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양이 비옥하다. 농장을 개업한 후 녹색은 비옥도가 높다는 것을 나타내고, 노란색은 약간 낮음을 나타내고, 빨간색은 없음을 나타내며,' 비옥도' 가 높은 작물은 성을 지키는 것이 좋다.
토양 비옥도가 점차 떨어질 것이다. 네가 다음 작물을 심을 때, 그것은 점차 쇠퇴할 것이다. 어장도 마찬가지다. 연해에는 녹색 원이 있어 점차 줄어든다.
농장 농작물의 수확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수확이 느린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농장 옆에 차고가 부족합니다. 농민들은 산을 넘고 몇 리를 뛰어서 농장으로 가야 하는데, 피곤해서 몇 번 하면 쉬는데, 너는 여러 해 동안 받을 수 없다.
2 교회, 엔터테인먼트 시설, 의료 시설이 너무 멀다. 섬 주민들의 수요는 끊임없이 감소하고 있다. 감소 후, 그들은 시설을 찾을 것이다. 시설이 너무 멀면 노동 효율이 떨어질 것이다.
3 업무 변동이 너무 잦아 직무의 책임은 스킬에 따라 증가한다. 만약 임금이 너무 낮다면, 그는 단지 농민이 되기 위해 달려가서, 농민을 바꾸는 기술이 영원히 최저라면, 재배 효율도 매우 낮다.
결론적으로, 농장 주변에 차고, 교회, 술집, 진료소를 지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은 천리를 여행할 필요가 없다.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농민들이 농사를 짓는 구체적인 과정: 농민들이 농사를 짓고 스스로 수확하다. 수확한 옥수수, 파파야 등 농작물은 트럭 운전사실의 화물 운송업체에서 시장으로 운반되고, 나머지는 부두 출구로 배달된다.
농산물의 효율을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1 근로자의 기술 성장률 향상, 교육 중 학습과 기술의 성장률을 높이는 법령 제정.
초등학교가 선택한 퍼즐을 만들면 사람의 지능을 높일 수 있다. 높은 IQ 는 높은 기술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3 텔레비전 방송국을 설립하여 릴라와 공부하기로 선택하다. 변형 속도 50% 향상
과학원과 원예 오두막을 짓다. 원예 오두막은 농장 근처에 지어야 한다. 알파벳이 있는 마지막 프로젝트와 옥수수 생산량을 늘리는 프로젝트를 선택하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농부' 를 선택할 수 있어 농작물 생산량을 50% 늘리는 것이 매우 실용적이다.
농민 대우의 향상은 그들을 떠나지 못하게 하고, 기술의 성장도 낭비하지 않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