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는 누구입니까?
며칠 전' 피가 튀는 13 경찰서' 의 하이라이트를 본 가운데 남자 주인공은 "이 영화는 5 ~ 6 명의 톱스타를 모은다" 고 언급했다. 나는 내가 무지하다는 것을 의아해하지 않을 수 없다. 이 영화에는 이산 호크, 로렌스 피시번, 가브리엘 바이인 등 내가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배우들이 몇 명 있다. 스타이지만 할리우드 일선 브랜드도 아니다. 만약' 해커제국' 이 아니라면, 나는 로렌스 피슈본이 누구인지 모르겠다. 가브리엘 바이언의 마지막 영화에 대한 나의 인상은 아직 N 년 동안 남아 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아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많지만 (50 개 안팎의 이름을 마음대로 생각해낼 수 있음), 진짜 일선 스타는 많지 않고 줄어드는 추세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일선' 의 정의도 모호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많이 달라진다.) 나는 2005 년 북미 흥행 전 100 의 작품을 보았다. 배우 자체의 매력으로 지탱하는 영화는 거의 없다. 이제 할리우드의' 일선' 지위는 만화와 특수 효과에 질 것이다. 1990 년대를 돌이켜 보면, 입이 큰 주씨의 언니, 톰 두 명, 브루스 윌리스, 킴케리, 멜 깁슨 등이 있다. , 좋은 영화든 썩은 영화든 할리우드의 대표작이 빛을 발하고 있으며, 그들의 개인적인 매력도 영화의 일부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지금 이런 스타는 정말 드물다. 종종 우리는 이름을 생각하지만, 우리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묻습니다. "그/그녀는 올해 대작이 있나요? 그/그녀는 정말 톱스타인가? 클릭합니다
이 질문에 간단하게 대답하려면 매년 할리우드 파워리스트를 볼 수 있지만, 이 파워리스트에는 수많은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어, 비배우뿐 아니라 1 위를 차지한 몇 대 회사 사장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그리고 순위요인으로는 가십 노출률, 상업, 반전 낙태, 인도주의적 자선 등이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 팬들이 진정으로 말하는' 일선' 은 아니다. 제 생각에는' 일선' 의 기준은 간단합니다. 배우 자체가 영화의 성패를 결정할 수 있고, 흥행과 연기 모두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의 일선 (또는 슈퍼스타) 스타는 누구일까? 그래서 나는 재미있는 일을 하고 싶다. 바둑계는 매년 최고의 DVD, 최고의 영화 등을 선정하는데, 매년 각광을 받고 있는 스타를 평가해 보는 게 어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둑명언) 이렇게 N 년이 지나고 뒤돌아보면 누가 가장 빨갛고, 누구의 영화가 가장 영향력이 크며, 누구의 작품이 가장 높은지 알 수 있다. 물론, 미국인 (혹은 미국인을 대신해서 말하는 사람) 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당신은 외국인입니다. 미국의 국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게 무슨 소용이야? " 사실, 미국 본토의 본토 스타들 중 상당수는 우리가 감지할 수 없는 것이지만,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영화와 할리우드입니다. 해외 영향력은 어떤 일선 영화배우들에게도 필수적이며 매우 중요한 조건입니다. (해외에서 알려지지 않은 톱스타가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일선 스타의 수도 많지 않다. ('일선 스타' 라고 불리는 사람이 50 ~ 60 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의미가 없다.) 고르려면 매년 십여 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흥미가 있는 것은 지금의' 일선 스타' 에 어떤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말할 수 있다. 흥미가 없는 사람은 스스로 즐길 수 있으니, 벽돌 찍는 것을 환영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목록을 작성하고 작은 논평을 썼다. (물론 완전히 정확할 수는 없다. 누구나 정보가 불완전하다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관심 있는 DY 는 보충할 수 있고, 그리고 모두가 다시 이야기할 수 있다.
코너리, 앤서니 홉킨스, 멜릴 스트리프, 잭 니콜슨, 모건 프리먼, 더스틴 호프만, 로버트 디 니노, 해리슨 포드 등 노인들은 면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이 "일선" 인지 증명해야 합니까?
마찬가지로, 케이트 윈슬렛, 팀 로빈스, 심지어 숀 판, 에드 해리스와 같은 실력은 있지만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이제 문예영화나 독립 제작이나 흥행 야망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사무엘 제퍼슨 (Samuel Jefferson) 과 로렌스 어골 (Lawrence Fishbone) 과 같은 일부 사람들은 흥행 작품에서 그들을 볼 가능성이 높지만 항상 영화의 주인공이되는 것은 아니므로 일시적으로 위의 두 부분을 제외합니다. (물론, 그들 중 일부는 앞으로' 변화' 할 것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피어스 브루스난처럼' 2 선으로 물러나'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이런 숫자가 많이 남아 있음) 짧은 시간 안에 피라미드 꼭대기로 돌아오기가 어려울 것 같다.
리즈 위더스펜 (Liz Witherspoon):' 레갈리 블론드' 에서 우리는 그녀의 가슴이 크고 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명리장" 에서 우리는 새로운 안목과 귀로 그녀를 바라본다.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 후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그녀에게 포옹을 해야 했다. 그녀의 영리함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미 다음 출연료 3000W+ 의 일선 톱스타다.
조지 클루니: 과거를 돌이켜보면, 이 형제는 완벽한 폭풍으로 정상에 올랐다. 그가 스크린에서 분투하는 시간은 동갑내기 다른 배우들보다 짧다. 지금 그가 어떻게 연출하든, 어떻게 연기를 하든, 아무도 이런 기세를 막을 수 없다. 다음 이스트우드는 바로 그 사람이다.
필립 시모 호프만: 오스카는 그의 연기를 증명했다. 3 번 접시가 대매되더라도 톰 크루즈 머리에 기록해야 한다. 나는 그가 연기를 계속 발전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가 흥행에 너무 집착한다면, 아마도 그의 앞으로의 사업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레이첼 웨스: 제니퍼 코너리와 케이트 브랜체트를 보세요. 그들의 전철을 밟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이 준어머니는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흥행 180 만명의' 스미스 부부' 는 실제로 두 영화가 개봉된 이후 흥행이 가장 높은 영화다. 이 성적이 이전 세대의 톱스타와 비교하면 농담이다. 그러나 나는 할 수 없다. 지금 특수 효과가 당도해서 사람이 연기하는 영화 효과가 매우 좋다. 또한 일선 톱스타는 상업노선에서도 한 몫의 수프를 나누어 주어야 한다.
조니 뎁: 5 년 전 그의 영화가 연속 2 억+의 흥행을 만들었다고 하면 아무도 믿지 않을 것 같아요. 할리우드와 어울리지 않던 이 남자는 현재 할리우드의 흥행 구세주 중 하나가 되었으며,' 캐리비안의 해적 2, 3' 은 그를 더 높은 정점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킴케리: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톰 크루즈 때 높은 흥행을 얻기 위해 CG 가 필요했던 시대에 김케리는 여전히 개인 연기로 그의 모든 영화를 지탱하고 있다. 만약 김군이 그에게 주지 않는다면, 정의가 없다.
톰 크루즈: 영화' 세계전' 은 그의 슈퍼스타 지위를 공고히 하지 못한다. 오히려 그를 흔들릴 수도 있다. 그가 할리우드' 일형' 을 계속 할 수 있을지는 4 월' 미션 임파서블 3' 의 흥행 실적을 봐야 한다.
톰 행크스: 됐어, 형제, 이렇게 강한 연기야. 박스오피스가 억을 넘긴' 숨바꼭질' 을 제외하고, 셋째와 검은 카우보이와 종착역은 모두 행크스가 표를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다행스럽게도' 다빈치 코드' 는 남자의 귀환이다.
존 쿠삭+에드워드 노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배우입니다. 나는 그들이 내가 김 케리가 황제가 되기를 바라는 것처럼 오스카를 고려하기를 바란다. 두 사람의 연기는 흠잡을 데가 없지만 요즘은 침묵하는 것 같다. 가능한 한 빨리 그들의 새 작품을 꺼내라. 흥행 폭탄이 아니더라도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덴젤 워싱턴+주디 포스터: 이 두 사람은 가까운 장래에 다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는 사람' 자세가 좋다. 만약 이런 기세가 계속된다면, 흥행은 곧 다가올 것이다.
나탈리 포트만: 저는 그녀가 문예영화 방면에서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Vendetta 용 v 는 박스 오피스 성공이 아닙니다. 이 하버드 고등학생의 목표는 흥행 챔피언이 아니라 다음 메릴 스트리프이다.
윌 스미스: 솔직히 지금 흥행을 안정시킬 수 있는 스타는 거의 없을 것 같아요. 윌 스미스는 그 중 하나이며, 이제 우리는 행복에 대한 추구를 기대할 이유가 더 있다.
사무엘 리비: 그의 영화 선택은 여전히 걱정스럽다. 만약 그가 잘 선택한다면, 그는 구세주가 될 수 있다. 만약 그가 잘 선택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흥행 독이다. 다행히 최근 몇 편은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다음' 양면마왕' 은 또 작은 영화일지도 모른다.
재클린 피닉스: 지난번에 사람들이 그를 주시했을 때, 그는' 글래디에이터' 의 잔인한 왕이었다. 이번에 그는 미국의 전설적인 가수이다. 그의 사업은 정말 넓다. 늙은 고디빈이 그를 가호할지 모르겠다. 재클린은 미래에 더 높은 성과를 거두어야 한다.
잭 글렌홀: 젊은이들이 이런 성과를 거두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들이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막 알게 되었는데,' 단배산' 으로 초점이 되고, 전도가 양양하여 유망하다.
일리아 우드+토비 맥과이어: 그들은 누구입니까? 프로도' 와' 스파이더맨' 이 지금 절실하게 해야 할 일은 캐릭터 이미지 포지셔닝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신작을 가지고 있지만, 영향력은 여전히 너무 작다.
다코타 패닝: 그녀는 아마 가장 싼' 일선' 일 겁니다. 하지만 몇 년 전에도 조 해리 오스몬에 대해 얘기했잖아요? 맥콜리 콜킨처럼 굴지 마세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맷 데이먼: 전자는 노마의 지지를 받고, 후자는 본 시리즈를 가지고 있으며,' 무간도' 의 성패는 어느 정도 그들의 지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올랜도 블룸:' 남자 꽃병' 에서 언제 벗어나야 할지, 언제 일선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지.
리처드 셀론 (Richards Theron): 한 영화' 북방의 왕국' 이 마침내 셀론을 해리 베리 (Harry Berry) 와 비교할 수 없게 만들었지만, 이 오스카는
제시카 알바: 섹시한 여배우? 나는 그녀가 이 길로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게다가 미래도 없다.
니콜라스 케이지: 문학 작품이자 걸작이에요. 케이지는 요 2 년 동안 정말 연기 예술을 장악했고, 그의 공연은 젊은 세대가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힐러리 스완크:' 오스카 만크' 가 있다면 힐러리 스완크는 확실히 부정적인 교재이지만, 문예영화에서 많이 발전해야 할 것 같아요. 상업영화에 소화불량이 좀 있는 것 같아요. 기억이 안 나요).
해리 베리+지미 폭스: 너희 둘은 말하기 어렵다. 나중에 평론은' 소금에 절인 물고기가 몸을 뒤척이는 것' 이거나' 이 이름들을 기억하는 사람 있나요?' "
브루스 윌리스: 늙은 천은 늙지 않아요. 사실, 그는 이 나이에 데니로처럼 해마다 표를 던질 수 있는데, 그렇게 열심히 흥행을 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그러나' 죄의 도시' 와' 16 블록' 을 보고 나서 그는 여전히' 노포' 를 기대하고 있다. "완벽한 낯선 사람" 을 망치지 마세요.
케이트 네이틀리+스칼렛 요한슨: 나이도 비슷하고 연기도 비슷하며 성취도 비슷하다. 젊은 여배우의 연기와 흥행 실적은 모두 우수하지만' 한 작품이 세상을 결정짓는다' 는 영화가 부족하다.
맷 적룡+히스 레저: 탕자 두 명이 돌아섰고, 2005 년에는 모두 성공했지만, 일선에서 아직 멀었다.
존슨 록: 그는 머리가 좋은 "큰 키" 입니다. 그의 목표는 아놀드였으나, 지금은 샹그 윈턴의 수준까지만 도달할 수 있다. 전통 액션 영화가 날로 몰락하는 시대에 그는 성취를 이루기 위해 총독보다 훨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조쉬 루카스+폴 베타니: 이 단계에서 그들은 계속해서' 주인공의 가장 친한 친구' 를 연기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산드라 브로크: 큰언니는 미국에서 인기가 많지만 요즘은 영화 작품이 거의 없어요. 이것은 아마도' 지역적 차이' 일 것이다. 미국 연예계에서 그녀는 여전히 큰 수완이지만, 영화의 관점에서 볼 때, 그녀는 이미 물러났다.
캐서린 제타 존스: 엄청난 노력과 오스카상을 받았지만,' 더글라스 부인' 이라는 캐릭터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나는 그녀의 강력한 남편이 그녀의 선택에 많은 제한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벤 스티틀러+아담 샌들러: 그들은 자신의 영화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공포영화나 문예영화, 고풍영화나 비극 영화에서 공연을 해야 합니다. 。 。 상상이 되십니까?
에릭 바이어나+레이니 지비그: 몇 편의 영화가 흥행에 미지근하다. 두 사람 모두 한 편의 영화를 통해 예술과 흥행의 대풍작을 얻고 싶어하는 것 같은데, 할리우드 같은 책은 매년 너무 적게 나올 수 있다는 것이 아쉽다.
클리프오웬+주드로+안토니오 반드라스: 세 사람은 지난 기간 동안' 세계를 제패할 수 있는' 기세와 기회를 가졌지만 이런 추세는 지속되지 않았다. 현재 세 사람은 여전히 노력하고 있지만, 두 톰의 높이에 도달하려면 단기간에 볼 수 없다.
제니퍼 애니스턴: 그녀는 지금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그녀를 "레이첼" 이라고 생각합니다. 관객이 이 이 일을 잊게 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 같다.
우마 서먼: 쿤틴의 버락 없이는 천리마도 출세하기 힘듭니다.
휴 잭맨: 비액션 영화를 찍읍시다. 아놀드의 희극은 가장 좋은 시기에도 잘 팔린다.
셀마 하이에크+페넬로페 크루즈: 아름다움? Ok; 일선? 죄송합니다 (적어도 지금은 아닙니다)
크리스틴 던스터: 그녀는 젊었을 때 유명해졌지만, 지금도 여전히 유명해지는 것 같아요. 。 。
드류 배리모어: 그녀는 생산과 사업에 능숙합니다. 그녀는 산드라 브로크와 조금 닮았다. 그녀는 미국에서 유명하지만, 그녀는 영화에서 연기를 많이 하지 않는 것 같다.
새로운 제임스 본드+뉴클라크 켄트: 먼저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게 한 다음 슈퍼스타가 되는 것을 고려해 봅시다.
할리우드의 중국인, 장쯔이 들은 계속 노력해야 한다. 궁리 들은 연기를 증명할 필요가 없고 흥행과 오스카가 필요하다. 유옥령은 성과가 가장 높지만, 이미 조연으로 정형화된 것 같다.
데이비드 두추니, 데미 무어, 샹그 윈튼, 제니퍼 가나라는 이름들을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