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거이와 원구숙은 백일에 산다. 작은 단계: 강릉 자급자족. 오늘에 관해서는, 단지 백 수의 시만이 공짜로 주는 것이다. 각 시, 또는 불명예 주문, 또는 불명예 책, 첫 번째 왕관, 그래서 첸 곡진시 의 의미, 읽어보기 는 문인 으로, 년보다 훨씬 멀다. 하인은 시의 첫 번째 단계뿐만 아니라 첫 번째 단계의 지시도 받는다. 그들은 종종 옳고 그름에 답하고, 시의 결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을 글의 뜻으로 말하고, 영원히 책이며, 첫걸음으로 이어진다. 피곤한 세월이 오고, 여가가 적어지고, 공간이 생겼지만, 여전히 하고 싶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 첫 번째 단계가 없다; 파업 군인 수 4, 죽음은 그 뜻이 될 수 없어 오늘. 문부와 상의는 세 인재가 각각 문장 () 를 가지고 있다. 천서는 삼광의 우두머리이다. 땅 의 글, 다섯 가지 재료 중 첫 번째; 육경, 인간 잡문, 진실을 말하다. 육경의 경우 시가 1 위다. 누구야? 성현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천하가 태평하다. 사람을 감동시켜 먼저 정을 따지지 않고, 말을 따지지 않고, 소리를 따지지 않고, 의를 따지지 않는다. 시인, 근감, 묘어, 화성, 진의의. 성인에서 바보까지, 돌고래에서 물고기까지, 은둔에서 귀신까지. 동기를 나누지만 모양이 다르고 감각이 일체이다. 그것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응답하지 않고, 느끼지 않는다. 성인은 그 일을 알고 있는데, 그 말 때문에 육의가 있다. 그 소리 때문에 위오음. 음에는 운치가 있고, 의미에는 종류가 있다. 운율 협회 유창함, 유창한 언어; 예를 들어, 당신은 그것을 보고, 그것을 보고, 당신은 쉽게 친구를 사귈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임신은 크고 깊고, 작고 촘촘하며, 위아래로 관통하고, 두 가지 평화, 희비가 어우러졌다. 두 황제의 세 국왕, 그래서 곧고 굽어가는 것은 이것이 큰 손잡이라고 생각하는데, 분명히 이것이 큰 떠우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원수명, 주식이 좋다' 는 노래를 들으면, 유도장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즈 로링의 노래를 들으면 하징이 공급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말하는 자는 무죄이고, 듣는 자는 훈계를 받고, 말하는 자와 듣는 자는 각각 최선을 다한다. 저우 진 싱 패배, 시 리 폐기물. 이 세상에서, 그들은 시사를 보충하기 위해 시를 쓰지 않았고, 다음 시간에는 노래로 사람들의 감정을 인도하지 않았다. 바람을 아첨하고 잃어버린 길을 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육의초부터 박살났다. 국풍' 은' 사오어' 가 되고, 오언은 스와 이씨에서 시작된다. "시" 와 "소" 는 만나지 않고, 각 사지의 뜻은 문입니다. 따라서 강 리앙 단어 는 부상 에서 중지; 강변의 노래는 원망으로 돌아간다. 배회와 억압이 그의 귀를 침수시켰다. 그러나 시에서 멀지 않아 윤곽이 남아 있다. 그래서 이별은 거위 두 마리를 비유하고, 군자 소인을 풍자하는 것은 바닐라와 악조를 비유하는 것이다. 대의는 없지만, 여전히 두세 가지 일이 성풍을 이룬다. 이때 육의가 없어지기 시작했다. 진 송은 이미 돌아왔고, 승자는 이미 과부가 되었다. 오보의 한가함으로 나는 산천에 더욱 빠져들었다. 심오하고 오래되어 농촌에 편향되다. 강과 밥의 유량이 여기서 좁혀졌다. 예를 들어, 우렁찬' 다섯 편의 산문' 은 아무것도 아니다. 나는 육의에 잠겼다! 링 이순신, 리앙 과 첸 에 관해서는, 단지 조롱 눈 꽃 풀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봐! 눈, 화초, 300 마리에 뭘 포기했어? 그는 귀를 돌보았다. "북풍이 차갑다" 로 설정하고, 가짜 바람이 자학하다. 눈 때문에 "비와 눈이 부슬 내린다"; "당설의 중국", 감개무량한 중국 풍자 형제; 율무를 따다', 미초는 재미있고 아이도 있다. 모든 것은 이것에서 비롯되며, 정의는 서로 귀속된다. 반대로, 얼마나 아깝냐! 하지만' 석양홍산, 맑은 강은 연습과 같다' 와' 꽃이 먼저 드러나야 하고, 잎은 바람과 함께 헤어져야 한다' 는 말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제 종들은 눈과 원예를 조롱하고 있습니다. 그때는 육의가 다 없어졌다. 당흥 200 년 동안 시인은 무수했다. 천자앙은 서정시 20 곡을 가지고 있고, 보방은 15 곡의 서정시를 가지고 있다. 시인이기도 한 사람들은 리와 두라고 불린다. 이지조, 방금! 이상하다! 사람은 교만하지 않다! 그것은 용모가 화려하고, 안에는 아무것도 없다. 두보의 시가 가장 많아 전해 내려올 수 있는 시는 천여 곡이다. 고금을 관통하는 것은 모든 일을 잘 하는 것이 너무 간단하다. 그러나 신안, 석호, 관관, 사슴자관, 화문의 장을 보면' 주문주육냄새가 나고, 길뼈가 얼어 죽는다' 는 말은 겨우 13, 4 문장이다. 두상은 그래, 나두두는요? 하인들은 종종 시가 무너지거나 갑자기 화가 나거나 침식을 잊고 그들을 일으켜 세우고 싶어 하는 것을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허허! 큰 오류가 있다면 한두 마디면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거칠게 굴어서는 안 된다. 하인이 6, 7 월에 태어났을 때, 유모는 그를 안고 책 화면 아래 있었다. "알" 과 "없음" 이라는 글자를 가리키는 사람들은 하인에게 보여 주었지만, 하인은 말을 할 줄 몰랐고, 마음은 이미 고요했다. 나중에 이 단어를 물어본 사람은 백 번 시도했지만 모두 괜찮다고 지적했다. 그런 다음 하인의 운명이 이미 본문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대여섯 살 때, 그는 시를 짓는 법을 배웠습니다. 아홉 살 때 나는 압운을 알았다. 열여섯 살인데, 아직 독서인이 있는지 모르고 열심히 공부한다. 스무 살이 왔다, 낮에 수업하고, 밤에 책을 읽고, 중간에 시가 있어서 자고 싶지 않다. 혀가 시큰거리고 팔꿈치가 시큰시큰하다. 그것은 단단하고 피부가 포만하지 않지만, 치아는 너무 일찍 하얗게 변한다. 파리처럼 눈에 구슬을 떨어뜨린 사람들은 수천 번이나 움직였는데, 모두 노력과 자기 연민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집안이 가난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27 당은 시골이다. 이후 전문 시험 이지만, 시 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그가 교서랑에게 수여되었을 때, 그는 이미 서너 곡을 벌었다. 또는 젊은 세대와 마찬가지로, 친구를 사귀는 것은 모두가 볼 수 있는 일이지만, 사실 작가의 지반을 힐끗 보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내가 북한에 온 이후로 나는 커서 더 많은 책을 읽었다.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마다 시사에 대해 더 많이 물어보십시오. 역사를 읽을 때마다 진상을 좀 더 찾아야 한다. 처음에 나는 문장 시간을 쓰는 것을 알고, 노래와 시는 사물을 위해 쓴 것이다. 당시 황제가 등극하기 시작했을 때 도살장에는 정직한 사람이 있었고, 조령을 반복해서 전하며 급성병이 있는 사람을 찾아갔다. 이 날, 핸린 종, 충고 장관 이다. 그는 매달 서류에 항의해야 한다. 시작과 시작 사이에는 사람의 병을 해소하고, 시간의 부족을 메우고, 문자를 가리키기가 어렵기 때문에 노래를 부르고, 냄새를 좀 맡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진광의 말을 들으려면 부지런해야 한다. 두 번째는 보상의 보상, 비난의 비난입니다. 나는 내 인생의 포부를 회복할 것이다. 네가 하려고 하기 전에, 너는 너의 생활을 후회하니? 말을 듣지 않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좌파와 우파를 위해 다시 한 번 말씀해 주세요. 무릇 하인의' 위화사' 를 들은 사람은 많은 책을 가지고 있는데, 적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인의' 공자시 울음' 을 들었을 때 나는 매우 기분이 나빴다. 원 총리 \ "진 중음 \", 힘이 비싸고 가까이, 눈 변색; "낙원" 이 당신에게 충분한 시를 준다는 말을 들으면, 권력자들은 어색할 것입니다. 당신이' 들깨갈마을' 이라는 시를 들었을 때, 만약 당신이 군사 지도자를 들고 있다면, 당신은 이를 악물게 될 것입니다! 비율이 너무 높아서 전부 인용할 수 없다. 대수롭지 않은 사람은 짱, 수는 중상, 수는 중상이다. 화목하면 스님 같고, 화목하면 아들 같다. 골육과 처자식조차도 나를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세상에는 서너 명밖에 없다. 등우가 있는 사람은 하인시와 즐거움을 보고 죽지 않는다. 당시를 가진 사람들은 하인의 시를 보고 울었고, 곧 죽었다. 나머지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나는 또 10 년 동안 졸렸다. 오! 육의사초의 바람을 견디지 못하면 천지를 파괴할 수 있지 않겠는가? 나는 하나님이 하인들의 고난이 세상에 퍼지기를 원하지 않으신다는 것을 몰랐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시에 관심이 있는지, 만약 이렇게 좋지 않다면! 그러나 하인은 자신이 관동인이라고 생각한다. 책을 읽는 것 외에 그는 아무것도 모른다. 그림, 서예, 기예도 마찬가지다. 그가 무리를 지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진사 초창기, 중조에는 친척이 없고, 달관 귀인은 옛 얼굴이 없다. 장의 전략은 이익을 도모하는 길이 아니라 전쟁 분야에 있다. 10 년 동안, 나는 세 번이나 학급 1 위에 올랐고, 명성도 많은 사람들의 귀에 떨어졌다. 나는 이미 명확한 표시를 하고, 좋은 남자를 사귀고, 서비스 왕관에 들어갔다. 문장 속에서 그 이름을 얻어 결국 죄를 짓는 것도 당연하다. 일본인은 친척과 친구들의 말을 듣고, 예부와 인사부의 후보자 선발은 하인과 사적인 재판과 판결에 근거를 두고 있다고 한다. 나머지 시는 늘 인구 중에 있다. 하인은 부끄럽고 믿지 않는다. 장안에 다시 왔을 때, 한 군대가 고협을 파견하여 매춘부를 모집하려고 한다고 들었다. 매춘부는 "나는 백설석의' 장한가' 를 외웠다" 고 자랑했다. 그와 같은가요? 클릭합니다 그래서 가격을 올렸다. 책에서 말했듯이: 통주일, 나는 장관정 기둥 사이에서 시가 있는 사람을 보았다. 누구야? 어젯밤 주인이 모여 오락을 할 때, 기생을 초청하여 하인을 만나 손가락질하고, 배려하며, "이것은 주님의 귀이며, 원한을 품고 있다" 고 말했다. 장안에서 강서삼사천리, 시골학교, 불사, 반유, 범선, 늘 시인이다. 학자, 승려, 과부, 처녀, 그리고 하인시를 낭송하는 사람도 있다. 이런 전서에 대한 정교한 조각은 충분하지 않지만, 지금의 풍속은 매우 무겁다. 이것이 바로 귀다. 전 현이 원, 구름, 전 현이 리, 두보처럼 모두 잊지 않았다. 고대인 구름: "명명자는 공공기구이니, 많이 가져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하인은 누구입니까? 훔칠 때 이름이 많아요. 나는 당시의 명리를 훔쳐 스스로 창조자가 되고 싶다. 당신은 동시에 하기를 원합니까? 오늘 가난하다는 것은 일리가 있다. 게다가, 천자앙과 두보와 같은 많은 시인들이 수집되어 박살났다. 맹호연의 목숨은 목숨보다 못하여 평생을 가난하게 살았다. 최근 멩 교외 60 세, 마침내 법을 조정하려고 노력했다. 장은 이미 50 세가 되었는데, 그는 어떤 축복도 남기지 않았다. 그는 누구인가? 하인의 재능은 결코 오만하지 않다. 지금은 좌원현으로 강등되었지만 관직은 5 위, 월급은 4 만 5 천 원이다. 나는 추위를 막는 옷과 허기를 채우는 음식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그것들을 우리 가족에게 주었다. 하얀색에 어울리지 않는 아들이라고 할 수 있다. 마이크로, 마이크로! 날 생각하지 마! 요 몇 달 동안, 나는 신구시를 복습했고, 각 수도마다 책을 나누었다. 소장한 이래로 마주친 모든 감정, 가시덤불에 대한 아름다움; 오덕에서 원화까지' 신악부' 시 150 곡을 풍자시라고 합니다. 또는 공직을 은퇴하거나 은거하고, 태평에 안주하고, 음율시 백 수를 읊으며, 한가한 시를 읊는다. 또한 외부에서 그리고, 안에서 움직이는 이치도 있고, 백탄인이 빚어 감상시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오언, 칠언, 장구, 절구, 백운에서 이운에 이르기까지 시 400 여 곡은 잡운이라고 불린다. 총 15 권, 약 800 곡. 우리가 서로 다른 시간에 만날 때, 우리는 집사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 마디로 옛사람은 "가난하면 혼자 있고, 달하면 천하를 돕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난명언). " 하인은 욕심이 많지만 늘 이 말을 배운다. 군자는 도를 지키며 사람을 대한다. 때가 되었다. 운룡과 펑봉이다. 갑자기, 첸 리 밖으로; 오지 않을 때는 안개 표범을 위한 것이고, 귀신무지개를 위한 것이고, 외로움을 위한 것이고, 퇴로를 위한 것이다. 진퇴유도가 있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그래서 하인은 경제적, 사회적 이익을 모두 목표로 하고, 시종일관 도를 위해 봉사하고, 글로 시를 발명한다. 풍자시라고 부르는데, 남을 도우려는 의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자시, 풍자시, 풍자시, 풍자시) 한가한 시라고 해도 좋다. 그래서 하인시를 보고 하인의 길을 안다. 나머지 잡시, 혹은 한 가지에서 유도된 것은 모두 자발적이고 자발적이며, 모두 생활에서 가장 좋은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나 친지들이 헤어지자 증오와 환호를 풀어주고 시간 사이에 삭제하지 않았다. 그는 때때로 나에게 부드러운 사람을 만들어 주기도 하는데, 이렇게 하면 좋겠다. 약간, 부귀함, 눈이 낮고, 고금의 영광이며, 민대감정도 있다. 하인들은 위쑤저우 () 의 최근 몇 년 동안의 창법 () 과 같이, 재재자 가인 () 을 제외하고는 상당히 풍자에 가깝다. 그의 오언시는 우아하고 한가하여 독특하다. 오늘 누가 그들을 잡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쑤저우가 있을 때 사람들은 별로 개의치 않고 남아야 했고, 사람들은 비싸지기 시작했다. 오늘날의 하인시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잡시와 장한가는 간과되고 있다. 시간은 무겁지만 하인은 가볍다. 풍자에 관해서는, 의미는 흥미롭고 질적이다. 한가한 사람은 생각하고 이야기한다. 자질이 있고 진부하며 사랑하지 않는 것도 즐겁다. 오늘 네가 사랑하는 사람은 같은 세상에서 태어났지만 외롭다. 그러나 100 년 후, 나는 첫걸음에 비할 만한 것은 없다는 것을 알았지만, 나는 내가 나의 시를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1989 년부터 시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격려와 살아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함께 있는 사람들에게 오락을 주는 첫 번째 단계에 대한 경고로 사용되었다. 나를 불쾌하게 하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비율도 시이다. 예를 들어 올 봄에 성남으로 여행을 갔을 때, 곧 첫 걸음을 내디뎠다. 그들 각자는 새롭고 다채로운 시를 외웠기 때문에 다른 문장 들을 섞지 않았다. 태자가 조국으로 돌아온 이후로 그들은 반복해서 노래를 부르며 줄곧 20 여 리를 불렀다. 기어오르다가 이씨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나를 아는 사람은 자신이 시인이라고 생각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자신이 시인이라고 생각한다. 이게 뭐야? 영혼과 서비스의 목소리에 지쳐서, 나는 고통을 모르지만, 그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동료를 아름다운 풍경으로 생각하거나, 그들이 시간을 보낼 때 잔치를 하거나, 달밤에 좋은 술을 즐기거나, 자신이 늙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펑영 애학이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잘 어울리지만, 그 외에는 보충할 것이 없습니다. 또 무엇이 있을까요? 마이크로, 마이크로! 그래서 나는 모양이 다르고, 흔적도 없고, 자만하고, 경박한 사람들과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시점에서 첫 번째 단계는 활력이 넘칩니다. 하인, 특히 어른들과 함께 한시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장 () 의 고악부 (), 이 () 의 신행, 육화 () 의 비서율시, 떠우 () 와 원댐의 절구 모든 신사들은 여기서 청혼을 당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것이 큰일이라고 생각한다. 허허! 연설이 끝나기 전에 좌회전했고, 몇 달 후에 하인이 계속 걸으면 마음이 밋밋해졌다. 그는 언제 실현될 수 있습니까? 숨을 쉴 수가 없어! 하인의 말은 종종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다. 필사자는 작가이자 사적이어서 예능에서 잘리거나 길을 잃을 마음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동안 나는 어색했고 나 자신도 혼란스러웠다. 공개 수업과 친구를 사귀는 사람들, 기개가 없는 사람들, 토론하고, 자르고, 다시 단순화하고, 얻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하인의 상황과 첫 번째 단계, 특히 텍스트. 나는 아직도 아프다. 다른 사람들은요? 오늘 우리 시와 펜을 쓰자, 대충 제 1 권이다. 우리가 첫 걸음으로 만날 때, 우리는 우리의 모든 것을 바칠 것이고, 우리는 끝나기 전에 야심차게 될 것이다. 우리가 언제 만났는지, 어디서 만났는지, 도착하면? 나는 내 마음을 안다! 섣달 그믐달에는 강바람이 춥고, 해는 신선하고, 밤에는 잠을 적게 잔다. 붓을 들고 종이를 깔고, 등불 앞에서 조용히 책을 읽으며, 입이 줄줄 매달려 있다. 복잡함에 지치지 말고 대신 말을 해라. 서기관이 그를 믿을 수 있도록 혼잣말을 모으다. /view/49382 1.htm#3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