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너는 각종 게임에서 어떤 플러그인을 만났니? 당신은 마지막으로 그들을 보고했습니까?

너는 각종 게임에서 어떤 플러그인을 만났니? 당신은 마지막으로 그들을 보고했습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왕자영요 에서 여러 해 동안 머물렀는데, 왕자영요 의 한 걸음 발전 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처음에는 왕자영요, 그리고 단지 수십억 메가바이트의 메모리를 차지 하 고 지금은 충분히 GB 로 계산 큽니다. 왕자영요 메모리의 단계적 증가는 왕의 코드 프로그램이 점점 많아지고, 왕자영요 안정성이 높을수록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왕자영요 발전은 화질면에서 정말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비약이다. 이전 인물의 등장 효과는 더 이상 간단할 수 없었지만, 현재 왕자영요 속 피부의 특수 효과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도 왕자영요 속 피부가 그렇게 비싼 이유다. 디자이너가 저작권을 가져야 하고 프로그래머도 혜택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왕자영요 관리 발행인은 당연히 자신의 몫을 가져야 한다.

하지만 게임은 사람이 지어낸 것이고, 그 안의 코드는 혼란스럽고 복잡하다. 모든 글자가 실수로 두드리면 게임에서 버그가 될 수 있다. 버그가 있다면 타사 소프트웨어에 의해 침입당할 수밖에 없다. 내가 요 몇 년 동안 놀았던 왕들 중에서도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게이머를 만난 적이 있다. 그들은 각종 플러그인을 사용했다. 나는 우리가 경기 시작 당시 풀숲 속의 적들에게 어찌할 바를 몰랐던 것을 기억한다. 마치 그들이 우리가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나를 향해 달려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몇 분 동안 놀다가 맞은편에 시스루 플러그인이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들은 전모를 볼 수 있어서 우리에게 매우 불공평하다.

또 한 번, 내가 연기한 사격수는 도로에서 내리자마자 상대에게 풀숲에서 맞아 죽었다. 그가 죽었을 때 나는 반응 시간이 조금도 없었다. 처음에는 상대방의 기술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백리 2 기술이 전혀 그것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자 바로 우리 영웅을 때렸다. 상대방이 약속을 했다는 것을 알고 플러그인을 사용했다. 물론, 경기가 끝난 후 우리는 즉시 보고할 것이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