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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음이 22 년 3 분기 실적 매출 32 억 년 전년 대비 74%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금융계 미주뉴스 베이징시각 11 월 19 일 경고음이 오늘 9 월 3 일 현재 22 회계연도 3 분기 재무보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3 분기 총 순매출은 인민폐 32 억 257 만 위안 (약 4 억 751 억 달러) 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74% 증가했다. 순손실은 인민폐 11 억 9 억원 (약 1 억 621 억 달러) 에 비해 지난해 같은 기간의 순손실은 인민폐 4 억 57 억원이다. 미국 일반회계준칙 (non-GAAP) 에 따르지 않고 조정된 순손실은 인민폐 9 억 9 억원 (약 1 억 458 억 달러) 이다.

22 년 3 분기 하이라이트:

총 순이익은 32 억 2 천 5 백만 위안 (4 억 7 천 5 백만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74% 증가했다. < P > 월 평균 활성 사용자는 1 억 972 억 명, 이동측 활성 사용자는 1 억 835 억 명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54%, 61% 증가했다. < P > 일일 활성 사용자 (dau) 는 533 만 명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42% 증가했다. < P > 평균 월불이용자 (MPUs1) 는 15 만 명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89% 증가했다. < P > B역 회장 겸 CEO 인 진예는 "3 분기에 다시 한 번 흥미진진한 성적표를 제출했다" 고 말했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사용자 성장 전략과 지속적으로 풍부한 커뮤니티 콘텐츠 생태를 통해 이번 분기 BC 는 사용자와 매출의 강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난 8 월, BC 는 1 월 활발한 이용자가 2 억을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우리는 2 억 사용자라는 이정표가 단지 시작일 뿐이며,' 영상화' 는 중국 콘텐츠 업계에 엄청난 발전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포괄적인 비디오 커뮤니티로서 Dell 은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지역사회와 콘텐츠 생태계의 핵심 장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

Bilibili 의 CFO 인 바티칸은 "Dell 의 강력한 사용자 성장은 수익 확장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3 분기에는 또 다른 기록적인 분기 매출을 달성했고, 32 억 위안에 달했고, 전년 대비 74% 증가했으며, 다시 한 번 우리의 지도 목표의 상한선을 넘어섰다. 더 많은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출시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료 사용자로 전환함에 따라 전체 지불 비율도 향상되었습니다. 3 분기 MPUs 는 15 만 명으로 전년 대비 89% 증가했다. 우리는 또한 매출 총이익률이 6 분기 연속 23.6% 상승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미래를 내다보면서 Dell 은 성장 전략을 이행하고 향후 성장에 투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가져다 줄 것으로 믿습니다. "

22 년 3 분기 재무 실적 < P > 총 매출액: 총 순이익은 32 억 2 천 5 백만 위안 (4 억 7 천 5 백만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74% 증가했다. < P > 휴대전화게임: 휴대전화게임 수입은 12 억 751 억원 (총 1 억 878 억원)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37% 증가했다. 이 증가는 주로 새로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의 성공 때문이다. < P > 부가 가치 서비스: VAS 수입은 9 억 996 억 위안 (1 억 443 만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116% 증가했다. 주된 이유는 회사가 화폐화 노력을 강화했기 때문이다. 주로 유료 사용자가 회사의 고급 회원 프로그램, 생방송 서비스 및 기타 부가 가치 서비스를 늘렸기 때문이다. < P > 광고: 광고 수입은 5 억 5 천 5 백만 위안 (821 만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126% 증가했다. 이 성장의 주된 원인은 중국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삐삐 브랜드의 추가 인정으로 광고 고객 수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 P >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및 기타 수입은 4 억 134 억 위안 (총 69 만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83% 증가한 것으로, 주로 회사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제품 판매 증가 덕분이다. < P > 매출 원가: 매출 원가는 24 억 641 억 위안 (3 억 629 억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63% 증가했다. 수익은 원가 (수익비용의 핵심 구성 요소) 로 11 억 795 억 위안 (1 억 737 억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77% 증가했다. < P > 총 이익: 총 이익은 7 억 6 천 6 백만 위안 (1 억 2 천 2 백만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117% 증가한 주된 이유는 순이익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 P > 운영비: 총 운영비는 인민폐 18 억 449 억원 (약 2 억 717 억 달러) 으로 219 년 같은 기간보다 138% 증가했다. < P > 판매 및 시장 비용: 판매 및 시장 비용은 11 억 9 천 4 백만 위안 (총 1 억 7 천 5 백만 달러) 으로 전년 대비 227% 증가했습니다. 이 성장의 주요 원인은 빌리비의 응용과 브랜드로 인한 채널 및 마케팅 비용의 증가와 이 회사의 휴대폰 게임 홍보비 때문이다. 게다가, 판매 및 마케팅 인력의 수도 증가했다. < P > 일반 및 행정비용: 일반 및 행정비용은 2 억 5 천 5 백만 위안 (3,73 만 달러) 으로 전년 대비 55% 증가했다. 증가의 주요 원인은 일반 및 임원 수 증가, 주식 기반 보상 비용 증가, 부실 충당금 증가, 임대료 비용 및 기타 일반 및 관리 비용 증가입니다. < P > R&D 비용: R&D 비용은 4 억 1 천만 위안 (591 만 달러) 으로 전년 대비 62% 증가했습니다. 이 증가는 주로 R&D 인원의 증가와 주식 기반 급여 지출의 증가로 인한 것이다. < P > 운영손실: 운영적자는 1 억 833 억원 (1 억 596 억원) 이고 219 년 같은 기간 4 억 231 억원이었다. 소득세비: 소득세지출은 173 만원 (25 만원) 이고 219 년 같은 기간 81 만원이었다. < P > 순손실: 순손실은 11 억 9 억 위안 (1 억 621 억 달러) 이고 219 년 같은 기간 4 억 57 억 위안이었다. < P > 순손실 조정: 순손실 조정은 9 억 99 만 위안 (약 1 억 458 억 달러) 이고 219 년 같은 기간 3 억 431 억 위안이다. 순손실 조정은 주식 기반 보상 비용, 기업의 무형 자산 취득과 관련된 상각 비용, 기업의 무형 자산 취득과 관련된 소득세를 포함하지 않는 공인되지 않은 회계 기준 조치입니다. < P > ADS 당 손실: 기본 및 희석 후 주당 순손실은 3.8 위안 (총 .45 달러) 이고 219 년 같은 기간 1.24 위안이었다. 조정된 주당 기본과 노점순손실은 2.76 위안 (총 .41 달러) 이고, 219 년 같은 기간은 1.5 위안이다. < P > 현금 및 현금 등가물, 정기 예금 및 단기 투자: 22 년 9 월 3 일까지 회사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 정기 예금 및 단기 투자 141 억원 (21 억원) 을 보유하고 있으며 219 년 12 월 31 일까지 회사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 정기 예금 및 단기 투자 81 억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P > 최근 개발

22 년 8 월, 당사는 환희미디어 (홍콩 증권 거래소: 13) 와 346,626,954 주에 새로 발행된 Huanxi Media 보통주를 구독하여 총 5 억 13 만 홍콩 달러 () 를 구독했습니다. 이번 거래가 완료되면 이 회사는 환서매체가 발행한 주식의 약 9.9% 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 P > 동시에 인수협정 시행과 함께 두 전액 출자 자회사는 5 년간의 업무협력협정과 단독 경영을 위한 자회사인 환희매체에 서명했다. 경고음과 환희매체는 온라인 오락에 따라 중국 시장을 위한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영화와 TV 드라마, 화서미디어 산하의 영화 파생제품에 대한 지적재산권 개발을 포함한다. < P > 실적 전망 < P > 22 년 4 분기에 이 회사는 현재 순이익이 36 억 위안에서 37 억 위안 사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전망은 현재 시장 상황을 바탕으로 회사의 초기 예상을 반영하고 있지만, 이러한 예상은 현재 발생하고 있는 COVID-19 대 유행과 관련된 불확실성을 포함하여 다양한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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