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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사원

캐슬 피크 수도원: 캐슬 피크 수도원은 투엔 문 캐슬 피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고찰 중 하나이며 홍콩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이기도 하다. 청산사는 1500 년 전 동진에 건설되었다. 일찍이 푸도사, 두임사, 북도사, 북도사, 청운사라고 불렸다. 절 앞에는 한 쌍의 대련이 걸려 있다: lsquo 10 리 송삼은고사, 백운수 주변 청산RSQUO.

청산사 고적은 많은데, lsquo 라고 합니다. 청산 10 경 rsquo 중 많은 것들이 홍콩의 역사 유물로 등재되었다. 예를 들어 한릉 제일산과 석정은 모두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대 시인 한유는 청산을 유람했고, 송대 민간은 그 제사를 거석 위에 새겼다고 전해진다. 또한, lsquo Xianghai mingshan 아치 길 에; , lsquo 물고기 뼈 언덕 rsquo, lsquo 북도 동상; 역사 유물, 그리고 lsquo 호호산문 rsquo, lsquo 일선 rsquo 는 자연풍광처럼 10 경열에 올랐다. 분령과 대보디아의 불사는 대부분 신계 북부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종묘, 용산사, 반춘원, 대광원, 정혜사 등 7 개 사찰은 모두 신나호에서 구룡홍철도선 부근에 위치해 있다.

장곡사, 보리정사, 사두각 평루하평산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사원들의 건축 역사는 투엔 문 (Tuen 문) 과 원랑 (Yuen Lang) 만큼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60 년대 이후에 지어졌지만 교통을 최대한 이용했습니다. 대부분 철도선 근처, 일부는 대보디아, 태화역 근처, 일부는 분령역 근처에 있습니다. 너는 역에서 걸어갈 수 있다. 보련사: 보련사는 홍콩 란타우 서부의 옹평고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콩 4 대 선림의 으뜸이다. 1924 에 설립되었습니다. 사내에는 대불전, 웨도전, 대웅보전과 같은 웅장한 건물이 있다. 목어봉 부근에는 높이가 34 미터인 청동불상이 있는데, 받침대에는 3 층이 있다.

전시장, 큰 시계, 컴퓨터 제어 벨이 있습니다. 대불은 중국 항공우주부에서 설계하고 제조한다. 전체 공사는 10 년 동안 1 993+02 년에 개건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옥외 청동 불상으로 꼽히는 이 불상은 현재 홍콩의 큰 경관이다. 문묘: 문묘는 태평산 북쪽 기슭 호리 활도에 위치해 있다. 이 절은 청도광 30 년 겨울에 재건되어 관운장과 문창군을 모시고 있다. 향객은 주로 홍콩 재계와 금융계에서 왔다. 홀 앞에는 거대한 목각 병풍이 있다. 병풍 위에는 금패가 하나 있는데, 위에는 신력이 있고, 푸우네 개의 큰 글자가 있는데, 광서 어필의 보물이다. 그 아래에는 광서년 동안 조각한 현판이 있는데, 위에는 디드가 있다.

병풍 양쪽의 기둥에는 붉은 프라이머 큰 글씨가 있어 눈에 띄고 창력이 있다. 성인, 신, 덕, 짠 이불, 운택우은부 월해의 백양나무가 중국 북방의 사합원과 같다. 네 개의 거대한 향로가 있고, 양쪽에 18 종의 무기가 있다. 정원 위에 무수한 나선탑이 걸려 있다. 분홍색 탑향 한 접시 위에는 모두 붉은 종이로 향주의 이름이 적혀 있다. 이 거대한 탑향은 연기가 감돌고 따뜻함이 어우러져 지붕의 석양이 뭉게뭉게 비춰져 탑향이나 밝거나 어둡거나 고요하거나 움직여서 절을 신비롭게 한다. 정원 위에는 본전, 향안 네 장, 문무 장관 네 명이 양옆에 주조되어 정교한 청룡언월칼이 세워져 있다.

신전에는 관승황제와 문창황제를 나란히 모시고 있어 으리으리하다. 대전의 양쪽에는 향자의 금빛 명단이 우아하게 걸려 있고, 향자의 가격은 만 원 이상이며, 300 원에서 200 원까지 다양하다. 관제와 함께 죽은 문창제, 서진 쓰촨 즈퉁현 칠곡산인. 지금도 칠곡산사는 여전히 천동 대바산 군봉 위에 우뚝 솟아 있어 장관이다. 문창제는 천하의 명리를 관장하고 있으며, 자신의 과학 연구 체계 이후 학자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고 전해진다. 푸밍 현

조용한 방 두 개, 임옥과 당학덕, 불사 푸밍사를 즐기세요. 1964 년 부미사 재건이 완공되어 원래의 3 단계 건물을 장엄하고 엄숙한 불사로 통합하여 높이가 거의 30 피트, 넓고 웅장하다. 당시 불사에는 뗏목 스님과 한 무리의 대덕이 새겨져 있었는데, 지금도 절에 걸려 있다. 명불사 전성기에 관음 생일, 목욕 불생일, 아미타불 생일을 거행하여 향불이 매우 왕성하다. 그런데 지금 병원에는 스님이 없어요. 장흥 () 과 상정 () 두 대사의 제 3 대 제자로서, 대사는 임도장의 발우를 계승하고 복마사 () 를 관리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선사는 앙평이 창설한 첫 번째 정실이며, 그 종고도 그해 1 위였다. 절 안의 아침 종모북의 선규는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준수되고 있다. 관종묘: 관종묘는 분령역 옆에 위치하여 천태종 원조 지영법사의 한 가지이다. 그것은 원래 4 대 귀족으로 불리는 법과 지혜의 대가가 절강닝보에서 창립한 것이다. 송대에 이르러 명걸의 거장 네 명이 16 전을 짓기 시작하여 강의의 기초를 다졌다. 아쉽게도 반복 횟수가 많기 때문에 키우기가 더 쉽다. 민국 초년까지 천태종 43 조는 선인들의 원대한 포부를 회복하기 위해 강당을 재건하고 관종강당으로 개명하며 고리서원, 연구원, 대법정을 설치했다.

엽기학파가 연이어 쇠퇴하여 명대 4 대 학파가 한때 성행하였다. 그러나 인재가 배출되고, 관파가 많고, 유명인이 배출되는데, 그중에서도 포청 등 위인이 적지 않다. 보경 스님은 일찍이 탁계의 곳이 많았지만, 강강이 가장 중요한 곳이었다. 이에 따라 1936 년 분령현 부지에 노정을 건설해 퇴직장소로 삼았다. 전후 절이 파괴되고 보경 스님은 1940 년 상하이 옥불사에서 적막했다. 홍콩 광복 이후 천태종 제 46 대 사장은 사당의 몰락에 대해 마음을 놓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그의 유지를 계승하고, 돈을 모아 재건하고, 노정을 포공 성희기념관으로 바꾸기로 결심했다. 1978 년, 시기가 무르익었고 기념관이 관종묘로 확장되었으며, 4 대 문명의 관조묘가 홍콩을 재현하고 주보징 대사의 위대한 공적을 기념했다. 사당은 홍콩 분령백복촌에 위치하여 분령역에 인접해 있다. 20,000 피트 이상의 면적을 차지하고 환경이 우아하다.

위층은 성웅보전으로 삼보불을 공양하고 있다. 깨끗하고 숙숙숙하며 뒷좌석은 관음전이며, 안에는 팔나리 산스크리트어 성경과 사료가치가 있는 진귀한 책이 들어 있다. 정말 열심히 공부하기에 좋은 곳이다. 하전은 백옥불 석가모니를 모시고, 경경을 읊고 복을 기원하는 데 쓰일 뿐만 아니라 사찰오락센터로서 양로원과 인접해 입원 노인들을 위한 장소를 제공한다. 하전 뒤에는 보경 마스터 기념관이 있습니다. 이 홀은 포공에게 헌정 된 유물과 법입니다. 절 입구 오른쪽에는 보정 스님을 기념하는 보탑이 있습니다. 비문은 포공의 생애와 이 절을 지은 이유를 상세히 묘사한다. 일찍이 1960 년대 초부터 땅을 갈라 현 부지에 불교 보건 요양원을 짓고 65,438,000 여 명의 미망인 노인들을 위한 숙소를 제공했다. 관종묘의 주지와 감옥의 곽덕 대사와 병원의 하중권 부원장이 노약자를 크게 보살피기 때문이다.

나중에 사회 발전에 협조하기 위해 불교 보징 양로원을 건설하여 노약자를 돌보았다. 이 두 집은 모두 관종묘에 있는데, 향해정각련사가 관리한다. 1990 년대 중반에는 양로원 건물이 낡아 법 집행부와 정부의 지원을 받아 제자리에서 새로운 양로원을 재건하여 260 여 명의 노인들에게 시설이 완비된 편안한 집을 제공하였다. 노인 서비스 외에도 송군묘에는 중학교 2 개, 초등학교 3 개, 유치원 1 개, 약지인사 학교 2 곳이 있다. 교육을 촉진하는 데 있어서, 우리는

불천사: 랜드로호촌 불천사 () 는 랜드로호 정사 () 옆에 위치해 있으며, 불교양언천 () 이 1932 산스크리트어 () 에서 지은 것으로, 신도법사 () 덕현법사 () 를 주지로 초청한 적이 있다. 절 내벽에는 아직도 양거석 일가의 오래된 사진이 걸려 있다. 이 절은 삼보홀이라고도 불리는데, 매우 눈부시다. 양염천이 쓴 삼보홀 간판이 입구에 걸려 있기 때문이다.

불사에는 아직도 사탑이 나란히 서 있는 배치가 남아 있고, 세 동짜리 건물이 일렬로 늘어서 있다. 그중에는 가벼운 아트리움이 있어 마음이 섬세하다. 너는 그 해의 아름다움을 상상할 수 있다. 집의 처음 두 기둥에는 주변 경치를 비출 수 있는 틈이 하나 있다. 연일: 이 녹수 청산은 반야와 같은 수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에게 황화청죽의 일을 물으면, 너는 선선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절에는 부처가 서쪽에서 왔다고 적힌 삼보홀의 대문 위에 걸려 있는 특별한 현판이 있다. 불사 개관 당시 영국인 허세드가 개관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아내가 중병에 걸렸을 때 양거석은 그에게 부처님 앞에서 소원을 빌라고 했다. 허세덕 분향은 아내의 회복을 기도했다. 두 달 후, 쑤 shide 의 아내는 정말 회복, 쑤 개인적으로 플라크 를 보내 평신도로 개종했다.

이 불사의 현재 주인은 지통 대사로, 그는 이미 Xi 옹평의 보련사에서 20 여 년을 살았다. 그러나 불천사가 여러 해 동안 방치된 것을 보고 안타까워했다. 그래서 1994 에서 제자 묘문 스님과 함께 와서 수리하고, 불상 금신을 다시 칠하고, 등불을 달고, 경경을 암송하고, 명상을 하고, 향불이 다시 살아났다. 링두 사원: 불교 사원. 홍콩 원랑하촌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조 선종 대사의 품에서 모두 여기에 이름을 붙였다고 전해진다. 당대에 건립된 것은 홍콩 최초의 절이자 홍콩 불교의 발원지이다. 청대에는 두 차례의 정밀 검사가 있었는데, 규모는 1927 로 확정되었다. 절내에는 대종, 품도경 등 중요한 유물이 있어 항구 불교가 참배하고 참관하는 성지이다.

칠성공고사: 사이공에서 99 번 버스를 타고 신도시 광장에서 299 번 버스를 타고 진흙탕 (서사찻집) 에서 내려서 3 ~ 4 분 동안 진흙탕으로 바비큐를 하고, 3 분 동안 관구까지 걸어서 14 골목의 관구 () 로 들어가시면 2 분 정도면 칠성공고에 도착합니다 당신은 서영에 가본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근처에 칠성궁 고묘가 하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모를 수도 있습니다. 환경사: 란타우 랜드 로버 지역에는 좋은 집이 많이 있습니다. 전성기에는 거의 50 채의 좋은 집이 있었다. 여러 해 동안의 비바람 끝에 지금은 부티크 주택 30 여 채밖에 없다. 많은 창업자의 후손들이 3 대를 살았다. 봄과 가을은 이미 높지만, 나는 여장을 정리하고 꾸준히 유지하는 데 집중했다. 산속에 사는 것이 불편해서 나도 고생을 느끼지 않는다.

나는 위아래로 내려가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연경사 지묘법사가 그 중 하나다. 그녀는 매일 몇 명의 제자를 데리고 아침저녁으로 염불하며, 일년 내내 쉬지 않고 앉아 있다. 그녀는 또한 아주 좋은 채소를 만들어서 모든 음식으로부터 칭찬을 받을 것이다. 그녀는 이미 77 세이니 제자가 대신 수고하도록 해야 한다. 혜정은 상환호 이활도의 전 유행 나이트클럽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창시자 예혜초 여사 365,438+0 세가 보징 대사로 귀의하고, 60 세에 출가하여 정식으로 반지를 받았다. 예 여사는 점쟁이로 유명하다. 그녀는 일찍이 대화에서 도덕당을 개업하여 점술로 생계를 꾸린 적이 있다. 그녀의 점술은 상당히 효과가 있다. 그녀는 보경 대사에게 귀의한 후 공력이 신처럼 되었다고 한다.

그녀는 1928 에서 유명해졌다. 그해 혜련정사는 란타우 랜드 로버 마을에 설립되었다. 전쟁이 끝난 후, 이 정교한 집은 매우 낡아서 1956 에서 재건되었다. 같은 해, 그녀는 뱃속의 도덕당을 제자에게 넘겨주고, 스스로 혜련정사에서 수행해 30 여 명의 제자를 받았다. 재배치 후 그녀의 제자는 그녀를 따라 란타우의 한 정수처로 갔다. 관세음보살은 보련사 제 2 임주지의 뗏목에 안치했고, 당전 스님은 대련을 한 폭 썼다. 이안운: 내일은 맑은 날이 될 거예요. 너는 봐야 한다. 연꽃 세계, 문휴스에서 왔습니다. 불편함 때문에

당초 법사는 장군호주라는 아름다운 땅을 발견하고 제단을 홍보하려고 했지만 자금이 부족했다. 현지 향신의 부인석은 발병을 여러 번 치료해서 기분이 매우 가라앉았다. 법사는 자비로운 마음으로 스스로 그 통치를 추천하며, 어떤 남자가 완쾌된 후 땅값을 낮추어 이익을 얻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비명언) 발이 법사에게 완치된 후 절이 세워졌다. Changren 마스터 는 개인적으로 손을 성전 을 구축 맹세. 그는 특별히 상해의 불대사에게 대웅전의 보상을 경배하러 와서 디자인이 완벽하다는 것을 감독했다. 완공된 보물관은 눈부시게 빛나고, 조각상은 장엄하고 엄숙하며, 의태가 웅장하여 감탄을 자아낸다. 절이 완공된 후 많은 승니가 왔다갔다했다.

금산의 대가, 성, 영흥 대가, 각광대가 모두 교육을 받았다. 몇 년 전, 인창 스님은 적막하여 향년 100 으로 덕수쌍전이라고 할 수 있었다. 현재 사내에는 여전히 난초 제천 불탄과 같은 불교식이 있다. 귀의하는 제자들과 먼 길을 온 신도들이 모여 부처님을 경배하는 곳도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용목묘: 평주 동만에서 가장 큰 절은 용목묘로 1970 년대 초에 지어졌다. 절에 모시는 용모는 물의 신 중의 하나이다. 용모묘에는 유명한 용상이 하나 있다. 문제를 해결하고 성실에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한다. 옛말: 용상을 만지면 앞으로 결과를 알 수 있다. 믿거 나 말거나. 웡 타이 신 사원: 이 사원의 내부 조직은 매우 큽니다.

본전은 황대선의 조각상이 아니라 그의 초상화이다. 본전 외에도 거북지, 도서관, 약당, 점쟁이의 쇼핑 장소가 있습니다. 이 절의 건물은 금, 나무, 물, 불, 흙이라는 다섯 가지 점술 요소를 대표한다. 황대선 초상화를 안치한 동정은 금을 대표하고 도서관과 분수는 각각 나무와 물을 대표한다. 절 근처에 작은 공원이 하나 있는데, 디자인이 아주 좋고, 매우 정교하며, 원경이 있다.

옆에 있는 구룡벽은 북경의 자금성을 본떠서 만든 것이다. 한편 황대선사 안에는 공자를 숭배하는 사람을 맞이하는 공묘가 있고, 불교 신도들은 관음보살을 모시고 관제군과 팔선에게 모셔줄 수 있다. 나한사: 나한사는 미륵봉과 사자봉 사이에 있습니다. 그것의 전신은 단지 나한동일 뿐이다. 1926 년, 서창원 () 에 스님이 홍콩에 와서 이 동굴에서 수행해 나한암 ()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1960 년대에 이요정에서 온 한 거사가 이곳에 와서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인적이 드물어 독서장사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을 보고 창원 스님의 동의를 얻어 대법외국도장을 창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74 년, 나한사가 정식으로 완공되었다.

대웅보전은 전체 사찰의 주체 부분으로, 높이 3 피트, 너비 6 피트로 청산과 투엔 문 모두 볼 수 있다. 나한사에는 천연천나한천과 천연동 나한동도 남아 있다. 이곳의 채소는 매우 유명하다. 혜천사: 지혜는 어리석은 천년을 소멸하고, 빛은 홀로 빛난다. 생명의 삼원, 신선과 불가가 같은 길을 정화하다. 환천사, 모래밭 배두마을 산비탈에 위치한 스님청장 위주의 도장이다.

이곳에서는 산골짜기 옆에 맑은 개울이 하나 있는데, 상하 두 개의 대전을 지었다. 환경이 고풍스럽고 우아하여 교통이 편리하다. 많은 신도들이 이미 귀의했다. 전삼성사 창립자 경산 비구니는 여성 거사이다. 문화는 높지 않지만 도덕심은 확고하다. 20 대부터 나는 채식주의자, 신불입니다. 그녀는 잔장 등지에서 불사를 운영하며 스님과 보물을 모신 적이 있다. 많은 불교 사원은 종종 혼란이 발생할 때 종종 눈썹을 돕기 위해 쌀을 준다. 1950 년대에 출가하지 않은 경산비구니는 자신의 운명이 이미 지나갔다고 생각하고 출가하기로 결정하여 모래밭에 정착하여 혜천각원을 창립했다.

홍콩 은행이 토지를 매입한 후, 겨우 4 위안밖에 남지 않아 구걸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마지막으로 큰 힘을 들여 불사를 짓고 하나씩 사옥을 완성했다. 20 여 년 전 경산비구니는 곽희안 스님을 만났는데, 당시 그는 시내에 밭이 하나 있었다. 키안 비쥬니는 그의 로스앤젤레스가

대전은 장엄하고 엄숙하여 앞뒤 두 줄의 금빛 불상, 뒷줄에는 석가모니불, 약사불, 아미타불 순이었다. 앞줄 관음보살, 문수보살, 보현보살. 대전 옆에는 인체보다 높은 보호신 웨타와 갈란이 있다. 대전의 양쪽에는 4 대 천왕이 있는데, 모두 청대 광저우에서 만든 진귀한 조각상이다. 홀의 한쪽에는 객실과 폐쇄된 방이 있다. 곽희안 씨는 여기에 온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절문 맞은편은 절의 새 절이다. 이곳은 일찍이 노인의 집이었다. 10 여 년 전, 곽희안 대사는 법회의 장소가 부족하다는 것을 보고 지하실에 공간을 남겨 많은 사람들이 염불하는 장소로 삼았다.

2 층은 새로 지은 불사이다. 승니는 여기서 염불한다. 불교 서적이 들어 있어 신도들이 읽고 수행할 수 있다. 혜천사의 스님은 주로 선종을 수행한다. 독학한 도장이지만 매달 만날 수 있습니다. 부처의 생일을 참배하거나 축하할 때 100 여 명의 개종자와 신도가 왔다. 양로원 외에도 사원은 종종 사찰 사자의 이름으로 구호를 모금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교육에 능할 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매우 유익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Lingyin 사원: 전체 간 전체 장, 팡 젠 쳉 심장은 양보를 위해 지어졌습니다; 처마를 망치며 정신적인 기탁을 구하다. 대나무에 사당 위에 새겨진 이 대련은 영은사 창업자 70 년 전의 경험을 묘사한다. 영은사의 창시자는 웨진 대사와 임석 대사이다. 임석 스님은 정호산 남쪽 기슭에서 홍콩으로 와서 도장 선교를 찾고 있다. 1928 년, 공교롭게도 웨진 대사가 창산 기슭에 사찰을 짓고 비둘기 작업이 완료되었지만 웨진 대사는 갑자기 중병을 앓았다.

텔레파시 대사에게 방장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다. 법사는 농선 () 에 전념하고, 이익 중생 () 을 얻으며, 4 귀의자는 육칠백 () 에 달한다. 절내에서 광범위하게 부처를 하고, 시기적절한 계계를 전하며, 임석스님은 사내 대사의 작은 사전 노력을 하였다. 나이가 되었는데도 활은 여전히 힘이 있다. 은사 사탑이 나란히 다섯 동씩 늘어서 있다. 수십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사내의 원래 돌담과 목문은 몇 번이고 재건되고 보존되었다. 이 건물은 높고 깊고 아름답다. 그 후, 그것은 지장왕전, 길상주택, 웨타미륵전, 법당을 건립할 것이다. 임석 대사는 1960 년 9 월 10 일에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법당 옆에 궁종기념정이 하나 있는데, 정내에는 임석 대사의 제사와 초상화가 새겨져 있어 후세 사람들이 추모하고 추모할 수 있게 되었다. 미륵불을 모시는 불사를 지나 계단을 올라 법당에 도착하다. 절 양쪽에는 궁종 기념정과 광풍악정이 있습니다. 공공 기념정 앞에는 거실과 재당이 하나 있다.

본전 앞에는 1997 명의 거장들이 쓴 대련이 있습니다. 지나가면 당신의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만약 네가 너의 운명과 함께 산다면, 너는 진리가 갈 곳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불사 앞에는 관음사로 관음, 갈란, 육조, 웨타를 모시고 있습니다. 관음당 지하실 가운데에는 창시자 호령의 초상화 두 명이 있고, 양쪽에는 낙산, 감사 등 공덕전이 있다. 관음전을 지나 대웅보전에 들어가 70 년대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산에 의지하여 지었는데, 기세가 장엄하다. 절 안에 삼보를 모시고 향불이 전성하다. 북거사: 북거사, 사이공 백사만 대용구에 위치한 원래 도교도장이었다.

1940 년대 말, 이곳이 아직 황무지였을 때, 이 절의 창시자는 줄곧 이곳에서 모래를 파고 집을 짓고 도장을 만들었다. 50 년대가 점차 형성되다. 1975 년, 개산 창업자는 불문에 귀의했다. 그 이후로 북두사는 스님이 경전을 읽는 곳이 되었다. 북흥, 도교 창시자는 도사로 채식을 적게 한다. 출가하기 전에 그는 도교와 한의학 이론을 공부한 후 완차이 () 에 의료 클리닉을 열었다. 나는 서현 대사의 초청을 받아 남방홍법에 간 곽악 대사를 만났다. 악사부는 의사가 약을 주는 것을 보고 크게 자비를 베풀었다.

매년 정월, 연말, 사내 7 월에 목란에서 법회를 열고 백여 명이 모인다. 평소 토요일에는 공개 수업이 있어서 익숙한 신도들이 모두 참석한다. 1987 년 도사가 세상을 떠나 임종 전에 국사 (비구니) 에게 절 서비스를 의뢰했다. 문대사는 잔산사 주지인 덩바오 대사에게 사내 중요한 사무를 주재하도록 초청했다. 1996 년, 중국어 대사가 방장을 계승했다. 지금까지 절에는 다섯 명의 중이 있었는데, 한 여자 다승의 절이다. 자흥사: 자흥사는 란타우산 남서부 만장 폭포의 중턱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오래된 절이다. 원사는 1930 에 지어졌으며 법전 대사가 지었습니다. 예전에는 국흥사라고 불렀다.

불행하게도 홍콩은 함락되어 일본군에 의해 불타고 법주가 순난했다. 1953 년 가을, 불교신자 동국존국흥사 왼쪽에 2 층 별장을 건설해 두런 스님에 대한 공물로 삼았다. 그래서 우연한 기회, 스승과 국흥사 관계자들이 협의해 동의를 구한 후, 옛 사찰과 별장을 합건하여 먼저 별장을 짓고 자흥사 좌원이라고 명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흥사, 자흥사, 자흥사, 자흥사, 자흥사, 좌원, 자흥사) 삼보가 뜰에 모시고 있는데, 지금까지 온전하다. 뒤런 대사는 자금을 모아 현재의 성웅보전을 지었고, 국민당 원로 우임은 듀런 대사에게 현판을 썼다. 1962 년, 렌대사는 미국에 가서 선교를 하고 다모 불교 협회를 설립했다.

더런 대사가 출항할 때 법장 대사에게 자흥사를 주재하도록 위탁했고, 사국례, 사국인 (항이, 항치) 이 여관을 주재했다. 법사는 천태종 대덕의 전승이다. 옛 스님법사는 절을 1 년여 동안 보수하여 불법 거주자를 완성했다. 늙은 중이 쓴 순악거비는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사관이 개조된 후 유리 기와지붕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풍격이 숙연하다. 두보 대사는 미국에서 많은 미국 승려를 제자로 받았다. 1973 년, 그의 미국 제자 세 명이 홍콩에 와서 자흥사를 위해 투표해 영어 0755-79000 으로 번역했다. 자흥사는 홍콩 최초의 외국인 승려가 있는 불사가 되었다. 티베트족 법사는 1974 년 자흥사를 떠나 자흥사에 많은 공헌을 했다.

달렘 스님은 죽은 후 화장하여 수천 점의 유물을 남겼는데, 그 중 일부는 특별히 자흥사에 모셔왔다. 자흥사 뒤에는 석두 세 개가 있다. 곽성이라는 속인은 자연 조건으로 철근 콘크리트 용을 만들었다. 용은 길이가 약 4 미터, 이빨춤 발톱, 형태가 활발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섬의 서경이다. 이 진귀한 산길은 만생한 잡초로 가득 차 있으니, 너는 멀리서 볼 수 있을 뿐 가까이 갈 수는 없다. 절 뒤에는 바위 입구에 용솟음치는 샘물이 있어 일년 내내 넘쳤다. 설령 하는 일이라도 믿을 수 없다. 듀런 대사는 용침을 가리킨다. 한 수질 전문가가 샘물을 검사한 적이 있는데, 그것은 매우 순수하고 불순물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자흥사는 대외적으로 개방되지 않는 불교 사원이다. 현재 자흥사의 남구는 불교협회에서 파견한 석항행 등 승니가 관리한다. 다섯 명의 스님과 비구니가 절에서 연습하고 있다. 현재, 절은 여전히 정오 이후 음식을 먹지 않는 규정을 유지하고 있다. 잔산사: 마카오 청수만에 위치하고, 잔산사는 청산을 등지고 바다를 향하고, 환경이 우아하고 풍경이 수려하다. 레인보우 지하철역에서 차를 타고 유유수 대련까지 가능합니다.

잔산사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일부는 스님이 명상경을 하는 곳으로 불사 불탑 거사원 공덕전 등을 포함한다. 또 다른 부분은 영웅홀과 노인의 집이다. 두 지명 절, 홍콩 잔산사와 청도 잔산사가 같은 이름을 가진 것은 모두 한 세대의 종사들 때문이다. 서현 스님, 속인 왕복정, 40 세에 출가하다. 스승은 닝보관종사에서 한가한 스승을 떠나 불학원에서 천대교법을 배운다. 나중에 영구에 냉암사, 하얼빈에 극락사, 장춘에 반야사, 청도에 창산사를 지었다. 게다가, 건설된 모든 절은 불학원에 소속되어 있다.

많은 보호자와 신도들의 열렬한 후원으로 나는 마카오의 청수만에서 산을 하나 샀다. 칭다오 잔산사 건설에 따라 홍콩 잔산사가 창설되었다. 절이 있는 곳에서 나는 서현 대사의 불탑을 지을 아름다운 곳을 선택했다.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아름답고 울창하며, 환경이 매우 좋다. 노인의 유산을 이용하여 덩바오 대사는 잔산사를 건립할 뿐만 아니라 노인 교육과 보살핌 등 사회사업에도 힘쓰고 있다. 1966 년, 다스터 대사가 승가의 회장으로 뽑혔고, 던보 대사는 부회장이었다. 1969 년 구룡화부가에 불학원을 설립했다. 1970, 구룡의국가에 자체 교사를 설립하다.

197 1 년, 자체 교사를 7 층 건물로 개조하고 불학원은 인학원으로 이름을 바꿨다. 진사부는 교감이고 사부는 부교감이다. 그가 1993 년 5 월에 사망한 후, 던보 대사는 승가회의 의장을 이어받아 학교 책임자가 되었다. 유회문중학교 (원불교 영어중학교) 가 설립된 후 대보디아 마오산으로 이주해 회문중학교가 되었고, 만구미능인서원은 투엔 문 () 으로 이전해 회원중학교 () 로 개명했다. 또한 1970 년대 초, 잔산사 부근에 자덕양로원이 설립되어 60 여 명의 노인이 살고 있다. 덩 대사도 불교의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1992 부터 1997 까지 그는 본토 13 개 사원 수리를 지원하기 위해 10 만원을 출자했다. 간쑤 대상산을 포함한 영명사; Qiongshan Falun 사원; 허베이 jinglian 사원; 산서의 화엄사, 삼성사, 관음사, 천불사 내몽골 캔로지입니다. 호키, 산둥 등등. 스님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덩바오 대사는 중국 불학원 기금 재설립을 지지하는데,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덩바오 스님은 인기가 많아 모든 방면에서 존경을 받았다. 따라서, zhanshan 사원은 송나라의 제 18 로한 치아 조각, 명나라 Chenghua 년 도자기 병, 옛 스님 쑤 윤, 마스터 서현이 남긴 편지와 잉크와 같은 많은 귀중한 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덩사부는 1997 년 3 월에 죽었다. 화장 후, 그는 거장처럼 알록달록한 유물 수천 점을 남겼다. 산스크리트어는 잔산사를 멀리 방송한다. 성웅전은 8000 여 피트, 높이가 40 여 피트이다.

석가모니불, 아미타불, 약사불, 미륵불, 관음보살, 웨이타, 나한 등의 불상을 모시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미얀마의 싯다르타 조다모는 1980 년대 홍콩에서 가장 큰 석가모니 백옥 조각상이다. 사원은 음력 5438 년 6 월+10 월 아미타불 법회, 3 월 상보등회, 4 월 양황보 성묘회, 9 월 목련불사 독서회, 6 월 5438+065438+/Kloc 등 매년 5 차례 대형법회를 개최한다 주문을 읊으며 산스크리트어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사내에는 9 명의 승니가 살고 있고, 필요한 사람이 참회하여 경을 읽는 의식도 있다. 1998 년 2 월 스리랑카 국민정부 문화대표단은 잔산사를 방문해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답고 풍수가 가장 좋은 절로 평가했다.

중국은 스리랑카 국보 석가모니불탑이 있는 잔산사에 가장 큰 불탑을 짓기로 했다. 동시에 잔산사에 묘목 두 그루를 증정하였는데, 석가모니가 출가하여 도사가 된 보리수 나뭇가지가 접혀 만든 것이다. 부지사는 덩바오 대사의 제자로, 지금은 그가 관장하고 방장을 맡고 있다. 그는 광대사부의 도장을 확장하고 성웅보전을 재건하고 망해에서 관음 동상을 주조하고 등보 대사의 불탑을 건설할 계획이다.

첫 번째는 1998 65438+ 2 월 요르단 산정사에서 열리며 매주 토요일 오후 3 시 30 분-6 시 강의입니다. Zhanshan 사원은 1970 년대에 비영리 유한회사로 등록되어 이사회에서 의사 결정 사무를 관리한다. 미국 청년불교협회와 캐나다 불교협회도 있으며 1967 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두 협회는 수도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같은 이사회가 관리한다. 북미에는 15 도장, 토론토에는 산야정사가 있으며, 별빛 법사와 성향법사가 관리한다. 게다가, 땅이 이미 갈라졌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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