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과 미국 애니메이션은 상업 애니메이션과 유사하며, 완벽한 비즈니스 운영 모델을 갖추고 있으며, 관객의 심미적 취향에 따라 소재를 선택하며, 전 세계에 완전한 발행 채널이 있으며, 이미지 저작권과 파생상품이 주요 수익원이다. 너는 이것을 알아야 한다.
원선 애니메이션을 말하다. 일본 원선 애니메이션은 TV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사상적 내포가 높고 제작 수준이 높아 제작비용이 높고 제작주기가 긴 것이 특징이다. (이는 원선 애니메이션 자체의 특징이다.) 줄거리로는 극적인 영화 구조, 완전한 스토리가 필요하며 단시간에 관객을 끌어들일 필요가 있다. 보기의 관점에서, 영화관 애니메이션은 닫힌 공간에서 재생 됩니다, 그래서 필요 그림은 절묘 한, 캐릭터가 섬세 한, 이는 또한 관객의 비전에 대 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렌즈 운동의 관점에서 볼 때, 영화 애니메이션의 렌즈 언어는 영화와 유사하며 풍부한 렌즈 운동, 다각적인 세트, 다단계 색상과 조명, 엄밀한 장면 스케줄링, 표준화된 모션 곡선 등이 있습니다. 음악에서 영화 애니메이션은 통일된 음악 스타일이 필요하다. 심지어' 백설공주의 환상' 과 같은 음악으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도 있다.
이것은 영화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본에 대해 다시 말해 보자. 방금 1 이라고 했어요. 사상 내포가 높고 제작 수준이 높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천과 천구', 하늘의 도시 등은 모두 인문과 환경보호 의식을 가지고 있다. 2. 많은 거장들이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주도하며 일본 애니메이션의 평행 상업 운영과 예술적 내포의 다원적 취향을 결정하고 애니메이션 발전 환경의 성숙함을 대표한다. 3. 여전히 거장급 인물의 영향을 받아 뚜렷한 개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시리즈, 고조, 명쾌함, 섬세한 애니메이션 장면, 주인공은 주로 귀엽고 착한 소녀다. 우물을 호송하는' 껍데기 속 유령' 등등, 큰 친구가 보의' 증기 소년' 아 키라를 이겼다.
나는 이렇게 말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나에 대해 아직 의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