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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o Zhe는 언제부터 음악을 배우기 시작했나요?

Tao Zhe는 어떻게 음악을 만들기 위해 대만으로 돌아왔나요? 이는 도움을 주는 그의 중국 전통 미덕에서 시작됩니다. 1993년 음반 프로듀서 왕지핑(Wang Zhiping)이 스테레오를 구입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갔다. 악기점에서 외국인 점원들과 씨름하고 있을 때, 당시 가게에 있던 타오제(Tao Zhe)가 주도적으로 왕지핑의 번역을 맡았다. , Wang Zhiping이 필요한 것을 성공적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Wang Zhiping은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물었습니다. 그는 또한 이 열정적이고 도움이 되는 어린 소년이 음악을 좋아하고 음악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반년 후에 Wang Zhiping은 역시 돌아온 Zhou Baoyuan을 위해 음반을 만들 예정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를 "모집"했습니다. Tao Zhe는 그의 음악적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대만으로 돌아왔습니다. Tao Zhe는 대만으로 돌아온 후 작곡과 작곡을 시작했으며 그의 작품은 점차 대만 음악계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에게 음악 편곡을 요청하기 시작했으며 그가 음악 편곡에 참여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당시 Xinzhe Chang은 영어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었습니다. Ah Zhe는 Tao Zhe의 작품을 듣고 Tao Zhe의 R&B 스타일을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그에게 접근하여 SOMEWHERE IN MY BROKEN HEART를 프로듀싱했습니다. . 1995년 한동안 사라졌던 천슈화(Chen Shuhua)가 슈화 블루밍(Shuhua Blooming) 앨범을 발매하려고 했을 때, 그녀는 이전의 음악 스타일을 바꾸고 싶다고 프로듀서와 논의했고, 이에 당시 프로듀서였던 왕지핑(Wang Zhiping)이 물었다. Tao Zhe는 앨범 제작을 도왔습니다. 미국 "r&b"(R&B) 스타일의 제작을 통해 Chen Shuhua는 더 넓은 노래 목소리를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1995.05 앨범 프로듀싱 양차이니 웃고 울고 Haven, DO YOU DO, Hesitant 작곡

1996.01 앨범 프로듀싱 Sun Yaowei Habits 작곡 HELLO STRANGER, Midnight Rosemary

1996.08년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쑨야오웨이는 분명 작사 작곡을 했다

15세부터 미국에서 유학해온 타오제에게 대만인을 돕는 일은 쉽지 않다. 가수가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는 이유는 정말 프로듀서가 되려면 가수들과 소통하고 조율해야 하고, 가수들에게 발음이나 마스터 멜로디 등을 가르쳐야 하기 때문이다. 더 어려운 것은 가사 표현이다. 가수들에게 발음을 올바르게 익히는 방법 등은 모두 그의 프로듀싱 과정에서 극복해야 할 부분이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 때문에 그는 프로듀서로서의 일을 더 열심히 하고 있다. , 해외에서의 생활 경험, 서양 음악에 대한 수년간의 배양 등이 그의 음악 스타일을 밝고 경쾌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1995년 양차이니는 처음으로 앨범을 발표하기 위해 대만에 왔다. 양차이니 자신도 미국 유학을 마치고 귀국했기 때문에 그녀 역시 미국 음악 스타일을 접하게 되었기 때문에 타오절강을 찾는 것이 가장 적합했다. Yang Caini의 앨범을 제작합니다. 또한, 경력을 쌓기 위해 홍콩에서 대만으로 건너온 쑨야오웨이 역시 당시 매우 인기 있는 아이돌 가수였다. 과거 쑨야오웨이가 부른 노래는 주로 댄스 음악이나 사랑과 로맨스에 관한 노래였다. 음반사에서 이 곡을 발표했는데, 이번 앨범에서는 예전과 다른 음악 스타일을 바꿔달라는 바람에 타오제에게도 미국식 곡을 몇 곡 더 써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이후 같은 해 Sun Yaowei가 "Appointment"를 발표했습니다. 신곡 + 셀렉션 앨범에서 Tao Zhe는 반드시 Sun Yaowei의 메인 신곡 프로듀싱을 돕기 위해 초대될 것입니다. 또한 Tao Zhe와 현재 상사 Jin Ruiyao 간의 협력이 시작되었습니다.

1996.07 BABES LOVER BOY 앨범 프로듀싱 및 LOVER BOY, PEACE SONG 작곡

1996.07 LA 앨범 프로듀싱 BOYZ PURE ENERGY는 'Reminiscence of Christmas Eve, Clowns and Balloons PUER ENERGY, ROCK'를 작곡했습니다.

많은 행복한 콜라보레이션 끝에 Tao Zhe는 작곡, 프로듀싱, 하모니를 부르며 " Wang Zhiping과 함께 연주"를 연주하고 있었기 때문에 Wang Zhiping이 "로스 앤젤레스 삼형제"의 앨범을 제작하려고 할 때 다시 Tao Zhe에게 전화하여 어린 시절부터 미국 음악을 접한 세 형제의 음악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앨범에는 타오제(Tao Zhe)가 서정적이고 경쾌한 랩 스타일을 더해 세 형제의 프로듀싱 실력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가장 큰 이유는 흑인 '댄스' 음악을 잘하는 타오제가 노래와 춤에 대한 세 형제의 감정을 '포착'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요즘 10대들의 대중적인 취향도 '포착'해 '새로운 인기'로 거듭났기 때문일 것이다. ’는 음반 산업이 추구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는 삼형제가 대만에서 세계를 정복할 수 있게 해준 것이기도 하다. 같은 학교 BABES도 미국에서 귀국했다. 이 세 소녀는 미국에서 10년 넘게 블랙 재즈 댄스를 공부해 왔으며, 춤도 선보여야 한다. 블랙 재즈 스타일에도 어울리기 때문에 당연히 타오제 역시 앨범 제작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1996.07 정중기는 'Missing Your Love'라는 곡을 작곡하면서 딜레마에 빠졌다. , 그리고 대부분이 미국에서 돌아온 가수들이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 돌아온 가수들이 Tao Zhe의 작품을 더 잘 받아들이는 것인지, 아니면 대만 가수들이 Tao를 덜 받아들이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Zhe의 비교(리듬 앤 블루스)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소개한 사람도 해외에서 돌아온 가수(Jiang Zhongji)입니다. Cheng Zhongji의 첫 번째 앨범에는 Tao Zhe가 작곡한 "Missing Your Love"라는 곡도 있습니다. 이 곡의 멜로디도 매우 미국적인 서정적인 곡입니다.

1996.08 두더웨이는 사랑을 발견하고 "Discover Love, Secret, I SAID SAID, COLOR OF THE NIGHT"를 작곡했다.

항상 홍콩과 대만을 석권해온 두더웨이 흑인 음악과 춤, 앨범 'Discover Love' 발매 당시 두더웨이의 흑인 스타일 노래 몇 곡과 타오제의 가장 날카로운 R&B 작곡도 당시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대만 음악계에서 블랙리듬앤블루스 음악을 대표하는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번 앨범에 Tao Zhe가 작곡한 "Secret"이라는 곡이 있는데, 작사가는 지난주에 소개해드린 홍콩 작사가 Lin Xi라는 점이에요.

1997년 타오징잉이 L.O.V.E라는 곡을 아름답게 작곡했습니다

사실 타오제의 작품은 대부분 작곡으로 되어있습니다. 그에게 작곡은 아주 간단한 일이지만, 전작인 그는 지난 10년간 유학 생활을 했기 때문에 중국어 작사를 하는 것이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1993년에 작곡을 위해 중국으로 돌아간 이후로 그의 음악 스타일에 맞는 작사가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와 가장 많이 협력한 곡은 작사가인 양 리수(Yang Lisu)로, 그는 Zhou Baoyuan과 L.A BOYZ를 위해 작곡한 초기 곡부터 Tao Zi를 위해 작곡한 L.O.V.E까지 거의 3분의 2가량이 공동 작업했습니다. Yang Lisu와 함께 하는데 다들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특히 BABY나 LOVE 같은 단어가 있다는 걸 몰랐어요...

1998년 앨범 제작 - 자오용화 노래 쓰는 걸 좋아하고, 좋아하고 싫어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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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년 Zhang Huimei가 손을 잡고 "Don't Lie to Me, HIGH HIGH HIGH"라는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 비하인드 음악 작업을 한 Tao Zhe는 실제로 그에게 가장 번영한 해였습니다. 무대 뒤에서 그는 자신의 앨범을 발표하고 최우수 신인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앨범 프로듀서로서 판매 실적 면에서도 여러 차례 플래티넘을 달성한 바 있어, 타오제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부탁한 가수들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표현도 서툴고 사람을 거부하는 것도 잘 못하는 그는 자신이 더 자신 있는 가수들을 생각하거나 앨범을 만들기 위해 미국으로 도망쳐야 했다. 약간의 어려움 끝에 Tao Zhe는 1998년 처음으로 Zhao Yonghua가 Love or Not Love 앨범의 두 곡, 즉 타이틀 곡인 Love or Not과 Nothing to Say를 제작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후 가장 눈길을 끈 것은 Hands-in-Hand 앨범의 Helping A-Mei Get Married였으며, 앨범에서 Tao Zhe는 A-Mei가 두 곡의 작곡을 도왔으며, 가장 특별한 점은 Tao Zhe가 자신의 앨범에 직접 가사를 쓰고 있으며, 절대 남을 위해 가사를 쓰지 않지만, 아메이의 'Don't Lie to Me'와 'High High High'의 가사와 음악을 직접 쓴 것은 아메이의 특별한 기질에 반해, 목소리, 매력, 그리고 그녀와 함께 있을 때 그녀와 매우 친하다. 따라서 첫 번째 협력에서 Tao Zhe는 미국에서 10년 이상 흡수한 R&B 지식을 간결하고 간결하게 전달했습니다. 간결한 강의를 통해 아메이는 음악적 폭을 넓힐 수 있었다. 또한, 타오제는 랩하이하이하이의 '하이하이하이'에 잠시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대만 R&B의 대부로 알려진 타오제는 늘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갖고 자신만의 '음악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 왔고, 1997년 솔로 데뷔를 했다. 이름은 타오제(Tao Zhe)다. 이번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지난 2년 동안 대만에서 R&B가 인기를 끌었다. 타오제는 자신의 음악을 R&B로 분류하고 싶지 않았지만, 가요계의 많은 선배들이 한 목소리로 칭찬했다. 그의 음악은 단연 대만에서 가장 정통적인 R&B입니다.

1997년 동명의 첫 앨범(데이비드 타오) 1. 공항 이륙 2. 공항에서 10시 30분(공항 10시 30분 공항) 3. 공항 도착 4. 사랑, 아주 단순하다 (사랑해) 5. 해변(푸른 달) 6. 열일곱 살(우리 사랑) 7. 봄바람(봄바람) 8. 놈(개자식) 9. 예 노 노래(예 노 노래) 10. 유사(모든 것의 것) 11.take 6 빼기 3 12.가슴이 뛰네(do i do i) 13.Say good by before 안녕(say 안녕) 14.해변 피아노 버전(suite bluemoon)15.자동 응답기

國동시에 미국 유학을 떠난 Tao Zhe는 이번 앨범에서 자신이 노래하고 프로듀싱한 앨범에서 흑인 음악 스타일과 현지 발라드를 결합하여 전통 음악 스타일을 성공적으로 전복하고 새로운 피를 주입했다. 대만 팝음악에 빠져들다. 이번 앨범은 대만에서 큰 성공을 거뒀을 뿐 아니라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도 이 앨범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를 시도하고 있으며, 주요 라디오 방송국인 Play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이유는 Tao Zhe가 자신의 성장 배경을 음악과 결합시켰기 때문일 것이다. 앨범 전체가 매우 매끄럽고 자연스러워서 사람들에게 매우 적절한 느낌을 주는 앨범이다.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의 예술적 기질의 영향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앨범 전체에 걸쳐 다양한 음악 스타일이 담겨 있다. 우선 이번 앨범의 1차 타이틀곡은 'Looking'이다. Tao Zhe는 대만 민요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편곡과 추가 가사를 추가하여 이 전통 민요를 완전히 전복시켰습니다. 전통 민요에 새로운 해석을 부여하는 것 외에도 Wang Chunfeng은 '선의'를 추가했습니다. 가사. 그는 주변 남성들이 여성을 '판단'하는 것을 종종 듣는데, 이는 일종의 경멸이라고 생각하며 새로운 가사를 추가했다. 꽃은 직접 사세요." 다이, 사랑과 미움이 너무 편해요..." 제가 강조하고 싶은 건 사실 '여성의 자율성'이에요. 젊은 층에서 좀처럼 부르지 않던 이 노래는 리패키징 이후 다시 주요 KTV에서 인기를 끌었다.

자신의 보컬 작곡, 작사, 가창은 물론, 보컬, 편곡, MIX 방식, 포스트마스터링 처리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듣기 편한 그의 테크니컬한 VOCAL에 더해, 진정한 흑인음악을 대만 대중음악 시장에 끌어들이는 모습이 정말 감탄스럽다.

또한 앨범 전체가 타오제의 생각을 진솔하게 녹음한 것인데, 녹음도 참 독창적이다. 제작 과정에서 사람의 목소리가 악기로 활용됐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다음 곡 '공항에서 10시 30분'은 마치 영화처럼 촬영됐다. 빠르게 움직이는 카메라 때문에 영화 속 연인들의 얼굴이 보이지 않게 된다. 특히 실제 감독인 남자 주인공의 얼굴은 볼 수 없다. 선의의 명작이고, 관객들이 이 노래를 주목하게 만드는 것이 주된 이유인데, 남자 주인공이 MTV를 처음으로 촬영하는 타오제라는 사실을 관객들이 알아차렸을지는 모르겠다. MTV 영상을 처음 촬영한 타오제는 "다행히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이 나인지는 잘 모르겠다. 처음으로 남자 주연을 맡아 긴장하고 땀을 흘렸다"고 말했다. 내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면 다들 내 노래를 잘 듣지 않을 것 같다.

화면에 나오는 데이빗은 음악에 관한 것 외에는 좀 수줍어하고 내성적인 편이다. 자기만의 의견이 많고...그는 말과 행동에 있어서도 매우 까다로운데, 특히 옷의 경우 바지가 일정한 길이를 가져야 하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신경을 쓸 것입니다.

그의 부모는 업계에서 유명한 예술가이지만 Tao Zhe의 명성은 모두 자신의 실제 자료에 기초한 것입니다. 첫 앨범으로 최우수 팝 보컬 녹음상, 최우수 작곡가상, 최우수 만다린 남자 가수상, 최우수 신인상 등 5개 '골든멜로디상'에서 '다크호스'로 지명됐다. 최우수 신인상과 최우수 음반 프로듀서상은 스크린 앞의 퍼포먼스는 물론, 비하인드 프로듀싱 능력까지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는 대만 골든 멜로디 어워드(Taiwan Golden Melody Awards)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같은 해 빌보드 매거진이 선정하는 '아시아 뛰어난 싱어송라이터 상'도 수상했습니다.

1999 I'M OK 앨범 1. 송영(Doxology) 2. 자신을 찾아라(비) 3. 작은 마을 소녀(small town girl) 4. 튜베로즈(tuberose) 5. 레귤러 프렌즈~(regular friends) 6. I'OK~ 7. 달라~(다르게) 8. 그냥 떠나~(떠나) 9. 고마워~(고마워) 10. 서커스~(서커스) 11. 매일(CLOSE TO YOU) 12.Angeline13.Amen

지난 앨범 이후 가수들의 음반 작업을 돕기 위해 가끔씩 대만에 돌아가는 것 외에 타오제는 거의 2년 동안 사라졌다. 두 번째 앨범 'I'M OK'는 모두가 기다려온 부름 끝에 2년여의 노력 끝에 드디어 새 앨범으로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서 타오는 로큰롤의 정신을 음악적 배경으로 삼아 첫 번째 곡 '나 자신을 찾아라'를 시작으로 이전 앨범의 R&B 스타일에서 벗어나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1960년대와 1970년대 록 음악을 듣는 소박한 즐거움을 사람들에게 되새기며, 록 스피릿이 가득한 음악으로 시장과 접촉하고 싶은 타오제(Tao Zhe)이다. 타오는 이번 앨범 발매와 동시에 홍콩과 대만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고, 콘서트에는 많은 유명 가수들이 그의 노래를 듣기 위해 찾아왔다.

어렸을 때부터 대만과 미국을 자주 여행한 그는 중국 전통 문명과 서양 문명 모두 타오제에게 많은 영향을 미쳤다. 중국인들은 항상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감정을 자연스럽게 해석하기 위해 보다 "개방적인" 방법을 사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따라서 노래에서 "OH BABY" 또는 캐주얼한 변화를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요점은 모든 것이 아닙니다. 모든 발음이 정확하고 모든 단어가 명확하게 발음되지만 음악은 가장 진지한 모습으로 마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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