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애니메이션, 라이트노벨, 만화의 차이점과 유사점

애니메이션, 라이트노벨, 만화의 차이점과 유사점

1.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총칭이다. 애니메이션만을 지칭하는 데 사용할 수 없고, 만화만을 지칭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애니메이션이라는 단어에는 애니메이션과 만화가 모두 포함됩니다. 부모라는 단어가 아버지와 어머니를 지칭하는 것처럼 "아버지는 나의 부모입니다"라고 말할 수 없고 "어머니는 나의 부모입니다"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좋은 애니메이션 좀 추천해주세요"나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은 원래 문장이 "좋은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추천해주세요"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용: 애니메이션 "Spirit of the Soul"에는 몇 개의 에피소드가 있습니까? "진격의 거인"의 애니메이션 OP 이름은 무엇입니까? 여기서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의 의미가 혼동됩니까? 이므로 잘못된 사용 예입니다. 작품이라고 부르려면 애니메이션과 만화가 모두 있으면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지만, 둘 중 하나만 있거나 둘 다 아직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기생충'은 현재 만화와 소설 원작만 있고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없다. '잃어버린 소녀'는 애니메이션이 나오기 전에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없다. 나온 후에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작품이 인기를 얻은 직후 다양한 버전이 출시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의 오용이 적은 것 같습니다. 사실 원래의 오용이 올바른 해결책이 된 것은 다른 버전이 빨리 출시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2. 라이트노벨은 중·고등학생의 10대 소년 소녀들을 대상으로 한 문학 장르로, 주로 만화 스타일을 삽화로 활용한 오락 문학 작품이다. 아동문학부터 중·고등학생까지의 문학작품 경향에 속하며, 청소년 소설은 15~2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독자 중심 작품이다. 글의 문체는 대부분 독자가 평소 사용하는 언어로 작성되어 비교적 가볍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포함된 주제도 사랑, 사랑 등 모든 것을 포괄합니다. 판타지, SF, 미스터리, 호러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도 있으며,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도 있습니다. 출판형식으로는 대부분 값싼 도서관 도서 형태로 판매되고 있으나, 최근에는 독자층 변화, 취미 세분화 등의 요인으로 인해 출판사에서는 부수는 적지만 수익은 높은 신간판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 3. 만화란 허구, 과장, 사실주의, 은유, 상징, 차용 등 다양한 기법을 통해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그림을 묘사하는 시각 예술 형식을 말하며, 소리가 없는 정적인 이미지이며 텍스트, 대화, 그림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자들이 그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형용사 등. 정적이라 애니메이션 영상이 아니고, 소리가 없어서 그림이 있는 라디오 드라마(VOMIC)가 아니다. 이야기를 전달하는 기능이 있고 개념이나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으므로 우키요에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그림은 사실적이지 않으므로 풍경화, 인물화, 스케치 및 기타 사실적인 그림이 아닙니다. 글이나 소설을 본문으로 하기보다는 주로 그림과 글을 결합한 것이므로 문학서적이나 그림책에 붙인 삽화는 아니다.

'man'이라는 단어는 만비(manbi)와 만탄(mantan)의 'man'과 비슷한 의미를 갖고 있다. 램블링과 에세이는 문학의 에세이와 스케치이고, 만화는 회화의 에세이와 스케치입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