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대본, 만약 한 편의 영화 대본이 썩으면,' 악광보박스' (쑨리 판) 와 같은' 악광보박스' 와 같은' 악광보박스' 는 순전히 패러디 영화다. 예를 들어, 영화 "블러드 다이아몬드", 사람들의 대본은 매우 좋으며, 또한 다이아 뒤에 다양한 더러운 피 묻은 이야기를 드러낸다. 나는 대본이 사교적이든 정신적이든 겨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상이 있어야 한다. 내가 중국의 약신이 아닌 것처럼 기분이 좋다.
둘째, 감독의 창작은 스타할아버지를 생각나게 한다. 감독으로서의 재능은 천재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고전 영화가 만들어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잘하지 못하지만 공중 엽기적인 감독과 같은 좋은 영화를 연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연기가 온라인이면 말이 통한다, 아이고! 하지만 지금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선을 넘어' 도전' 하는 것을 좋아해서 영화를 찍는다. 나는 정말 이것이 두렵고 그릇이 커서 각종 스타들이 카메오를 해야 한다.
셋째, 배우, 신세대에 연기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예능, 얼굴, 흐름입니다. 그래서 이런 배우가 있는 영화나 드라마는 거의 다 나을 수 없다. 소작에서 찍은' 귀환자' 와' 패왕별희' 를 보세요. 배우 자체가 우수해야 하는지, 아니면 캐릭터의 생활환경을 직접 체험해야 하는지, 배역이 갖추어야 할 기술을 배워야 한다고 말하고 싶다. 재능과 배역에는 * * * 음이 있다. 그래야 잘 놀 수 있다. 그래서 배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넷째, 후기 제작, 영화 한 편이 길고, 어떤 영화가 있어야 하는지, 어떤 영화가 있어야 하는지, 어떤 것을 삭제해야 하는지, 어떻게 편집해야 하는지, 특수 효과, 문자, 음악, 후기 소리의 더빙 등을 모두 알고 있다.
그래서 좋은 영화 초반에 대본을 선택하고, 그다음에는 감독이 대본에 대한 현실적인 창작을 하고, 배우를 선택하고, 배우의 좋은 표현을 선택하고, 그다음에는 후작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나는 이 문제가 너무 주관적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은 만점짜리 영화를 가지고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마음 속에 만점된 영화를 실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너는 분명히 이 문제가 허튼소리라고 말할 것이다. 물론 아닙니다. 적어도 우리는 몇 가지 객관적인 각도에서 이 영화가 좋은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영화 작품은 제품의 예술적 가치, 사회적 가치, 경제적 가치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 가지 각도를 고려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한 편의 영화는' 좋은 영화' 라고 불리는데, 각종 영화평론가, 각종 영화상, 각종 플랫폼의 평점을 통해 비교적 객관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물론, 오늘날의 사회 상황에서는 여전히 할인이 있다. 수군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1900 년의 전설, 예를 들면 아칸정전.
사회적 가치로 볼 때,' 보위자',' 용광로',' 죽어가는 생존' 등의 작품은 오락과 문학의 수준에 머물러서는 안 되며, 사회에 대한 반성, 사고, 비판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사회적 가치도 있어야 한다. 동시에, 그들은 사람들의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경제적 가치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영화 제작비, 흥행, 같은 기간 영화와 비교한 흥행 순위, 각종 인터넷 플랫폼의 지수입니다. 예를 들어' 트랜스포머 4' 는 중국에서 흥행에 성공했다. 투자자들에게 큰돈을 벌게 하다. 이 영화들은' 좋은 영화' 라고도 할 수 있다.
따라서 정말 좋은' 영화' 는 좋은 흥행, 관람객의 호평뿐만 아니라 각종 상을 받아야 사회적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런 좋은 영화를 판단하는 기준은 전면적이지만 절대 틀리지는 않을 것이다.
"좋은" 과 "나쁜" 의 정의를 버리고, 먼저 영화 시작편의 의미를 살펴봅시다.
19 세기에 영화의 출현은 대중의 생활수준이 꾸준히 높아져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는 오락 상품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중하층 주민들의 사회적 압력을 완화시켰다. 오락도 할 곳이 없어 범죄율이 떨어졌다.
영화는 20 세기가 되어서야 소설에서 예술로 발전했다.
그래서 영화의 출현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이다. 사회 정치적 관점에서든 정신예술적 관점에서든, 영화는 상업적 가치의 성장, 인문윤리 탐구, 예술문화의 진보를 포함한 어느 정도 추진작용을 했다.
중국 영화의 상업적 가치, 윤리, 예술문화에 대한 추구는 이미 많이 약화되었지만, 사실' 생사 욕구' 와 같은 대중의 토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영화도 있다. 방송 후 항암제 가격이 계속 인하되고 있다. 작년 한 해에만 국가의료국은 아자포사이드를 포함한 17 종의 항암제를 의료보험 약품 카탈로그 B (20 17 판) 에 포함시켰으며 평균 감소폭은 56.7 이라고 발표했다. 3 1 억의 흥행뿐 아니라 영화 장르의 돌파구일 뿐만 아니라 암 인구에 대한 진정한 배려와 혜민 정책이다.
모든 문화에는 어려서부터 크고, 굴곡에서 승화에 이르는 과정이 있는데, 나는 영화도 마찬가지라고 믿는다. 관객들의 수용이 오락에서 예술 추구로 바뀌었을 때, 진정한 좋은 영화 시대가 왔다.
이것은 인견지력의 문제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동작을 더 좋아한다.
나는 좋은 영화 (나는 장르를 좋아한다) 가 먼저 다음과 같은 요소를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1, 스토리 설정은 명확해야지, 전체적으로 무엇이 무엇인지 보지 마라. 어떤 큰 감독은 항상 무극, 투자, 거물급 스타들, 예를 들면 무극과 같이 헷갈리는 것을 좋아한다!
2. 두 가지가 있어야 한다. 즉 이야기의 절정 부분에서 한 영화가 관객을 끌어들이려면 관객과 함께 있는 * * * 소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곽만의' 대성귀환' 은 강류아가 죽었다고 생각했고, 대성은 울음을 터뜨리며 눈물을 흘렸고, 마침내 자신을 구속했고, 용암은 갑옷이 되어 두루마기가 되었다! 그 순간, 나는 마음속의 영웅을 보았다. 그가 몽둥이로 괴물을 때려죽였을 때, 조금 너무 빨리 느껴졌지만, 나는 고개를 돌리자마자 합리적이라고 느꼈다. 성난 분노. 어떤 괴물이라도 그런 상태에서 어떻게 대성의 전폭적인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까?
3. 시작은 반드시 사람을 매료시켜야 한다. 예를 들면' 속도 8', 첫 번째 거울부터 끝까지 긴 렌즈, 뒤돌아 보지 않고 제이슨 스타뎀 폭발을 돌아보지 않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자마자 그 상태에 끌리고 뒷이야기를 보고 싶어 한다고 믿는다.
하하, 이것은 내가 좋은 영화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매우 일방적이고, 그리고 내가 직접 좋아하는데, 아니면 그 말이냐,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때때로 영화에는 서너 명, 예닐곱 명, 열 명 여덟 명, 삼오십명, 남자와 여자가 있다. 이야기는 간단하고, 줄거리가 치밀하고, 심금을 울리고, 오르가즘이 겹친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홍콩 영화가 더 고전적이다.
대륙은 분명히 별로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