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게 아니고 그냥 이미지만 바꾸고 예전보다 사진을 적게 찍은 것 뿐이에요.
실생활이나 온라인 생활에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던 특정 사건이나 행위로 인해 인기를 얻은 사람, 또는 전문적인 지식을 지속적으로 배출하여 인기를 얻은 사람을 말한다. 장기.
그들의 인기는 인터넷의 영향으로 그들 자신의 특정 특성이 증폭되고 미학, 추함, 오락, 자극, 관음증, 상상력, 취향 및 관객 심리와 일치한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의도적이든 의도치 않든 네티즌들 사이에서 그는 온라인 세상의 관심을 받으며 인터넷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연예인'의 등장은 저절로 나온 것이 아니라, 인터넷 연예인, 인터넷 홍보자, 전통 매체의 관심과 인터넷 시청자의 심리적 요구가 종합적으로 영향을 미친 결과이다. 미디어 환경 결과입니다.
오늘날의 문화계, 특히 대중문화계는 더 이상 단순하지 않습니다. 영화, TV, 문학, 음악, 전통 예술 등 이 분야의 프로그램이 아무리 흥미로워도 10~20년 전의 이전 프로그램만큼 모든 중국인의 집단적 기억의 일부가 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그리고 민간 카니발이 만들어낸 인터넷 연예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시끄러운 거품'으로 여겨진다.
이것은 다양성 시대의 결과이며, 인간의 힘으로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이 풍요로운 세상에서 어떤 사람들은 비방과 다툼을 보는 것에 지쳐 실망감을 느끼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셀 수 없이 많은 자유 선택권이 있기 때문에 편안함을 느낍니다. 그렇다면 인터넷 연예인과 기존 연예인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결국 그들은 유명해지기 위한 서로 다른 플랫폼일 뿐입니다. 인터넷 연예인의 이름은 악에 대한 방패가 아니라 책임과 책임을 나타내야합니다. '인터넷 연예인'들이 사회적 가치를 편향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해주세요.
중국은 온라인 생방송의 혼란을 바로잡는 데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지만, 생방송 업계의 위반 비용이 너무 낮고 감독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에 여전히 '물고기'가 있을 것입니다. 그물을 통과해서 미끄러지는 거야." 현재의 '에지볼'과 저속한 행동을 고려하여.
동시에 불법 인터넷 연예인이 또 다른 '조끼'를 입고 다시 등장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보 공유를 위한 블랙리스트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업계 관계자들은 온라인 생방송이 진행자만의 비공개 엔터테인먼트가 아니라 대중을 위한 공연이라고 믿고 있다. 생방송 플랫폼은 아무런 책임도 지지 않고 단순히 플랫폼만 제공하는 것만큼 단순하지 않습니다.
관련 실무자의 자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예방적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생방송 주체에 대한 자격 검토 메커니즘이나 전문 앵커를 위한 교육 메커니즘을 구축해야 합니다.
또한 관련 부서는 다양한 규제 조치를 종합적으로 활용하고 불법 계정을 차단 및 차단하고 불법 소득을 몰수하며 심지어 불법 생방송 사이트를 폐쇄하는 등 협력하여 생방송 플랫폼이 불법 생방송 플랫폼이 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불법 인터넷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