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세계 무술

세계 무술

태권도는 동아시아 지역, 특히 한반도의 고대 민간 무술로 손발 기술을 이용해 싸우는 한국 전통 민족 운동이다. 자질 (장갑), 격투, 기술 테스트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태권도는 중국 전통 무술과 일본 가라테의 도입과 흡수를 바탕으로 혁신적으로 발전한 독특한 무술이다. 높은 호신과 건장한 몸의 실용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1945 년 북한 독립 이후 북한의 호신술이 다시 부상하면서 전쟁으로 해외를 떠난 조선인들도 전국 각지에서 자신의 무술을 가져와 태권도와 하나가 돼 현대 태권도 체계를 형성했다.

1955, 태권도교주는 마침내 북한의 호신술을 태권도라고 불렀다. 태권도 (TA) 는 발로 차는 것이다. KWON 은 권투로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 (도) 는 손발을 함께 사용하는 방법, 수행도 가리킨다.

196 1 9 월 북한은 당수도협회 (이후 태권도협회로 명칭 변경) 를 설립했다.

1962 태권도가 한국 아마추어 체육협회 회원으로 받아들여져 처음으로 전국운동회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됐다.

1966 년 첫 국제기구인 국제태권도연맹 (I T F) 이 설립돼 최홍희가 의장을 맡았다.

1972 여러 가지 이유로 캐나다 토론토로 이주했습니다.

1973 년 5 월 세계태권도연맹 (W T F) 이 서울에 설립되어 김운성이 의장으로 당선되었다. 당시 각 대륙에서 온 20 여 개국이 이 단체에 가입했다.

1975 세계태권도연맹이 국제체육연합회 회원으로 받아들여졌다.

1980 국제올림픽위원회가 세계태권도연맹을 공식 인정했다.

1986 태권도 창시자 최홍희 씨가 이끄는 한국 태권도 대표단이 중국을 방문해 공연을 진행한다. 그리고 올해 이 운동은 10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987 태권도는 팬미 경기, 전비경기, 동아시아 경기 정식 경기 종목에 포함됐다.

1988 제 24 회 올림픽이 한국 서울에서 막을 올렸고, 동도국은 태권도를 제 24, 25, 26 회 올림픽 공연 종목으로 만들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였다. 태권도의 빠른 발전을 위해 최대의 기회와 동력을 제공했다.

1994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올림픽위원회 제 103 차 회의에서 태권도를 2000 년 올림픽 정식 경기 종목에 포함시키기로 했다. 마찬가지로 태권도는 세계 대학생 운동회, 우호운동회, 동남아 운동회, 남미 운동회, 남태평양 운동회, 군사세계운동회와 같은 일련의 국제 스포츠 대회의 정식 종목이다.

유도 가라테는 세인들이 추앙하는 전 국민 헬스 운동이다. 사람의 외적 신체를 단련할 수 있는 것은 내면의 자제의지와 숭고한 정신신앙을 갖게 하며, 결단력, 용기, 관대함, 박애, 자신감, 지혜, 냉정 등 개인의 우수한 자질을 갖추게 한다. 가라테는 중국 성당 시대에 기원하여 일본 무술 전파자에 의해 일본으로 돌아와 개량되었다. 그것은 원래' 당수' 라고 불렸다. 일본어 발음은' 가라테' 와 비슷하기 때문에 현대 가라테는 실용성과 관상성의 특징을 계승하고 현대 중국 무술의 순관상성, 실용성을 무시하는 특징을 배제했다.

가라테는 500 년 전의 고대 격투기 기교와 중국이 일본에 들어온 권투 기술의 결합이다. 당시 황구 상류 사회에서 중국 권술은 은밀히 참고되어 유일무이한 당식 선수, 즉 최초의' 가라데' 를 만들었다. 당수' 이전에는' 범수' 와' 손손' 이라는 두 가지 이름이 있어 지역별로 구분돼 오늘날의 가라데 각 유파의 기원이 되었다.

가라데 (가라데) 는 류큐에서 유래한 무술이다. 가라데 본명은 당수로,' 중국에서 온 무술' 을 의미한다. 가라테는 고대 중국 소림 무술에서 기원했다.

태권이 뭐예요? 태권에 관한 문헌이 무술 출판물이나 태국 여행기에 점점 더 많이 등장한다. 이들 문장 대부분은 태권의 기술이나 특징을 소개하고 논평하려 하지만, 애석하게도 태권의 윤곽을 그려낼 수밖에 없다. 소위 전문가라고 하는 일부 사람들은 겉모습에만 관심을 갖고 그것의 정교함에 익숙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의 원시, 거칠거나 음울한 면을 강력하게 묘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태권이 태국의 국권일 뿐 현기가 없다고 말한다. 자세히 말할 필요가 있습니까? 저자는 이런 견해가 매우 나쁘다고 생각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술은 반드시 그 독특한 성질과 개인적 가치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태권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소중함은 결코 세 마디로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가장 먼저 설명해야 할 것은 태권 제목의 의미다.

역사가의 인용에 따르면 태국어에서' 태' 라는 단어는 여러 가지 번역이 있으며, 가장 흔한 광의는' (1) 태국인 또는 태국인, 태권은' 태국인 특유의 권법' 이다. (2) 자유-'태국' 은 평화와 자유를 의미하며 태국은 자유국가라고도 불린다. 태권의 이름은' 자유권' 으로 해석될 수 있다.

중국인은' 태족과 광동족 통조시험' 이라는 책에서' 태' 자의 의미를 철저히 분석했다. 그의 결론은' 태' 자가 실제로' 지역' 이나' 지방' 이라는 뜻이라는 것이다. 이 결론은 다른 해석을 부정할 수는 없지만 일부 태국 민족학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그래서 태국 사람들이 말하는 태권은' 원주민 주먹' 을 가리키는 것 같다.

하지만' 너무' 라는 글자는 또 다른 좁은 의미로 중국어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음역도' 너무' 와 연결될 수 있다. 그것은' 태극' 과' 최고무상' 을 의미한다. 그런 의미에서 태권 이름의 진정한 의미는' 지존권' 이다. 법적으로, 태권의 정의는 꽤 흥미롭지만,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태권운동에 참여한 30 년 동안 유명인인 팀 윈에 따르면 "태국 법률에서 태권은 도박의 일종이다" 고 말했다. 권투 선수는 서로 싸우고, 채색금을 이기고, 닭 싸움과 함께 프로그램을 공유한다. "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권투 선수는 목숨을 걸고 생사를 도외에 두는 것이 자신의 생명을 내기하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태권이 도박이라고 말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태권이 한창 정상 상태에 있다. 속담에' 열 명은 응전하고 아홉 명은 응전하다' 는 말이 있다 이로써 권투가 태국에서 성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시대의 진보와 사회의 상업화로 복싱 풍조가 부패하고 도덕적으로 타락했지만 복싱 정신은 변하지 않았다. 특히 농촌에서는 무술을 익히는 바람이 결코 변하지 않았다. 성대한 묘회 행사나 중대 축제가 있을 때마다 권투 경기는 필수 프로그램일 뿐만 아니라 대회의 축으로 꼽히는 경우가 많다. 태국 사람들은 권투, 복싱, 도박을 좋아한다. 다시 말해 태권은 일종의 오락이다. 이런 바람은 유래가 깊다. 고대에 왕자들은 용사들을 지지하고 연극을 위해 싸우게 했는데, 이는 오늘날 태국 권투 팬들이 권투 경기를 사랑하는 것과 같은 심리였다.

태권은 당연히 무술이라 격투기 기교에서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숙련된 권투 선수는 온몸의 무기로 순식간에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다. 태권수의 결정적인 조건은 기교, 힘, 지모, 정신력의 합계로, 가장 높은 분야는 총명하고 유연하며 무상하며, 어떠한 권법이나 수법에도 국한되지 않는다. 태권은 독특하고, 넓고, 심오하고, 완전한 무술체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태권은 태국 전통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종교색이 짙다. 예를 들어 견습생 소개, 경기 예절, 복싱 의식은 모두 종교와 예술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태국의 고전시극과 무용예술에 관해서는 많은 동작과 세부 사항이 권투에 녹아들었다. 각종 권법과 권법 춤, 근원을 추적하는 것은 분명 연극과 무용 예술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태권은 태국의 민족 예술로 여겨지는데, 결코 억지부회가 아니라 대표적인 기예이다.

마지막으로 반드시 논의해야 할 것은 태권 자체의 스포츠 가치다. 실제 경기를 제쳐두고, 태권의 훈련은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운동이다. 태권을 정식으로 연습하는 사람은 엄격한 규칙을 따르고, 선생님의 지도를 따르고, 체계적인 연습 절차를 받아들여야 강건한 체격과 빠른 반응을 보여 권투 수준을 높일 수 있다. 그래서 태권은 엄격한 운동 규율이다. 태권의 종합 기술 요구에 따라 권투 선수의 신체 발육은 훈련 방법으로 인해 균형적이고 아름답다. 태국 프로 권투선수는 각종 운동 중 가장 우수한 선수로 자주 칭찬을 받는데, 이는 고도의 스포츠 규율의 결과이다.

요약하자면, 태권은 진화, 오락, 무술, 예술, 스포츠의 결합체이다. 그래서 태국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권투 기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가장 적절한 묘사는 고 () 태국 복싱 거장인 아짱 제이 () 가 말한 바와 같다. "태권은 태국 민족만의 보물이다."

태권 (태국어:? (/태권) 태국의 전통 격투기 기술로 매우 짧은 거리 내에서 팔꿈치, 무릎 등을 이용해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것은 매우 잔인한 무술이다 .. 최근 몇 년 동안 다이어트 열풍으로 일부 사람들은 산소가 있는 butoh 대신 태권의 고열량 소비를 사용함으로써 여성이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개인 방어를 위한 기술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원기

태권은 말 그대로 태국 (본명 시암) 에서 유래한 권종이다. 진정한 기원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비교적 믿을 만한 사료로 볼 때 18 세기 대성왕조의 나이크농동은 태권의 시조가 되어야 한다. 미얀마 군대가 대도시를 돌파했을 때 그는 노예로 잡혔다. 한 차례의 경축 행사에서 미얀마 왕은 미얀마 권투 선수가 그와 시합을 하도록 안배했다. 결국 그는 연이어 아홉 명을 때렸다. 열 번째 사람이 되면 감히 그와 비교하지 못한다. 미얀마 왕조차도 감탄을 참을 수 없었다. "태권 대사의 무공이 비범하다 ... 만약 그 군이 약하다면, 그 세대는 나라를 잃는 고통을 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위진 미얀마는 태권의 역사를 위해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썼다.

발전

인간이 생긴 이후로 맨손 격투 기교의 싹이 돋아났다. 원시 사회에서 사람들은 생존하고 생활자료를 얻기 위해 주먹차기, 씨름 등 기본적인 격투 동작을 점차 배우고, 장기간의 생산노동과 자연과의 투쟁에서 격투 기술을 끊임없이 정제하고 발전시켜 점점 더 심오하고 완벽해지고 있다. 태권은 다른 민족의 무술 종목과 마찬가지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1767 년 버마군이 태국의 수도를 정복했을 때 태국의 초기 사료와 문헌이 전쟁에서 파괴되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대부분의 태국 역사는 남아있는 태국인의 기록, 초기 유럽 여행자의 작품, 미얀마, 캄보디아, 중국의 재료들이 한데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런 잡다한 사료는 자연히 여러 가지 설이 있어 태권사료의 연구에 어느 정도 어려움을 가져왔다. 하지만 여전히 태권의 발전에 대해 대충 알 수 있다. 고증에 따르면 태국 문화는 중국과 인도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태국 인민은 중화민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하지만 수백 년 동안 태국 사람들은 중남반도에서 생활하고 번식해 왔다. 장기간 외래 침략에 대항하는 투쟁에서, 그들은 점차 자신의 독특한 권법을 형성하였다. 그래서 우리는 태권이 장기간 외래 침략에 저항하는 역사적 맥락에서 생겨났다고 말할 수 있다. 태국 사람들은 처음에 중국의 서남지역에 살았는데, 역사적으로' 남만' 이라고 불렸다. 기원 649 년에 태국인의 조상은 여전히 중국 윈난성에 거주하고 있으며, 역사는' 육칙령' 이라고 불린다. 세노로가 6 국 칙령을 통일한 후 자립하여 왕으로 삼고 남칙국을 건립한 후' 대리라' 로 개칭했다. 나중에 땅에 따르면 세력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신당서' 남만전' 에 따르면 당시 남조의 정치조직은 상당히 건전했고, 문화예술상의 성과는 중원과 견줄 만하다. 군사 제도와 군비 방면에서' 천상 이후 학전' 이라는 말이 있어 고대 남조가 이미 무술 활동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조는 송나라에서 중국의 속사가 되었다. 원나라에 이르러 중국의 세력은 점점 강해지고, 대리는 원군에 의해 소멸되어 중국의 행정구가 되었다. 태국 사람들은 점차 남쪽으로 태국 북부로 이주하여 점차 공강을 따라 내려갔다. 서기 1275 년까지 그들은 강력한 나라로 합병되어 소코타이를 수도로 하여 시암 왕국을 세웠다. 태국 국민들이 건국 후 연년 전란이 끊이지 않아 강한 이웃의 괴롭힘을 자주 받는다. 이에 따라 역대 황제들은 자신들의 왕조 통치를 공고히 하고 잦은 내란과 외환에 대처할 무력을 주장하고 있다. 고대 시암 국왕은 대부분 직접 전쟁터에 나가 군대를 이끌고 적을 죽였다. 그래서 많은 왕자 자체가 태권의 고수이다. 군인들은 전쟁터에서 장거리 작전을 할 때 검, 총, 화살을 사용하고, 근거리 작전에서는 주먹, 팔꿈치, 무릎, 발을 공격 무기로 사용한다. 태국인들이 복싱과 무술을 최초로 연습한 기록은' 북방 연대기' 에 나오는데, 이는 태국인들이 중남반도에 들어간 후 소코타이 왕조에서 대성 왕조에 이르는 초기 서적이다. 보도에 따르면, fist fight 의 활동은 당시 군대에서 이미 휴전기간 동안 왕자들의 소일거리로 있었다. 권투는 프로 경기가 되지는 않았지만 제후들은 왕을 기쁘게 하기 위해 용사를 훈련시켜 싸웠다. 품삯의화단과 퇴역 군인의 귀환에 따라 권술은 점차 사람들에게 소개된다. 역사서에 따르면 대성조 초기에 반포된 법률은 주먹싸움에서 상대를 때려죽이거나 다치는 사람에 대한 처벌을 면제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대성왕조 전성기 (기원 1350 년) 에 주먹싸움의 바람이 전국 각지에서 나날이 성행하고 있다. 태국 사람들은 신기술이 나라를 지킬 수 있다는 것을 점차 깨닫고 무술을 익히는 바람이 강하다. 어른들은 무술에 능할 뿐만 아니라 태국의 아이들도 주먹으로 발로 차고 권투를 연습한다. 권투는 이미 인기 있는 오락 활동으로 발전했다. 서기 14 1 1 년 동안 치앙마이 왕은 승하했고, 두 왕자는 왕위 쟁탈을 위해 서로 버티지 못했다. 결국 그들은 무술가 한 명을 대표로 파견하여 최후의 승리를 쟁탈하고 한쪽이 피를 흘릴 때까지 싸우기로 약속했다. 몇 시간의 격전을 거쳐 남무사는 발부상으로 출혈로 패하여 북무사가 이겼다. 태국 역사상 첫 권투 경기다. 15 18 년, 시암 왕은 군사제도를 개혁하고 무기, 무술, 군사장비를 포함한' 승리의 술' 이라는 책을 편찬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파이리나선 시대 (기원 1555 ~ 1606 년) 에는 태권이 군사훈련에 포함됐다. 역사상' 흑왕자' 라고 불리는 파이나 이규 황제는 용맹하게 선전했다. 그는 태국 인민을 이끌고 미얀마가 점령한 시암을 해방시켜 대성 왕조를 광복했다. 수년간의 전쟁 끝에 피나 이현은 국가 안보를 지키기 위해서는 용맹하고 선전하는 군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특별히 권투를 군사훈련에 포함시키고' 남달리기' 라고 명명했다. "달리기 남" 은 시암 현지 권법으로 사납고 독하다. 그 수법은 충돌, 물린 입, 주먹, 발차기, 차기, 스윕, 팔꿈치, 무릎 꼭대기, 어깨, 팔 충돌이다. 밀고, 빼앗고, 때리고, 넘어지는 등 모두 옆에 있다. 전신의 어느 부위라도 사용할 수 있는 실전용 권법이다. 고대 태국 병사들이 권투를 연습한 후, 저마다 몸이 건장하고 용맹하기 그지없었다. 호왕' 촬영포조 (1662 부터 1708 까지) 시대는 태권 발전의 전성기였다. 온 나라가 권투에 힘쓰고 있다. 싸움의 형태로, 처음에는 권투 선수가 막대 모양의 말피로 주먹을 묶고 싸웠다. 나중에 우리는 삼끈으로 주먹을 감쌌다. 이른바' 마포' 주먹이었다. 앞으로 면봉으로 주먹을 싸겠습니다. 면봉의 표면은 석두 걸쭉한 정액을 담가 표면을 더욱 거칠고 단단하게 하여 살상력이 크게 증가하게 할 수 있다. 권투 선수는 전투에서 늘 얼굴에 피가 가득 차서 참담했다. 당시 주먹싸움에서의 활동은 1687 년 프랑스 황제가 파견한 특사 사이먼 루빌이 쓴' 시암 왕국' 이라는 책에서 "대도시 왕조의 성대한 공연에서 프로그램이 다채롭고 씨름꾼과 무사들이 팔꿈치다리로 격투하는 공연이 있었다" 고 묘사했다. 권투 경기에서는 라오스 (크메르) 가 똑같이 쓰는 구리 고리가 아니라 삼사 바퀴의 밧줄로 손바닥을 감쌌다. " 사료에 따르면' 호왕' 은 무술을 좋아하며 점점 복잡해지는 권법을 직접 정리해 태권의 기본 체계를 형성했다. 오늘날에도 일부 태권 기술은 여전히' 호왕' 이 요약한 격투기 체계를 따르고 있다. 호왕' 은 한 나라의 군으로서, 왕왕 오후에 옷을 차려입고 평민으로 부처님 축제에서 도전 대회에 참가하는 경우가 많다. 대륙 권투선수에 대한 2 전 전승으로 대상을 받은 뒤 유유히 떠나 태권사의 좋은 말이 되었다. 미얀마 사서에 따르면 대성 왕조 말기에 태권 명사인 나이크농동은 버마군이 대성을 공략할 때 미얀마에 포로로 잡혀 수감되었다. 서기 1774 년 미얀마 왕몽라라는 중국 수도 양곤에서 대불탑 봉봉 축제를 열어 태국-미얀마 권투 선수의 대결을 마련했다. 나이크농동은 버마 무사와 지휘상에서 9 명의 버마 고수들을 연패시켜 버마 왕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다. "태권 고수 무공이 비범하고 한 남자의 용기에 힘입어 9 명을 연패했다. 열 사람은 감히 적을 대적하지 못한다. 그 군이 약하면 그 세대는 나라를 잃는 고통을 면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나이크농이 미얀마에 큰 충격을 준 이야기는 태국 역사에는 기록되어 있지 않지만, 이웃 나라인 미얀마의 역사서에는 상세한 기록이 들어 있어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이크농동의 사적은 태권사를 위해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썼다. 태권관의 권투 선수는 줄곧 나이크농동을 조상으로 삼았다. 1950 년대까지 대위 장군 피추 군라바의 건의에 따라 나이크농동이 미얀마를 전하는 날 (3 월 16 일) 을 태국 의화단의 날로 정하여 이 위대한 민족영웅을 기념했다. 이것은 뒷말이다. 중국 영웅 정소가 여러 척의 전선을 이끌고 메남강으로 거슬러 올라가 버마군을 물리치고 태국을 수복하고, 오립왕조를 건립한 후에도 태국 국민들은 여전히 망국의 고통을 기억하고 권투의 거대한 역할을 깊이 느끼고 무풍이 더욱 성행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무공이 높아서 장군에 의해 매우 심하게 숭배받았다. 예를 들어 대성의 권투사 나이호, 황보의 권투사 모네는 모두 당시 유명한 인물이다. 보도에 따르면, 정일부의 젊은 권투선수 나이동리, 별명은' 백치' 라고 한다. 그는 어려서부터 무술을 좋아했다. 성인이 된 후 명사를 방문하여 각 길의 고수에게 도전하는 것은 무림의 귀재로 불린다. 서기 1762 년, 동리부터 타보 고성의 선망마국까지 권투 경기를 했다. 첫째, 타성 명사는 하오가 패배하여 황징의 인정을 받았다. 그런 다음 그는 제국 권투 선수 모네와 시합을 하고 다시 이기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황징에 의해' 어지러운 피부 추측' 으로 봉쇄되었다. 이통은 일생 동안 황정동징서 () 를 따라 전쟁터에서 전쟁을 벌여 검단마가 전복될 때까지 싸웠고, 용감하게 적을 죽이고 개선하여 돌아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태국을 위해 손실을 만회하고 독립을 쟁취하고, 한마 공로를 세우고, 역사에 자신의 이름을 남겼다. 오늘날까지도 관방에는 여전히 쳉 이순신의 동상이 몇 개 있는데, 그는 역사가들에게' 유명한 부러진 화살' 으로 칭송받고 있다. 방콕 왕조 시대 (1782 시작) 에 이르러 서유럽 각국과 시암의 왕래가 날로 늘어나고 있다. 1788 기간 프랑스 씨름꾼 한 명이 태국에 가서 태국의 새 사단과 경기를 벌여 제국 정부에 의해 근위대 권투선수 만파란과 맞붙도록 안배되었다. 라마 1 세와 부처요화는 직접 관람했다. 노름돈이 50 파운드에 달하자 센세이션이 일었다. 태권이 방콕 왕조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는 증거가 많다. 1860 년, 영황파 존 보령 경이 시암에 도착했다. 보령 (WHO) 는 회고록' 시암의 나라' 에서 보트 타기, 서커스, 마술 공연, 자주 열리는 권투 경기 등 당시 시암의 인기 오락 활동을 묘사했다. 이와 함께 영국인 안나 리안 루운스가 쓴' 시암 궁정 영어 여교사' 도 당시 태국식 씨름을 기록했다. 이 책은 "시암 호전, 레슬링 스타일은 거칠고 단조롭고 힘이 우세하며 기교와 스타일보다 많다" 고 말했다. 권투 경기에서, 시암 사람들은 포주로 손을 묶고, 가끔 구리실을 섞고, 가죽 고리로 머리를 묶는 것에 익숙하다. 권투 선수는 적의 머리를 집중적으로 공격하여 저항력이 강하다. 권력을 잃거나, 전복하거나, 그들의 손을 포기하는 것은 실패로 여겨진다. "로모 5 세 황제 줄라롱공은 어린 스승으로부터 무술을 배운 것으로 전국에 유명하다. 그는 일찍이 왕실 축제에서 그의 아버지 앞에서 연기한 적이 있다. 그가 즉위 후 무술에 대한 흥미는 변하지 않았다. 1898 년, 칙령은 조정 의화단 제도를 수립했다. 기예가 뛰어난 사람이 팀을 이끌고 국연이나 정혼식, 삭도식, 다도 등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 , 주먹단 멤버들은 세금을 내지 않고 연봉을 받을 수 있다. 이듬해 황실은 봉안에서 성대한 의식을 거행했는데, 그 중 권투 경기는 남북 전문가의 대결이었다. 우승자는 다섯 번째 황제에게' 만'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이 영예를 받은 세 사람은 각각' 유명한 무장장' 으로 봉쇄된 태남차이도 부 권투사인 본 자농통이었다. 중부의 화푸리는 황궁으로,' 준권 장군'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고, 동북부의 콜레 주인은 링태바석이며,' 묘기 장군'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이 시기에 무술은 동북과 남방에서 성행하였다. 모두' 복싱시티'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금세기 초, 태권의 활동 센터는 여전히 이 두 개의' 주먹성' 으로 유명하다. 기원 19 17 년, 시암 지원군이 유럽을 원정하여 연합군이 독일을 침공하는 데 참여했다. 그가 프랑스 국경에 있는 메인부르크에 주둔했을 때, 그는 라권을 연기하여 프랑스 스포츠 신문의 호평을 받았다. 프랑스인들은 태국 군인들이 체격은 작지만 운동 능력은 매우 강하고 민첩하며 무술에 대한 장악도 사납다고 평가했다. 서양인에게 정말 불가사의하다. 그것의 사납다는 태국 민족의 강한 성격을 충분히 보여준다. 1920 년 태황몽골 9 수 (라마 6 세) 가' 야호군단' 을 위해 모금을 하고, 특히 야호군 사령관을 남철생을 권무 감독으로 임명하고' 장미원 서원' 광장에서 전례 없는 규모의 권투 대회를 열었다. 전국 각지의 명사들이 잇달아 상경하여 시합에 참가하였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나쿤 () 이 나양 (), 네양 (), 네타리 (), 네본세라 (), 네통 (), 간하 (), 네봉 (), 송송 (), 음공 (), 음가 이 가운데' 코프라이' 의 전문가들이 초청에 응했다. 항상' 복싱시티' 라고 불린다. 이번 권투 경기는 황성 권투권에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고, 베이징의 많은 유명한 곳에서 외국 권투선수에 대항하는 물결이 일면서 매우 핫했다. 많은 명사들 중에는 서방권술과 씨름에 능한 해군 교관 루피포펜라주, 태국 서방권술의 시조 중국 명사전성, 장미원 무술 선생님 맹소위 문사월왕력 왕자, 오제 시대의 종사사남공,' 칼법대사' 쿤예사산파가 있다. 서양 문화의 도입과 함께 태국의 전통문화도 영향을 받았다. 서권은 19 12 년 태국에 소개되었으며, 그 경기 형식과 기술은 점차 태권에 의해 채택되고 응용되고 있다. 특히 링 초반 (1928),' 태북다리왕' 이 펑에게 차여 죽은 뒤 안전을 위해' 세트' 태권 경기를 도입해 전통적인' 얽힌' 권투 경기를 점차 교체하며 라운드 수를 5 라운드로 줄였다. 4 월 1937, 1 일 태국 정부교육부 체육부가 처음으로 태권 경기 규칙을 반포했다. 이로써 전국 챌린지 경기의 체계와 형식이 마침내 보완되고 통일되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태국은 전쟁의 영향을 받아 태권 경기가 한때 부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권투 경기는 단지 가끔 대륙의 불교 사원에서만 열렸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유명한' 용권장' 이 건설되어 태권이 현대 표준대회에 진출했다. 세계 각지의 권투 선수들이 명리를 위해 잇달아 북경에 와서 한산했던 권투계를 전례 없는 활약으로 만들었다. 1946 년부터 195 1 년까지' 레남용권장' 으로 불리며 현대태권 발전의 황금시대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1956 에' 롱피니 권투장' 을 건설하여 태권의 발전을 더욱 추진하여 태권의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두 개의 현대 권투장의 건립은 많은 태권자들에게 시전 솜씨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동시에 권투 선수 간의 교류를 강화하여 태권 기술의 진일보한 향상을 촉진하여 태권 운동이 왕성하게 발전하게 하였다. 태권은 전통 민간 무술에서 현대 프로 권투로 발전한 지 60 여 년이 되었다. 장미원, 주곽묘, 목공장, 천국, 현소책을 거쳐 현대 복싱 시대에 이르렀다. 태권이 태국 민족의 국기로 진화한 것은 태국 민족의 용감함과 불굴의 상징이다. 태국 권투선수는 여러 차례 외국 권투선수와 무예를 겨루며 연전연승하여 국제 무술계에서 혁히 유명하다. 이는 순전히 태권고수의 실전 훈련의 결과이자 제왕과 현대 통치자가 대대적으로 실시한 결과다. 20 년 전, 태황 푸미붕은 롱피니 권투장을 방문해 이 훌륭한 전통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그의 말에는 "태권은 강인하고 성공한 권투 선수로, 태권리국리민익체로 우리 국민들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해 본민족의 전통 기예를 발양하게 한다" 고 말했다. 오늘날의 태국 무술은 이미 점차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하나는 검 대 검, 막대기 대 막대기, 쌍칼 대 쌍칼, 쌍칼 대 쌍봉, 장봉 대 단봉, 쌍칼 대 방패칼, 쌍대 장봉 (그림 2) 등을 포함한 무용공연의 무술이다. 다른 하나는 순전히 대립적인 공연이나 경기이다. 공연 과정에서 서로 진짜가 될 수 있고, 잔혹한 플레이를 하기 위해 프로레슬링과 같다. 최근 몇 년 동안, 서양 관광객들의 자극적인 입맛과 도박꾼의 영향을 맞추기 위해 가라데, 유도, 씨름, 서양 권투가 점차 흡수되고 있다. 태권은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등 동남아 국가들에서 유행했을 뿐만 아니라 100 여 년 전에 프랑스 선원이 유럽으로 데려왔다. 1830 프랑스에 도입되면서 일종의' 다리 때리기' 로 발전했다. 65438-0964 년, 태권은 일본 권투 브로커 야구에서 일본으로 전해져' 주먹차기' 로 이름을 바꿔 한 시대를 풍미했다. 1980 년대의 국제화가 발전함에 따라 태권은 세계 각지에서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은 그 독특한 실용 가치를 점점 더 중시하고 있다.

무에타이의 주먹, 다리, 무릎, 팔꿈치.

태권은 팔팔 주먹이라 불리므로 팔다리 팔체를 신중히 사용해야 한다. 팔꿈치로 무릎의 힘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하여 힘을 충분히 표현하였다. 태권력의 정수는 권투 선수의 몸의 비틀림, 즉 두 발의 전개와 엉덩이의 회전, 주먹, 팔꿈치, 무릎이 채찍처럼 곧게 내던지는 데 있다. 이미지의 비유는 바로 파고다. 태국 권투 선수의 몸은 보북의 축과 같고, 팔다리는 북의 공과 같고, 공은 북축처럼 내던진다. 태권수는 이렇게 몸의 비틀림을 이용해 사지의 체력을 몸의 스트레칭에 더해 공격을 더 빠르고 폭발력을 높인다. 먼저 말하자면, 태권의 권법과 권법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직권, 주먹, 휘핑으로 나뉜다. 단지 태권이 권투에서 권투를 도입했기 때문이다. 이제 오른쪽 직선 주먹과 왼쪽 주먹을 예로 들어 분석해 보겠습니다. 왼쪽 직선 주먹을 예로 들면 왼쪽 발이 앞에 있고 오른쪽 발이 뒤에 있습니다. 1, 오른쪽 직권: 오른발을 지면으로 걷어차고, 몸은 급격히 왼쪽으로 비틀고, 오른쪽 주먹은 앞으로 돌진합니다. 몸이 천천히 돌아가고 발이 앞으로 밀렸기 때문에 오른쪽 주먹은 힘이 세고 속도가 빠르다. 2, 왼쪽 어퍼컷: 방법은 엉덩이 어깨에서 우회전하고 왼쪽 팔꿈치를 약간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호로 목표물에 명중하다. 이 글은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발 앞발을 축으로 하고, 발꿈치를 바깥쪽으로 향하면 왼쪽 주먹에 채찍질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마치 총알 사격과 같다.

둘째, 태권다리 방법은 발차기와 발차기로 나뉜다. 몸을 비비 꼬는 운용이 특히 충분하여 태권의 손발이 민첩하고 기동할 수 있게 한다. 1. 킥 기술: 오른쪽 스윕 다리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방법은 오른발을 들어 왼쪽으로 몸을 비틀는 것이다. 왼쪽 지지 다리는 이전에 발바닥이 피벗이었고 뒤꿈치는 몸체의 왼쪽 비틀림과 함께 안쪽으로 회전했습니다. 오른쪽 다리는 호선으로 목표물을 명중시켜 발면과 정강이뼈에 도달한다. 여기서는 특히 몸의 좌회전체와 발뒤꿈치 안쪽 회전을 강조하여 몸을 조화롭게 한다. 2. 발차기기술: 오른발 발차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방법은 오른쪽 다리 무릎을 가슴과 같은 높이로 들어 올리고, 몸은 약간 왼쪽으로 비틀고, 예전에는 발바닥이 받침점으로 발을 받치고, 오른발은 앞으로 걷어차는 것이다. 지지 발은 바닥을 쓸는 것처럼 생겼고, 회전 폭은 약간 작다.

셋째, 태권 무릎 법태권 무릎법은 주먹 무릎, 무릎, 무릎, 무릎, 날으는 무릎으로 나뉜다. 특히 가장 유명한 것은 목을 묶고 무릎을 치는 것이다. 이제 오른쪽 무릎 펀치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왼쪽 지지 뒤꿈치를 들어 안쪽으로 회전하고,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왼쪽 손바닥으로 바닥을 밀고, 뒤꿈치를 안쪽으로 돌리고, 몸을 왼쪽으로 돌려서 오른쪽 무릎이 조화롭게 앞으로 돌진하고, 힘이 무릎 끝에 도달하도록 합니다. 발을 지탱하는 것은 다리를 쓸는 것과 같고, 폭이 더 작다.

4. 태식 팔꿈치, 법태식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왼쪽 팔꿈치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방법은 왼팔을 들어 7 어깨로 팔꿈치를 평평하게 구부리고, 왼발 앞발을 받침점으로 펼치고, 몸은 오른쪽으로 비틀고, 오른발뒤꿈치는 안쪽으로 회전하고, 왼쪽 팔꿈치는 호로 팔꿈치 끝까지 앞으로 치는 것이다.

교육 및 특징

권투선수는 보통 어려서부터 매일 8 시간씩 훈련하는데, 여기에는 각종 체력, 체중, 반응, 기교 훈련이 포함된다. 일부 훈련 방식은 상당히 잔인하다. 예를 들면, 학생이 두 손을 높이 들고, 감독은 회전으로 양쪽을 차는 학생을 차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아니면 주먹으로 주먹을 날려 권투 선수의 격투기 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철근으로 팔과 종아리를 직접 쳐서 뼈의 경도를 훈련시킨다. 이런 훈련 방법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권투 선수는 그의 몸에 분명 남다른 점이 있을 것이다. 한 경기에서 몇 개의 뼈를 부러뜨리는 것은 필수적이다.

태국 권투 선수의 직업 수명은 매우 짧고 평균 수명도 길지 않다. 한 권투 선수는 20 세에 절정에 이르렀고, 의학인체는 25 세에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기 때문에, 권투선수는 이때 권투대에 작별을 고하게 된다.

브라질 유연술 브라질 유연술은 처음에는 씨름무술의 일종으로, 그 기술과 전략은 지상격투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유술 연습자들은 상대를 바닥에 쓰러뜨린 다음, 땅에서 통제되는 자세를 취하는 데 능하다. 일단 통제 자세가 형성되면, JIU 유연술 연습자들은 관절 기술, 비틀림 기술 또는 타격 기술과 같은 다양한 공격 수단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브라질 유연술의 역사

유술의 기원

유연술의 기원은 기원전 2000 년경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유행하는 브라질 유연술에 사용된 수많은 격투술 가운데 중국 쿵푸, 인도 무술 (카라리 파야트), 그리스 글래디에이터, 이집트 격투술, 메소포타미아 격투술 등 전통 격투술의 흔적을 찾을 수 있다.

사실, 이집트의 유명한 후프 피라미드에는 많은 벽화가 있는데, 그중에는 현대 브라질 유술과 같은 무술 기법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무술이 중국과 아시아의 다른 곳에서 전파되어 승려와 병사들에 의해 세계 각지로 끌려갔다고 추측한다. 이 격투술은 봉건 통치자가 전쟁터에서 사용하는 격투술이 되어 무사 계층에 능하다.

브라질 유술은 일본 유술에서 유래한 것으로, 타격, 낙하, 관절 기교, 교살 기교 등 많은 격투 기교가 있다. 유연술' 유연술은' 부드러움법' 을 의미하며 일본의 모든 무술체계에 적용된다. "부드러움" 은 탄력을 이용하는 것이다. 유연술의 특징은 상대와 맞서고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지렛대를 최대한 이용하는 것이다. 유술 연습자들은 기교로 상대를 굴복시키거나 체력을 다 소모하고 결국 상대를 제압할 것이다. 그러나 고대에는 유술이 부차적인 무술로 여겨졌다. 대부분의 무사들은 먼저 검을 쓰고 검술을 가장 중요한 무학으로 삼았기 때문에 일본 유술은 다양한 격투 체계를 형성하여 각각 가장 원시적인 기술과 전략을 구현하였다. 두 가지 예를 들자면 유도는 씨름을 위주로 한다. 반면에 가라테는 발차기와 타격을 중시한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