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는 산업 체인 운영의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우리 중국의 테마파크는 주로 입장권 판매, 하드웨어 판매, 디즈니의 테마파크는 전체 산업사슬이 여행, 영화, 오락, 음식, 파생상품을 하는 산업 사슬이다 < P > 세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산업 체인 형태의 산업 집적이다. 우리는 지금 많은 곳에서 산업집결원을 하고 있는데, 반드시 두 가지 조건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기업본부가 모이고, 두 번째는 산업 체인 형태의 집결이 있어야 한다. < P > 자본 운영과 기업 인수 성장이라는 네 번째 비즈니스 모델. 세계 최대의 문화회사는 모두 상장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고 다른 기업을 인수하러 간다. 그들 중 누구도 자신의 축적으로 완전히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 P > 다섯 번째는 프로젝트가 대형화, 지속적, 브랜드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우리는 현재 많은 브랜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올해는 내년에 다른 곳에서, 매년 잘 하는 것이 아니라, 축적하고, 심지어 1 년이 1 년보다 더 좋은 활동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프로젝트는 반드시 지속적이고 브랜드화된 경영이어야 대형 프로젝트 비즈니스 모델의 본질을 반영할 수 있다. 국가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계속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그래야 규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 P > 여섯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 발굴을 핵심으로 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봉황위성 TV 와 햇빛위성 TV 를 비교해 보면 전자의 관객은 높은 상업적 가치를 가지고 있고, 후자는 그렇지 않다. 주로 돈이 없는 관객이기 때문에 광고도 올라갈 수 없다.
7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조합의 비즈니스 모델이며 문화산업이 다른 산업과 융합된 비즈니스 모델이다. 예를 들어, 관광 부동산, 우리는 지금 문화 관광 부동산이라고 부른다. 실제로 문화산업 분야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버는 것은 문화관광부동산을 하는 것이다. 화교시티처럼 콘텐츠 기업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 P > 여덟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전문화 요구 사항의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인들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잘하는데, 그 규모는 일본의 애니메이션 텔레비전보다 더 많다. 또 예를 들어, 스포츠 경영 전문화가 필요한 중국 축구 클럽과 같은 전문화는 없다. 현재 국내 축구 클럽은 매우 이상하다. 외국에서는 회사 이름을 이용해 한 팀에 이름을 붙이는 사람이 없다. 협찬하는 회사가 파산하면 그 팀의 브랜드도 없어지고 충실한 소비자 팬도 없기 때문이다. < P > 9 번째는 스타 매니지먼트와 오락을 결합한 종합 비즈니스 모델로, 스타가 되는 오디션에 사람들을 참여시키고, 오디션 후 주인공이 영화배우가 되고, 스타보증, 도서 출판 등을 수행하며,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상업 후원 등의 수입도 포함돼 산업체인을 만들 수 있다. < P > 1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제조업을 향상시키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이 성공의 예이고 야창 인쇄도 적극적인 탐구의 예입니다. 이런 상업 모델은 문화예술 디자인의 내포를 크게 높여야 한다. < P > 11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미디어 간 경영의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우리 기업은 지금 이런 추세로 접어들고 있어 언론을 넘어 경영할 수 있다. 일부 회사들은 이미 미디어 간 경영을 시도하고 있으며, 비교적 성공적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Huayi Brothers Corporation 은 미디어 간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 < P > 12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네트워크 정보, 전자 상거래의 알리바바, Ctrip 등과 같은 반복적인 활동 및 거래 플랫폼인 비즈니스 모델이며 다양한 악기 거래, 지적 재산권 센터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도 활동 플랫폼 성격의 비즈니스 모델이다. < P > 13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구글, 바이두 등 기술과 기술을 결합한 비즈니스 모델이며, 직원들은 기술을 개선할 수 있는 기술과 팀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P > 14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스포츠 구단 클럽과 같은 평생 소비자를 보유한 비즈니스 모델이며, 한 번에 관명으로 협찬하는 장사가 아니라 팬들의 평생 소비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 P > 15 번째 비즈니스 모델은 모바일 회사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사용자 정의 또는 일부 대기업의 기술 아웃소싱 및 고객 서비스와 같은 맞춤형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 P > 비즈니스 모델은 국내의 현재 국정에 부합해야 하며, 동시에 어느 정도의 예견이 필요하다. 물론, 모든 비즈니스 모델은 상업적 타당성을 엄격히 고려해야 한다. 따라서 이러한 비즈니스 모델은 예술가나 기획자가 주도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아니라 기업가가 주도하는 비즈니스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