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재미있는 농구 게임 행사 기획서

재미있는 농구 게임 행사 기획서

재미있는 농구 게임 행사 기획서

시간은 흘러가고, 멈추지 않고, 한동안 일은 이미 일단락되었다. 우리를 만나고, 계획을 세우고, 자신을 더욱 경쟁력 있는 사람으로 만드는 것은 새로운 업무 목표가 될 것이다. 기획서가 어떻게 쓰여졌는지 참고해 주세요. 다음은 내가 정성껏 정리한 재미있는 농구 게임 기획서입니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재미있는 농구 게임 이벤트 기획서 1 1, 이벤트 배경 및 목적:

클럽 회원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생동감 있고, 활기찬 학습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모두의 체질을 강화하고, 학우들 간의 우정을 증진시키고, 학우들을 위해 서로 교류하고, 서로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준다.

둘. 행사 시간: 1 (목요일), XX, 정오 12: 40.

위치: 동부 농구 코트

셋째, 경쟁:

1, 개인 지정 슈팅 경기

남녀 단체 3+2 혼합 전체 경기

넷째, 경기 전 계획 및 준비:

1, 이번 행사에서는 각 스터디 팀장이 사전 홍보 및 조직 작업을 잘 해야 합니다.

2. 등록 작업을 잘 하고 참가자 명단을 등록합니다.

3. 각 스터디 팀장에게 경기 전에 안전작업을 홍보해 불필요한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하세요.

4. 심판을 확정하고 경기 전에 필요한 예방약과 농구기재를 준비한다.

다섯째, 개인 고정 소수점 사격 경쟁 규칙

1, 각 사람은 페널티 라인 뒤에 10 공을 연속적으로 던집니다. (시간 제한: 1 분 30 초)

2. 골 수에 따라 득점하면 1 구계는 1 입니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어야 공을 던질 수 있다. 선을 밟거나 선을 넘은 것은 아니다. 점프할 수 있다.

4. 경기 상위 6 위를 차지하여 토너먼트를 채택하다.

여섯째, 그룹 3+2 혼합 전체 경기 규칙:

그룹 단위로 등록하면 두 개의 스터디 그룹이 하나의 그룹으로 합쳐지고, 그룹당 5 명 (3 남 2 녀 포함) 이 후보 선수와 치어리더를 확정해 가장 많은 사람이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터디, 스터디, 스터디, 스터디, 스터디, 스터디)

경기 모드

1, 전반전 20 분, 후반전 20 분 (멈추지 않음), 전반전 5 분.

2. 만장경기를 해도 승부가 아직 미정이면 연장전은 5 분 동안 치른다. 연장전 승부가 미정이면, 페널티 5 골로 승부를 가리겠다.

3. 경기 전후반 4 회 일시 중지, 1 분마다 (스톱워치).

4. 1 쿼터 하프 경기에서 한 쪽이 8 번 반칙을 한 후, 다른 쪽은 두 골을 벌할 것이다.

5. 예정된 시간 15 분 후에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6. 만약 비가 오는 등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시합은 연기되어 별도로 통지한다.

B. 특별 경쟁 규칙

1, 여자 점수가 두 배로 늘었습니다.

이 경기는 매우 재미있다. 여자 드리블, 남자는 막을 수 없다. 여자가 남자 수비 (예: 총 차단) 를 만나면 그 총은 계산해야 한다.

3. 남자는 3 초 규칙을 따라야 하고, 여자는 이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다.

4. 공격자는 매번 공격할 때마다 반드시 여학생의 손을 거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골이 무효가 되어 반칙으로 간주된다.

5. 시합에는 남녀 시합이 있고, 공은 여자에게 수여되었다.

6. 반칙: 남학생에 대한 반칙은 일반규칙에 따라 처리한다. 을 할 때 상대 3 점 외반칙 2 구, 3 점 내벌 1 공, 골을 넣을 때마다 1 점을 더한다.

7. 점수: 남자 공격 점수 3 점, 2 점 2 점, 페널티 킥 1 점; 여자 공격은 6 점, 2 분 4 점, 페널티 킥/Kloc-0 점.

8. 상대방의 공격이 성공하지 못하면 리바운드가 자기측에 의해 빼앗기면 공을 3 점선 밖으로 옮겨서 공격을 시작해야 한다.

9. 기타 제시되지 않은 경기 규칙은 일반적인 관례에 따라 처리되고, 선수의 이상 현상은 경기 심판에게 제출하여 처리한다.

일곱. 경쟁 조직의 업무 조직

팀장: 1, 개인지정 사격경기 등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팀 3+2 혼합성비 경기 전 스터디 팀장은 자신의 협력팀 (4 개 스터디 그룹, 2 개 팀으로 통합) 을 찾았다. 서로 조율하고, 자기 팀의 협력팀을 찾고, 각 팀이 책임자를 선출한다.

심판, 농구 및 기타 장비 준비: 도로 활동 사진:.

스코어 맨: 쇼루 군 티안 청 타이머: 징 샤오 징.

백오피스: 나신화, 전청 (물과 필요한 약품 제공 담당).

현장 안전 책임자: 현장에 도착한 모든 노동가 구성원 (현장 안전 감독 담당).

여덟, 보상

모든 활동 (줄다리기, 릴레이, 개인지정 사격, 3+2 남녀 전체 경기) 성적을 결합해 성적이 뛰어난 단체와 개인에게 상을 준다.

재미있는 농구 게임 행사 기획서 2 (1) 행사 목적:

반 구성원의 내부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내부 협력 능력을 강화하고, 좋은 스포츠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이 좋은 생활방식을 형성하고, 체육의식을 강화하고, 좋은 체력으로 일상적인 학습과 일을 만족시키고, 아시안게임 정신을 느끼고, 건강한 새로운 생활을 창조하고, 재미있는 농구 경기를 특별히 개최한다.

(2) 활동 주제:

아시안게임, 우리의 올스타전을 느끼다.

(3) 활동 시간:

4 월 28 일 오전.

(4) 장소:

학교 농구장 (내장 또는 외야)

(5) 대상 사용자:

전자상거래 (온라인 마케팅) 지사 전체 멤버 1.

여섯째, 활동 내용: 1. 활동 형태:

Nba 올스타전 경기를 시뮬레이션하여 조별 포인트 경기를 진행하다.

2. 활동 개요:

먼저 6 명의 시드 선수를 확정하고, 반 전체가 추첨 방식으로 6 조로 나뉘며, 1 명 시드 선수+그룹당 2 남 2 녀 (***30 명 참여, 나머지 9 명은 심판, 심판, 직원 또는 물류원) 로 나뉜다. 경기에는 여러 종목이 있을 것이다. 각 그룹 멤버들은 각각 이 대회에 참가해 각 그룹의 순위를 결정한 뒤 순위에 따라 해당 포인트 (1 위 10 점, 2 위 9 점, 3 위 8 점 등) 를 적립한다. 모든 프로젝트가 끝난 후 각 그룹의 총점수별로 순차적으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두 팀의 점수가 같으면 조직위원회 추첨이 추가 항목을 결정합니다).

3. 이동식 장치:

농구 5 개, 타이머 2 개, 스코어 카드, 펜, 카메라가 있습니다.

게스트 초대:

초청장을 보내고, 2 사단의 학우를 초청하여 경기를 보러 오라고 하고, 2 사단의 두 학우를 초청하여 일부 시합의 심사위원으로 삼았다.

5. 구체적 종목 과정: 경기 종목 1: 장거리 캐스팅 대회 (약 30 분)

각 팀은 두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사격을 할 것이다 (남녀는 제한되지 않지만 여자 사격은 1.5 배 포인트), 나머지 세 명은 사수를 2 분 동안 돕는다. 남자는 반드시 삼분선 밖에 서서 자신이 선택한 자세로 을 해야 한다. 한 명은 1 점을 받고 다른 한 명은 1.5 점을 받게 된다. 직원: 1 타이머, 통계원 2 명.

사건 2: 드리블 스킬 대회 (약 20 분)

팀당 5 명의 선수가 정해진 노선에 따라 공을 드리블하고, 농구 규칙을 준수하고, 공을 일정 범위까지 드리블하고, 어떤 자세로도 슛을 하고 (득점에서 1 포인트), 규정된 노선에 따라 돌아오고, 다음 선수가 상술한 규정에 따라 드리블을 완성할 차례입니다. 다른 선수는 도울 수 없습니다. 타이머는 다섯 명의 선수가 드리블과 바구니를 완성하는 총 시간을 집계할 것이며,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 프로젝트의 챔피언이다. 직원: 심판 3 명, 1 타이머.

사건 3: 지정 사격 대회 (약 30 분)

각 팀의 5 명의 대원들이 5 개의 다른 사격점에서 사격을 하고, 사격위치를 번호를 매겨 차례로 사격한다. 각 슛은 5 개의 공을 던질 수 있고, 1 을 치면 1 을 얻을 수 있고, 명중하지 않으면 득점이 없다. 5 개의 슛 포인트를 완성한 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팀이 이 종목 챔피언이다. 게임에는 총 5 개의 슛 포인트가 있는데, 각각 오른쪽 45 도 3 점, 왼쪽 45 도 3 점, 동그라미 3 점, 왼쪽 2 점, 오른쪽 2 점입니다. 직원: 1 판사 및 통계 학자 2 명.

사건 4: 멋진 농구 경기 (약 30 분)

각 팀은 남자 2 명과 1 여자 2 명을 출전시킬 예정이다. 농구 선수는 자신이 선택한 농구 동작을 연기하고 심사위원 점수, 최소 6 점, 최고 10 점을 받는다. 농구에 실패하면, 두 번의 보충 기회가 있을 것이다. 재보시험에 실패하면 심사위원은 재량에 따라 점수를 줄일 것이다. 경기가 끝난 후 각 팀은 점수를 계산할 것이다. 만약 두 조의 점수가 같다면, 각 팀은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연장전에 참가할 것이다. 규칙이 같다. 팀 상을 선정하는 동시에 심사위원은' 최고의 꽃무늬 바구니' 를 선정했다. 직원: 1 심사 위원, 심사 위원 5 명.

마지막 링크: 시상

참고:' 신 투수' 는 통계학자가 제 1 항과 제 3 항의 통계에서 나온 것이다. "MVP" 는 결국 반 전체가 뽑았다. 상 설정팀 총점 1 위 최고의 꽃바구니 신 투수 MVP 상 미스터리 선물 미스터리 선물 미스터리 선물.

(7) 참고 사항:

1. 비가 온 후 장소가 미끄러울 수 있으므로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2. 경기장은 인파가 많으니 개인 물품의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3. 경기 도중 약간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자주 사용하는 구호물자를 준비해야 합니다. 4. 활동에는 자체 물이 필요하고, 우상 5, 행사장은 초보적으로 외야로 정해져 있으며, 날씨 원인은 내장으로 옮겨집니다.

(8) 예상 효과:

1. 이번 재미있는 농구 경기를 통해 각 팀원들은 더 깊은 소통과 교류를 통해 조화로운 단 지부를 만들 수 있다. 2.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체육 단련 의식을 일깨우고 건강한 새로운 생활을 창조한다. 3. 아시안게임이 오기 전에 학생들에게 운동의 격정과 아시안게임의 새로운 모습을 느끼게 한다.

(9) 예산:

품목 단가 (위안) 총 수량 (위안) 의료용품 반창고 0.2 10 2 풍유 8 1 8 선물 10 4 40 점수표 0./Kloc-0

(10) 그룹:

그룹 B 그룹 C 그룹 D 그룹 E 그룹 F 시드 선수 문리정혜와 선수 방단화, 공요걸, 레이, 모교령, 쳉 소카이, 진선경, 이김화진건령, 임건생, 오지모, 민양 이가영, 후원용, 진려령, 장석 등정방

(1 1) 첨부 계획: 점수표.

단체 프로젝트 1, 항목 2, 항목 3, 4 인/단체 총 프로젝트

(XII) 부속서: 활동 책임자 및 연락처:

단체서범1589 9841318 (621318);

재미있는 농구 게임 행사 기획서 3 일, 행사 주제: 재미있는 농구 게임

둘째, 활동 목적: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반 간의 교류를 강화한다. 농구 경기의 형식으로 학생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좋은 정신적 면모를 보이고, 팀 의식과 투혼정신을 키우고, 전체 학생들을 위한 좋은 플랫폼을 구축하고, 전체 학생 간의 상호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 간의 감정을 높인다.

셋째, 활동 목적: 저는 농구 고수입니다. 당신과 함께 놀고 싶습니다.

넷. 대상: 산둥 대외무역직업학원 15 급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주최: BBA 농구 클럽

행사: 남녀 3 대 3 혼합전, 2 분전, 3 분전, 꽃릴레이, 농구 기술경기 등.

여덟. 이벤트 일정:

(1) 재미있는 농구 경기의' 혼합 3V3'

1, 반 단위로 반당 한 팀으로 제한한다.

2. 팀당 지원자 수는 4 명, 출전 선수는 여자 2 명, 남자 1 명이다.

3. 등록 시간:

4. 등록 장소:

(2) 재미있는 농구 경기의 "패턴 릴레이"

1. 활동 시간:

2. 장소: 학교 농구장

3. 활동 형태: 드리블, 제기차기, 줄넘기, 슈팅, 라켓.

4. 활동 프로세스:

1). 스태프가 휘파람을 불자 A 는 시작점에서 줄넘기를 30 회 한 후 미드필더 A 지점으로 드리블하고 B 와 손바닥을 쳤다. .....

2). 인수인계 후 B 는 장애물을 5 바퀴 돌고, 공을 B 지점으로 드리우고, 골을 넣을 때까지 슛을 한다. 골을 넣은 후 B 는 C 지점에서 동창 C 와 인계한다.

3). 10 개의 C 볼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을 미드필더의 D 포인트로 드리우고 D 포인트 틴에게 하이파이브를 드립니다.

4). 딩은 65438 배드민턴 +00 을 찼고, 누적할 수 있고, 그리고 결승점까지 드리블할 수 있고, 심판은 타이밍을 멈춘다.

채점 및 경쟁 규칙:

1. 경기의 최종 결과는 총 시간이다.

2. 경기할 때 하이파이브가 바로 인수인계입니다. 인수인계가 없다면 인수인계는 반드시 반환해야 한다.

3. 만약 그들이 동시에 나타난다면, 우선 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경기가 열릴 것이다.

참가자는 직원의 준비에 복종해야합니다.

(3) 재미있는 농구 게임 "농구 기술 대회"

. 1. 활동 시간:

2. 장소: 학교 농구장

3. 활동:

1) 밑줄 드리블에서 6 ~ 8 개 설정의 장애물을 우회합니다.

2) 가슴 타격의 형태로 지정된 영역에 공을 패스합니다.

3) 남자는 페널티 라인에서 공을 가지고 쏘고, 여자는 지정된 지역에서 을 한다.

4) 장애물을 우회하여 드리블한 다음 세 걸음으로 슛을 한다.

채점 기준: 이번 경기는 시간상으로 선수 성적을 기록했다. 타이머는 기준선부터 타이밍을 시작하여 3 단계 바구니가 완성될 때까지 타이밍을 멈추지 않는다. 참가 선수가 다음과 같은 경우:

1. 장애물을 우회하는 과정에서 장애물을 넘어뜨리면 장애물을 넘어뜨릴 때마다 선수의 최종 성적이 2 초 증가한다.

2. 패스는 반드시 지정된 위치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정된 위치를 반환하고 패스 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들어오면 다음 코너의 게임 내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중원은 슈팅 코너에서 5 번의 슈팅 기회밖에 없었고, 다음 코너는 골을 넣은 후에만 출전할 수 있었다. 만약 다섯 개의 투사가 모두 명중하지 못한다면, 게임은 끝나고 플레이어는 득점을 하지 못한다.

4. 3 단계 바구니에서 이탈, 부진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선수의 최종 점수에 2 초를 더한다.

5. 남학생의 최종 성적이 1 분 30 초를 초과하면 그 선수의 성적은 무효로 기록되지 않는다. 여학생이 최종 득점이 5 분을 넘으면 선수 득점이 무효가 돼 기록되지 않는다.

재미있는 농구 경기에서 "2 점 경기"

행사 1: 등을 맞댄 드리블 (팀당 남자 4 명, 여자 4 명 필요)

필수품: 농구 10 개, 정식 경기용 8 개, 예비용 2 개.

직원 필요: 심판 4 명과 타이머 8 명.

규칙:

(1) 팀당 2 개 팀, 팀당 남자 2 명과 여자 2 명, 선수 2 명이 시작점에 서 있고, 선수 2 명이 종점에 서서 약 50 미터 떨어져 있다. 4 개 팀은 1 개, 1 개 팀은 *** 16 으로 4 개 그룹으로 나뉘어 추첨 그룹 순서를 정했다.

(2) 호루라기가 울리자 출발대원들은 등을 맞댄 공을 들고 종점까지 가서 (손이 아닌) 신체 접촉을 통해 종점 선수에게 공을 패스했다. 종점 선수는 반드시 공을 가슴에 안고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한다. 타이머가 알아차렸다. 종점에 도착한 시간이 비교적 짧은 팀이 이겼다.

참고 사항:

1) 두 번째 팀의 선수가 앞가슴에 공을 가지고 출발점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해 50 초 경기 시간을 늘린다.

2) 공이 떨어지면 바로 거기에 멈추고 돌려놓고 앞으로 가세요.

3) 스킨십을 통해 팀 동료에게 공을 패스하지 않으면 경기 시간이 15 초 늘어납니다.

활동 2: 3 점전 (팀당 4 남 2 녀 필요)

팀 요구 사항: 팀당 두 팀을 파견하여 팀당 참가자 수: 3 명, 남자 2 명, 1 여자. 1 * * * 8 개 팀, 추첨으로 출전 순서를 정하다.

프로젝트 개요: 타이밍 3 점 슈팅 경기

경기 규칙: 선수들이 현장에 첫 골을 넣은 후 경기가 시작되자 각 팀이 10 을 던진 후 경기가 멈췄다. 경기는 농구 하나만 제공하고, 그라운드에서 세 선수 모두 을 던지고, 공을 줍고, 패스를 할 수 있다. 경기장 대원들이 자신의 역할을 잘 배정하여 시간을 절약할 것을 건의하다. 여학생은 단지 3 초 구역 밖에서 을 쏘기만 하면 된다.

승부 판단: 최소한의 시간으로 10 3 점슛 팀이 이겼다. 3 분 후에도 여전히 10 개의 3 점슛을 치지 못하면 실패를 선언하고 경기를 멈춘다. 완성하지 못하면, 골 수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팀 요구 사항: 각 팀은 1 팀을 파견하여 프로젝트에 참가합니다. 팀 규모 요구 사항: 5 명, 남자 3 명, 여자 2 명. 여학생은 각각 1 과 2 로 번호가 매겨졌다. 남학생은 각각 3, 4, 5 로 번호가 매겨졌다. 1 * * * 8 개 팀, 추첨으로 출전 순서를 정하다.

프로젝트 개요: 고정 슈팅, 드리블, 공중릴레이 등 농구의 기본 기술을 다루는 팀 기술 경기.

게임 규칙:

그림과 같이:

타이머가 시작된 후

여자 1 ① 위치에서 슈팅. 공이 들어오면 2 번 여자에게 패스합니다. 만약 공이 득점이 없다면, 계속 득점을 한다.

2 번 여학생이 ② 위에서 슛을 하고, 공이 들어오면 3 번 남학생에게 패스한다. 만약 공이 득점이 없다면, 계속 득점을 한다.

3 번 남자는 3 번 위치에서 을 하고, 공이 들어오면 4 번 남자에게 패스한다. 만약 공이 득점이 없다면, 계속 득점을 한다.

4 번 남학생은 4 번 포지션에서 슛을 하고, 공이 들어오면 5 번 남학생에게 패스한다. 만약 공이 득점이 없다면, 계속 득점을 한다.

5 번 남자는 ⑤ 위에서 공을 잡고 드리블은 장애물 (의자) 을 지나 당구판이나 공투로 4 번 남자에게 공을 패스한다. 4 번 소년의 촬영은 반드시 공중에서 완성해야 한다. 슛을 할 수 없다면 남자 4 번은 반드시 공을 쳐서 보충해야 한다.

시간이 끝났다.

추가 정보:

1, 경기당 2 골 제한.

2. 경기 때 장내에는 5 명의 선수만이 공을 줍고, 패스, 드리블, 투구를 할 수 있고, 장외 관객은 도울 수 없다.

3. 참가자가 장애물을 우회하여 드리블하는 동작은 반드시 명확하게 설명해야 한다. 실을 꿰는 동작을 하지 않거나 완전히 하지 않는 사람은 위반으로 간주된다.

4. 남자 4 호의 마지막 총은 반드시 공중에서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 총은 무효로 간주된다.

5. 상술한 규정을 한 번 위반하면 그 팀의 최종 득점은 5 초 지연된다.

판단 승리 또는 상실:

이 프로젝트는 타이밍 경기이다. 최소한의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이겼다. 4 분 30 초 후에도 완료되지 않으면 실패를 선언하고 게임을 중지합니다. 완성하지 못하면, 골 수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