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구시적으로 주신은 여러 해 동안 스트레스를 받아 한 여동생의 사회자가 될 수 없었다. 둘 다 같은 틀로 둥칭 안정성이 더욱 안정되었다.
주신은 행사를 주재하던 중 관객들에게 사진을 찍고 주신의 한 손에 치마를 들고 다녔다.
주슨은 푸른색 치마를 입고 뒷모습에서 주슨이 몸매가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옆 사람과 열정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 뒤에는 한 남자 스태프가 치마를 들어 주슨이 말하기를 묵묵히 기다리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슨은 몸을 돌려 곧장 갔고, 남자 직원이 뒤를 따랐다. 주신은 프로그램을 주재하는데 발이 높고 발뒤꿈치가 특히 눈에 띈다. 땅을 끄는 옷이기 때문에, 그는 하늘을 미워해야 일어날 수 있다.
주신은 손에 마이크를 들고, 손에는 치마를 들고 있다.
하지만 전문 직원에게 치마를 들어 올리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그들이 왜 스스로 치마를 들지 않는지, 아니면 큰 브랜드가 다르다면, 치마는 모두 도움을 받는 것이다.
분명히, 이것은 주신과 관중의 친화력을 손상시킨다. 주신이 손에 마이크를 들고 있는 것이 불편하고 굽이 비교적 높아서 돌려놓은 후 치마도 길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가 조심하지 않으면 쉽게 넘어진다. 아마도 주슨은 이미 익숙해졌기 때문에 별로 신경 쓰지 않았다.
공감을 느끼며 현장의 영향을 고려해 주신은 마이크를 들고 치마를 들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걷기가 편하고 다른 사람도 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만 일부 직원도 현장에서 배정된 것이니, 한 동작만으로 사회자를 판단할 수는 없다.
주신은 여러 해 동안 프로그램을 주관했고, 낮은 키와 노력을 기울였다. 병에 걸린 후에도 끈질기고 적극적인 생활태도를 갖고 회복 후에도 계속 노력하고, 주신은 관객과 악수를 하며 자신의 성격을 과시했다.
마찬가지로 검은 바지를 입은 스태프들이 뒤에서 기다리고 있다. 주신은 앞 관중과 악수를 하며 허리를 굽혀 손을 뻗었다. 큰 스타의 선반은 조금도 없었다.
주변에 스태프들이 따라다니는 것도 주슨의 고려를 위한 것으로 옷차림이 너무 불편해서 걷기가 조심스럽습니다.
유명인들이 행사에 참석하여 일부러 큰 겉치레를 요구한 것도 일부 유량스타들이 가져온 것이다. 소위 스태프가 관중보다 많다는 것은 더욱 우습다. 연예계에도 비슷한 논란이 많다. 이를테면 관객을 강제로 밀어 스타에게 길을 양보하고, 행인을 엘리베이터에서 쫓아내는 것은 단지 스타 혼자 가게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주최측이나 팀원이 부당하면 스타 본인도 책임을 면할 수 없다. 이런 일이 생기면, 그는 최선을 다해 화해하거나 제지하고, 가능한 한 모든 사람, 심지어 직원들을 존중해야 한다.
공인으로서 관객의 추앙과 명리를 즐길 때도 신중해야 하고, 관객을 가혹하게 나무라지 말고, 트집을 잡지 말고, 트집을 잡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