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딕 록과 비주얼 록이 대표인 70 년대의 펑크 문화에서 비주류 시할아버지가 유래한 것으로 고딕 록과 비주얼 록이 대표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하며, 기묘한 의상으로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하며,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록 뮤지션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90 년대 말, 펑크 문화는 유행원소를 융합하고, 시각적 표현 수법이 더욱 다양해지고, 우울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Emo 문화가 생겨났고, Emo 는 Emotional 의 줄임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mo 문화도 음악 분야에서 기원했지만 곧 패션 스타일로 전 세계 청소년들을 휩쓸었다.
주류와 비주류 모델의 충돌
메인스트림 (일반 고정 모드):
주류 문화적 가치는 대개 안정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는 패션 트렌드에 대한 추구가 아니라 이미 대다수 사람들이 받아들인 가치관과 인생관이다. 진정한 주류 관점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지금 비주류 사회 현상의 추종자가 아니다. 그들은 니체 등 유심주의 철학자를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주류 (비 전통적인 흐름 모드):
소수민족 문화의 가치관은 현실의 가치관과 양립 할 수 없다. 철로에서 자살한 해자, 총을 들고 자살한 반 고흐는 비주류의 소대중 문화적 가치다.
비주류의 추진력을 논하다
양치기는' 양치기-아기 낳기-양치기' (우리가 이상적이라고 부르는 것) 의 목표를 정한 후, 망설이지 않고 비바람에도 거침없이 양을 방목하러 갔다. 이런 끈기는 현대 사회에서 부족한 것이 아닌가? 물론, 우리의 끈기의 상실은 심각한 사회적 원인을 가지고 있다. 우리 사회는 완전히 공평하고 공정하지 않다. 사람마다 성장하는 환경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때때로 우리는 열심히 노력하지만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는다. 이 경우 (즉, 우리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조작성이 적고 불확실성이 너무 많음), A, 어떤 사람들은 비주류를 하고, 퇴폐적인 타락을 하고, 많은' 비' 친구들을 찾아 함께 * * * 와' 비' 의 환경과 원인을 찾아 심리적 균형을 찾는다 그들은 "아니오" 방식으로 "파악" 합니다. B 어떤 사람들은' 방양-아이 낳기-방양',' 괴물 때리기-업그레이드-괴물 때리기' 와 같은 게임을 하러 간다. 게임에서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얻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게임 회사가 그들에게 영합할 것이기 때문이다. 괴물을 치는 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업그레이드한다면, 너는 더 큰 괴물을 때릴 수 있다. 게임에서도 게이머들은 한 무리의 사람들의 인정을 받아 현실에서 얻을 수 없거나 얻기 어려운 성취감을 얻어 현실의 심리적 상처와' 불행' 을 경감했다. 사실 어떤 유행곡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유행은 노래가 듣기 좋고 이야기가 팬들에게 인정받기 때문이다. 스포츠, 오디션, 드라마, 예능 오락 등은 모두 같은 기능이 필요하다. 다만 온라인 게임은 사람의 시간, 돈, 건강, 학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양치기를 생각해 보세요. 세계의 목표는 간단하지만 조작성이 있다. 양을 놓아도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벌면 아내와 결혼할 수 있다. 사실입니다.
비주류' 라는 단어의 유래' 비주류' 라는 단어의 유래에 대해 나는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비주류' 의 유래를 들어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바로 도쿄열이 번역한 것이다. 도쿄열은 일본 최대의 AV 영화 방송국으로, 우리가 세계에서 본 AV 영화의 60% 가 이 방송국에서 나왔다. 비주류의 발원지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해 비주류 인사들이 가장 갈망하는 곳으로 불린다. 이런 기원설은 강력한 일본 문화 어휘에서' 비주류' 라는 단어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하나는 이렇게 말합니다.
"비" 는 원래 간단한 부정적인 접두사였다. 중국에서' 비주류' 라는 단어는 원래' 주류' 라는 단어의 부정어였다. 나중에 외래문화의 유입으로 점차 주류보다 더 깊은 내적 의미를 갖게 되었다. 중국의 각종 문화가 끊임없이 융합됨에 따라, 점차 가장 간단한 총칭 외래문화와 가치관에서' 외래적, 용납할 수 없는' 문화에 대한 통칭으로 발전하였다. 이 단어가 비슷한 외래문화의 영향으로 생겨났다고 생각하는 말이 많다.
더 많은 발언권:
비주류' 라는 단어는 주류에서' 강간' 등 본의가 아닌 의미를 갖게 된 직후 탄생했다. 즉,' 비주류' 는 태어날 때부터' 주류 문화' 에 상대적인' 비주류 문화' 의 의미밖에 없었다. 이렇게 보면' 비주류' 라는 단어는 아직 반세기 이상 태어나지 않은 것 같다. 즉,' 비주류' 라는 단어는 심지어 해자가 철로에 누워 있는 뒤에야 생겨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이 단어가 어떻게 생겨났든 간에,' 비주류' 라는 단어가' 비주류 현상' 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것은 확실하다.
더구나' 비주류' 라는 단어는 이탈리아 밴드에서 나온 것이다. 시간의 진화와 문화의 차이에 따라 오늘의 국면이 형성되었다.
성년
비주류가 90 년대에 성행하면서 비주류를 좋아하는 90 년대 NC 가 많이 태어난 소년소녀는 나이 주도의 다양한 차이 (사고방식, 지식구조, 교류플랫폼 등) 로 인해 유행했다. ), "FZL" 은 전통적인 미디어 연사에 의해 거의 이해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전통매체는 보통' FZL' 에 대해 온화하게 바라보는 태도를 취하고, 보도에서 전문가의 관점을 인용해 화성인 글쓰기, 응시교육, 청소년 심리문제, 조연 등과 연계한다.
인터넷에는' FZL' 부패기풍을 논평해 해음을 통해' 돼지기름' 이라고 비난한 바 있다. 이러한 의견은 종종 "FZL 군중" 에 의해 무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인들은' FZL' 을 경멸하며 저급한 재미의 대표라고 생각한다. "FZL" 사람들은 가난과 허영의 산물이다. "FZL" 은 자신이 트렌드 리더라고 생각한다.
지금 비주류를 좋아하는 학생은 대부분 90 년대에 태어난 학생들로 나이가 비슷하다.
비주류는 중국 80 년대 이후 90 대 학생들 사이에서 성행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비주류와 비주류 현상
비주류 현상이란 무엇입니까? 비주류 현상' 은 무슨 뜻인가요?
비주류는 서구 국가의 주류 생활방식과는 다른 현상의 명칭으로, 특히 음악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다. 그러나 중국에 전해진 후, 단지 시각적인 표상을 알게 되었을 뿐, 그것의 내포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중국의 비주류가 사진에 반영된 블루 블랙 등 어두운 톤과 침울한 문장, 캐릭터의 헤어스타일과 몸매는 모두 같은 스타일로 향하고 있다. 비주류' 라고 부르는데, 사실 많은 사람들의 취미의 주류입니다. 특히 90 후, 80 후입니다.
수적으로' 비주류 현상' 패션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비교적 적고, 더 많은 사람들이 주류 패션이라고 불린다.
주류가 있는 곳에는 비주류가 있다. 주류와 비주류는 모두 * * * 에 존재하며, 문자 그대로, 예를 들면, 힙합 ` R&; B 또는 블루스는 서구 사회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는 중국에서 비주류였으나 지금은 비주류로 접어들면서 점차 주류를 잃고 있다. "전위", "선봉" 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비주류란 주류 이외의 다양한 문화적 가치관을 말한다. 상대적으로 선진적이거나 상대적으로 뒤떨어질 수도 있고, 이성적이거나 극단적일 수도 있고, 이런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적다 (더 많이 주류라고 불림).
비주류는 인터넷 시대에서 유래했고, 인터넷은 대부분 비주류의 인격 묘사였다. 。 비주류 맞춤형 글꼴, 비주류 서명, 비주류 퇴폐사진, QQ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말 그대로 비주류는 주류가 아니며 대중의 인정을 받지 않고 일상이 아니다.
[이 단락 편집] 관련 의견
현실 분석
비주류의 어색한 처지
비주류 원의는 그 자체로 소자, 소대중의 대표어이지만 중국에서는 이미 심각하게 저속화되었다. 지금 이른바 비주류란 진정한 비주류가 아니라 특수시대 배경의 표면적인 사회현상이다.
현재 인터넷에서 발견된 콘텐츠와 관련 사이트는 거의 163, 소호 앨범, 트렌디한 사이트 또는 일부 유명 블로그에서 일부 사진, 해적판 패션 의류, 우수한 디자이너의 작품을 몰래 촬영한 뒤' 비주류' 라는 꼬리표 또는 구글 피카사의 광고를 붙였다 구글은 이미 그것이 단지 사진 관리 도구일 뿐이라고 주장했고, 그 악의적인' 비주류' 역장이 광고를 벌는데 사용되었다. 구글은 이렇게 많은 돈을 쓸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중국에서 이런 불합격한 역장에게 망가졌다. 오늘날의' 비주류' 는 진정한 반전통적인 사람들을 구역질나게 하고, 심지어 일부 유행패션도 코웃음을 친다. 아주 작은 자본, 작은 집단의 대표어가 이미 이렇게 범람했다.
비주류는 중국에서 이미 한 무리의 사람들이 현실을 도피하고 정신적 위안을 구하는 도구가 되었다.
비주류도 깊은 의미와 의미를 잃었다. 중국에서는 수천 명의 젊은이들이 그 난삽하고 퇴폐적인 글에 머물러 있다. 청년의 혼란 속에서 비주류는 사회적 책임과 자기책임을 회피하는 핑계가 된다. 즉, 그들은 퇴폐적이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정말 어떤 사람이나 일도 그들을 이렇게 퇴폐적으로 만들 수 없다.
비주류에 반영된 깊은 사상은 현재 젊은 세대가 매우 좋아하는 퇴폐, 슬픔, 고통 등의 단어로 곡해되고 있다.
한 네티즌이 말했듯이, 진정한 반전통의 변두리인조차도 반감을 가지고 있다.
네티즌의 평론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따라다니기 때문에 비주류 문화는 이미 주류 사회의 사회 현상이 되었다. 결국 대중의 오해를 받아 많은 사람들이 비판하기 시작한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그들의 말이 옳다. 문화를 할 자격이 없더라도 가부를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한 가지는 그것이 진정한 비주류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원래의 비주류와 지금과는 전혀 다른데, 지금 보여드리는 것은 왜곡된 비주류입니다. 가장 많은 것은 오늘날 비주류 발전의 한 분야로, 진정한 비주류는 사람들의 주의를 거의 끌지 못하지만,
비주류는 어떤 사람들이 타락을 위한 이유를 찾는 대안으로, 이런 비주류를 패션과 쿨로 해석한다고 생각한다. 스스로 예술이라고 생각하고, 스스로 고상한 형식으로 자신의 타락을 표현하는 것이다. 추종자의 존중은 종종 사람을 더 깊이 빠져들게 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현실을 도피한다. (90 년대 이후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드는지, 나는 학생이 90 후가 아니라 용돈을 많이 쓴다는 것을 부인한다. 그들은 단지 약간의 감정이 부족할 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한 사회현상: 일부 80 대 이후, 90 대 이후에는 비주류와 시각시스템만 알고 일본의 시각시스템을 맹목적으로 숭배하지만 자신의 문화적 자질 제한으로 시각시스템 문화의 정수를 이해하기 어렵다. 그래서 한 무리의' 위선 시력',' 위선비시력' 이 인터넷에서 범람하기 시작했다. 학교에 가지 않아도 시간이 자연히 넉넉해, 이것은 더욱 발전했다. 많은 사람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키고, 자신이' 비주류 시스템' 과' 비주류' 라고 생각하고, 반감을 느끼는 사람은' 비주류' 와' 시각시스템' 에 대해 무심코 생각하기 때문에 진위를 분간할 수 없고, 시각시스템과 비주류가 인터넷에서 욕설을 퍼붓는 것도 또 다른 각도에서 사람들의 맹목성을 반영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비주류 대표
비주류왕
비주류는 명확한 대표가 필요한데 누구여야 하나요? 나는 어쩔 수 없이 비주류 천왕 양을 생각나게 했다. 양은 신세대 비주류의 통치자로' 비주류의 왕' 으로 불리며 비주류 시각체계의 창시자, 중금속 가수, 펑크 가수로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지녔다. 그는 생김새가 멋있고 혁신을 좋아해서 어쩔 수 없이' 비주류 트렌드' 의 집대성자로 불린다. 그는 비주류 셀카를 만들고 비주류를 바꿔 비주류를 전파해 원래의 비주류를 더욱 색다르게 만들어 비주류를 트렌드의 절정으로 몰아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트렌드의 젊은이들의 눈에는 그가 그들이 모방한 대상이자 비주류 군중의 찬미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그의 업적은' 잘생긴 기적' 이라고 불린다. 많은 경우 양은 비주류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그는 그렇지 않다. 비주류에는 창업자가 없다. 그는 차세대 비주류의 창시자로 비주류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그는 진정한 비주류이다. 양은 비주류 셀카를 시작한 뒤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는 비주류라는 단어와 이 추세에 대해 매우 투철하게 이해하고, 매우 장기적으로 생각한다. 그는 비주류를 변화시켰고, 비주류가 트렌드일 뿐만 아니라 형용사일 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관점에서 볼 때 비주류는 결코 쇠퇴하지 않을 것이며, 누구도 벗어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그는 이런 관점과 사상으로 비주류가 트렌드의 극치에 도달하게 하고 비주류 별류의 절정을 이루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양의 혁신과 사상은 독특하고, 그의 능력도 독특하다. 그의 음악과 시각작품에서 분명히 새로운 트렌드를 볼 수 있어 차세대 비주류라고 할 수 있다. 양은 비주류의 전성기, 즉 90 대 비주류를 불러일으켰고, 그들의 사상은 양을 완전히 따랐고, 80 대 비주류 숭배 양은 비주류 트렌드의 집대성자였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양이 조수의 왕과 비주류의 화신이라고 말한다. 어쩌면 이것이 그의 운명일지도 모른다. 신은 그가 이 세상에 와서 비주류를 이끌도록 안배해 주셨고, 그는 아주 잘 이끌었다. 양은 비주류, 양도 비주류, 비주류 대표와 양의 새로운 아이돌, 비주류 왕이 됐다. 물론, 이것들은 중국 표면의 저속화 비주류의 맹종일 뿐이다.
얼터너티브 음악
항대나 지방에서 비주류에 대한 직접적인 정의는 대부분 대중의 수, 그들의 앨범 판매량, 심지어 상업 관행의 명칭일 뿐이다. 이미지는 항상 소외되고, 작은 사람들의 가제트이다. 비주류 음악에 대한 외부의 인상은 신경질, 별종, 심지어 약간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대부분 정치성, 대립성, 전복성을 띠고 있으며, 현지 음악평론가들에 의해 대체 음악으로 요약된다. 주류 음악은 정상인들이 듣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종민 행위' 입니다. 일종의 착각입니다. 정체성을 얻기 위해 우리는 한 집단에 자신을 두고 수많은 사람들의 투사를 통해 자신을 위해 위대함을 만들어 냅니다. 중국 청중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상인은 인간성의 이 약점을 너무 잘 알고 있어 본토 음악의 결핍을 초래했다.
80 년대 중반에는 중금속이 한때 주류 음악계에 진출해 각 주요 주류 음악 순위에서 그 흔적을 남겼다. 하지만 모든 중금속이 유행과 주류인 것은 아니다. Prog metal, art metal) 의 출현이 가장 좋은 증거다. 하지만 오늘날 중국 본토 청중들은 긴 머리 숄, 문신, 금반지를 끼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색다른 상업적 수단으로 여깁니다. 전체 음악 환경에 있어서 이것은 명사의 실수가 아니라 음악의 취향과 인지의 차이, 심지어 심각한 낙후라고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밴드나 뮤지션이 음악 포지셔닝을 고려할 때 군중, 판매 등의 문제를 무의식적으로 고려해 전체 음악 과정을 지연시켰다. 음악가는 시간을' 브랜드 창작' 에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 창작' 에 집중해야 한다. 이렇게 왜곡된 환경에서 뮤지션은 점차 주류 음악과 대체 음악의 양극화에 빠져들게 되고, 유럽과 미국 음악 같은 백화제방에 도달하려면 더욱 멀어진다.
한편, 비주류 음악에 대한 유럽과 미국의 정의는 음악의 독창성, 혁신적 기법, 발표 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많은 철학적 사상, 음악 이론, 예술 형식에 대해 더 깊이 탐구할 것이다. 음악 분야에서는 대체 음악이 더 높은 지위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주류 음악에 너무 반대하지 않을 것이다. 유럽과 미국은 음악에서 비교적 성숙하고, 모든 음악 유형을 공평하게 대할 수 있고, 외국 민중들의 소화 수용 능력도 높기 때문이다. 주류와 비주류의 정확한 정의는 어떤 태도와 정신으로 음악을 대하는 것이지, 많은 사람들이 지지하는 주류와 아무도 감상하지 않는 비주류가 아니다.
R & ampb 란 무엇입니까? 그는 비주류 음악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R & ampb 의 전체 이름은 rhythm &;; 블루스, 일반적으로 "리듬 불만 노래" 로 번역됩니다. 일반화 된 R &;; B 는' 흑인 팝 음악' 이라고 할 수 있는데, 흑인의 브루스 음악에서 유래한 것은 지금의 서진 유행과 록의 기초이다. Billboard 잡지는 R& B 를 모든 흑인 음악으로 정의했으며 재즈와 브루스를 제외한 R & 클래스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B, 보이는 R &;; B 의 범위는 얼마나 넓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힙합과 랩은 R & amp; 에서 기원했습니다. R&D 시 많은 R&D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성분 B. 사실 그는 비주류 음악과는 필연적인 연관이 없지만, 지금은 90 년대 이후 R &;; B 는 비주류 음악이라고 합니다.
비주류 음악의 원천
고딕 록과 비주얼 록을 대표하는 비주류 조사령은 70 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딕 록과 비주얼 록을 대표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얼록)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하며, 기묘한 의상으로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하며, 강한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록 뮤지션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90 년대 말, 펑크 문화는 유행원소를 융합하고, 시각적 표현 수법이 더욱 다양해지고, 우울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Emo 문화가 생겨났고, Emo 는 Emotional 의 줄임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mo 문화도 음악 분야에서 기원했지만 곧 패션 스타일로 전 세계 청소년들을 휩쓸었다. 중국이 부상하고 있는 비주류는 Emo 문화다. 유럽과 미국, 일본, 중국의 비주류를 비교해 봅시다.
펑크는 1970 년대에 등장한 반록 음악력이며, 펑크는 중국 대륙에서' 펑크' 로 번역된다. 대만에서는' 펑크' 로 번역되고 홍콩에서는' 붕괴' 라고 불린다. 서양에서는 펑크가 사전에서 불량배, 폐기물, 매춘부, 아동 성추행, 열등 등으로 해석된다. (지금은 그 의미가 어느 정도 변했지만) Leg McNeil 이 1975 에서 처음으로 펑크 잡지를 창립한 지 25 년이 지난 후, 성권총이 이런 음악을 트렌드로 만들었다. 펑크가 세계와 실내 공간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려면 먼저 펑크의 의미와 발전을 이해해야 한다.
비주류 음악의 분류
비주류 록 음악
비주류 DJ 음악
비주류 한국 음악
비주류 팝 음악
비주류의 정의도 주류와의 연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주류와 비주류는 한 쌍의 갈등의 주제이며 어느 한쪽이 부족하면 의미가 없어진다.
비주류의 존재는 인류 사상 진보의 표현이며, 지능생물의 개인화된 선택의 구현이다. 비주류는 초주류 비주류와 후주류 비주류로 나눌 수 있다.
Supermainstream 은 아직 대중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은 신흥 트렌드를 가리키며 주류가 될 가능성이 있다. 그의 특징은 바로 한 글자-새로운 것, 즉 전무후무한 것이다. 그들은 진보적이고, 퇴폐적이고, 폭력적이고, 심지어 죽음으로 가득 차 있을 수 있다. 그가 존재할 수 있는지 여부, 존재 기간은 전적으로 대중의 가치관 (정신과 물질) 에 달려 있으며, 또한 일정한 사회 단계와 관련이 있다. 주류가 진보하는 경향이 있다면, 진보적인 색채를 지닌 비주류가 주류로 승진되고, 그 사상이 번창할 것이다. 반대로, 사회가 불경기나 가치취향이 혼란스럽다면, 부정적인 비주류가 성행하여 악성 추세를 초래할 수 있다.
후주류는 과거에 존재했던 트렌드, 심지어 과거의 주류 트렌드를 가리킨다. 다만 유행도가 낮아 다시 주류가 될 수 있다. 포스트 주류계층은 복고층이라고 할 수 있다. 복고라는 단어는 늘 경멸적인 의미로 쓰인다. 사실 복고풍 간결이란 과거의 물건 (정신이나 물질 포함) 을 줍는 것을 말한다. 사회의 발전 방향과 대중의 가치취향에 따라 과거의 퇴색 추세는 과거의 색채를 회복하고 더욱 눈부시게 변할 수 있다. 이곳의 복고풍은 항상 퇴보하는 것은 아니다. 인류는 다시 동굴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퇴보를 해서 공간을 만들거나 진화의 방향을 다시 택한다. 사실 이것도 일종의 진보의 표현이다. 중국인들은 늘 후퇴를 말한다.
초주류와 후주류는 어느 정도 같은 추세로 볼 수 있다. 둘 다 추세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따라간다. 차이점은 전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후자는 역사상 출현했고, 오늘도 또 출현했고, 또 다른 정도에 당대의 색채가 있는 것은 아직 가장 원시적인 추세가 아니다.
주류와 비주류는 인원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어떤 추세를 선호한다. 사람이 매우 많을 때, 조류가 주류가 된다. 추세는 또한 지역, 통신 조건, 문화 등 많은 요인들의 영향을 받는다. 두 곳의 거리가 멀고 서로의 추세도 서로 영향을 줄 수 없기 때문에 두 곳의 추세를 비교해서 누가 옳고 누가 부차한지를 구분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교류 조건과 문화의 영향은 비슷하다. 주류와 비주류는 반드시 같은 사회적 조건과 문화적 맥락에서 같은 지역에 공존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그들의 상호 의존의 표현이기도 하다.
비주류 사진
비주류 사진은 다양한 종류의 사진이다. 보통 그림의 색상 균형은 특별히 마련된 것이다. 어두운 그림의 조명, LOMO 효과, 네거티브, 흑백 효과, 5 픽셀 흐림, 10 픽셀 흐림, 부드러운 빛, 융해도, 브러쉬 사진은 개인화되고, 남다르고, 대중화되지 않고, 맹목적으로 오늘날의 대중을 따라다니지 않는다. 관람차, 전봇대, 풍선, 낙엽으로 덮인 땅, 큰 구름 하늘, 피, 공원 벤치, 귀여운 작은 물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만든 마음, 큰 눈 진한 화장을 하는 소녀가 공통된 주제다.
시각적 충격 효과로 사진을 미화하세요. 컬러 충격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소프트웨어는 Photoshop 이며, 그것은 Adobe 에서 개발한 것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PS 라고 불리며 디자이너가 공인하는 전문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80, 90 년대 비주류 비주류 팬들은 보통 휴대전화로 촬영한 셀카 사진을 붙이는 것을 좋아했는데, 주로 비스듬하게 찍은 얼굴 클로즈업으로 미소, 뿌루퉁한 얼굴, 무표정한 표정을 많이 지어 다른 인상을 준다. 또한 눈에 띄는 소프트웨어 교정 (PS) 흔적이 있습니다 (예: 미백 피부, 눈 확대, 홍채와 머리 색상 변경, 분홍색 글로우와 갑작스러운 볼, 다른 사람이 추가한 요소 포함).
동시에 일정한 수의 전신 사진도 있고, 대부분의 발은 팔자 안에 놓여 있다. 그리고 노출과 조롱의 특징이 생기기 시작했다.
나는 피비린내, 포르노, 초자연적인 사진을 수집하고 감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상 비주류 인사들을 통칭하여 비주류 사진이라고 한다.
이제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PS 를 할 수 없는 비주류 인사들이 비주류 사진을 쉽게 만들 수 있게 됐다.
비주류 미토 쇼, 수행 가능:
1 .. 그림 미세 조정
밝기, 대비, 색상 채도, 색조 조정, 흑백, 반전, 향수, 트루 컬러, 부드러움, 선명, 케이블, 부드러운 빛, 엠보스, 신문, 스마트 컬러 맵 등.
2. 초상미
마모, 눈 증가, 눈 변색, 속눈썹, 눈썹, 아이섀도우, 문신, 볼터치, 가발, 적목 제거
3. 귀여운 액세서리
사랑, 말을 할 수 있는 거품, 귀여운 동물, 만화 캐릭터, 장식품: 왕관, 리본, 손톱, 모자, 안경. 플래시 캐릭터, 비 주류 인쇄, 화려한 축제 및 기타 진자;
4. 쿨한 틀
텍스트 템플릿: 행복, 달콤함, 슬픔, 대안; 테두리: 정적 및 동적 테두리;
플래시 캐릭터
애니메이션 flash, 정적 flash :
6. 경치
현실적인 장면, 비 주류 장면, 귀여운 장면 및 기타 장면;
7. 플래시 차트
비주류 플래시: 줄무늬 플래시, 다중 그림 플래시 및 기타 플래시.
비주류 사진 분류:
비주류 미남 사진
비주류 미도
비주류 퇴폐사진
비주류 인격 사진
비주류 풍경 사진
비주류 대체 사진
비주류 유럽 사진
비주류 슬픈 사진
비주류 색상 변화도
비주류 플래시
비주류 쿨:
1, 색채도, 장력, 시각적 충격이 좋습니다.
2. P그림 기술 혁신은 대담하여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낳는다.
3. 사진작품 자체의 의미가 확장될 수 있도록 화면에 약간의 감정이 포함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4. 각종 원소의 믹스매치는 그래픽 디자인에도 좋은 본보기이다.
5. 사람들이 작은 곳에서 사물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독려한다. 비주류 사진은 종종 수도관 하나, 펜 몇 개, 농구 상자 하나, 깨진 벽돌벽 하나, 잡초 몇 그루,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미감을 주는데, 이는 사람들이 생활을 관찰하는 좋은 깨우침이기도 하다.
[이 단락 편집] 비주류 추세
비주류 문화에서 비주류 방송국의 발전을 보다.
비주류 현상이 유행하면서 비주류 사이트가 우후죽순처럼 나타났다.
한동안 개별 역장이 비주류 사이트로 눈을 돌렸는데, 이 비주류 사이트들은 하룻밤 사이에 인터넷 곳곳에 가득 차 있었다.
비주류 역의 유행도 비주류 색채의 가속 전파를 악화시켰다. 비주류역은 대부분 QQ 공간 템플릿, QQ 공간 코드, 휴대전화 벽지, 비주류 사진, 번체자, 비주류 음악, 비주류 정보 등을 소재로 개성, 기타, 냉문을 잘 반영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소재와 영감을 찾고 있으며, 많은 80 년대 이후, 90 년대 이후 이런 사이트의 열렬한 팬이 되었다.
현재 비주류역은 몇 년간의 발전을 거쳐 번영에서 안정으로 이동하고, 대량의 뇌동콘텐츠가 범람하고, 주요 정보가 제대로 전파되지 않아 비주류역 발전의 병목이 되고 있다. 이러한 라디오는 많은 소년 소녀들의 입맛에 영합하여 그들의 시각, 감각, 심지어 마음에 강한 충격을 주지만, 불건전한 내용, 광고, 정보로 가득 차 있어 도태되고 사랑해야 한다.
비주류역의 발전이 케케묵은 틀을 깨고 진정한 비주류 문화를 만들어 올바른 비주류 문화를 이끌어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시대마다 나름대로의 문화가 있다. 60 70,70 은 80,80 을 버리고 90,90 교육 00,00 은 90 에 불복하는 것을 용인할 수 없다.
너그럽게 대하라, 미래는 차세대다.
비주류'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가장 중요한 추세가 아니다. 일반적으로 비주류 물건은 모두 매우 다르다.
비주류 브랜드 의류
비주류 의류 (중국) 기업은 1999 에 설립되어 혁신 디자인 팀과 선임 소매 단말기 영업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션 남성복을 디자인, 생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고객에게 의류 가맹 체인 운영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서비스 기관입니다.
비주류는 패션 남성복의 오리지널 디자인에 주력해 유럽과 일본의 유행을 바짝 따르고 아시아인의 몸매를 결합해 독특한 디자인 체계와 클래식한 체형을 만들어냈다. 전문 생산 능력을 갖춘 공장은 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와 제품 공급업체 협력 제도를 채택하고 있다.
역사를 발전시키다
1995165438+10 월 항주 무림로 패션가 최초의 비주류 개성점이 문을 열었다.
■ 혁신
■ 13 평방미터의 첫 점포는 비주류의 미래를 낳고 있다.
1997 10 다섯 번째 비주류 체인 직영점 개업.
■ 비주류가 점포 브랜드로 강소강 일대의 패션 코너가 됐다.
■ 홍콩 심천 광저우 유명 패션 남성복 브랜드를 대리한다.
1999 항주 비주류 의류 유한회사 설립.
■ 공장에서 생산된 첫 번째 옷.
■ 고전적인 수신형 개발과 연구에 주력해 비주류의 핵심 경쟁력이 되었다.
200 1 프랜차이즈 체인 운영 메커니즘을 정식으로 가동하다.
■ 비주류 확장을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연쇄 메커니즘을 도입한다.
■ 비주류 전문점의 초기 형태를 확립했다.
2005 년 의류 독점 터미널 수익 모델 통합
■ 단점 혹은 다점 체인의 가맹 체계를 세우고 일반적인 대리 노선을 이용하지 않는다.
■ 전국 전문점이 100 여 개에 달한다.
2008 년 발전이야말로 강경한 도리다.
■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팀을 구성합니다.
■ 독특한 디자인 컨셉을 가진 제품을 만듭니다.
■ 부동산 관리, 자산 투자 및 부동산 다양화는 발전에 중점을 둡니다.
비주류와 현대교육
현대 교육은 유치원, 취학 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 대학원, 석사, 박사 등 전통적이고 안정적인 모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류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기술 학교나 중등 학교, 전문대도 있다. 첫 번째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현대 청소년으로 여기는 유일한' 출로' 이다. 만약 정말 지나갈 수 없다면, 두 번째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청소년이라는 두 가지 방법 중 어느 것도 경험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이물질' 로 간주될 수 있다. 비록 네가 이물질이 아니더라도, 남들은 정상적인 눈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은 다른 사람을 경험한 후 비주류이다.
주류와 비주류는 상대적으로 존재한다. 어느 쪽도 절대적인 옳고 그름은 없다. 다만 받아들이는 인원수가 다를 뿐이다. 그러나, 사회적 수요, 문화적 배경, 대부분의 사람들의 가치관 때문에 교육의 비주류는 차별을 받는다. 어떤 선택이 당신 스스로 결정되고, 주류와 비주류,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들이 당신에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의 진정한 가치는 사회에 대한 공헌에 있다. 주류가 사회에 기여하는지 비주류가 사회에 기여하는지에 있다. 이것은 명백하다. 주류는 현재의 교육과 발전에 긍정적인 작용을 하고, 비주류애는 색다른 것을 좋아하며, 전형적인 것은' 화성문학학'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