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데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플레이:
손 1: 활성화+동전+별 세계와 소통합니다.
이 카드는 가장 어리석은 손이다. 2 비는 변신을 완성할 수 있고, 3 비는 용을 불러 출전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손은 보통 인물이 나오는데, 10 은 말할 것도 없고, 필자는 정글 수호자를 두 번 연속으로 뽑은 적이 있다. 요컨대 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어리석은 것이고, 카드를 포기하는 것은 매우 적다. 높은 요금을 받는 상대는 다음 라운드에서 설 수 없다.
실습 2: 성장+의사 소통 점성술
이런 손 3 라운드는 성계와 소통할 수 있고, 4 라운드는 큰형을 부를 수 있다. T7 사냥과 같이 혈량을 위협하는 속공에 직면하는 것 외에, 삼륜은 기본적으로 장내를 담을 수 있다.
시작 3: 활성화 (성장)+영양
어색한 일이지만, 영양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특히 성장한 후에는 4 라운드를 7 개의 수정까지 키울 수 있고, 게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다. 이 비용으로는 7 개 비용으로 올라도 상대는 4 개 비용 라운드에 들어가야 한다. 대단한 무공이라도 거인은 넘어뜨릴 수 있다. 리듬이 이미 나쁘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손은 영양을 필요로 하고, 또 많은 조롱으로 얼굴을 보호해야 한다. 지식의 늙은 나무를 조사하지 마라. 먼저 피를 넣다.
손 4: 별 세계와의 교류 (영양)
시작은 매우 나쁘다. 단순히 별계와의 소통은 4 라운드를 바꾸는 것을 의미하고, 게다가 많은 고급 카드를 손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큰 하인을 소환하기 시작했을 때, 상대는 이미 5 비 단계에 들어섰다. 단일영양제의 경우는 더욱 악화됩니다. 노사슴의 도움이 없었다면 처음 4 비는 통과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이런 손을 만났을 때, 당신은 3 비 전에 별의 성장을 얻을 수 있기를 기도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손 5: (모든 종)
별의 전송을 기다리다. 그렇지 않다면 일찍 뛰어라.
카드 데크 구성:
카드팀은 점프카드를 제외하고는 모두 큰 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카드 팀 전체에 여섯 장의 조롱카드가 있어 모두 해결하기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목적은 간단합니다. 점프를 마치고 얼굴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생명의 나무를 보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혹은 홍룡 스프레이도 생명을 구하는 방법이다.
별계의 뒷바퀴는 오렌지 카드 리듬에 들어간다. 이 카드 그룹에는 13 개의 오렌지 카드가 있어 각각 용도가 있고, 혈액량이 높고, 저비용 라운드는 해결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