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온라인 포커 플랫폼의 사용자 수는 7% 의 연간 성장률을 유지했다. 그러나 전통적인 모델은 점차 일상을 형성하기 때문에 각 주요 플랫폼은 혁신하기 어렵다. 금화',' 금콩' 이 하늘을 날고 있지만, 노게이머들은 점점 쇠약해지고 있다.
이런 큰 환경에서 사이몬투가 탄생해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새로운 놀이를 선보이며 보드게임에서 각종 핸드투어, 온라인 게임 등 게임에 이르기까지 혁명적인 발전을 추진했다. 이런 새로운 놀이는 바로 게임이 광산을 파는 것이다.
사이먼은 어떻게 카드놀이를 했습니까? 우리 같이 한번 봅시다.
마윈 (WHO) 는 "블록체인이 세상을 바꾸는 정도는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여러 경우에 블록 체인 기술, AI 및 사물인터넷 기술이 알리바바가 현재 중점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세 가지 핵심 기술이라고 언급했다.
전통적인 인터넷 업계와는 전혀 다른 사고방식과 운영 방식으로 블록체인은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눈에 띄는 인터넷 신업종이 되었다. 블록 체인 기술과 디지털 통화의 결합이 가장 좋은 조합이며, 그 결과 혁신이 많은 산업의 발전과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게임 산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플레이어는 금화를 구입하고 게임에 가입한다. 몇 차례의 전쟁이 일어나자 그들은 많은 금화를 따냈지만, 이 금화들은 게임 계정에 가상으로 누워 있을 뿐, 가치도 없고 수익도 가져올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런 방식은 플레이어의 열정과 적극성에 큰 영향을 미쳐 많은 게임이 한동안 불타다가 버려졌다.
사이먼 카드놀이 모드의 핵심 사상은' 게임, 즉 광산 발굴' 이다.
특히 게이머는 게임 계정을 등록하고 금화를 구입하여 게임에 가입한 뒤 게임에 들어가면 수시로 토큰을 자동으로 떨어뜨려 보상으로 삼는다. 플레이어가 이기든 지든 떨어지는 토큰을 받게 된다.
이 떨어지는 토큰들은 어디서 나왔나요? 사이몬뚜뚜, 양심 플랫폼은 매일 플랫폼 수입의 70% 를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모든 토큰에 나누어 주며, 각 토큰은 가치를 얻는다. 플랫폼이 게임을 통해 토큰을 플레이어 계정에 넣으면 플레이어는 토큰의 가치를 얻습니다. 플레이어 계정에 토큰이 많을수록 누적된 가치가 많아진다. 이 과정은 "게임은 광산을 파는 것" 을 실현하는 것이다.
이 인센티브 제도는 플레이어가 오락 과정에서 풍성한 수익을 거둘 수 있게 해 주며 플레이어가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플레이어 계좌에 적립된 토큰은 블록 체인' 공정성, 정의, * * * *' 의 개념을 계속 전달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가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게임 실현 능력은 매우 중요한 개념이다.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어는 한 판에서 많은 소품과 금화를 이기고 업그레이드를 계속하지만, 그가 다른 판을 열면 모든 것이 다시 0 부터' 하룻밤 해방 전' 으로 돌아간다.
사이먼 뚜뚜뚜가 내놓은 시리즈 게임은 블록체인의 센터화 기술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즉, 플레이어가 한 게임에서 다른 게임으로 점프할 때, 그의 계정은 자동으로 모든 소품, 금화, 포인트, 등급, 그리고 그에게 가장 중요한 토큰을 휴대하며, 새로운 게임을 완벽하게 도킹하여 게임 자원의 낭비를 방지하고 게임 경험을 크게 향상시킨다는 것이다.
이런 혁신적인 방식은 사이먼 포커 플랫폼의 중요한 기술 지원이다. 게임, 광산 발굴' 의 핵심 이념을 둘러싸고 플레이어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해 게임의 참여감을 높이고, 패턴이 약하고 성장이 느린 인터넷 포커를 새로운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