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메타버스란 무엇인가요? Yuanverse는 기업 발전에 어떤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합니까?

메타버스란 무엇인가요? Yuanverse는 기업 발전에 어떤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합니까?

메타버스란 무엇인가요?

메타버스는 기술 기업이 만들고 운영하는 가상 세계가 될 것인가, 아니면 물리적 기술과 디지털 기술을 결합한 증강현실 경험이 될 것인가? 휴대폰에 나타나는 위치 서비스와 박물관, 상점의 가상 아이템 전시도 메타버스에 속할까? 메타버스에 대한 위의 견해는 모두 정확합니다.

메타버스는 인터넷의 차세대 버전입니다. 인간과의 상호작용은 가상, 실시간, 3차원 및 물리적 경험의 조합이 될 것입니다. -흔들리는 변화. 이러한 변화가 인류 사회와 삶에 미치는 영향은 스마트폰보다 더 심오할 것이다.

그러나 기업의 진정한 ROI에 관해서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지금은 메타버스 기반 시나리오에서 실험, 투자 및 혁신을 해야 할 때입니다.

인터넷에서든 증강 현실 공간에서든 가상 세계 경험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성과와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기업과 미디어는 Metaverse의 마케팅 및 수익 창출 잠재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지만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기업은 Metaverse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운영을 최적화하고 직원 협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훈련 경험.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이해

기업이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전략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경험의 향후 개발 동향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현재 사람들이 인터넷과 상호 작용하는 주요 방식인 2D 평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태블릿, 휴대폰, 컴퓨터 및 모니터와 상호 작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제 사용자가 물리적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소위 자연적 또는 공간적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더 많이 있습니다. 비전, 자연 공간 및 전통적인 인터페이스를 결합하여 다중 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경험입니다. 자연스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촉각, 청각, 심지어 후각 경험을 통해 다른 감각을 자극하여 보다 몰입감 있는 상호 작용 모드를 만들 수 있으며, AR 또는 VR을 포함한 기술을 사용하여 상호 작용 방법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론 사람들이 참여할 때 이러한 경험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느껴져야 합니다. 거래 과정 시뮬레이션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할 때 기업이 거래 과정을 미리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면 가능한 시나리오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 과정을 통해 거래 과정 전체에서 고객이나 직원이 느끼는 감정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와 직원의 비즈니스 역량이 더욱 향상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기 시간이 길면 고객이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직원과 상호 작용할 때 참을성이 없고 의욕이 없어지며, 이는 직원에게도 스트레스와 좌절감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된 거래 과정을 검토함으로써 기업은 의사소통 과정 전체에서 고객과 직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이고 친근한 인상을 유지하기 위해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에서의 가상 상호작용을 통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직원은 가상의 사람들과만 상호작용하면 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증강현실 경험을 통해 3D 디지털 제품과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실제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해당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