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Y 채널' pia 오페라' 는 플랫폼 형식의 오락 활동으로 20 12 로 시작해 방송극의 더빙 제작을 쉽고 빠르게 체험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어 YY 목소리에' pia 극' 행사가 대거 등장해 모두가 참여하는 열풍이 일면서' pia 극' 도 더빙 대본을 보는 오락 활동이 됐다.
Pia play 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의 특징에 따라 각종 극본을 선택하고 배역을 배정한다. 감정적으로는 캐릭터에 더빙을 하거나 대본을 읽으며 BGM 과 특수 효과 음향에 맞춰 효과를 더한다. 지금도 즉흥적인 pia 극이 있는데, 극본이 없고, 전적으로 자신의 상상력으로 즉흥적으로 공연한다.
확장 데이터
피아극의 더빙 기교
세상 만물의 운동 상태와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상황에서 생각하는 감정은 항상 크게 다르다. 각종 문장 을 읽을 때, 서로 다른 독서 속도 를 채택하여 서로 다른 생활 현상 과 사람들 의 다른 사상 감정 을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너는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속도로 어떤 문장 한 편도 읽을 수 없다. 너는 작가의 감정의 기복과 사물의 발전 변화에 따라 수시로 자신의 독서 속도를 조정해야 한다. 독서에서 이런 읽기 속도의 전환은 읽기 성공의 중요한 부분이다.
다른 말의 속도를 결정하는 다양한 요인:
(1) 장면은 다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데 사용할 장면을 빠르게 읽습니다. 천천히 읽는 것은 조용하고 엄숙한 장면에 적합하다.
(2) 다른 기분: 긴장, 불안, 심장 두근거림, 열정, 명랑한 심정은 빨리 읽어야 한다. 무겁고, 슬프고, 기억되고, 애도하고, 실망한 심정은 천천히 읽어야 한다.
(3) 말하는 방식이 다르다: 변론, 싸움, 강탈, 빨리 읽어야 한다. 수다를 떨 때는 천천히 읽어야 한다.
(4) 다른 서술 방법: (1) 작가는 빠른 독서를 사용하여 타격, 질책, 비난, 웅변을 해야 한다. 일반적인 서술, 설명, 추억은 천천히 읽어야 한다.
(5) 인물의 성격은 다르다: 젊고, 기민하고, 도발적인 인물은 그들의 언행을 빨리 읽어야 한다. 늙고 안정적이며 느린 인물의 말과 행동은 모두 천천히 읽어야 한다.
바이두 백과-피아 오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