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의 직책과 기본 자질 감독이 되려면 감독의 직책과 일을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영화든 드라마든 제작진 설립부터 보통 세 단계로 나뉜다. 준비 단계, 촬영 단계, 후기이다. 감독은 처음부터 끝까지 촬영 전 과정에 참여해야 하는데 임무가 무겁고 책임이 크다고 할 수 있다. (a) 예비 단계 1, 연구 스크립트. 제작진이 성립된 후, 창작자를 조직하여 대본에 대한 연구분석을 하고, 극본과 관련된 글과 영상자료를 열람해야 한다. 제작진에서 논의한 목적은 극본을 깊이 이해하고, 극본에 적합한 표현 형식을 찾고, 통일인식, 통일사상을 달성하고, 제신이 함께 감독의 생각과 의도를 실현하고, 극본을 스크린에 반영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2. 배우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어떤 사람들은 배우가 제대로 뽑히면 연극이 절반이라고 말한다. 이런 견해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영화나 드라마 속 캐릭터는 모두 배우에 의해 만들어졌고, 배우 자체의 캐릭터는 관객과 직접 만났기 때문에 배우의 성패도 전체 드라마의 성패와 관련이 있다. 중국 문예계에 경험적인 말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좋은 극본이고, 잘 쓴 연극이며, 배우의 시전 재능에 충분한 창작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같은 이치로, 좋은 배우를 뽑으면, 일반 연극은 배우의 공력에 힘입어 실감나게 연기할 수 있다. 그래서 좋은 대본이 좋은 배우를 뽑을 수 있다면 대본에 금상첨화를 더할 수 있다. 시나리오 작가 감독은 설명했다. 감독 논술은 미래의 영화나 드라마를 연출하는 감독의 청사진으로 감독의 창작 의도와 완전한 구상에 대한 설명이며 감독의 강령성 전체적인 디자인이다. 감독이 정성껏 창작한 작품에는 고정적인 패턴이 없다. 감독의 성격과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문필도 다르고, 구체적이고 세심하며, 심지어 각 극의 구상과 디자인 방안까지 다루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골자에서 주요 문제만 이야기한다. 따라서 형식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내용상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점을 포함한다: (1) 대본의 취지, 주제, 배경에 대한 해석. 극 중 주요 인물에 대한 분석. 극 중의 갈등과 갈등을 이해하고 파악하다. 미래 영화 스타일의 동향. 리듬의 파악. 공연, 사진, 미술, 메이크업, 의류, 소품의 창의적인 구상, 스타일링 디자인 요구 사항. 음악, 녹음, 편집 등 창의적인 부문 팁. 극중 특수 효과 처리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 요청해 특수 효과 부서와 협의할 수 있도록 한다. 위의 몇 가지 점은 전면적일 필요가 없다. 극본의 내용과 제재가 다르기 때문에 감독의 자질과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독특한 이해와 인식에 따라 설명할 수 있다. 하지만 명확하고 생동감 있고 구체적이며 매력적이며 설득력 있고, 제작진의 모든 멤버들의 창작 열정과 적극성을 자극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촬영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4. 풍경을 선택합니다. 배경은 줄거리 발전과 인물 활동을 위한 전형적이고 표현력이 뛰어난 모델링 환경을 제공한다. 생활 분위기와 예술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장면으로 감정을 창조하고, 감정으로 장면을 지탱하고, 정경이 어우러지는 경지에 이르며, 장면의 선택과 예술가의 디자인과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실내 장면은 예술가가 극본의 내용과 감독의 의도에 따라 설계해 감독의 비준을 거쳐 스튜디오에 지어야 한다. 세트장은 감독의 이상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촬영에도 유리하다. 현재 상황은 자금 부족, 게다가 세워진 세트 기술이 너무 딱딱하지 않아 허위흔적을 노출하기 쉽기 때문에 많은 감독이 로케이션, 즉 실경 촬영에 나서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안팎은 모두 밖에서 골라야 한다. 감독은 장면을 선택할 때 자신이 상상하는 환경으로 실생활의 환경을 설정하지 말아야 한다. 이런 상상 속의 이상적인 환경은 현실에서 찾기 어렵다. 그래서 안팎은 모두 밖에서 골라야 한다. 감독은 장면을 선택할 때 자신의 환경으로 실제 생활환경을 설정해서는 안 된다. 이런 상상 속의 이상적인 환경은 현실에서 찾기 어렵다. 장면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현실에서 출발하여 상상 속의 환경을 현실과 동떨어진 방향으로 경사지게 해야 한다. 장면은 너무 분산되어서는 안 되며, 가능한 한 집중해야 한다. 장면이 너무 멀어서 촬영 시간이 낭비되는 것을 피하고 지출을 늘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스토리보드를 작성합니다. 분경은 감독 현장에서 촬영한 블루본과 근거이자 감독이 문예 극본에 대한 2 차 창작이다. 문학 평론을 읽을 수 있는 시청각 평론 구조로 바꿔 감독의 모든 예술 구상을 스토리보드에 융합시키다. 어떤 감독은 스토리보드를 쓰지 않고 감독 책상 책이나 감독 장면 책만 쓴다. 감독이 현장에 도착하면 현장의 리허설에 따라 한 장면의 촬영을 진행할 것이다. 특히 촬영 경험이 풍부한 감독들이 있다. 이런 방법은 더욱 실용적이다. 현장 리허설을 할 때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겨날 수도 있고 즉흥적으로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또 일부 감독은 다기석으로 촬영하는 방법을 좋아한다. 이런 렌즈 자르기 조합은 대부분 편집 후기에 완성되었다. 이런 방법으로 연출하는 감독은 대부분 성숙한 감독이다. 초심자에게는 미리 스토리보드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마음속으로 헤아릴 수 있다. 현장에 변화가 있거나 즉흥적으로 발휘해도 심장 두근거림 느낌이 들지 않는다.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 준비도 없이 황급히 출전하는 것보다 낫다. (2) 스토리보드, 촬영 단계의 감독은 시청각평가에 가까운 워드 프로세싱일 뿐이다. 감독의 의경은 글에만 반영되고, 스크린 위의 이미지는 본 적이 없다. 실탄 사격은 진짜 칼실총의 실전 과정으로 볼 수 있고, 문자를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는 구체적인 과정이며, 이론을 실천과 조작에 적용하는 과정이다. 이론은 같지만 감독의 개성에 따라 극본이라도 스크린에 다른 버전의 리허설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감독은 조작적인 작업이다, 특히 촬영장에서. 현장 촬영은 매우 복잡한 작업이다. 감독은 촬영장 각 부서의 창작자를 조율해 창작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그래서 현장에서 촬영할 때는 자신의 경지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조직능력을 과시하여 생산성과 예술의 질을 높여야 한다. 감독이 현장에서 스토리보드를 따라 촬영할 때, 한 엔지니어가 공사장에서 도면을 따라 완전히 일할 수는 없다. 현장 촬영에서는 대부분의 감독이 촬영 전에 리허설을 반복해야 하며 감독이 리허설을 하지 않는 것 외에 배우들이 즉흥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하지만 리허설에서는 배우 공연에서 영감을 받거나 사진작가의 알림, 관련 부서 직원의 알림, 또는 감독 자신의 영감이 갑자기 폭발하면서 미리 디자인된 스토리보드를 변경하거나, 중대한 조정을 하거나, 심지어는 뒤집고, 다시 구상하고, 장면을 다시 나누고, 현장 창작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의 모든 감독이 즉흥적인 문제에 부딪친다. 이런 영감의 갑작스러운 즉흥 창작은 왕왕 독특하며, 영화가 색을 더해 예상치 못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감독으로서, 우리는 이런 즉흥적인 창작을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스토리보드를 바꿀 수 없는 것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임기응변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자신의 손발을 묶고 자신을 묶는다. 그러나 감독은 이런 즉흥 창작과 즉흥 연주에 희망을 걸어서는 안 된다. 즉흥 창작은 매우 우연해서 심사숙고하지 않고 그다지 믿을 수 없기 때문에 감독은 성공을 즉흥 창작에 완전히 맡길 수 없다. (3) 후반 제작단계 이 단계의 주요 업무는 영화나 드라마를 편집하고 보완하는 과정이다. 작품 샘플과 소재를 편집하는 것도 대본 편집이다. 작품은 기술적인 과정일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예술의 재창조 과정이다. 감독은 시청각 언어를 이용하여 그림의 절단과 조합을 통해 영상을 창조했다. 그래서 감독과의 학생들은 영화 실습을 할 때 자신의 영화를 직접 편집해야 하는데, 이는 자신의 실제 조작 능력을 단련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편집 작업은 촬영된 영상과 녹음된 사운드를 바탕으로 렌즈의 극본과 감독의 창작 의도를 참고해 단편적인 렌즈를 질서 정연하고 논리적이며 리드미컬하게 조합한 것이다. 클립 플랫폼에서는 영화의 전체 구조, 리듬, 언어를 다시 조정하고 수정할 수 있어 전체 드라마와 부분 구조가 더욱 엄격하고 매끄럽고 공연이 더욱 활발하고 다운됩니다. 자신의 예술 이념을 반영했는지, 정확히 파악했는지도 알 수 있다. 편집 과정은 일반적으로 세 단계를 거쳐야 한다: 초전단, 미세 절단, 재미세 절단. 반복적인 퇴고와 조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전체 구조를 확정하여 녹음 작업으로 전입할 수 있게 하였다. 결론적으로, 편집은 편집 업무에서 우수성을 추구해야지, 절대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편집으로 영화 한 편을 회생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이런 견해는 다소 과장될 수 있지만,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아니다. 후기의 또 다른 중요한 일은 녹음이다. 감독과 음향사는 음악과 음향으로 편집된 화면을 합성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그림 차림과 모자 착용에 비유한다. 일부 영화드라마는 음악과 음향의 적절한 조화로 좋은 렌더링 감정과 환경 역할을 하며, 영화예술의 심미 효과에 더욱 색을 띠는 역할을 하며, 후기 제작 과정에는 작곡, 밴드, 노래, 애니메이션, 자막, 특수 효과 창작 등 많은 문제가 관련된다. 감독은 * * * * 에 대한 이해를 얻고 예술상의 통일을 이루기 위해 위 과정의 일에 대한 생각과 요구를 제시해야 한다. 감독의 일은 촬영 과정 전체를 관통하기 때문에 감독은 온 정신을 집중하여 견지해야 하며, 또한 예술상의 실수를 피하기 위해 촬영 과정 내내 최선을 다해야 하며, 타협할 수 없고, 그대로 할 수 없다. 예술 창작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지 않다면, 이곳은 대충대충, 그곳이 이전한다면, 영화 전체의 예술적 질이 떨어질 것이다. 감독은 반드시 예술을 엄격히 폐쇄해야 한다. 감독의 일은 복잡하고, 어렵고, 흥미진진하다. 네가 전심전력으로 공부에 몰두한다면, 너는 성공적으로 감독할 수 있다. 마음만 먹으면 근면과 노력이 더해지면 감독의 꿈은 둥글다. 영화나 TV 감독으로서, 너는 반드시 (1) 명확한 구두 표현과 좋은 서면 표현을 갖추어야 한다. 감독의 예술적 상상력은 사진, 미술, 녹음, 공연 등 다른 부문의 협조가 필요하다. 또렷하게 표현하는 능력은 화자의 생각이 분명하고, 표현의 의미가 논리적이며, 말의 속도가 너무 빨라서는 안 되고, 억양이 너무 무거워서는 안 된다. 글표현 능력도 강하다. 감독이 대량의 책상 일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촬영 전에 장면을 나누고, 감독 해설을 쓰고, 촬영 후 감독 총결산을 써야 한다. (2) 좋은 심리적 감당력 현대사회는 경쟁이 치열한 사회로 감독의 일은 일반 직업에서 볼 수 없는 압력에 직면해야 한다. 투자는 항상 백만 원 이상이다. 감독이 촬영에 들어가면 투자자들의 주기적인 압력, 협력사 예술이념과의 차이로 인한 충돌, 언론의 비판, 발행 실패, 상 불공정 등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이러한 압력이 감당하기 어렵다면, 한 감독이 자신의 일을 완성하기가 매우 어렵다. (3) 독립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능력. 감독은 예술 창작이며, 예술 창작은 개인의 지혜를 보여야 한다. 그래서 감독의 독립적 판단 능력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창의적인 방안, 사진의 관점에서 촬영하는 것, 자신의 생각을 제시할 수 있는 것 등이 있습니다. 만약 이사가 독립적인 판단이 없다면, 그는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4) 예술의 감정능력은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할 때 배우의 관점에서 볼 때 배우가 감독과에 응시할 때 어릴 때부터 전문적인 훈련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음악 미술 무용 등 다른 예술전공과는 다르다. 감독의 예술특기는 예술수양의 테스트를 통해 판단된다. 따라서 예술 작품에 대해 예리한 감각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자신의 감정을 또렷한 언어로 묘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5) 생활에 대한 세심한 관찰은 예술의 원천이며, 생활을 잘 관찰하는 사람은 종종 삶을 사랑하고 생활에 민감한 사람이다. 감독이 창작한 작품은 관객을 감염시키고 감동시켜야 한다. (6) 이미지 사고력 이미지 사유능력은 모든 예술 창작 활동에 필요하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문예 프로그램의 기본 자질과 능력. 1, 뉴스 홍보 의식. 사회, 문화, 예술계의 동태를 이해하고, 예리한 관찰력과 독특하고 심층적인 사고 각도를 가지고 있으며, 문화적 시야를 넓히고, 항상 프로그램을 개방적인 문화 구도와 거시문화 배경에 두었다. 2. 라디오 및 텔레비전 전파 의식. 미디어의식을 확립하고 방송방송 매체의 특징과 법칙을 활용한 의식을 이해해야만 방송이라는 문화전파체를 통해 사상감정을 표현하는 의식을 세울 수 있다. 3. 자주혁신의식. 라디오와 텔레비전 사업은 끊임없이 확장되는 사업으로, 강렬한 혁신과 탐구정신이 필요하다. 4. 라디오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거시적이고 구체적인 제작 능력. 음악 편집자의 기본 자질과 능력: 1, 지식 폭이 넓고 문화적 소양이 전면적이다. 새로운 세기에, 우리는 새로운 지식 구조 개편과 지식 쇄신에 직면해 있다. 미래의 라디오 방송은 편찬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전방위적이고 다방면이다. 오늘날의 문화 프로그램은 더 풍부한 정보와 다원화된 지식을 전달한다. 문예 프로그램의 문화예술 함량이 높아지면서 음악 편집자는 더 넓은 예술적 시야, 풍부한 인문 지식, 더 포괄적인 문화적 소양을 갖추어야 한다. 탄탄한 문학 미학 예술 이론 등의 기초가 필요하다. 사회 전체와 문화에 대한 이해입니다. 2,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에 정통하고, 다재다능하다. 문예 프로그램에서 음악제의 편찬과 감독은 강한 음악적 열정과 정신적 투자가 필요하다. 음악 제작은 작곡가의 음악예술에 대한 강한 추구정신을 끊임없이 발굴해야 하며, 음악 습득은 음악 편찬 학생의 기본적인 자질 요구 사항이다. 음악과 음악 문화에 대한 이해와 인식은 음악 자체에 대한 전면적인 이해와 인식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다양한 음악 형식을 습득해야만 음악 프로그램에 대한 거시적인 창작적 사고와 전반적인 파악 능력을 가질 수 있다. 풍부한 음악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프로그램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수 있어, 그것과 유사해 입체화, 다층적인 프로그램 작곡 공간을 보여줄 수 있다. 3. 고품질 음악 감상. 음악 감상의 좋고 나쁨은 프로그램의 품질, 스타일, 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개인의 음악 감상을 연출하면 한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스타일과 풍격의 확립을 촉진하여 자신의 독특한 프로그램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일정한 대인 소통 및 문화 교류 능력을 갖추다. 음악 감독 전공 학생으로서 사회에 참여하고 관심을 갖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미래의 전공과 방향에 대해 거시적인 포지셔닝과 독립적인 자기디자인 의식을 가질 수 있다. 항상 외부 세계와의 의사 소통 채널을 유지하고,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유지하고, 좋은 심리 상태와 사람들과 협력하는 의식을 유지하고, 자신의 지식을 미래 방송업계의 요구에 적응시켜야 한다. 프로듀서의 직책: 프로듀서가 영화를 잘 찍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가장 큰 책임이다. 프로듀서로서 너는 다음과 같은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1. 영화 예술을 감상하고, 좋은 제재와 극본을 선택하다. 2. 시장을 판단하는 능력. 3. 자금 조달 능력. 4. 영화인의 능력을 통합합니다. 5. 용감하게 집행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6. 생산자로서 정치적 두뇌를 가진 직원의 책임, 비용 통제 및 감독.
참고 자료:
/question/1786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