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시초는 21세기부터 만화든 실사영화든 어느 정도 유저 모션 캡쳐가 사용됐다는 점이다.

시초는 21세기부터 만화든 실사영화든 어느 정도 유저 모션 캡쳐가 사용됐다는 점이다.

모션 캡처는 여러 대의 근적외선 고감도 CCD 카메라를 사용하여 움직이는 물체의 주요 부분에 붙인 하이라이트 반사 마킹 볼의 동적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동시에 수집하고 마킹의 3차원 이동 궤적을 재구성합니다. 가장 정확한 모션 캡쳐를 수행합니다. 이 시스템은 인간이나 동물 뼈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맞춰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운 골격 애니메이션을 형성할 수 있으며 최대 0.1mm의 측정 정확도로 6자유도로 모든 방향에서 물체의 움직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2012년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 '아바타'는 모션캡처 기술을 전체적으로 활용해 영화에 모션캡처 기술을 완벽하게 접목시킨 획기적인 작품이다.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하여 촬영된 다른 유명한 영화 캐릭터로는 "유인원의 부활"의 유인원 왕 카이사르와 애니메이션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골룸이 있으며, 둘 다 모션 캡처 마스터인 Andy Serkis가 연기했습니다.

기존 수동 애니메이션과 비교한 장점:

1. 애니메이션이 뻣뻣하지 않고 현실적이고 자연스럽습니다.

2. 애니메이션 제작 효율성을 수십 배 향상시킵니다.

3. 다양한 난이도의 액션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4. 수집 정확도가 높고 수집 움직임을 자세히 분석합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