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은 한 프로그램에서 신인을 비판한 적이 있는데, 바로 우리가 지금 이해하고 있는 신선한 고기로 그들을 놀라게 했다. 노극골도 건드릴 수 없는데, 하물며 연기와 연기 지식을 좀 가르쳐 줄게. 신선한 고기로서 선반을 가져서는 안 된다.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이 수법을 잘 연기하려면 연기력과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해야 한다. 이것이 진이 이 신선한 고기 앞에서 비난을 하는 방식이다.
사실, 이 비난은 소위 비난이 아니라, 그가 낡은 연극골로 드러낸 연기이다. 정말 좋은 연기는 대본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있지만, 자신의 연기도 통제해야 한다. 신선한 고기들이 납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진도 이런 즉흥적인 공연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대사가 없고 감독과 감독이 없는 진은 곧 연기 상태에 들어가 신선한 고기들을 잠시 멈추게 했다. 나는 정말로 그들을 비난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결말이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다. 첸이 그들에게 선행과 결과를 설명하고 그들을 탄복하게 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여태껏 진의 연기에 빠져 본 적이 없다. 고소극이지만 신선한 고기는 탄복할 수밖에 없다. 신선한 고기도 진의 연기가 정말 터졌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신선한 고기로서, 그들은 아직도 오랜 시간이 필요하고, 아직 갈 길이 멀다. 그들은 또한 진에게 많은 전문지식과 연기 기교를 물었고, 진도는 참을성 있게 모두에게 일일이 알렸다. 이런 교수법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반면에, 이런 비난은 아주 좋다. 네가 이 서클에 들어섰을 때, 아직 자신의 실력에 이르지 못했다면, 거물급을 부리지 말고 천가임금을 받아라. 이 산업은 정말 너의 연기를 향상시킬 것이다. 너는 차근차근 해야지, 차근차근 오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