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공을 세우는 것이다.
현대 대도시에서 도시 대중교통은 세계가 주목하는 큰 문제이며, 거의 모든 시민들이 이에 대해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물론, 자가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예외일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나는 어쩔 수 없이 집에서 학교까지 6 ~ 7 번 버스를 타야 했다. 날씨가 추울지라도 직장인들과 함께 무거운 책가방을 끌고 러시아워의 버스를 짜야 한다. 나는 매일 출근을 서두르는 사람, 어느 정도 이런 경험을 했다고 믿는다. 잠자는 신의 게으른 품에서 나와 큰 끈기로 따뜻한 이불에서 빠져나가려고 발버둥쳤지만, 버스는 연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버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버스명언) 그리고 차가 막혀서 정어리 통조림처럼 붐비는 차에 초조해 탁한 공기 속에서 빨리 역에 도착하기를 기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교통체증 나는 차에서 내려서 미친 듯이 뛰었지만, 여전히 자주 지각했다 (고등학교 때 학교의' 지각명단' 에 올랐다). 선생님들은 천편일률적으로 가르친다: 너는 왜 일찍 나가지 않니? 직장인의 돈이 공제될 수 있어 정말 괴로워요. 3 년 만에 고등학교를 마치는 것은 쉽다. 대학은 교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버스를 타려면 1 몇 시간이 걸립니다. 4 년! 내가 평소에 학교에 살아서 다행이다, 그렇지 않으면 오지 않을 것이다. 시외버스는 혼잡할 뿐만 아니라, 편수도 적어서, 늘 30 분 넘게 기다려야 한다. 추운 겨울밤, 한산한 승강장에서 막차를 기다리니 정말 불쾌해요! 긴 기다림 속에서 제자리에서 맴돌고 혼잣말을 하는 것 외에 도시의 대중교통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내가 버스 회사를 운영하게 하면 나는 그들보다 더 잘할 것이다! 지금 상해의 대중교통은 그 해보다 훨씬 좋아졌다. JOWOOD 의' 교통거인' (TG) 을 보면 도시 대중교통을 관리하고 계획하는 것을 주제로 한 게임이 과거 비집고 있던 경험이 다시 떠오른다. 이제 저는 버스 회사의 사장입니다. 모든 시민들에게 편리하고 편안한 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위대한 버스 제국을 건설할 것입니다! ! _ _ 원래 이 게임의 목적은 완벽한 도시 대중교통 시스템을 구축하는 동시에 회사 자산을 늘리는 것이다.
대중교통의 주제는 쉽지 않다. 승객의 목적지, 교통, 도로 상황, 회사 관리 등의 복잡한 관계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특히 게임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어 플레이어를 놀라게 해서는 안 된다. 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은 국내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독일 게임 회사인 JOWOOD 가 여전히 실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독일 엔터테인먼트 게임 개발 회사인 JOWOOD 는 1995 에 설립되어 시뮬레이션 게임 운영에 능하다. 그 이전의 유명한 작품은' 공업거인' 으로 1997 에 발표되었다. 정교한 그림과 엄밀한 디자인으로 업계의 호평을 받았으며, 전 세계 판매량이 70 만 대 이상이며, 그해 게임 운영을 위한 최고의 판매 기록으로' PRIX Multimedia' 를 획득했습니다. 유류 거물은 업계 거물의 자매편이다.
도시가 아직 자고 있을 때, 버스 회사 직원들은 이미 바쁘기 시작했다. 버스가 차고를 빠져나가자 지하철 열차가 정비되어 출발을 기다리고, 도시 버스 시스템이' 일찍 일어나는 새' 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아침 햇살이 흩어지고 거리가 시끄러워지고 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교통 체증이 다시 시작되었다. 정교한 3 D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보고 게임 옵션에 들어가다.
TG 에는 두 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하나는 수준 시스템의 "드라마 모드" 입니다. * * * KLOC-0/5 개의 다른 도시가 있는데, 한 관문을 통과해야 다음 관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창고 정리 조건은 정해진 시간 내에 한정된 자금으로 시작하여 회사 운영 라인과 회사 자산의 커버율이 예정된 지표에 도달하도록 하는 것이다. 제대로 작동하면 통관의 최소 요구 사항을 초과할 경우 통관을 건너뛰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시간 없는 게임' 모드입니다. 30 개의 도시 지도 중 하나를 선택하여 완벽한 대중교통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세 가지 게임 난이도와 게임 진실성의 선택 외에도' 기업가' 와' 시의회 교통대표' 로 게임을 할 수 있다. 물론, "기업가" 는 이익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도시 오염, 교통 체증, 자원 낭비를 줄이기 위해 시의회 교통대표는 민간 교통을 줄이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에 들어서자 도시의 떠들썩한 소리가 쏟아지고, 자동차의 나팔 소리, 경찰차의 경적 소리, 길의 차량과 행인이 들려왔다. -'버튼으로 게임을 늦추고 TG 의 세계를 잘 보세요. 게임에 대한 나의 첫인상은 미공이 훌륭하다는 것이다. 45 도의 굽어보는 각도, 유럽 스타일의 도시가 한눈에 들어온다. 새꽃 꽃향기가 나는 정원과 별장, 붐비는 고층 아파트, 오래된 교회와 타원형 경기장 ... TG 의 건축 스타일이 400 종에 달해 Sim 시티 3000 에 온 것처럼 느껴지고, 이 건물들은 더 크고' Sim 시티' 처럼 보인다고 합니다. 게임에 최소 해상도 800×600, 최대 해상도 1240× 1024 가 필요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수한 화면과 음향은 좋은 게임의 전제 조건일 뿐이다. 또한 TG 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빠른 시작 설명서
처음으로 매뉴얼을 보는 것은 너무 게으르다. 상식에 힘입어, 나는 먼저 버스 두 대를 샀고, 그 후에 다년간의 승차 경험에 근거하여, 우리는 상업 노선을 개척하기 시작했다. 나의 노선은 도시의 철근 콘크리트 숲 속을 한 바퀴 돌다가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노선 색깔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변하여 변했다! 역은 항상 필요하므로 일련의 플랫폼이 온라인에 설치되었습니다. 다음으로, 나는 버스를 노선에 배정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애니메이션이 튀어나왔다. 나의 버스 회사가 문을 열었다. 아주 쉬운 것 같아요! 허허, 아직 주의해야 할 것이 많다. 그렇지 않으면 나도 쓸 것이 없다. 8-)
TG 의 게임 규칙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운영선 구축-플랫폼 구축-라인을 위한 운영차량 구매 및 분배-이익-계속 차를 사서 운영력을 풍부하게 하는 것-다음 라인 계획 등.
TG 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은 가장 합리적인 운영 경로를 계획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운영 경로를 설정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도시의 다른 건물들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시민들이 거주하는 지역, 자주 가는 곳, 이를 바탕으로 노선을 계획해야 한다. 게임에 들어간 후 화면에서 다양한 건물을 클릭하세요. 정보 창에서 건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주거용 건물의 경우, 우리는 이 건물의 주민 수, 그들의 목적지, 그들이 여행할 때 사용하는 교통수단, 그리고 그들이 이런 교통수단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 수 있다. 이 시점에서 게임 메인 화면과 오른쪽 하단의 작은 도시 지도에는 주민들의 목적지가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다.
게임에는 주거용 건물, 직장 (공장, 사무실 건물, 주유소 등) 의 다섯 가지 유형의 건물이 있습니다. ), 쇼핑몰, 학교 및 각종 유흥업소 (축구장, 영화관, 극장, 박물관, 교회 등. ). 우리의 일상생활과 마찬가지로, 남자들은 일과 주거 사이를 오가며 분주히 뛰어다닌다. 여자들은 쇼핑을 합니다. 물론, 아이들은 학교에 다니고, 그 외에는 모두 체육관, 놀이센터 등 오락시설에 가야 한다. 이는 JoWooD 의 제작진이 현실 속 복잡한 시민들의 여행에 대해 심사숙고한 끝에 한 단순화이기도 하다.
주민 여행 정보를 알고 나면 노선 계획을 시작할 수 있다. 각종 건물과 운영 노선을 연결하는 것이 바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버스를 사거나 플랫폼을 타고 노선을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물건들의 순서는 너의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크게 상관이 없다. 어차피 노선을 짓는 것은 노선 방향, 플랫폼, 차량의 세 가지 요소이다.
항로창에서 항로를 선택하다. "새 전차/버스 노선 계획" 을 선택하여 새 노선에 대한 노선 설정을 시작합니다. 화면의 적절한 위치를 클릭하여 시작점을 설정한 다음 마우스를 움직입니다. 선형의 다음 방향을 나타내는 일련의 빨간색 화살표가 나타납니다. 잘 다녀오세요.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노선이 녹색으로 변합니다.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선형이 완성됩니다. 기존 도로 구간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합리적인 노선 계획이 성공의 관건이다. 선을 지을 때,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발견되어 고치려고 합니다. 이것은 위험한 순간이니 먼저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로를 수정할 때 손이 떨리고 마우스가 의도하지 않아 원래의 디자인이 완전히 망가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먼저 수정할 선형에서 점을 선택하고 마우스를 기존 세그먼트 위로 다시 이동하면 빨간색 "x" 표식기가 취소된 선형 부분을 표시합니다. 천천히 실험해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삭제하세요. 조심하세요. 너는 천천히 느낄지언정 조급해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부주의로 대부분의 판을 삭제할 것이다. 궤도 전차와 고가 경궤의 경우 버스 노선과 비슷한 전용 궤도를 깔아야 한다. 먼저 레일 배치 창 아래에서 레일 유형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게임 화면을 클릭하고 마우스 버튼을 누른 채 끕니다.
선형을 계획하기 전에 계단참을 설정하면 선형이 계단참을 통과할 때 계단참이 자동으로 선형에 포함됩니다. 사이트 옆의 영역을 클릭하거나 해당 사이트를 직접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가 임시 경로에서 제거됩니다. 버스가 지나갈 때 멈추지 않을 것이다. 다시 가입하려면 다시 클릭합니다. 또한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필요에 따라 선과 명명된 선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노선이 생기면 반드시 버스가 있을 것이다. 게임에는 많은 차종이 있는데, 각 차종마다 승객 용량, 편안함, 승객 흡인력 (차량이 승객에게 사랑받는 정도), 속도, 가격, 운영비용 등의 데이터가 다르다. 물론 비싼 차량 성능이 좋을수록 좋습니다. 게임 초기에는 선택할 수 있는 기종이 제한되어 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더 나은 모델과 기타 교통수단이 등장한다. 만약 네가 충분한 자금이 있다면, 너는 끊임없이 너의 차량 대열을 업데이트하여 좋은 근무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차량 구매 후 선로에 배정되면 선로가 자동으로 운행을 시작한다. 차를 살 때마다 운전자를 자동으로 고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때 차가 차고에 주차되어 있든 노선 운영에 투입되든 운전자 임금을 지불해야 하므로 너무 많은 차를 차고에 주차시키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마지막 단계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이트의 유형도 많으니 가격과 실제 수요에 따라 달라진다. 버스정류장과 지하철역은 도로 옆에 지어져 있고 케이블카, 고가 경궤 (자기부상열차) 등 철도교통수단의 플랫폼은 전용 트랙 옆에만 지을 수 있다.
관리의 길
물론 우리는 자선가가 아닙니다. 버스 회사로서 우리는 가족을 부양해야 한다. 버스 노선 개통의 최종 목적은 돈을 벌기 위한 것이다. 돈을 버는 것은 비교적 쉬우니, 돈을 버는 데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승객이 많을수록 우리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관광객 수를 늘리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쓴다면, 모두가 우리 차를 타는 것이 가장 좋다. 도시에 있는 대부분의 시민들은 자가용을 가지고 있어서, 그들이 원래의 여행 습관을 바꾸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를 위해 회사는 각 방면에서 노력하여 시민들이 우리 차를 타는 것이 더 수지가 맞는다고 느끼게 하여 자가용을 포기하고 버스를 갈아타야 한다. 아래에서 하나하나 설명하겠습니다.
회로
선형을 계획할 때 선형의 길이와 방향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선로는 두 가지 배열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이중선제입니다. 즉, 평소에는 모두 익숙해져 있습니다. 길 양쪽에 모두 역이 있지만, 방향은 반대이고, 하나는 하나씩 갑니다. 하나는 단선제로, 실은 긴 뱀과 같다. 시내를 한 바퀴 돌아다녔더니 뱀의 머리가 돌아와 자신의 꼬리를 물었다. 이중선제는 건물이 밀집된 지역과 도로에 사각이 있는 곳에 적합하다. 단선 시스템의 배치는 더욱 자유로워지며, 두 가지 형식은 서로 보완해야 하며, 노선을 도시의 구석까지 확장해야 한다.
노선 배치는 시민들의 여행 요구를 최대한 만족시켜야 한다. 버스를 타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너의 차를 타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노선 길이이고, 노선 길이는 적당해야 한다. 자기 운전 시간보다 몇 배나 많은 시간을 버스를 타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거리가 짧으면 걷기가 편하다. 노선이 너무 길면 많은 정거장이 있고, 운행시간이 길어서 승객들이 승강장에서 기다리게 합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면 어떻게 되나요? 물론, 떠나는 것은 참을 수 없다! 장사가 망했다! 따라서 도시 지도가 매우 크다면, 한 줄로 도시를 둘러싸려고 하지 말고, 서로 만나는 몇 개의 선으로 도시를 덮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이로부터 온 것은 바로 차량의 양도이다. 게임에서는 시민들이 버스를 타고 목적지로 가는 것을 규정하고 있으며, 최대 3 회까지만 환승을 원한다. 만약 그들이 세 번 이상 갈아타면, 그들은 자가용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어떻게 배치할지, 너는 잘 생각해야 한다.
합리적인 계획 외에도 서비스도 중요하다. 모두들 너의 이 분야에 대해 모두 자신의 평가가 있다. 회로 상황을 선택하면 볼 수 있습니다. 모두들 좋다고 하는 것이 정말 좋다. 노선의 입소문을 높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음 몇 시부터 시작해야 한다.
역
오랫동안 차를 기다리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이다. 차를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긴 승객은 떠날 때까지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플랫폼 위에 있는 승객의 표정에 주의하세요. 그들은 처음에 기다렸을 때 여전히 행복했지만, 오래 기다리면 얼굴을 굳히고 기분이 좋지 않아 결국 화가 나서 떠났다. 따라서 한 노선에는 너무 많은 정거장이 있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차량 운행 주기가 너무 길어서 승객들이 반드시 기다려야 한다. 플랫폼에는 서비스 범위가 있습니다. 플랫폼이 구축되면 플랫폼 주변의 녹색 건물 대표들은 모두 플랫폼의 서비스 범위 내에 있으며 건물 안의 사람들은 버스나 역에 탈 수 있다. 인접한 두 사이트의 서비스 범위가 겹치지 않도록 해야 하며, 모든 건물을 따라 각 사이트의 서비스 범위에 포함시키는 것이 회로의 적용 범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지도의 붉은 건물은 승객이 버스나 정거장을 통해 도착할 수 있는 목적지를 나타낸다. 또한 회선이 겹치는 경우 여러 회선에서 사이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실에서도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게임은 같은 사이트에서 4 개의 선만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설비가 완비된 플랫폼은 승객의 대기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처음에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최악의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돈이 생겨서 승객이 많아지자 플랫폼 수준이 높아졌다. 승객이 많은 곳에서는 넓어진 대합실을 선택하고 좌석, 차양막, 난방기를 제공하여 승객들이 좀 더 편안한 환경에서 기다리도록 하여 노선의 서비스 품질을 높여야 한다.
플랫폼을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차를 먼저 달리게 한 다음 차 뒤에 플랫폼을 만들 수 있다. 플랫폼을 만들 때 선을 많이 체크하고, 잘못 놓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돈이 낭비된다.
차량
운영에 투입된 차량은 반드시 차량 상태가 양호해야 한다. 차량의 성능은 계속 운행하는 동안 끊임없이 마모될 것이다. 장기간 보양하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며, 심지어 끔찍한 사고까지 발생할 수 있다. 너무 무섭다. 회사 이미지가 손상되고 승객 수가 줄어든다. 따라서, 제때에 승용차를 입고 보수하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차량 서비스 모드에서는 차량이 유지 관리해야 하는 상태와 차량이 차고에 들어간 후 자동으로 유지 관리되는지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승객 수가 많고 편안함이 높은 신형 버스가 등장한다. 새 차종이 생기면 낡은 차를 할인해서 새 차를 바꾸자는 제안이 있다. 차량이 늙을수록 낡은 차의 유지비가 높아지기 때문에, 트레이드인을 파는 것은 수지가 맞는다. 가능한 한 많은 승객을 태우고, 유지비가 낮고, 흡인력이 크고, 편안한 차를 사세요. 승객들의 수가 많으면, 한 번에 역에 있는 승객들을 모두 데려갈 수 있어, 그들이 불만을 제기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객들, 승객들, 승객들, 승객들) 한편, 승객 수가 많은 경우, 선로에서의 운행 차량 수를 줄이고, 교통 체증을 방지하고, 직원 수와 그에 상응하는 임금 지출을 줄일 수 있다. 자전거 유지 보수 비용이 더 높을 수도 있지만 차량 유지 보수의 총 비용은 감소했다.
운행 중인 차 위에는 둥근 표시가 있고, 빈 원은 빈 차를 나타내고, 채워진 원은 차가 꽉 찼음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차가 꽉 차면 차를 계속 사서 실을 놓으세요. 제 경험은 일단 저축한 돈이 있으면 바로 새 차를 사서 노선에 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돈이 재생될 수 있고 승객들도 승강장에서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 줄에 최대 40 ~ 50 대의 차를 달리는데, 열심 있는 승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는 몇 대도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차가 너무 많으면 차가 많이 막힙니다. 이럴 때쯤이면 궤도교통을 세울 때가 된 것 같다.
버스만 단조롭기 때문에 일반 버스 외에 TG 는 또 다른 네 가지 교통수단을 제공한다. (트램), 해방 전 옛 상해가 모두 사용한다. 상하이 지하철의 지상 구역과 같은 도시 열차; 고가 (현수교) 열차는 시멘트 오버 헤드 라인을 건설 할 필요가 없지만 케이블카처럼 철제 케이블에 매달려 있습니다. 자기부상열차도 있어요! 여기서, 나는 너에게 이런 기묘한 교통수단을 소개하고 싶다. 자기부상열차는 운행할 때 궤도와 접촉하지 않고 시속 500 킬로미터에 달할 수 있다. 상해에서 북경으로 가는 노선에 쓰인다면 편도는 2 시간 남짓밖에 걸리지 않는다. 현재 세계에서 자기부상열차 기술이 가장 성숙한 것은 독일과 일본이지만, 두 나라 모두 시험선만 있고 상업운영에 정식 투입되는 노선은 없다. 상하이는 독일 기술을 도입하기로 결정하고 2002 년까지 35km 길이의 상용 자기부상열선을 건설하여 세계 최초로 게를 먹는 사람이 되기로 했다! 이것은 세계 최초의 상업자기부상열선이 될 것이며, 중국의 장거리자기부양철도 발전을 위한 가장 귀중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철도 운송 투자는 매우 크니, 회사가 충분한 자금이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건설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철도 차량은 추가 궤도를 깔아야 한다. 전차 선로는 기존 도로에만 깔릴 수 있어 계획하기 쉽다. 도시열차, 공중부양열차, 자기부상이 번거롭기 때문에 전용선의 건설 위치와 방향을 잘 계획해야 합니다. 궤도가 건물과 모순될 때, 즉 건물과 궤도의 방향이 수평일 때, 높은 건물 철거비가 차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궤도를 우회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물명언) 철도 교통의 우세는 뚜렷하다. 차가 막히지 않고, 속도가 빠르고, 승객이 많고, 편하며, 당연히 승객들에게 더 인기가 많기 때문에 자금이 허용되는 상황에서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쉽게 몇 개의 선로선을 건설할 수 있다면, 당신의 회사 실력이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면, 당신은 마침내 정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직원
회사 직원의 자질은 안전운전과 승객 만족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 기술 수준을 높이면 수리 비용을 절감하고 사고 발생을 방지하며 운전도 더욱 믿을 수 있다. 또한, 처음부터 직원들의 임금을 올려서 승객에 대한 태도가 좋아질 것을 건의합니다. 냉막, 미소 (우리처럼) 에 이르기까지 승객들은 분명 더 만족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너무 많이 지불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태도가' 매우 예의 바르다' 에서' 우호적이지만 오만한' 직원의 임금과 교육비는 직원 지출 창에서 설정할 수 있다.
표값
사실 많은 사람들이 가격 요인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이것은 주민의 부유도에 달려 있다. 민간인이 많은 공업 지대에서는 가격이 당연히 더 낮다. 노선이 화이트칼라가 많은 곳, 이를테면 교외의 가든 빌라, 그럼 요금이 좀 비싸요.
대중의 마음속 이미지
회사는 광고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학생들을 무료로 학교에 보내고, 승객을 레저 장소로 무료로 운송하는 등 공익 행위가 회사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공익 행위는 너의 수입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너는 힘을 다해 행동해야 한다.
기업 이미지는 나날이 누적되어 60 세에 시작해야 한다. 평소에는 승객 수에 미치는 영향을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운영 과정에서 차량 사고가 발생하면 그 결과가 곧 나타날 것이며, 승강장 승객들은 곧 모두 도망갈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차량 안전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기 때문이다. 이때 당신 회사의 이미지 가치를 보면 거리가 멀어요! 오가는 것도 쉽지 않다. 그리고 그 결과는 오래 지속될 것이며, 모든 수단을 다해 회사 이미지를 개선해도 즉각적인 효과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교통제국이 차근차근 발전하는 것을 너무 기쁘게 보지 마라. 상업 강도가 왔다. 도시에는 다른 색깔의 역과 버스가 나타나 빠르게 퍼졌다. 지금은 너의 업무 능력을 진정으로 시험할 때이다. 모니터와 비디오 카드가 충분히 강하면 해상도를 1024×768 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게임은 세 개의 별도 카메라 창을 제공합니다. 그것들의 도움으로 망망한 차해에서 선택한 차량을 추적하여 그 운행을 관찰할 수 있다.
드로잉 모드
줄거리 모드에는 난이도와 게임 모드 선택이 없지만, 스스로 임무 등급을 결정하여 개별 임무를 완성할 수 있다. 각 작업에는 별표가 표시된 세 가지 목표 수준이 있습니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성하려면, 너는 규정된 시한 내에 적어도 하나의 별의 요구를 완성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2 성이나 삼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면, 이 관문을 완성한 후 다음 두세 가지 임무가 나타난다면, 당신은 이 관문을 뛰어내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극의 각 관문의 전략의 관건이다.
작업 1: 여명
대상: 기업 가치: 1 만 (*, 별), 1.5 만 (* *, 별), 200 만 (* *, 삼성);
적용 범위: 40%(*), 60%(*) 및 80%(**).
시한: 4 년
팁: 롱스탄은 아주 작은 도시, 심지어 3782 명의 인구가 있는 작은 마을이다. 너는 주민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본적인 교통망을 구축해야 한다. 작은 마을이 작기 때문에, 주민들이 집을 나서는 목적지가 많지 않아, 노선이 기본적으로 간단하다. 버스 시스템을 이용하여 순조롭게 목적을 달성하면 된다. 지도 중앙에 있는 대성당 (관광객 800 명, 가장 번화한 곳), 남쪽의 공장과 상점도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이다. 그 사람들이 오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너무 복잡한 노선을 설계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처음에는 학교 (대성당 북쪽에 위치) 로 가는 버스 노선을 수리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마을 학생들은 모두 옆에 있는 두 학교에서 공부하고, 반면' 학생이 무료로 탈 수 있도록' 하는 외교적 수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게이머도 반드시 자동차 정비에 주의해야 한다. 절대 교통사고를 당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회사의 명성이 순식간에 파괴되면 시민들은 오랫동안 너의 버스를 타지 않을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이러한 문제들은 앞으로의 모든 차원에서 중시해야 한다. 또한 플레이어가 정해진 시간 내에 최초급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이 수준에서 게임을 계속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더 이상 뒤의 관문에 들어갈 수 없어 다시 시작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임무 2: 커크햄
대상: 기업 가치: 200 만 (*), 300 만 (* *), 400 만 (* *);
적용 범위: 50%(*), 65%(*) 및 80%(**).
시한: 8 년
힌트: 이 두 수준의 목적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회사를 수익성있게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커크햄도 작은 곳이지만 인구는 5 166 에 이른다. 이번에는 버스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장 빠른 이윤을 얻기 위해 편리하고 빠른 교통로를 대대적으로 건설해야 한다. 동시에, 학교와 유흥업소로 가는 교통요도도 필수적이다. 항로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새로운 항로를 개척하는 동시에, 우리는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회사의 명성과 신용도를 높여 더 많은 승객을 유치하고, 더 많은 이윤을 얻고, 더 많은 교통로를 건설할 것이다. 나는 세 별의 목표가 곧 다가올 것이라고 믿는다. 열심히 노력해라! 8 년, 삼성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임무 3: 빈치빌
목표: 쇼핑: Any (*), Any (* *), 40(***). 참고: 이 수치는 백분율이며 동일합니다.)
학교: 40 (모든 수준);
엔터테인먼트: 임의 (*), 40(**), 40(*** *)
시한: 4 년
힌트: 인구가 4864 명에 불과한 작은 마을인데, 이번에는 네가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보는 것이 아니다. 돈을 벌든 안 벌든 4 년 안에 교통선만 세우면 학교, 쇼핑센터, 레저 유흥업소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지도 남쪽에 인접한 두 학교는 온 마을 학생들이 꼭 가야 할 곳이니, 너의 버스 노선도 이 근처에 있어야 한다.
처음 두 단계의 훈련을 거쳐, 나는 모두가 이 점을 잘 알고 있을 것이며, 이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쉬운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임무 4: 오헬란
대상: 기업 가치: 3 천만 (*), 4 천만 (* *), 5 천만 (* *);
작업: 30(*), 40(**), 50(**)
시한: 8 년
힌트: 아직 작은 곳이지만 인구가 놀라운 94 10 으로 이전보다 두 배로 늘었고, 당신의 목표는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붐비는 마을에서는 당신의 회사가 평판이 좋고 신용도가 높으면 승객이 탈 수 없으므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세심하게 계획하여 승객의 가혹한 요구를 최대한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결국, 이렇게 혼잡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은 정말 좋은 기분을 갖기가 어렵고, 트집을 잡는 것도 피할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임무 5: 허스트
대상: 기업 가치:1백만 (모든 수준);
적용 범위: 40% (모든 수준);
작업: any (*), any (* *), 30 (* *);
학교: 임의 (*), 30(**), 30 (* *);
엔터테인먼트: 30 (모든 수준)
시한: 8 년
팁: 8452 명의 작은 마을, 너무 높지 않은 목표,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도시 교외에는 많은 단두길이 있어 교통 노선이 복잡해지고 골치 아프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명언) 달성해야 할 목표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교통로를 세울 때 다양화, 즉 다른 사람들의 요구, 특히 분산된 오락 시설을 충족시켜야 한다.
임무 6: 페캄
대상: 기업 가치: 500 만 (*), 800 만 (* *), 12 만 (* *);
적용 범위: 70% (모든 수준);
작업: 40(*), 45(**), 50 (* *);
교통사고 감소율: 임의 (*), 20(**), 30(**).
시한: 8 년
힌트: 페캄은 산업화된 도시로, 지역이 작고 인구가 많다. 여기에 재미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노동자들이 퇴근하면 종종 문을 잘못 들곤 합니다. 당신은 그곳에 가서 운송회사를 설립하여 혼란스러운 교통 상황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시작 자금이 없었고,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기존 교통수단뿐이니, 먼저 새로운 낭비를 미뤄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Xi? 어험? 이 봐, 이 봐, 촬영에 대해 얘기? 처벌이 뭐예요? 스칸듐 수집을 시작하지 그래? 이봐? ü 에? 깨끗한가요? 왜 칼을 쏘는 거야? 무서운가요? σ 효소? 이봐? 도둑은 정당한 경쟁이 있습니까? 이봐?
임무 7: 화이트 큐치
대상: 기업 가치: 4 백만 (모든 수준);
작업: any (*), any (* *), 50 (* *);
학교: 임의 (*), 50(**), 50(***) 입니다
시한: 8 년
팁: 작업 목표와 시간 제한을 보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왜 목표가 이렇게 낮습니까? 사실, 게이머들은 이번에는 장거리 운송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도시가 한 강에 의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고, 양쪽이 두 개의 다리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너는 노동자의 절반과 학생을 각각 먼 곳의 공장과 학교에 보내야 하기 때문이다. 이 지역의 제한으로 인해 교통이 혼잡해질 수 있다. 특히 지도에는 학교가 하나밖에 없고 지도의 북쪽에 있기 때문에 남쪽의 학생들은 모두 다리를 건너야 한다. 이 점을 감안해 대교의 원활한 통과를 보장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의 관건이다.
임무 8: 리퍼드
대상: 기업 가치: 12 만 (*), 16 만 (* *), 2 천만 (* *);
적용 범위: 60% (모든 수준);
작업: any (*), any (* *), 50 (* *);
엔터테인먼트: 임의 (*), 50(**), 50(*** *)
시간 제한: 10 년
힌트: 마침내 환경이 매우 현실적인 거대한 도시, 16000 여 명, 많은 건물과 거리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또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야 할 것 같다. 이 목표는 매우 무섭고 주어진 시한도 길지만, 앞의 단련을 통해 나는 네가 두렵지 않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반적으로 대도시의 교통 건설은 도시와 비슷하지만 많은 차이가 있다. 단거리, 집중 운송 임무, 전차, 철도 등을 이용하여 장거리 운송을 할 수 있도록 버스를 이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업무와 오락과 관련된 목표가 있기 때문에 건설해야 할 교통시설은 주로 노동자를 실어 출근하고 주민을 데리고 여가를 나가는 것이 주를 이룹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임무 9: 목장
목표: 기업 가치는 400 만 (*), 500 만 (* *), 600 만 (* * *);
적용 범위: 60% (모든 수준);
오락: 40(*), 50(**), 60(**)
시한: 8 년
힌트: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 있을 것이다. 이 거대한 도시에서는 인구가 겨우 4,000 명에 불과하므로, 너는 지도 곳곳에 널려 있는 낡은 교통선을 몇 개 써서 너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우리는 더 많은 주민이 버스를 탈 수 있도록 회사의 명성과 신용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런 다음 노선을 새로 짓고 개조하여 합리적인 배치를 위해 노력하며, 특히 주민들을 각종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보내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작업 10: 오드세
대상: 기업 가치: 10 만 (*), 15 만 (* *), 2 천만 (* *);
교통사고 감소율: 40(*), 45(**), 60(**).
시한: 8 년
따뜻한 힌트: 인구 밀도가 높고 지역이 좁은 곳에서도 이윤도 크다. Auldsea 는 임무 4 의 Auchland 보다 인구가 더 많은 곳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특정 기업 가치를 달성하는 것 외에도 도시 교통 사고의 발생을 최소화해야합니다. 네가 해야 할 일은 노선을 합리적으로 설정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차량 정비에 주의하는 것이다.
임무 1 1: 숀 스톤
대상: 기업 가치: 15 만 (*), 2000 만 (* *), 2500 만 (* *);
적용 범위: 40%(*), 60%(*) 및 80% (* *);
학교: 20(*), 30(**), 40(***) 입니다
시간 제한: 10 년
힌트: Shornstone 은 인구가 많고 경제가 발달한 대도시이다. 중산층이 많기 때문에 삶의 질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우리 서비스업으로 말하자면, 이 사람들은 모두' 귀찮은 아저씨' 라고 한다. 따라서 목표는 간단하지만, 서비스 태도, 자동차 상태, 회사 입소문, 신뢰도와 같은 운송 서비스의 질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중산층들이 당신을 버리고 자신의 자가용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작업 12: 황혼
대상: 기업 가치: 800 만 (*), 10 만 (* *), 12 만 (* *);
교통사고 감소율: 60(*), 70(**), 80(**).
시간 제한: 10 년
힌트: 이것은 공업이 발달한 도시로, 수천 명의 노동자들이 교통사고를 크게 증가시켰다. 너의 임무는 최선을 다해 사고율을 낮추는 것이다. 자, 앞의 임무 6 과 10 모두 이미 체험해 보셨으니 자세한 내용은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