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와 관련하여 사람들은 어느 정도 감성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다. 할로윈 기간에는 많은 공공장소, 심지어 집 마당에 여러 가지 도깨비, 호박등, 검은 고양이, 마녀의 빗자루 등과 같은 장식품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이들은 매년 다른 할로윈 의상을 입고 호박등 한 바구니를 들고 집집마다 사탕을 구걸하며 "설탕을 주지 않으면 말썽을 부린다" 고 말한다. 게다가, 당신은 더 알고 싶습니까? 할로윈 데이의 유래와 풍습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첫째, 할로윈의 기원:
할로윈 데이의 기원에 대해 가장 전설적인 버전은 그리스도가 태어나기 전 고대 서유럽 국가, 주로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에서 기원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 곳의 고대 서유럽인들은 드류트족이라고 불린다. 드루트의 새해는 1 1 월 1 일, 섣달 그믐 날입니다. 드루트의 사람들은 젊은이들을 무리지어 이상한 가면을 쓰고 조각한 무등롱 (호박등은 비교적 늦은 풍습으로 고대 서유럽에는 호박이 없었다) 을 들고 마을을 돌아다녔다. 그 당시 가을 수확을 축하했다. 또 어떤 사람들은' 귀신의 날' 이라고 말한다. 그 해에 죽은 사람의 영혼이 할로윈 전야에 이 세상을 방문한다고 한다. 사람들은 방문한 귀신에게 풍작을 보여 주고 그들에게 풍부한 열정을 보여야 한다고 한다. 모든 모닥불과 불빛은 귀신을 놀라게 하기 위해 귀신을 위해 노선을 비추고 그들을 돌아오게 했다.
중세 중앙유럽에는 기독교가 이교도를 소멸한 역사가 있다. 그러나 섣달 그믐날 이전의 제사식은 결코 진정으로 제거되지 않고 요술의 형태로만 나타났다. 이것이 할로윈 데이에 마녀의 빗자루, 검은 고양이, 주문 등의 흔적이 있는 이유이다.
둘째, 할로윈이라는 단어의 출현:
많은 민족이 할로윈 데이에 경축파티를 하는데, 이 날은' 할로윈',' 할로윈 전야',' 할로윈 전야' 또는' 할로윈 전야' 라고도 불린다. 결국 약속은' 할로윈 데이' 로 바뀌었고, 중국어는 할로윈 밤으로 번역되었다.
셋째, "설탕을 주지 않으면 말썽을 부린다" 는 전설:
오늘날 아이들이 옷을 입고 집집마다 사탕을 요구하는 풍습은 아일랜드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고대 서유럽의 아일랜드 이교도들은 할로윈에 유령이 그들의 집 근처에 모여 연회를 받을 것이라고 믿었다. 그래서' 잔치' 이후 마을 사람들은 귀신의 영으로 분장하여 마을 밖에서 빈둥거리며 귀신을 인도하여 재난을 피했다. 한편 마을 사람들은 앞마당, 뒤뜰의 과일 등 음식에도 주의를 기울여 귀신에게 먹이를 주고, 가축에게 해를 입히거나 다른 농작물을 약탈하지 못하게 했다. 나중에 이런 풍습이 계속되어 아이들이 배은망덕한 가정을 놀리는 농담이 되었다.
호박등은 적어도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람들이 호박을 파내어 사람의 얼굴을 조각하고 촛불을 켜서 귀신을 분산시키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귀신이 촛불을 켜서 사람들을 속여 귀신을 따라가려고 하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호박 표면에 조롱의 얼굴을 새겨 귀신을 놀렸다. 흥! 바보만이 너에게 속는다. 아일랜드인 잭이 처음으로 호박을 사용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잭등을 찡그린 호박등이라고 부른다.
넷째, 지금은 할로윈 데이입니다
오늘날 할로윈 데이는 이미 그 종교적 미신을 완전히 잃었다. 어린이 프로그램, 젊은이 화장무도회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사회는 명절 행사에 긍정적인 안내를 해 왔다. 어른들에게 위협적인 못된장난 하지 말라고 가르치고 어른들에게 아이를 데리고 나가라고 요구했다 (보통 어른들은 길가에 차를 세우고, 아이들은 문을 두드리며 사탕을 달라고 한다). 어른들은 아이들에게 명절 장식과 등불이 있는 문앞에만 가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방해받지 않을 것이다. 또한 설탕을 구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대문 앞에 서서 기다리며 방에 들어가지 말아야 한다. 가져온 설탕은 반드시 큰 검사를 해야 먹을 수 있다. 어린이를 받는 가정도 수제 식품이나 포장되지 않은 식품을 제공하지 말라는 요청을 받았다.
공공장소와 집안의 휴일 안배는 자발적이다. 찡그린 호박 램프, 흰 그물 검은 거미 등. 모두 명절 장식품이라 전혀 무서운 귀신색이 없다. 어떤 여자들은 이때 호박이나 귀뚜라미 귀걸이를 사서 착용하는 것을 배운다. 어떤 집의 배치가 너무 무섭다면 관련 방면에 의해 제지될 것이며, 언론도 폭로되어 대중이 비난하게 할 것이다.
할로윈 의상도 단조로운 귀신 아이가 아니라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에게 할로윈 의상을 만드는 법을 가르치는 많은 채널이 있다. 예를 들어, 가장 간단한 귀신복을 만들고 머리에 흰 침대 시트를 덮는다. 두 개의 구멍을 채우고 눈을 뜨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마술사 역을 하고 싶다면 검은 바지를 입고 검은 모자를 쓰고 모자와 머리 위에 솜털 토끼 한 마리를 숨기세요. 어른에게 아이를 천사, 흰 옷, 흰 바지, 뒤에서 손전등을 머리에 묶는 방법도 가르쳐 주었다. 그들은 또한 아이들을 가장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로 치장하는 방법도 가르쳤다. 물론 의류와 소품 업계의 상인들은 더 문장 할 수 있다.
할로윈 학교는 방학을 하지 않는다. 때로는 학교가 나서서 모임을 조직하고, 때로는 외롭지 않은 동창회가 스스로 작은 모임을 여는 경우도 있다. 매년 10 월에 친구와 가족들이 서로 카드를 보내 서로의 할로윈 데이를 기원하는 것은 유행하는 풍습이다. 이제 인터넷의 발전으로 할로윈 카드를 보내는 것이 더 편리하고 경제적이며, 일부 사이트는 www.cardmaster.com 과 같은 다양한 사운드 애니메이션 할로윈 카드를 디자인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할로윈 데이는 서양인들의 매우 보편적인 계절성 명절이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가을의 끝, 겨울의 도래로 본다. 할로윈 이후 사람들은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심지어 새해를 기대하기 시작했다.
할로윈 행사 기획 소개
술집에 불이 났다
진정으로 행사를 하는 것은 일회성 준비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한순간의 기회를 잡으려면, 한순간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기회명언) 이 원칙에 따라, 나는 차근차근 활동 배정 방안을 구상했다. 프로그램은 할로윈 행사의 보급 단계와 배치 단계의 두 단계로 나뉜다. 선전 단계는 대외선전 (외국인) 과 대내선전 (중국인) 으로 나눌 수 있다. 내부 선전은 세 단계로 나누어 가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진정한 할로윈 (열정적인 성령의 밤) 이란 무엇인가? 두 번째 단계는 늑대의 유혹이다. 세 번째 단계는 혈화살이다. 할로윈 행사 준비도 대기로 나눌 수 있다. 하얀 상념 한중 친구 사귀기 수수께끼를 풀다 카니발 밤!
첫째, 홍보 섹션:
1. 대외홍보, 우리는 주로 NTU, NTU, NTU 에서 온 한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선전의 방법은 간단하다. 바로 얼굴을 맞대고 교류하는 것이다. 그들이 우리의 할로윈 데이에 흥미를 가지게 하는 것이다. 그들에게 마케팅하는 중점은 중국식 할로윈 데이로, 이 행사를 통해 중국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다고 알려준다. 그러나 소통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극복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필요한 장비는 100 에서 200 까지 명함 한 상자면 충분합니다. 명함에 대한 다른 요구는 없지만 당혜의 교통노선은 반드시 뒷면에 인쇄해서 문자로 표시해야 합니다. 이렇게 번거롭다면 한국어로 전단지를 인쇄하여 주문서를 보내 한국인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다면 효과가 대면 설득만큼 뚜렷하지 않고 비용도 많이 들 수 있다. 대면 설득에 주의하다. 그가 가겠다고 했을 때 명함에 좌석 번호를 주어 그들에게 예정된 압력을 가해 당일 갈 가능성이 더 크다. 한국인은 좌석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사실 가는 사람이 많을수록 센세이션이 커진다.
2. 내부 홍보
A. 선전 이념의 첫 번째 단계는 당나라가 할로윈 데이에 열정적인 할로윈 데이를 만들어 외국인과 할로윈 데이를 함께 보내는 구호를 내린다는 것이다. 홍보, 발송 형식. 주로 빈강로에 있는 신문화 스타벅스 피자헛입니다. 당나라가 독특한 할로윈 행사를 준비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다. 어떤 활동도 언급하지 않고 서스펜스를 설치하다.
B, 늑대의 유혹, 이 단계는 신비로운 방식으로 눈길을 끄는 것이다. 할로윈 전주부터 당당이 늑대의 울음소리를 듣게 하는 것은 행인의 귀에 분명하게 도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누가 울부짖고 있는가' 라는 홍보탄을 인쇄하며 전단지를 받은 사람들이 당나라의 울부짖음이 무엇인지, 당나라가 어떤 성령의 밤을 개최할 것인지 다시 한 번 서스펜스를 설치했다. 청구 장소는 변하지 않고 방식이 바뀌었다. 빈강로와 신문화에서 각각 한두 명의 대리를 찾아 옷을 팔면서 그의 가게를 찾는 고객에게 주문을 보내며 테이프를 만들어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들에 대한 상으로 점원에게 무료로 음료를 주는 것이 될 수 있다. 경제적으로도 효과가 좋을 것이다.
C, 혈화살, 이 생각은 사람을 놀라게 하지만, 확실히 법률의 변두리를 헤엄쳐 다니기 때문에 실시하기가 어렵고, 약간의 위험이 있다. 하지만 사실이라면 많은 사람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믿는다. 이 계획은 매우 간단하다. 할로윈 2 ~ 3 일 밤 당혜 맞은편의 위진 구간에서 붉은 페인트로 거대한 화살표를 그렸다. 사람들이 다음날 아침에 출근할 때, 그들은 빨간 화살표가 당혜를 가리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다음날 오후 전단지를 배포했습니다. 전단지의 내용은 갑자기 나타난 화살표를 외부인의 말투로 과장해 다시 한 번 신비감을 느끼게 하는 내용이다. 동시에, 지난번 선전과 마찬가지로, 그에 상응하는 테이프가 필요하며, 이야기의 형식으로 사람들에게 이 현상을 알릴 필요가 있다.
모든 행사가 시작되기 전의 홍보 작업은 이것으로 끝난다. 물론, 미래의 예측불가능성으로 인해 활동 과정에서 일의 진화에 따라 변할 수 있다.
이날 행사 준비는 5 단계로 나눌 수 있다. 행사 전에 한중 친구를 기다리는 것이다. 행사 전 대기란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기다리는 개념이 있어 호기심을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입장 시간을 연기하면 그날 밤의 개장 시간을 8 시 이후로 조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행사의 클라이맥스는 할로윈 종소리가 12 시를 울릴 때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입장명언) 대기 시간이 너무 길면 손님의 호기심이 점차 줄어들어 지겨움으로 대체될 수 있다. 술집에 들어가기 전에 각 손님에게 간단한 마스크를 주세요.
술집에 들어간 후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술집이 하얀 커튼으로 둘러싸여 있고 며칠 전과 같은 울부짖는 소리가 있다는 것이다. 소리 처리는 틀림없이 사실일 것이다. 하얀 막 속에서 어렴풋이 늑대의 그림자를 보았다. 사람들은 다시 한 번 기묘함을 느꼈고, 그들의 호기심은 증가했다! DJ 는 소비가 가장 많은 게스트가 오늘 12 시까지 당나라가 정성껏 준비한 신비한 선물을 남길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중이 친구를 사귈 때 한국 손님들은 모두 그들에게 배정된 좌석 번호를 가지고 있다. 종업원이 자리에 앉은 후, 미리 정해진 자리로 바로 갔다. 중국 손님이 들어오면 한국 손님과 인접한 테이블로 데리고 가서 교류할 수 있다. 테이블에 음료수를 원하는 손님이 가득 앉은 후 DJ 는 구호를 외치며 손님들이 마음대로 자리를 바꾸게 했다. DJ 는 오늘 밤 당모임에 온 사람들은 모두 친구이고, 모두 형제자매이며, 모두 자리를 바꾸도록 격려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가벼운 음악을 틀어 손님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게 하다. 이럴 때는 조명을 어둡게 하지 않는 것이 좋다. DJ 가 시간을 알릴 때, 시간이 지날수록 당이 너에게 점점 더 많은 놀라움을 줄 것이라는 것을 일깨워 줄 것이다.
수수께끼는 12 시에 밝혀졌고, DJ 는 모두가 숨을 참았다고 선언하고, 수수께끼는 곧 밝혀졌다. 음악을 멈추라, DJ 가 지금 처리해야 할 것은 음침한 소리다! 불빛이 점차 꺼지다! 처음으로 불을 켰을 때, 술집에는 여전히 아무것도 없어, 사람의 심리에 약간의 기복이 생겼다! DJ 는 이것이 순수한 실수라고 설명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익살스러운 어조로 말하여 장내에서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등불이 또 하나씩 꺼지기 시작했고, 날이 완전히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안방에서 점차 몇 가닥의 작은 빛을 뿜어냈다. 어둠 속에는 하얀 그림자가 많이 떠 있는 것 같고, 빛은 술집으로 옮겨져 술집으로 사라졌다. 레이저 등이 갑자기 켜져서 술집 방향에 따라 곧 꺼졌지만, 나는 술집에서 처녀로 서 있는 것을 많이 보았다. DJ 는 나쁜 음악을 방송했다. 술집의 무대 아래 불이 켜져 무대에 서 있는 사람의 몸에 클로즈업을 찍었다. 천천히, 주변의 등불이 켜졌다. 나는 무대 위의 모든 사람들이 피투성이인 흰 천을 덮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때 음악이 시작되었다. 무대 위의 사람들은 흰 천을 벗었고, 어떤 사람들은 현대복을 입고, 어떤 사람들은 당복을 입었다. DJ 가 구호를 외치자 무대에서 개인화된 춤이 나타났다. 무도회가 끝난 후 그는 무대에서 내려와 바 주위에 서 있었다. DJ 는 현재 가장 높은 소비를 선포하고, 미녀가 안방에서 나왔다. DJ 는 오늘의 미스터리 대상을 XX 양이라고 발표했다. 미녀는 무대에 올라 상을 받은 게스트에게 미소를 지으며 핸드백을 더듬었다. 갑자기, 나는 강아지 한 마리를 치켜세웠는데, 바로 오늘 밤의 미스터리 대상! 또다시 장내에서 폭소를 자아냈다. 웃음 후, DJ 는 구호를 외치며 할로윈을 축하합니다! 무도회가 시작되었다.
DJ 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관건이다!
참고: 행사 내내 시간을 내어 게스트의 사진을 찍고 나중에 사진을 보낼 수 있도록 연락해 주세요. 손님들에게 당회의 성의가 다른 사람이 없는 것임을 깨닫게 하고, 그들에게 이 행사를 깊이 기억하게 하여, 앞으로 당회의 관광원이 될 수 있도록 기초를 다졌다!
미니게임
1, 성어가 연결되어 있다. 먼저 성어를 하는 것이다. 각 그룹이나 개인이 마지막 단어로 성어를 이어받는다.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벌을 보는 것이 재미있다.
빙고 게임을 하자. 종이 한 장. 100 가지 질문. 10 × 10. 먼저 한 줄 또는 경품 한 열에 대답한다. 문제는 클래스 구성원의 특성에 대한 설명입니다. 개체의 서명자를 정답으로 설명해 주세요.
3. 당신 반 친구들에게 고향의 대화를 하게 하세요. 고전일수록 좋다.
예를 들어, 서쪽 투어에는 한 구절이 있었습니다. 。 。 。 。 。
4. 그라운드 중간에 밧줄을 많이 당긴 후, 어떤 사람을 골라서 그들이 밧줄을 건드리지 못하게 한다. 그런 다음 이 사람들은 눈을 가리고 밧줄을 제거한 다음 그들의 멋진 공연을 한 번만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두가 알고 있다면 재미없을 것이다.
5. 우리 춤을 추자. 이틀 전 외국인 선생님과' 궁중권 춤' (내가 직접 지은 이름) 을 배웠기 때문에 모두 함께 춤을 추기에 적합하다. 춤을 못 추는 사람은 모두 배울 수 있다.
6. 쪽지를 써서 축복을 보낸다. (각자 익명으로 쪽지에 적어 사회자에게 준 다음 번갈아 가며 베껴 쓰시고 큰 소리로 축복을 읽어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7. 각종 직업이나 운동이라고 적힌 종이 몇 장을 미리 준비한다. 그리고 모두에게 각자 한 개씩 피우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라. 그런 다음 따로 공연을 하고, 말을 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어떤 직업인지 추측하게 한다.
8. 두 그룹으로 나누어 작은 종이 조각을 준비한다. 위에 영화 이름이 적혀 있다. 액션 영화나 특별함이 좋다. 그리고 제비를 나누어 상대방이 알아맞힐 수 있도록 제비를 뽑는다. 해커 제국, 스파이더맨, 슈퍼맨은 모두 재미있다.
9. 의자를 뺏다. 각 그룹당 6 ~ 8 명으로 나누어 사람 수보다 의자 한 개 적다. 그리고 모두 의자 주위를 돌고, 앉으면 자리를 뺏고, 매 라운드마다 한 명을 탈락하고, 결승전은 1/8 ... 결승전, 마지막 남은 사람이 이기고, 진 사람은 한 프로그램을 공연하거나 다음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10, 두 줄, 세 명, 그 중 두 명은 눈을 가리고 젓가락으로 서로 먹이를 주고 나머지는 볼 수 있다.
윙윙 ~ ~
1 1. 먼저 몇 가지 질문과 신문 한 부를 준비한다.
규칙: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신문에 서서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했다.
틀린 질문에 대답하고, 신문은 반으로 계속된다.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고 다음 질문을 하세요.
남자와 여자가 질문에 대답할 때, 신문을 제외하고는 그들의 몸은 어떤 것도 만져서는 안 된다.
항상 ***20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완료된 후에도 남성과 여성은 여전히 이전 규칙을 만족시킬 수 있어 게임이 끝날 때 상품을 수여한다.
12, 사려 깊음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3~5 명씩 두 줄로 늘어섰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대화할 수 없고, 행동으로 자신의 뜻을 표현할 수밖에 없다.
13, 철인 3 종
햄버거를 먹고, 맥주를 마시고, 풍선을 계속 불어요.
마지막으로 눈을 감고 15 회 회전합니다.
가장 빠른 사람은 상을 받을 것이다.
14, 구구구구게임, 재미있어요!
예를 들어, 한 바퀴에 서 있는 사람은 그 중 한 사람에게서 4 개 9 개, 다음 사람은 36 개, 그녀는 6 개 8 개, 다음 사람은 48 개 등으로 빠르게 대답한다고 말했다. ...
누가 잘못을 저질렀는지 지는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15, 풍선을 밟으세요. 각 발에 풍선을 묶는 2-3 명 그룹. 서로 밟아 놓고, 일정 시간 후에 어떤 발에 남아 있는 풍선이 많은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16 진실게임.
허허, 느낌이 좋은 게임.
17, 10 명 그룹
남녀 간의 간격
두 그룹의 사람들이 입으로 포커를 전달했다.
먼저 끝난 승리.
18, 컴퓨터와 프로젝터가 있다면.
고전 영화 더빙도 좋다.
19, 신문 패션쇼! 의자 잡아! 미식대회의 신!
20, 각 X 는 X 의 배수입니다. X 가 있는 숫자는 말할 수 없습니다. 쪼그리고 앉아 표시해야 합니다.
예: x = 3
그런 다음 몇 명이 줄을 서서 하나씩 말했다.
1, 2, (스쿼트), 4,5, (스쿼트), 7 ..11,(스쿼트), ( ...
2 1. 나는 이전에' 99 곱셈표' 라고 추측했다.
22. 오레오를 사서 중간 크림을 긁어내고 치약을 바르세요!
사람을 먹게 하고, 미리 알리지 않고, 그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하하하!
23. 1 인당 군고구마 2 개로 나눠서 4 명이 같이 경기해서 누가 먼저 먹는지 보자! !
24. 종이 두 장을 보냅니다. 모두가 오늘 가장 즐거운 일과 가장 불행한 일을 적었다.
그런 다음 읽으십시오. 。 。
너는 너의 이름을 쓸 필요가 없다.
그것을 읽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25, 3 문장 반!
~ 전통의 정수, 효과가 좋다
네 사람이 네 번째 사람의 반문과 맞붙는다.
글자는 단위의 상황에 따라 편성해야 한다.
26. 먼저 종이에 글을 쓰면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고, 얼굴에 한 사람이 무슨 뜻인지 묘사할 수 있지만, 그 단어를 가져갈 수는 없다. 다른 하나는 그를 등에 업고 추측했다.
이봐, 내가 말하자마자 알았어. 행운의 52 처럼, 나는 위층에 있는 것을 열지 않았다. 어차피 너를 도와주는 제안일 뿐이다.
27. 한 테이블의 양쪽 끝에 세 그릇씩 세로로 세그릇을 드리며 각각 1/3 밀가루를 담는다. 테이블 근처에 있는 두 그릇에 각각 탁구공을 하나씩 놓고 양쪽에 서서 누가 먼저 탁구공을 세 번째 그릇에 넣는지 보세요.
이 게임은 분위기를 잘 조절하고 웃긴다. 。 。 。
28. 남자는 부상자이고 여자는 간호사로 두루마리 종이로 싸다. 그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미라로 만들어졌는데, 누가 가장 엄하게 싸면 상을 받는다! 개구리 전쟁
디바이스 사이트:
실내외 평평한 대지 모두 가능합니다. 12 ~ 16 명 그룹 (짝수 우선).
돗자리는 총 인원의 절반, 16 개의 털실 공 (총 인원과 동일) 입니다.
두 개의 경계 로프
규칙:
1. 6 ~ 8m 거리에서 경계 줄로 시작점과 끝점을 표시합니다.
2. 파트너들에게 1, 2, 1, 2 의 순서로 숫자를 보고하고 전체 그룹을 두 팀으로 나누도록 요청합니다. 한 그룹은 먼저 공격하고, 한 사람당 매트 하나를 주고, 다른 한 조의 수비를 하고, 한 사람당 두 개의 털실 공 (소프트볼) 을 주고, 쌍방은 각각 출발점과 종점 뒤로 물러났다.
3. 공격자는 출발선부터 두 발을 합쳐 점프를 해야 하고, 쿠션은 연잎 대신 사용해야 한다. 만약 그가 매트 위에 서 있다면, 상대방은 공을 가지고 공격할 수 없고, 매트는 공을 막는 데 쓸 수 있다.
수비측은 반드시 선 밖에 서서 공을 가지고 공격해야 하며, 선내 공격은 무효이다.
5. 부딪힌 사람은 반드시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한다.
6. 시간 5 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땅에 닿았는지 집계한 후 장비 교환, 공방.
요점 공유:
1 .. 너희 팀은 게릴라전이냐, 연대전이냐? 왜요
다른 공격 및 방어 전략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임무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역할 배치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각기 다른 역할이 팀에 기여한 것은 무엇입니까?
4. 당신의 요구가 주목되었습니까? 개인적인 요구를 제기한 적이 있습니까? 팀은 어떤 도움을 제공합니까? 이것은 당신의 평소 직장 생활과 같은가요 (아니면 다른가요)? 예를 들면 ~
5. 이 과정에서 당신은 팀이나 개인의 성과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어떤 게 좋을까요? 팀이 평소에 간과하는 현상이 있습니까?
경쟁사의 성과가 팀에 영향을 미칩니 까? 이게 뭐야?
이 게임은 파티가 끝나고 클라이맥스를 일으키기에 적합하다.
요구 사항: 30 -50 명의 참가자를 4-5 그룹으로 나눕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예쁜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을 보면,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똑똑한 호스트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까다로운 사회자 선택이 백발이었는데, 결국 사장이 머리를 다쳤어요. ...
임무: 대장은 대원들에게 빨간 통 속의 공을 모두 파란 통으로 운반하라고 지시했다. 플레이어의 손이 전체 과정에서 공을 만질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통을 옮길 수 없고, 경기장 안의 물건을 사용할 수 있다.
규칙: (예: 15 명)
15 명 중 1 팀장을 선택하여 지정된 위치에 서십시오.
부장 두 명을 골라서 캡틴 10 미터 떨어진 곳에 서 있다.
나머지 12 명, 그룹당 3 명 부장 5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대장을 향해 일렬로 서다. 다리를 묶어서 눈을 가리세요.
1 미터 각 그룹 뒤에 노란색 통을 넣고 통에는 탁구공 30 개가 있습니다.
각 세트의 앞 1 m 에 두 세트의 도구를 배치합니다.
두 개의 파란색 물통을 부대장과 대장 사이에 두다.
모든 대원들이 다 준비되었다. 임무 카드를 대장에게 넘겨주다. 행사가 시작되다.
소품: 종이컵 4 개, 숟가락 8 개, 젓가락 8 쌍, 포크 4 개, 1 임무카드. 1 칭호카드 (부장의 방해물로 사용할 수 있음)
소울 메이 트, 내가 당신 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소품: 게임 테마 (퍼포먼스 가능한 성어나 단어일 수 있음)
참가자: 두 명 한 명, 여러 그룹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한 사람은 공연을 계획하고 다른 한 사람은 추측을 하는 사람), 사회자는 공연의 성어나 단어를 한 장의 종이에 써서 연기자가 추측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 연기자가 공연을 마쳤을 때, 추측자는 연기자 동작의 성어나 단어를 추측할 수 있을 때 합격으로 간주한다. (참고: 배우들은 글로 그들을 설명할 수는 있지만, 동작 중의 말은 할 수 없다) (.
보물을 찾다
소품: "보물" (보통 메모)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보물' 을 먼저 준비한다. 즉 쪽지에' 전시,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장소에 보물을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물 찾기는 "보물" 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보물" 을 찾은 보물찾기자는 마음대로 "보물" 을 열어서는 안 되며, 사회자는 상품을 줄 것이다. 주인은' 보물' 의 내용에 따라 주인에게 상을 주었다. 예를 들어, 보물은 "고양이 울음소리를 배우고 사과 두 개를 보상한다" 고 말합니다. 그러면 "보물" 의 주인은 반드시 "보물" 의 내용에 따라 해야 하며, 그러면 주인은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어야 합니다.
밀가루를 불다
이것은 두 사람을 동시에 놀릴 수 있는 못된장난 게임이다.
소품: 밀가루 적당량, 탁구 하나, 숟가락 하나.
게임 플레이: 먼저 두 명의 플레이어 (예: 이전 이닝 패자나 승자) 를 찾아 이번 이닝을 이기면 벌/보상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테이블 양쪽에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