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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회 개막식 보도

운동회 개막식 보도 범문

게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스포츠 게임의 교육 기능인 스포츠 게임은 내용이 풍부하고 경쟁이 치열하며 조화와 형식이 어우러져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운동회 개막보도 샘플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제기 된 질문

자질교육을 실시하려면 학생들이 전면적으로 발전해야 한다. 자질교육은 두 가지 기본 특징, 즉 학생과 학생을 대상으로 한 전면적인 발전을 가지고 있다. 오랫동안 많은 학교들이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 문화 수업의 지식과 기술만 중시하고 체육 수업에는 소홀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체육 수업 시간을 마음대로 차지하여 체육 수업을 다른 수업으로 바꾼다. (조지 버나드 쇼, 체육, 체육, 체육, 체육, 체육, 체육, 체육) 자질교육이 전면적으로 추진됨에 따라, 오래된 교육 교육 모델이 끊임없이 깨지고 있으며, 사람 중심의 학생 중심의 발전 이념은 교육자들이 받아들이고 실천하고 있다. 학생들은 수업이 끝난 후에도 더 넓고 자유로운 활동 천지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상당히 많은 학생들이 이 공간과 시간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몰랐다. 일부 학생들은 놀이방에 탐닉하거나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불리한 활동을 한다. 어떻게 학생들에게 귀중한 여가 시간을 이용하도록 교육시키고, 어떻게 학생들이 과외 활동에서 심신을 발전시키고, 정서를 키우고, 의지를 단련하고, 창조적 욕망을 시작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모든 교육자들이 직면한 심각한 과제이다.

스포츠 게임의 교육 기능스포츠 게임은 내용이 풍부하고 경쟁이 치열하며 협력협력, 형식이 좋아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스스로 선택하고, 합리적으로 안배하고, 사이좋게 지내며, 조화롭게 발전할 수 있게 해준다. 스포츠 게임 개발은 매우 가치 있는 활동이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됩니다.

(1) 게임은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운동 수단으로 체질과 건강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2) 게임은 풍부하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모든 사람이 이길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고, 행사에서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며, 학생들의 자신감과 경쟁의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3) 게임은 조정 협력을 제창한다. 게임 활동에서 학생들은 서로 협력하여 타인, 주변 환경, 집단 성공에 용해된 개인의 성공을 이해하고 조화로운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4) 경기는 경쟁과 예측할 수 없는 것으로 가득 차 있다. 승부가 잦은 게임 감정 체험에서 학생들은 의지를 단련하고 좌절을 견디는 능력을 단련했다. 그들은 자신의' 승불오만, 패해도 낙심하지 않는다' 는 심리적 자질을 묵묵히 배양하여 실패 속에서 성공을 쟁취하는 확고한 신념을 세웠다.

(5) 게임은 체력과 지능을 결합한 활동이다. 많은 게임은 체력만으로는 이길 수 없고, 종종 유연한 창의적 사고를 보완해야 한다. 게임에서는 학생들에게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적 사고를 발휘하여 최적의 게임 방법을 디자인하고 게임을 이길 것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창의력은 게임 활동 과정에서 배양된 것이다.

(6) 게임 자체는 풍부한 실천활동이다. 특히 놀이터의 기획 배치, 게임장비의 디자인 제작은 모두 학생이 직접 해야 하며 학생들의 손재주와 실천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7) 게임 자체는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이 필요합니다. 의식적으로 학생들의 게임 창작과 편집을 유도하면 게임 활동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게임 참여에 대한 적극성과 적극성을 높일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게임을 만들고 편집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키우고 창의력과 실천력을 발전시켰다는 점이다. 따라서 우리는 스포츠 게임의 발전이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 향상을 촉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둘째, 연구 목표

학교에서 스포츠 게임을 하는 것은 자질교육을 실시하는 중요한 경로와 내용 중 하나이다. 본 과제의 연구를 통해 초등학교에서 스포츠 게임을 전개하는 목표, 내용, 조직 형식 및 방법을 이론적으로 더 자세히 설명하였다. 또한 행사 계획 수립 및 시행을 통해 학생들이 구체적인 실천 활동에서 게임, 게임 편집 (전통 게임 기반 또는 실제 생활 결합), 게임을 계획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연구를 통해 스포츠 게임의 내용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의식적으로 학생들의 혁신 정신, 실천력, 스스로 즐기는 능력을 키워 학생들의 심신의 조화 발전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일 수 있다.

셋째, 연구 내용

초등학교에서 스포츠 게임을 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1. 학교에서 자질교육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스포츠 게임을 전개하는 목적, 가치, 의미 및 역할을 연구한다. 특히 어떻게 스포츠 게임의 헬스 기능, 심리건강 기능, 교육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까. 스마트 기능, 사상윤리 훈도 기능, 감정 감염 기능 등.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학생의 심신 건강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2. 초등학교에서 스포츠 게임을 전개하는 목표, 내용, 조직 형식 및 방법을 연구합니다. 요점은 학생들이 게임을 사랑하고, 스스로 게임을 하고, 스스로 게임을 만들고, 실내외, 수업 안팎, 학교 안팎의 스포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는 방법과 방법이다.

학생들의 스포츠 게임 적응 또는 창작을 연구합니다. 게임 장비 제작 및 사용의 의미와 방법.

넷째, 연구 방법

1, 문헌법. 국내외 이 과제와 관련된 문헌, 시청각, 시디를 수집하여 연구의 이론적 기초, 방법 및 수단을 풍부하게 한다.

2. 경험 요약법. 담임 선생님을 동원하여 우리 학교가 개최하는 제 1 회, 제 2 회 스포츠 게임 페스티벌을 총결하여 단계적 성과를 형성하여 진일보한 연구와 실천의 경험과 근거가 되었다.

행동 연구법. 정상 교육 교육에 영향을 주지 않는 역동적인 자연 조건 하에서 이 과제의 실천 연구를 전개하다. 학교 교육에서 스포츠 게임을 하는 요소가 부과되었지만 학교 교육을 엄격하게 통제하는 다른 요소는 초등학교 스포츠 게임의 목표, 내용, 조직 형식 및 방법을 연구하는 데 없다.

동사 (verb 의 약어) 구현 계획

(a) 시행 원칙

1, 교사-학생 참여 원칙. 스포츠 게임 개발 과정에서 사제 관계를 다루는 원칙이다. 교사 역할의 변화를 가리키며 사제평등을 요구하고, * * * 참여를 요구한다. 언어와 몸짓의 교류와 소통을 통해 학생들의 현실생활에 최대한 근접하고, 학생들의 정신적 필요와 스포츠 게임 전개의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며,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크게 독려한다.

2. 이익 원칙. 스포츠 게임 개발 과정에서 학생과 게임의 관계를 다루는 중요한 원칙이다. 스포츠 게임의 선택과 개발을 의미하며, 학생들의 흥미를 출발점으로 학생들이 스포츠 게임에 참여하게 하는 전 과정에서 스포츠 게임의 무한한 즐거움을 충분히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학생들이 스포츠 게임에 참여하고, 스포츠 게임을 창조하는 더 강한 흥미와 더 높은 열정을 목표로 해야 한다.

3. 협력의 원칙. 스포츠 게임 개발 과정에서 학생 간의 관계를 다루는 원칙이다. 스포츠 게임의 개발, 창작 과정에서 교사는 중앙집권을 피하고, 한 교사가 책임지는 것을 피하고, 선생님이 임무를 배정하고, 학생이 수동적으로 완성해야 한다는 뜻이다. 학생들 사이에서 인격과 능력의 통합을 형성해야 한다. 상호 계발, 상호 보완, 상호 준수의 생동감 있는 국면. 1+ 1 >:2 효과를 생성합니다.

4. 창조적 원칙. 스포츠 게임 개발 과정에서 학생들과 교제하고 게임, 제작, 장비 사용 사이의 원리다. 교사가 학생들의 창작 게임, 장비 제작, 장비 사용 등을 지도하고 조직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혁신적인 싹을 적극적으로 보호해야 한다는 뜻이다. 학생들의 실제 지식과 지능에 근거하여, 창작할 때 변화를 추구하고, 차이를 구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도록 유도하고, 전통 게임의 단순한 모방과 거친 복제에 결코 만족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5. 실용원칙. 스포츠 게임 개발 과정에서 학생 게임과 장소, 장소, 대상 관계를 다루는 원칙이다. 학생들이 하는 게임이 청소년의 나이, 생리, 심리적 특징에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임의 규칙은 간단명료해야 하고, 행사는 전개가 쉬워야 하며, 큰 제한이 없다. 실용성이 강하여 수업이 끝난 후 진행할 수 있고, 야외에서 진행할 수 있고, 집에서 부모와 함께 할 수 있고,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6. 자주원칙. 스포츠 게임 개발 과정에서 사제, 학생, 게임 관계를 다루는 또 다른 중요한 원칙이다. 학생들에게 스포츠 게임을 하는 주동권을 말한다. 게임 창작이든 게임 장비 제작 및 사용이든 학생의 선택 의지를 충분히 존중하고 학생의 자주활동을 우선시해야 한다. 따라서 스포츠 게임의 내용은 가능한 한 학생들이 스스로 조작하고 연습할 수 있고, 결국 성공할 수 있는 한, 학생들의 참여 의지, 긍정적인 사고, 창의력을 자극하여 학생의 자주성을 충분히 보장해야 한다.

둘째, 구현 단계

1. 준비 단계 (1) 에서 학교에서 일련의 스포츠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을 설계했다. 연구 계획 수립, 시리즈 조사 활동 개발 계획 수립, 시리즈 활동 작업 계획 수립, 여단 본부와 각 중대가 시리즈 활동 구현 계획을 설계하고 실시합니다.

일련의 활동을 조직하고, 다양한 정보를 피드백하고, 커뮤니케이션 시리즈 활동을 요약하고 (2) 파일럿 클래스를 결정합니다.

2. 구현 단계

(a) "대화 형" 스포츠 게임 교육 방법 사용

"사회 교류 활동은 사회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교류가 없으면 사회성은 말할 수 없다 "[7]. 어린이, 특히 유아에게 교제 활동은 게임에서 시작된다. 스포츠 게임이 그들의 사교의 첫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스포츠 게임을 할 때, 동료들과 선생님과 학생 사이에 서로 교류가 있어야 한다. 초등학생은 자신의 의지, 관점, 태도를 표현해야 하며, 다른 사람의 의지, 관점, 태도를 결합하여 대응해야 한다. 이런 교류는 각종 경쟁과 협력의 게임에 나타난다. 스포츠 게임에서 그들은 두 가지 유형의 교류를 형성할 수 있는데, 하나는 현실적인 파트너십이고, 다른 하나는 게임의 캐릭터 관계이다. 어떤 가능한 교제 관계든 초등학생들의 사회성 발전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다.

(b) "음악" 스포츠 게임 교육 방법 사용

게임 과정에서 음악을 도입해 선명한 리듬과 경쾌한 특징을 활용해 초등학생들이 게임을 하면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상황을 만들고, 학생 운동의 적극성을 동원해 최고의' 심리상태' 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학생들을 즐겁게 해 체육 수업에서 게임의 역할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c)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교육 방법 사용

교재의 내용과 필요에 따라 초등학생의 심리적 특성과 생리적 기능과 활동능력의 변화 법칙을 결합하여 스포츠 게임 내용의 완성과 전개에 도움이 된다 [8].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교수법을 활용해 초등학생들을 생리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흥분하게 하고 워밍업 역할을 하여 기초부분의 교육으로 순조롭게 전환했다. 초등학생들의 취미에 따라 게임을 진행해야 한다. 심리적으로 더 즐거운 심경을 갖게 하고, 단 하나의 무미건조한 심리를 극복하고, 자각적으로 적극적으로 연습에 투입할 수 있게 하고, 게임 연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심리를 개선하고, 기술을 익히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진정으로 건강과 우교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자동동사 스포츠 게임 내용의 디자인과 구조.

(a) 디자인은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초등학생의 개인차를 중시해야 한다.

"세상에 똑같은 나뭇잎 두 개가 없다" 며 모든 초등학생이 선생님이 기대하시는 것처럼 열정과 감정이 충만하도록 요구할 수는 없다 [9]. 초등학생은 자신의 개성을 가지고 있고, 선생님은 학생의 개성을 교살함으로써 반 질서, 초등학생의 말을 듣는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그리고 초등학생을 존중하고 그들의 개성에 대한 격려자와 옹호자가 되어야 한다. 초등학생의 나이 특성과 심신 발전 법칙을 고려해 스포츠 게임을 목표로 조직하다. 또래의 발전 수준이 다른 초등학생의 경우, 서로 다른 콘텐츠 게임을 선택하고, 동작 요구 사항과 게임 규칙을 다르게 제시하고, 서로 다른 캐릭터를 제공하고, 언제든지 게임의 난이도를 조정하여 각 초등학생이 원래 수준에서 발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b) 초등학생의 혁신 능력과 창조적 사고를 중시한다.

스포츠 게임은 초등학생들의 사고력과 창조력을 키우기 위해 구상 [10] 에서 게임을 완성할 때 학생들의 사고를 계발하고 학생들의 창조력을 키우려고 노력한다. 또한 스포츠 게임의 명칭은 게임의 구체적인 내용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혁신과 실천정신을 감옥에서 해방시켜 joy [1 1] 에서 혁신과 실천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스포츠 게임 경기가 끝날 때 교사는 학생들의 경쟁정신을 장려하고 만족시키기 위해 우승자를 총결하고 논평하고 칭찬하고 긍정해야 한다. 교육 내용을 평면에서 입체까지, 정적에서 동적까지, 문자에서 소리와 이미지까지, 교실 수업의 주동성과 재미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어떤 동작들은 학생들의 관찰과 궁리를 용이하게 하여 초등학생들의 적극성을 크게 동원하여 그들의 혁신 능력을 높였다.

(c) 정서를 키우고 학생들의 우수한 사상 품성을 배양하다.

게임 활동은 일반적으로 단체 형식으로 진행되며 어느 정도의 대립성과 경쟁 [12] 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등학생들이 명랑하고 활발하며 성실하고 규율을 지키며 서로 돕고 협력하고 협력하는 집단주의 정신과 기지와 결단력 있는 좋은 자질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13]. 환경, 조건 및 구체적인 방법이 게임 교육 활동에서 활용됨에 따라 교사들에게 좋은 사상 도덕 교육 분위기를 제공하였다. 많은 게임 교재 자체는 좋은 사상 교육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교사로서, 타이밍을 잘 파악하고, 게임 교육의 특징을 결합해야 한다. 학생들이 게임 활동에서 각종 사상 현황을 적시에 포착, 분석 및 활용하고, 칭찬과 비판을 활용하고, 긍정과 부정을 통해 학생들에게 정확한 지도와 엄격한 요구를 부여함으로써 사상 도덕 교육을 게임 교육의 전 과정에 유기적으로 침투시키고, 사상 도덕 교육을 활동과 오락에 통합하고, 게임 교학 도야정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7 가지 결론

초등학교 스포츠 게임 조직 형태의 혁신, 조화로운 교육 상황의 창설, 교수법사용, 게임의 개념 설계 등에 대한 논의를 통해 초등학생의 스포츠 관심, 의지품성, 개성발전, 혁신력, 생활체험 등을 양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과 의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a) 초등학생의 주체적 지위 변화에 주목하여 조직 형식의 진일보한 혁신을 실현하다.

(2) 솔선수범하여 조화로운 스포츠 게임 교육 상황을 조성하다.

(3)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교수법을 선택하여 학교 스포츠 게임 교육의 발전을 촉진하다.

(4) 디자인 구상이 재미있고 안전하고 변화무쌍한 스포츠 게임으로 초등학생들의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각 방면을 발전시킨다.

여덟, 연구 일정

이 프로젝트 계획은 1 ~ 2 년 동안 일반적으로 준비, 구현, 개선, 요약의 네 단계로 나뉜다.

1 단계: 준비 단계

2 단계: 구현 단계

3 단계: 완벽한 단계.

4 단계: 요약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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