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다섯 번째 인격몽마녀는요?

다섯 번째 인격몽마녀는요?

다섯 번째 인격의 감독관은 각기 특색이 있는데, 그 중 드림마녀는 전략을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매우 적합하다. 그녀의 기술 배합과 내외적 특색 디자인은 모두 힘이 있고 오락성이 있어서 마녀를 잘 연기하려면 약간의 기교와 방법이 필요하다. 다음으로, 변쇼는 플레이어에게 마녀의 연주 수업을 가져다 줄 것이다.

기술 분석

1, 흐린

이드라는 환상 속에 몸을 숨기고 매우 빠르게 움직이지만 장면과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없기 때문에 생존자들은 그녀의 진면목을 보지 못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Idhela 는 신도를 데려왔고, 관중 생존자들은 볼 수 있었고, 추방할 수 없었다. 이 신도는 이힐라의 발걸음을 따라가서 그녀에게서 멀어질 수 없었다.

★ 주요 분석:

(1) 몽무본체는 상호 작용할 수 없고, 공격할 수 없고, 생존자는 보이지 않는다.

(2) 꿈의 마녀가 그녀를 대신하여 원생 신도와 싸우기 시작했다.

(3) 원생 신도는 기생신자와 달리 추방될 수 없고 마녀의 몸 주위에서만 활동할 수 있다.

2. 신도

Idhira 는 생존자를 지명하고 근처에서 신자가 되었다.

★ 주요 분석:

① 드림마녀는 생존자를 선택하여 기생할 수 있고, 오른쪽 위 생존자 상태 표시줄에는 기생 상태 (소백권 표시) 가 표시됩니다.

② 기생 신자는 숙주 주변의 일정 범위 내에서만 활동할 수 있다. 즉 기생 생존자 (범위 경계에 빨간색 효과가 표시됨).

③ 기생신자는 흩어질 수 있고, 오른쪽 위 생존자 상태 표시줄에는 어떤 생존자가 신도 (보라색 동그라미 표시) 를 분산시킬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다.

④ 기생신자 전환은 생존자를 공격할 수 있고 기생신자는 숙주 공격 후 사라진다.

⑤ 현재 신도가 다른 신도로 전환하기 전에 이동중인 경우, 현재 신도는 작동하지 않을 때 조작의 이동 방향을 유지한다.

3. 마녀의 흔적

이티라는 신자가 될 때 무흔을 남긴다. 생존자들은 표시를 해제하여 자신이나 팀원에게 기생하는 신도를 쫓아낼 수 있지만, 자신의 신도를 쫓아내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

★ 주요 분석:

(1) 무기생신자를 꿈꿀 때 무흔을 남긴다.

② 마녀 자국은 팀원 대응 기생신자를 쫓아내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쫓겨나면 해당 기생신자가 사라진다.

③ 생존자들은 표지물로 기생신자를 쫓아낼 수 있다.

인재 추천

천부적인 추천 1: 카드+숙박+분노+이명

이 재능은 [순찰] 또는 [플래시] 마녀에게 적합합니다.

한 칼로 붙잡고, 남겨두고, 가져가는 것은 바로 뒤의 개장전을 준비하는 것이다.

카드는 즉흥적으로 발휘하기 쉽고, 불확정 요인에 대응하기 위해 번쩍이거나 전달하기 쉽다.

분노의 현재 버전 쌍구위 상황이 비교적 많고, 점이 가득한 분노가 보의자 능력을 높였다!

천부적인 추천 2: 카드+숙박+사냥+분노

이 천부적인 추천은 엿보는 마녀에게 적용된다.

이 천부적인 재능과 천부적인 추천에 비해 유일한 차이점은 3 급 사냥이다. [엿보는 사람] 을 사용하는 마녀는 칼을 잡기가 어렵기 때문에 3 급 사냥으로 추격을 높여야 한다.

연주 기교

① 신도의 CD 시간은 별도로 계산되어 보조 특성의 사용 빈도가 다른 임원보다 높다.

(2) 현재 신도가 통제되면 즉시 다른 신도로 전환하여 계속 행동하고, 유연한 전환은 동시에 두 개의 문을 지킬 수 있다!

③ 신자들의 활동 범위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초기 신도들의 활동 범위는 비교적 작았으며, 특히 원시 신도들은 더욱 그러하였다. 더 잘 조작할 수 있도록 마녀 본체의 위치를 제때에 조정해야 한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