니는 손을 흔들어 마티네스를 때렸다. 비록 그가 만장일치로 그 여자가' 그냥 친구' 라고 설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코니는 마티네스와 헤어지기로 했다. 그녀는 그의 많은 연인 중 하나가 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녀는 과묵한 마티네스에게 분노를 터뜨리며 바람을 피운 이후 모든 원한과 불안을 외쳤다.

그녀는 문을 열고 아래층을 떠나려던 참이었다. 마르티네스는 쫓아가서 그녀를 껴안았다. 뽀뽀도 하고 당기자 코니는 순식간에 마티네스와의 격정 상태로 돌아갔다. 그녀는 재빨리 그의 허리띠를 풀고 절박하게 물었다. "당신은 나를 타고 싶습니까?" " 그래요? 말해봐 ... 네가 나를 해주길 바래 ... "그녀가 팬티를 당기는 순간 마르티네스는 뒤에서 그녀의 몸으로 들어갔다. 완전히 다른 코니는 이미 정상적인 사고를 완전히 잃었다. 지금도 그녀는 자신의 몸으로 애인을 끌어당기려고 노력하고 있다. 마르티네스의 미친 충격에서 그녀는 여자로서의 갈망과 만족을 다시 찾았다. 그리고 코니가 마지막으로 나왔다. 지금 아래층에서 에드워드가 마티네스의 흔적을 발견했다. 하지만 그들 둘은 엇갈렸고, 코니는 집으로 돌아갔고, 에드워드는 마티네스의 집으로 들어갔다.

섹스 후 단정하지 못한 마르티네스는 에드워드를 보고 충격을 받았고, 에드워드는 자신의 신분을 설명하고 매우 차분해 보였다. 그의 방에서의 다음 채팅으로 마르티네스는 에드워드가 코니와의 애매한 관계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착각하게 되었고, 그는 모든 세부 사항을 말했지만, 에드워드를 격분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에드워드는 피지에서 코니에게 가져온 유리공을 손에 들고 있었는데, 그것은 마티네스의 침대 옆에서 발견되었다. 그의 안색이 퇴폐적이어서, 한바탕 분노가 그의 머리를 기절시켰다. 그는 갑자기 일어서서 유리공으로 마티네스의 머리를 두 번 세게 쳤다. 마르티네스의 두개골이 부러졌고, 그는 넘어져서 책이 가득한 구석에 누워 피를 흘렸다. 충격에서 깨어난 에드워드는 현장을 청소하고 시체를 밖으로 옮기고 코니와 함께 학교에서 아들의 공연에 참가했다. 코니는 아들의 멋진 공연에 매우 기뻐하며 에드워드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녀는 마르티네스의 시체가 그녀 뒤의 트렁크에 있다는 것을 몰랐다.

그 후의 나날은 많이 밋밋해진 것 같다. 코니는 경찰 두 명이 나타나서야 마티네스를 찾거나 그에게 전화를 걸었다. 다음에 코니는 에드워드와 함께 경찰의 질문에 대답해야 했다. 그녀는 죄책감과 공포로 당황했다. 그녀는 마르티네스의 죽음에 놀라고 당초의 불륜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다. 그녀는 경찰과 남편에게 붙잡히고 싶지 않아 힘없이 발버둥쳤다. 그녀가 집에서 우연히 그녀가 마티네스에게 준 유리공을 보았을 때, 그녀는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았다. 코니의 물음에 에드워드는 사실대로 말했다. 코니는 울면서 에드워드에게 불충실을 용서해 달라고 부탁했고, 에드워드와 함께 뒤따르는 모든 것을 감당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심지어 가족들이 여러 해 동안 살아온 도시에서 영원히 도망칠 수 있는 가족까지 포함해서 말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하지만 잔인한 현실은 코니의 소원을 희망 속에만 머물게 했다.

영화의 끝에서 코니 가족은 경찰서 옆에 주차된 차 한 대에 세 식구가 앉아 있었다. 신호등이 깜박입니다. 어디로 가는 거야?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어떤 결말이냐? 모든 것이 끝에 다다랐을 때 코니는 자신의 인생을 다시 한 번 자세히 들여다보았는데, 자신이 가정을 떠날 수 없고, 아들을 떠날 수 없고, 남편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결국, 당초의 차이는 평범한 생활이 너무 지루하기 때문이다. 시기가 무르익기만 하면 탈선은 모든 사람에게 속해야 한다. 탈선한 후에야 공허한 욕망과 밋밋한 현실 사이의 거리를 진정으로 깨달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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