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anda 는 조용하고 연기도 좋지만 명성이 크다. 많은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그녀는 연극에 출연한 적이 있다. 우리 모두는 연극이 배우의 연기를 가장 시험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드라마는 영화드라마처럼 찍히지 않기 때문에, 안 되면 다시 찍어서 무대에 직접 선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만약 실수가 있다면, 이 연극은 실패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연극에 대한 우리의 첫 번째 요구는 한 번의 통과이며, 실수해서는 안 된다. 나는 Yolanda 가 이것을 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는 전적으로 그녀의 연기가 충분하고, 문학공이 높고, 연기력이 높기 때문이다.
스물두 살 때 그녀는 자신의 첫 영화' 봄의 환상' 에 출연해' 주효매' 로 19 금계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내 전반생' 20 17 에서 유란다는 직장여성 강자,' 당정' 역을 맡았고, 그녀는 자강, 독립, 총명함 역을 맡았다. 일의 책임자든, 쉽게' 화이트' 를 찢는 그녀, 강렬한 감정과 가끔의 연약함은 이 캐릭터를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곧 방송될' 선장' 에서 요란다는 창가에 기대어 클로즈업한 장면이 하나밖에 없었지만, 카메라 속에는 윤곽이 깊고 표정이 우울했다. 걱정거리가 있는 듯, 이 재앙적인 영화에서도 그녀는 지나가는' 종이' 형 기능성 인물이 아닐 것이라고 느끼게 했다.
나는 유란다가 영기가 있고 매력적인 여자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어떤 캐릭터에도 도전할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우리도 연극도 할 줄 모르는 여자를 상상할 수 있다. 연기도 형편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