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는 어려서부터 전쟁에 전문적으로 적응하도록 길러졌다. 그가 교육을 받는 모든 목적은 체질을 강화하고 신앙을 공고히 하는 것이다. 그의 학교는 군사 전초소의 경비실이고, 그의 집은 영원히 외적의 공격을 받는 성이다. 조신으로서, 그는 항상 영주의 부름을 듣고 다른 영주에 대항하는 전쟁에 참가해야 한다. 보답으로, 그는 공성 약탈지에서 전리품을 얻거나 길을 따라 상인을 강탈하여 얻은 재물을 얻을 수 있다. 간혹 기사가 국왕에게 징집되어 국왕이 유리하다고 생각하는 대외전쟁에 투입된다.
기사는 처음에 영주와 국왕이 동행했는데, 이런 동반의 자격은 반드시 정식 인가를 받아야 한다. 기원 1200 년경에 교회는 기사 신분의 의식을 이어받아 이 의식에 대량의 종교 예절과 규범을 더해 신성함에 가까워졌다. 기사가 될 젊은이는 먼저 목욕을 해야 하며 영혼의 정화를 상징한다. 그런 다음 흰 가운, 빨간 가운을 입고 제단 앞에 서거나 10 시간 동안 무릎을 꿇는다. 그의 갑옷과 칼은 제단 위에 있다. 날이 밝을 때, 그는 한 무리의 기사와 여사 앞에 왔는데, 그곳은 성대한 미사를 거행하고 있었다. 그의 보증인은 그를 하나님 앞에 데리고 가서 그의 무기와 갑옷을 하나씩 그에게 주었고, 각각 기도와 축복을 가져왔다. 의식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새로운 기사를 위해 말의 가시를 추격하는 것이다. 연로한 기사는 또한 그의 손바닥이나 칼날로 새 기사의 목이나 볼에 세게 맞아야 한다. 이 타격은 모든 기사가 감당해야 하고 반격해서는 안 된다. 막 책봉된 기사는 그의 칼이 항상 정당한 이유로만 쓰이고, 교회를 지키며, 고아와 과부를 보호하고, 가난한 사람을 돕고, 악을 근절할 것이라고 선서할 것이다. 전체 의식은 마술 공연, 모의 결투, 격투 게임으로 끝났다. 전체 의식은 매우 감동적이다. 많은 진실한 기사들은 제단 앞에서 보낸 그날 밤이나 그들이 과거에 한 맹세를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매우 비싼 의식이다. 높은 비용으로 인해 14 세기의 많은 자격을 갖춘 청년들은 평생 거드름을 피우는 것을 선호한다.
기사의 임무는 주인이 출정할 때 복무하는 것이지만 봉건 초기에는 1 년에 40 일밖에 되지 않았다. 물론, 그들이 당시에 생각했던 많은 전쟁은 사실 약탈의 동의어였다. 진정한 전쟁은 한 쪽의 영주가 다른 쪽에 전서를 보내고 언제 어디서 전쟁을 해야 일어날 것인지를 규정한 경우에만 일어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많은 경우 지휘관의 목적은 적을 물리치는 것이 아니라, 가능한 한 마을을 불태우고, 농민을 학살하고, 상대방의 경제원을 약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영주는 여전히 자신의 성에 있지만, 분노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는다.
전쟁에서 기병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속력으로 상대방의 방어선으로 돌진하는 것이다. 놀란 농민들은 달리는 말과 기갑 기병의 이중 위협 아래 어쩔 수 없이 궤멸하여 도망쳐야 했다. 그러나 이런 돌격이 위험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울퉁불퉁한 땅, 심지어 늪지에서도 이런 돌격의 효과는 매우 제한적이며, 은폐된 참호 하나가 기병을 완전히 무용지물로 만들 수 있다. 수비수가 충분히 냉정하다면 쌍방 앞에서 뾰족하게 깎은 말뚝을 많이 놓을 수 있다. 이 장애물에 직면하면 아무리 용감한 말이라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수비대에 잘 훈련된 양궁 부대가 있다면, 그들은 자신의 화살로 돌격한 기병을 맞을 수도 있다. 하지만 궁수는 짧은 시간 안에 효과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화살의 효과적인 살상거리는 150 야드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잘 만들어진 갑옷은 직접 베는 것 외에는 거의 모든 타격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경험 많은 궁수는 항상 적의 마운트를 겨냥하여 발포한다. 기사가 전마를 잃으면 그의 우세는 거의 열세가 되기 때문이다.
기병이 돌격한 후 전투는 일련의 육박전으로 변했다. 양군의 혼전으로 궁수는 전쟁터에서 물러나 전투를 기사에게 남겼다. 전쟁의 승패는 쌍방의 사상자 수에 달려 있으며 사상자가 적은 쪽만이 전쟁터에서 주도권을 차지할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전쟁터에서 죽은 기사는 거의 없다. 몇몇 유명인들이 몸값을 받기 위해 갇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3 세기까지 중세의 군대는 거의 모두 전투원으로 구성되었으며, 보조사무와 물류 보급을 담당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사병들은 반드시 스스로 보급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왜냐하면 부대는 늘 자기 나라에서 싸우지 않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군대의 약 3 분의 1 은 완전 무장한 기사이지만, 이 비율은 상황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일부 보병들은 잘 훈련된 정규 군인이지만, 전쟁에 대비해 임시로 모집한 농민들이 더 많다. 그들은 마음대로 찾은 각종 갑옷을 입고 있는데, 보통 쇠고리로 보강된 가죽갑이다. 그들이 소지하고 있는 무기와 갑옷은 방패, 활, 칼, 다트, 도끼, 몽둥이 등 다양하다. 기사의 장비는 공방 균형을 반영하며 기동성과 방어성의 균형이라고 할 수 있다. 장총이나 창은 기병의 전통 무기이며, 오늘날까지도 기병의 상징이다. 10/0 피트 길이의 철두창을 가진 기사는 전속력으로 돌격할 때 무장한 적을 쉽게 쓰러뜨리거나 적의 방패를 뚫을 수 있다. 하지만 첫 타격 후, 이 창은 쓸모가 없었고, 기사는 버리고, 성장 검이나 도끼로 바꿀 수밖에 없었다. 토마호크가 갑옷을 사이에 두고 있어도 여전히 강한 살상력이 있다. 사슬갑의 사슬은 종종 상처로 잘려 상처에 녹이 슬어 심각한 괴저를 일으킨다. 어떤 기사들은 망치나 가장 원시적인 무기인 몽둥이를 가지고 다니지만, 그 위에 많은 못을 박아 두려움을 자아낸다. 정복자 윌리엄과 사자 심리가 전쟁터에서 조사되었을 때 망치는 그들의 배지였다.
기사에게 갑옷을 입히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다. 갑옷이 무거워지면서 디자인도 복잡해지고, 나중에는 기사가 스스로 갑옷을 입을 수 없게 되었다. 그는 앉아서 추종자들에게 바지를 들어 올리도록 도와야 했습니다. 바지는 철봉으로 보강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일어서서 그의 추종자들이 끈과 버클로 갑옷의 각 부분을 자기 몸에 입게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가 입고 있는 첫 번째 물건은 몸에 달라붙는 셔츠인데, 보통 펠트나 면으로 만들어졌고, 겉에 갑옷을 한 겹 더 씌웠다. 이것이 바로 초기의 자물쇠 갑옷이다. 자물쇠갑의 겉모습은 사실 원피스로, 왕왕 허리를 받치고 심지어 무릎까지 닿는다. 자물쇠갑은 무수한 작은 쇠고리가 리벳으로 되어 있다. 잘하면 유연하고 신축성이 있어야 합니다. 우편물의 강도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지만, 강경한 타격을 막을 수는 없다. 또 다른 문제는 우편물이 녹슬기 쉽다는 것이다. 당시의 녹 제거 방법 중 하나는 식초에 담근 모래를 가죽 가방에 담은 다음 자물쇠를 넣는 것이었다. 갑옷이 계속 개선되고 복잡해지면서 두경부 보호, 팔꿈치 보호, 무릎 보호, 다리 보호등이 점차 나타나고 있다. 취약한 얼굴을 보호하기 위해 헬멧의 무게가 커지고 보호 면적도 커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머리 전체를 보호하고 눈 앞에 몇 개의 솔기만 남겨 둡니다. 물론, 이 강력한 보호는 대가를 치러야 한다. 기사는 헬멧을 착용하기 전에 반드시 머리를 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넘어지면 뇌진탕이 생기기 쉽다.
14 세기에 갑옷이 체인갑을 대신했다. 판갑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보통 정교한 도안으로 장식되어 있다. 전체 세트의 갑옷은 무게가 60 여 파운드에 달한다. 갑옷의 관절이 적절한 힌지와 윤활을 받으면 갑옷을 입은 사람이 체인갑을 입은 사람보다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기사의 방패는 보통 단단한 널빤지 몇 겹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못으로 함께 박혀 있고, 겉은 가죽으로 덮여 있고, 주위는 금속으로 둘러싸여 있다. 적의 칼날을 튕기기 위해 방패 중앙에는 보통 금속으로 만든 돌기가 있다. 보병의 통상적인 방패는 둥글고 기사는 일반적으로 연 모양의 방패로 다리를 보호한다. 전투와 경기에서 중무장한 기사 한 명을 휴대할 수 있으려면 전마가 반드시 강하고 힘이 있어야 한다. 이 충전기는 당시에는 보기 드물었고, 게다가 매우 비쌌다. 여물이 풍부하지 않아, 보통 가축들은 모두 매우 말랐기 때문이다. 말의 주인은 그들의 말을 키가 크고 강하게 만들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당시 아랍마는 매우 유행했고, 전백수마가 최선의 선택이었다. 당시의 관점에 따르면 암말을 타는 것은 협의가 아니다. 전쟁에서 각종 충격을 막기 위해서는 군마로 선정된 말은 반드시 장기적이고 세심한 훈련을 거쳐야 한다. 게다가 기사는 전쟁터에서 종종 칼과 방패, 창을 들고 고삐를 잡을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지 못한다. 마운트를 제어 하기 위해, 그들은 단지 말 가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리 말 배를 누르면, 무게 중심을 이동-이들은 또한 사전 훈련이 필요 합니다.
십자군 동정은 역사상 새로운 것으로, 이상적인 첫 전쟁을 위한 것이다. 결국 이 이상은 자연히 원래의 순결과 고귀함을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십자군) 하지만 십자군은 여전히 기독교를 섬기는 신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십자군은 신성한 목적을 위해 봉사하는 고귀한 종으로 자신을 여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병원 기사단은 십자군에 설립되었는데, 당시 목적은 부상을 입은 순례자들을 돕는 것이었다. 이 교단에 가입한 자원봉사자들은 소박한 생활을 맹세하고 베네딕트의 계율에 충성해야 한다. 그들의 상징은 하얀 몰타 십자가이다. 예루살렘을 점령한 후 그들은 교황의 직접적인 명령만 받아들였다. 그들은 예루살렘 회관에서 1000 명의 순례자를 수용할 수 있다. 그들은 길을 따라 순례자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성격은 이미 군사 조직과 점점 더 비슷해지고 있다. 그 후 몇 년 동안 기사단의 본부가 몇 차례 이전되어 로즈 기사단과 몰타 기사단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성전 기사는 적십자를 상징으로 하는 용감한 기사들이다. 성전 기사단은 기원 1 1 18 년에 설립되었고, 최초의 본부는 성묘 교회에 설치되었다. 십자군은 이곳이 솔로몬 왕의 성전이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처음에 성전 기사의 목적은 성지로 가는 통로를 지키는 것이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병원 기사단과 성전 기사단은 경찰과 비슷해져서 십자군과 사라슨 사람들 사이의 일상적인 분쟁을 중재하느라 바빴습니다. 현지 기독교 국가의 통치자들은 기사단의 행동에 간섭할 권리가 없다. 기사들은 자신의 성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정책을 제정하고, 심지어 자신의 협의에 서명하기도 한다. 그들은 사라슨족보다 그리스도인과의 마찰이 적다. 그 교단의 일부 회원들은 이슬람교로 개종했고, 다른 사람들은 개종하지 않았더라도 이슬람교의 신비로운 의식에 깊은 영향을 받았다. 하지만 프랑스에 있는 그들의 지점은 14 세기에 엄청난 타격을 입었는데, 당시 프랑스 왕 필립 4 세는 성전 기사단의 재산을 노리고 몰수하려고 했기 때문이다. 오늘의 비밀 * * * 은 기사단의 이름과 오래되고 신비로운 의식을 물려받을 것이다. 또 다른 고된 행동 규범으로 자신의 질서를 구속하는 것은 조튼 질서이며, 그 구성원은 고귀한 출신인 독일인이어야 한다.
유럽 대륙이 안정되면서 중앙집권 정부가 강해지고 상업이 가져다주는 이윤이 갈수록 두터워지고 호전적인 목소리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 사회기관도 군사력에 의존하는 것에서 법력에 의존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중세 말기가 되자 기사들은 슬프게도 자신이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전쟁을 결정하는 힘은 비천하고 건달 같은 용병, 엔지니어, 포병에서 비롯된다.
그러나 기사의 정신과 이상은 여전히 살아 있다: 반역;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정의를 펴고 지역 평화를 지키다. 자신의 동포를 위해 피를 흘리며 필요한 경우 목숨을 희생하다. 오늘날, 프랑스 장교와 영국 공립학교의 전통에서, 우리는 여전히 이런 이상적인 그림자를 어렴풋이 볼 수 있다.
중세 사회 발전에 대한 유럽 기사 정신의 영향
여러 해 동안 국내 역사학자들은 유럽 중세 기사 제도에 대한 연구 성과가 많지 않아 역사가와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봉건등급제도의 한 등급으로 간주했다. 현재 서방 학자들은 기사 정신이 유럽 전역에 퍼져 있는 메커니즘일 뿐만 아니라 중세의 기사 시대이기도 하고, 기사층은 사회의 중견력이며, 시대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기사 문화와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KLOC-0/5 세기까지 종교 이후 기사정신은 여전히 사람들의 사상과 마음을 주도하는 강력한 윤리관념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전체 사회 제도의 왕관으로 여긴다. 따라서 협문화정신은 서구 사상문화사 연구에서 주목받는 대상일 뿐만 아니라 유럽 군사사 연구에서 중요한 과제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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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기사 제도는 중세 카로린 왕조의 프랑크 왕국에서 기원한 뒤 유럽 각국으로 확산되고 있다. 732 의 찰리? 매트는 프랑크 왕국의 궁정 대신이 되어 스카레시아의 중소지주에서 온 향신 병사들의 지지에 힘입어 국내와 주변민족을 정복한 후 기병을 강화하고 강력한 아랍군을 물리쳤다. 8 세기에는 장비가 달린 말 한 마리가 소 45 마리 또는 15 마리의 암말의 가치에 해당하지만, 9 세기에는 말 한 마리만 소 6 마리의 가치에 해당했다. 그래서 기병을 공고히 하기 위해 함머찰리는 개혁을 진행했다. 한편으로는 소농이 군 복무를 하지 못하게 하고 귀족과 부유한 농민을 직업기병으로 만들었다. 한편, 토지는 기사를 제공하기 위해 군사봉지로 나뉘어지는데, 이는 기사 제도를 위한 든든한 기반을 마련하고 중세 군사 봉건주의의 기원이 되었다. 따라서 채읍은 기사 제도의 경제적 토대로서 왕부터 공작, 후작, 삼촌, 아들, 남성, 기사까지 땅을 만들 뿐만 아니라 말과 장비를 작위로 전쟁에 참가하여 작위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기사라고 부를 수 있다. 전쟁에 참가하는 모든 귀족을 포함하여 왕도 그의 기사 이름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예를 들어 십자군에 연이어 참가한 리처드 1 세 (사자심 왕), 영국 왕 에드워드 1 세, 루이 7 세 9 세, 빌립 2 세, 프리드리히 1 세, 2 세는 모두 역사상 유명한 "기사 왕" 이었다. 1449 년 영국 왕 에드워드 3 세는 양말 기사단을 설립했다. 회원으로서 그와 기사들은 원탁을 둘러싸고 토론하고, 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경기를 주재하는 등 마치 고급 기사처럼 했다. 이것은 중세를 기사의' 영웅시대' 로 만들었다.
유럽의 중세 국가들은 야만족 사회 조직과 전쟁을 바탕으로 발전한 것이기 때문에, 그들의 전체 구조와 사회 분위기는 군사적이며, 사회 안정과 단결을 지키는 힘은 군사 귀족 기사와 그 수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그러므로 귀족이 되려면 먼저 용감한 기사가 되어야 한다. 기사가 되려면 세 가지 봉건 기사 교육 단계를 거쳐야 한다. 시동 (7, 8 세 이후), 거부 (14 세 이후, 15 세 이후), 기사 (2/Kloc-) 아이를 시중드는 단계에서는 주로 권세 있는 영주 성으로 아이를 보내 잡무를 하고, 처녀로부터 기사 정신과 문화 지식, 노래, 악기, 기예, 말솜씨 등을 배울 수 있다. 그가 수행단계에 들어갔을 때, 그는 주인의 수행위대와 예비기사가 되었다. 승마, 수영, 입찰총, 펜싱, 사냥, 시 읽기, 바둑을 주로 배우며' 기사 7 기' 라고 불린다. 승마술을 배우는 것은 빨리 달리는 즉시 무기를 능숙하게 조종하여 적을 공격하는 것이다. 사냥을 배우는 것은 오락 활동일 뿐만 아니라 사냥에서 전투 용기와 독창적인 전술 연습이기도 하다. 배시를 배우는 목적은 많은 서사시에서 기사의 생활과 정신을 묘사함으로써 현실 생활에 대한 교육적 의의를 얻는 것이다. 예비기사로서 전시에 주인과 함께 외출하는 것은 그를 보호할 책임이 있다. 진정한 기사가 되려면 먼저 금봉이나 검을 수여하는 의식을 거쳐야 한다. 중세 시대에는 그 진화 과정이 있었는데, 처음에는 게르만인의 무기 수훈식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대 로마 작가 타키투스의' 게르마니아 연대기' 에 기록되어 있다. 중세에는 진봉식이 일반적으로 종교 축제에서 열렸으며, 때로는 전쟁터에서도 거행되었다. 역사는 찰리만을 올무 인재라고 부르며 귀족이 작작을 수여하는 것을 금지했다. "추종자들이 마당에 모이게 하자, 사람마다 말 한 마리, 칼 한 마리, 좋은 자물쇠 갑옷, 헬멧 한 벌, 자수 실크 외투가 있었다. 또한, 그가 원한다면, 그는 기사로 봉인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봉작식의 절차는 비교적 복잡하여 일반적으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세속적이고, 주인은 군주와 세속 귀족으로, 궁전과 성에 많이 있다. 하나는 종교적이고, 사회자는 교황, 주교, 성직자이며, 장소는 일반적으로 교회에 있다. 하나는 세속과 종교의 혼합체이다. 사회자는 대개 군주나 세속 귀족, 성직자, 기도미사 등 종교 활동 중 하나, 궁전 성, 교회에 있다. 의식 전체에서 검예식이 가장 성대하고 가장 핵심 의식이다. 후보 기사는 재계, 목욕, 참회, 기도와 맹세, 갑옷과 헬멧 착용, 스퍼스 차기 등을 해야 한다. 그런 다음 기사 기능을 상징하는 칼을 받아들입니다. 봉주는 검을 봉봉자의 목이나 어깨에 가볍게 두드려 기사의 기본 원칙을 정중히 선언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기사는 벤츠의 말 등에 그의 무공을 전시하고, 창으로 목표를 찌르며 즉흥적인 겨루기를 했다. 김봉의 의식과 후속 경축 행사에는 많은 돈이 들기 때문에 여러 기사가 함께 김봉의 의식을 거행하는 경우가 많다. 14 세기 이후 작위 의식이 점점 간단해졌다. 통치자는 군대를 확장하기 위해 돈이나 전공을 통해 많은 귀족이 아닌 사람들에게 작위를 얻게 했다. 영국과 프랑스 100 년 전쟁 중에 영국 국왕은 종종 전투 전에 대량의 기사에게 사기를 북돋워 주었다. 1338 년 영국과 프랑스 양군이 위롄포스에서 대치하고 있을 때 놀란 토끼 한 마리가 프랑스군 최전방에서 소동을 일으켰다. 프랑스군의 하이노트 백작은 영국군이 공격한 줄 알고 이 짧은 시간을 이용하여 14 명의 새 기사를 대충 봉쇄하여 나중에' 토끼 기사' 라고 불리게 되었다.
교회는 봉작식을 매우 중시하며, 의식 과정의 상징적 의미를 이용하여 기독교의 이념과 정신을 주입하고 침투한다. 예를 들어 10 세기에는 예기에서 교회의 기사 무기에 대한 기도가 교회의 서비스 내용으로 등재되었다. 기원 1 1 세기에 교회는 기사를 하느님의 인간 전사로 선포하기 시작했고, 검식에 미사를 도입하여 기사의 하느님에 대한 신앙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교회 영주는 칼로 기사의 등을 두드리며 "악몽에서 깨어나 정신을 차리고 그리스도를 믿으며 숭고한 영예를 쟁취하라" 고 설명했다. 기사는 "나는 용감한 기사가 될 것이다. 나는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살 것이다" 라고 맹세했다. 교회 종교 사상의 암시에서 기사검의 양날의 의미는 이교도와 신의 적을 공격하는 한편 국민과 약자를 보호하는 것이다. 무장 기사는 교회의 철벽을 보호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종교 기능을 부여받았다:' 그리스도의 기사가 교회를 위해 싸운다'. 마찬가지로 세속적인 금봉식에서도 종교정신은 여전히 그 영혼이다. 예를 들어, 12 세기 그리피스의' 브리티시 왕사' 에서 한 성의 주인은 "내가 준 검을 들고 하나님이 가장 높은 질서를 제정하고 명령하셨다. 기사정신의 질서는 깨끗해야 한다" 고 말했다. 동시에 칼은 정의와 명예의 상징이기도 하다. 기사는 언제 어디서나 칼을 들고 십자형 칼자루에 대고 맹세할 수 있다. 기사가 죽으면, 그의 칼은 보통 그와 함께 매장되거나 그의 묘비에 걸려 있다. 1095 년 교황 울반 2 세가 프랑스 클레몬트에서 십자군 동정에 호소했을 때, 그는 "과거의 강도는 지금 기사여야 한다" 는 명언을 했다. 。 12 세기 살즈베리의 존 나스는 "왜 기사제도를 세우세요? 교회를 지키기 위해, 믿지 않는 사람과 싸우기 위해, 목사를 존중하기 위해, 가난한 사람을 불공정한 대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평화로운 생활을 위해, 자신의 피를 바치기 위해, 필요한 형제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 10 년 말, 프랑스 남부에서 하나님의 평화 운동이 전개되어 북쪽으로 확장되었다. 이것은 교회의 지도하에 권리와 질서를 지키는 운동으로, 기사의 의무와 신앙이 충분히 반영되었다.
중세 유럽의 기사는 봉건 귀족이었고, 그들의 도덕윤리와 충성, 명예, 용감한 사상정신은 봉건 전통을 직접적으로 반영했다. 봉건 제도 하에서 기사는 대귀족의 봉신으로서 봉건적 의무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그에게 충성해야 했다. 자신의 영토의 주인으로서, 그는 반드시 그에게 붙어 있는 농노를 보호해야 하며, 그의 봉건권리는 신성불가침이다. 바로 이런 봉건사회가 숭상하는 협의도덕정신과 봉건의무와 권리로 분쟁과 전쟁이 끊이지 않는 유럽 중세의 역사 무대나 문학 작품에서 각종 전설과 높은 이미지가 되어 사람들이 기사와 제도의 어두운 면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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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사적 관점에서 볼 때, 전쟁과 경쟁은 기사의 주요 기능이다. 중세에는 무장한 기사와 그의 시종이 헬멧, 갑옷, 칼을 쓰고 왼손은 방패를 휘두르고 오른손은 창을 들고 전투단위였다. 전쟁터에서 막을 수 없는 상황은 "말 등에 있는 프랑크인들이 바빌로니아 벽에 구멍을 뚫을 수 있다" 고 묘사된다. 중세 시대에 기사는 군사적 봉건 의무뿐만 아니라 신성불가침의 권리도 이행해야 했다. 따라서 중세의 기사들은 군사 예술의 구현일 뿐만 아니라 군사 전략 전술의 기획자이자 선동자이기도 하다. 한편으로는 기사는 매년 영주에게 40 일간의 병역을 제공하거나 영주와 어깨를 나란히 해야 한다. 한편, 더 많은 기사들이 자신의 권리와 명예를 보호하거나 지키기 위해 싸우거나 종교 분쟁, 도로 불공정, 각종 분쟁을 벌이고 있다. 중세 봉건 할거의 정치 상태에서는 봉건 사법과 사전을 통해 갈등을 해결하는 것이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인 것 같기 때문이다. 따라서 칼을 들고 사적인 싸움을 하는 것은 기사의 직업이나 생활 방식일 뿐만 아니라 영예와 부를 얻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중세 유럽의 무장 기사는 군사 전투의 핵심이자 봉건 성의 주요 수호자였다.
중세 유럽은' 성의 시대' 였다. 각 성은 지역 봉건 군사, 정치, 경제, 사회사무의 중심이며 봉건 영주 제도의 기초이며 성의 수호자는 기사이다. 어떤 성들은 심지어 기사의 베이스 캠프까지 있다. 예를 들어 윈저 성은 14 세기에 영국 왕 에드워드 3 세에 의해 기사 센터로 여겨졌다. 성곽의 부상은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톰슨이 지적한 바와 같이, "성곽의 부상과 유럽 전역에 퍼져 생활방식과 문명의 본질에 심각한 변화가 생겼다. 그들은 새로운 시대, 군사적 우세의 시대, 즉 봉건시대를 시작했다. 9 세기, 10 세기, 심지어 11 세기, 즉 봉건제도가 아직 강해지지 않았고, 공고한 정치제도로 발전하기 전까지는 사회 각 계층의 생활이 모두 어렵고 굴곡이 많았다. 봉건제도가 질서 정연한 제도로 변했을 때만, 적어도 인간 정부가 언제든지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관리 제도인 성의 생활이 우아하고 편안해졌다. 그때까지 군사 건물도 이 정도까지 발전했는데, 성은 더 이상 나무로 만든 방어 주택이 아니라 넓고 심지어 웅장한 석두 건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유럽의 초기 성은 모두 방어 성능을 갖춘 견고한 시설이거나 장원식 시설로 10 세기 이후에야 주택성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중세의 전쟁은 종종 성을 쟁취하기 위한 것이었기 때문에 1 1 세기부터 성은 산에 건설되어 방어력을 높였다. 주목할 만한 역사적 문제가 있다. 현재 보존된 성은 보통 중세 말기이며, 대부분 19 세기에 재건된 것이지, 그해 기사 성의 스타일이 아니라는 것이다. 당시에는 크고 유명한 성이 많았지만, 대부분의 기사 성곽의 길이는 40 미터도 채 안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293 년 프러시아 슈바본에 위치한 브크고 성에는 다섯 명, 여덟 명의 경비원, 두 명의 문지기, 한 명의 종탑 경비가 있었다. 중세의 대부분의 전쟁은 성을 놓고 다투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되었는데, 이것이 주요 정치와 군사 목표이다. 성에 대한 공성전은 군사 활동에서 계속 절대적인 우세를 차지하고 있지만 전장의 대규모 전투는 상대적으로 적다. 패병은 일시적으로 성 성벽에서 피난할 수 있고, 마지막 진지는 성의 주탑으로 물러날 수 있다. 성의 주요 방어 공사는 해자, 울타리, 탑, 커튼월로 구성되어 있다. 성에 저장된 식량은 일반적으로 1 년 동안 먹을 수 있다. 60 명의 수비군은 자신의 적군보다 10 배 더 저항하기에 충분하며, 종종 보급에 갇혀 있는 것은 포위 공격자가 아니라 포위 공격자이다. 그래서 성은 기사의 보호 하에 있어서 종종 수비하기 어렵다. 성을 깨는 방법은 공성망치, 이동공격탑, 석두 탄사기 등 기계 장치를 이용해 터널을 파낸 뒤 기름을 태우고 나무를 태워 맨 위 토석 건물을 무너뜨리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12 15 년, 영국 왕 존은 맨체스터 성에서 수백 명의 반군 기사와 수비대를 변호하며, 대법원장 휴버트에게 밤낮으로 가장 뚱뚱한 돼지 40 마리를 보내라고 명령하고, 지하도에서 돼지기름과 나무로 태워서 성의 큰 벽이 무너지고 부러졌다. 1244 년 알비 주교가 몬테세이그 성을 포위했을 때, 투석기로 성벽 같은 지점에서 밤낮으로 40 킬로그램의 투척물을 쏘아 마침내 틈새를 깨뜨렸다. 성곽 공방전은 종종 매우 비극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종종 지역 전투의 승부를 결정하는 열쇠이기 때문이다. 영국과 프랑스 백년전쟁 (1337- 1453) 과 영국 홍백장미전 (1455- 1485) 은 기사입니다 그들은 군사 역사상 일련의 공방 전술 전투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역사에도 용감하고 비장한 기사들을 많이 남겼다.
중세 시대에 유럽의 기사들은 군대의 핵심이자 전쟁터의 주인이었기 때문에, 그들의 무기와 도덕 수준은 종종 전쟁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이었다. 일반 기사가 사용하는 주요 무기는 창과 검이며, 토마 호크, 망치, 쇠막대기, 늑대망치 등을 사용하는 기사도 있다. 기사의 창은 전쟁터에 던져져 적을 암살할 수 있다. 1066 헤이스팅스 전투에서 프랑스 기사는 이런 방식으로 영국군의 벽형 방패 라인업을 뒤엎었다. 그러나 활과 칼은 종종 열등한 보병 장비로 간주되어 기병에 의해 멸시되어 이용을 하찮게 여긴다. 한편, 한동안 교회는 기독교인들 사이의 전쟁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했다. 그러나 영국 봉건주의의 발전으로 숙련된 궁수가 직업군인으로 모집되었다. 그들은 종종 전투 전에 적의 승마를 막기 위해 철두뾰족한 가시를 배치하고, 날카로운 가시 밖에서 250 야드 떨어진 큰 활과 화살로 말과 적을 쏜다. 백년 전쟁에서 영국 왕 에드워드 3 세는 2 만 명의 큰 활을 든 용병으로 중갑의 프랑스 기사군을 물리쳤고, 법왕 존은 패배하여 1360 년에 포로로 전락했다. 지난 몇 세기 동안 전쟁의 예술은 주로 오만한 기사의 영웅적인 사적을 통해 드러났다. 그러나 잉글랜드 장궁수는 궁수가 기병보다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고 기사의 지위를 흔들었다. 이후 프랑스군도 제노아 등에서 직업궁수를 고용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기병의 군사적 중요한 역할은 부인할 수 없다. "공격이든 수비든 그것 없이는 15 세기의 어떤 군대도 전장에서 결정적인 승리를 거둘 수 없다." 나폴레옹 전쟁 중에도 기병은 여전히 전장에서 군사기동과 돌격의 주력이었다.
중세 문학은 기사가 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다. "저는 기사입니다. 말을 타고 사람을 찾고, 저처럼 무장하고, 저와 함께 싸우고 싶습니다." 만약 그가 나를 이길 수 있다면, 그는 자신의 명성을 높일 것이다. 만약 내가 그를 이길 수 있다면, 나는 영웅으로 여겨질 것이고, 나는 전대미문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영주 기사들은 용감하고 무정하며 끊임없이 서로를 죽이고 있지만, 기사들이 전쟁터에서 싸우는 목적은 종종 서로를 죽이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비트리는 브리무레의 전쟁 (1 1 19) 을 묘사하면서 "900 명의 용사 중 3 명만이 전사했다" 고 보고했다. 틴체브라이 전투 (1 106), 영국 왕 헨리 1 세는 모든 노르망디 사람들을 쳐부수고 400 명의 기사가 체포되었지만 헨리의 기사는 하나도 죽지 않았다. 부바인 전투는 중세기의 가장 피비린내 나는 결정적인 전투였다. 1, 500 기사 중 1, 70 만 살해됐다. 이것은 갑옷과 요새가 기사의 생명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포로들을 잘 대하고 합리적인 몸값을 요구하는 기사 간의 묵계와 규정이기도 하다. 보통 죄수들은 어느 날짜에 몸값을 내면 풀려나고 명예보증이 있어 이 맹세를 어기는 기사가 거의 없다. 영국-프랑스 전쟁 중 크레세와 푸와티에서 포로가 된 프랑스 기사들이 영국 포로들과 자유롭게 함께 살면서 구속될 때까지 주인과 식사와 운동을 나누었다는 역사 기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포로된 기사와 귀족, 심지어 국왕까지 돈으로 되찾는 이런 방식. 영국 사자심 왕 리처드가 십자군 동정전쟁에서 침략한 오스트리아에 포로가 되어 영국은 거액의 돈으로 그를 되찾았다. 그는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속의 영웅 기사 왕이다. 프랑스 왕 루이 9 세도 같은 경험을 했다. 물론 중세 기사' 영웅 애석함' 이 전쟁터에서 서로를 죽이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과도한 사상자가 심각한 보복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장에서 가장 많이 죽은 것은 저급 보병이다. 톰슨은 중세 시대에 "전쟁은 봉건 영주가 토지와 농노를 얻게 하고, 그들의 기사와 추종자들이 전리품과 몸값을 얻어 부자가 되었다" 고 지적했다. -이 비생산적인 노동자들은 전투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사를 봉건 통치 질서의 안정의 중요한 요소로 만들기 위해서는 봉건 통치자와 교회가 정신적 가치 지향과 행동 에너지를 규범화하고 인도해야 한다. 크게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기적으로 기사 무예 대회를 개최하는 것이다. 기사가 서유럽에서 무예를 겨루는 것은 흔히 기사 신분식이나 황실과 귀족의 결혼식, 왕이나 대귀족의 방문, 각종 경사와 종교 축제를 축하하기 위한 것이다. 선수권 대회는 때때로 일주일 동안 계속된다. 장소는 시내 광장이나 텅 빈 공간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관람석 상자로 둘러싸여 신사와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고 밴드 연주가 있습니다. 기사는 즉시 싸웠고, 두 기수는 창으로 서로 공격했다. 그 중 한 쪽이 격추된 후, 양측은 한 쪽이 용서를 빌거나 주인이 멈출 때까지 지상에서 계속 싸울 수 있다. 이런 총격전은 때로 기사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의 영광을 위해 싸우는 경우가 많다. 우승자는 지방 판사나 여성이 상을 수여할 것이다. 대회의 클라이맥스는 출전 기사가 두 팀으로 나뉘어 진정으로 전투를 벌이는 것이다. 보통 둔기를 사용하지만 사상자는 여전히 흔하다. 예를 들어 1240 년 노이스의 한 경기에서 60 명의 기사가 사망했다. 동시에 실패자는 죄수로 체포되어 몸값과 전리품을 강탈당했다. 경기가 끝나면 살아남은 모든 기사와 귀족들이 함께 가무연에 참석할 것이다. 승리한 기사는 귀여운 여자에게 키스를 하고 의식에서 시의 칭찬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이번 선수권대회에서' 자부심, 명예, 사랑, 예술은 모두 경기에 전통적인 동력을 제공했다' 며 기사들의 충성과 영웅주의가 전시됐다. 몇몇 유명한 경기 장소에도 기념비가 세워졌다. 기사 경기 결투의 정신은 중세 유럽 영웅정신의 원천이자 전범이었다. 잉글랜드의 리처드 2 세는 그의 삼촌인 랭커스터 공작, 요크 공작, 그로스 공작과 함께 프랑스 왕 찰리 4 세와 그의 삼촌인 앙주 공작, 부르고뉴 공작, 베리 공작을 대적하고 싶었다. 올리언스의 루이스는 영국 왕 헨리 4 세에 도전했다. 잉글랜드의 헨리 5 세는 김쿠르로 진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