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여섯 왕조의 일반적인 민속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 게임들은 대부분 노소 모두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백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요즘 사람들은 식후에 이런 오락 프로그램을 자주 개최한다.
1. 후크 숨기기:
첫 번째 게임은 숨바꼭질 게임인데, 이것은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경기 활동이다. 지방풍의 이야기' 에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묘사가 많다. 게임에 참여할 사람들은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뉜다. 이 두 부분은 서로 다른 임무를 짊어지고 있는데, 하나는 숨기고, 다른 하나는 추측을 담당하고, 결국 맞힐 수 있을지에 따라 승부를 결정한다. 이 게임에서는 이기는 방법도 신경을 쓰는데, 주로 다섯 번의 베팅을 한다. 즉, 연속으로 다섯 번 맞히고, 세 번 맞히면 승리다. 그렇지 않으면 세 번 맞히면 상대방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2. 스윙:
그 다음에는 그네를 타는 연극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네를 타는 것이다. 육조의 그네는 오늘의 그네와 비슷하다. 큰 힘과 기교가 필요 없기 때문에 예로부터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3. 죽마를 타고:
죽마를 타는 이 게임은 어린이가 어른의 승마 활동을 모방하여 만든 것이다. 주된 방법은 가랑이 밑에 대나무 장대를 깔고, 한 손은 대나무 장대 앞을 잡고, 다른 한 손은 말을 타고 채찍질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다. 이런 게임은 주로 남학생에게 인기가 있다.
4. 전투 잔디:
첫 번째는 두초극으로, 육조 시대에 유행했고, 백초극이라고도 불린다. 투초는 누가 더 많은 종류의 화초를 채취할 수 있는지, 누가 더 많이 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사실 식물에 대한 감별능력과 식견을 시험하고 있다.
5. 닭 싸움:
육조 시대 닭 싸움도 흔하다. 닭 싸움 장면이 격렬하고 흥미진진하여 관객들에게 큰 시각적 즐거움과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왕왕 큰 가격에 닭 한 마리를 사려고 한다. 이 행사는 민간에서 널리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조정에까지 전해졌다.
6. 오리를 때리다:
육조 시대에는 두오리가 주로 남방 지역에 나타났다. 당시 남방에는 싸움을 잘하는 오리가 생산되었는데, 사람들은 실천을 통해 이런 흥미를 발견하여 두오리가 유행하게 했다. 오리놀이를 하는 것은 일반인이든 고귀한 황실 귀족이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7. 도박:
마지막으로 말해야 할 것은 6 조 도박이다. 당시 도박도 다른 유형으로 나뉘었는데, 어떤 것은 조작이 간단하고, 어떤 것은 비교적 복잡했다. 도박과 같은 오락활동은 민간뿐만 아니라 귀족들 사이에서도 널리 퍼지기 때문에 각계각층에서 성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