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이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mbth: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ⅲ 월드 편집기 약어: WE 유형: 지도 편집기 지도 편집기, WE 소개, WE 패널, 객체 편집기, 지형 편집기, 단위 편집기, 트리거 편집기, FAQ, 클래식 지도, 역년 인기, 20/kloc- Kloc-0/6, 지도 편집기 우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많은 지도 제작자들이 WE 로' 대테러 엘리트',' 디아블로 신',' 천둥',' 백만장자' 등 클래식 게임의 워크래프트 버전을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말하자면, 우리는 예상치 못한 것이고 불가능한 것이다. 폭설이 이미 그것을' 바보' 로 만들었기 때문에, 우리가 이렇게 강해서 그것을 장악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지도를 만들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 앞에는 단지 많은 "빌딩 블록" 이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지도명언) 창의력을 발휘하기만 하면 상상의 세계에 넣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네 가지 주요 편집기와 강력한 객체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네 가지 편집기는 다른 디렉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처음 뛰면 사용자 계약 같은 게 있을 거예요. 괜찮아요, 대화 상자가 있으면 OK 를 누르세요! T 는 무엇입니까? -일부 토론 게시물에서는' T, T 가 틀렸다' 는 말을 자주 본다. 사실 이 T 도 일종의 속기이다. 이것은 매우 강력한 트리거 편집기입니다. 왜 모든 플레이어가 전투 지도에 특정 자원과 단위를 가지고 있는지 아십니까? 그게 다예요. 일부 RPG 지도에는 영웅 선발을 포함한 이야기와 대화가 있다. RPG 지도라면 T 는 전체 지도의 정수이자 영혼이라고 할 수 있다. T 가 없다면, 당신의 지도는 단지 아름다운 장식일 뿐입니다! ! ! JASS 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JASS 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좋은 것이다. 그것의 기능은 T 보다 더 강하지만, 일정한 프로그래밍 기교가 필요한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초보자에게는 더 중요하지 않으므로 이 자습서에서는 논의하지 않습니다! 흥미가 있으면 스스로 관련 자습서를 찾을 수 있다! WE 패널은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대부분의 지도 작성자가 겪어야 할 과정 중 하나는 기존 지도를 수정하는 것이다. 오, 네, 지도를 수정하는 것은 WE 를 이해하고 익히는 지름길입니다. 지도를 수정하는 것을 제창하지는 않지만, WE 를 배우는 수단으로 지도를 수정하는 것부터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쉬운 것은 전투 공식 지도를 먼저 수정하는 것입니다! 먼저 인기 있는 잃어버린 신전 전투지도부터 시작해보죠. 우리 함께 WE 의 베일을 벗기자! 빨리 우리를 뛰어라. 들어가면 먼저 메뉴모음에서 창 옵션을 켜고 브러시 테이블에서 체크 표시를 제거하여 WE 속도를 높입니다. 메뉴 모음에서 파일 선택-지도를 열고 카탈로그에서 열 지도 (예: 잃어버린 신전) 를 찾습니다. 열어보니 이 지도의 지형입니다! 도구 패널 이해: 지도에는 도구 패널이 있습니다. 표시되지 않으면 메뉴 막대에서 열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세 패널, 지세 장식물 패널, 단위 패널, 영역 패널 및 렌즈 패널이 포함됩니다. 다음은 따로 설명하겠습니다! 1. 지형 패널, 가장 잘 아는 것 중 하나는 지금 볼 수 있는 전체 지도의 지형입니다. 평지, 경사지, 수면, 초원, 절벽 등을 포함한다. 모두 그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스로 고치자! 2. 지형 장식 패널, ㅋㅋ 위와 비슷하지만 내용이 더 많습니다. 지도에서 나무, 꽃, 새 등을 보셨나요? 그것을 얻기 위해 사용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스스로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3 단위 패널: 미리 물건을 넣는 도구이기도 합니다. 지도에 중립 괴물, 상점, 생명천, 금광을 배치하고 플레이어의 출발지를 완성하는 데 쓰인다. 4. 영역 패널: 기본적으로 T 에 사용되며,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입구를 얻는 것이다. 잠시 놔두세요! 5. 렌즈 패널: 줄거리를 설명할 때 쓰고, t 로도 해, 신경 쓰지 마! 객체 편집기가 왔습니다. 하나의 데이터베이스와 같습니다. 워크래프트 지도의 거의 모든 데이터가 안에 있습니다. 오브젝트 편집기를 열면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먼저 단위를 보세요! 단위 리스트: 법선 맵에서 볼 수 있는 단위가 있습니다! 이것은 이해하기에는 그리 어렵지 않지만, 내용물이 많아서 시간이 걸려야 해낼 수 있다. 몇 가지 일반적인 것을 찾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변태를 말하다. 예를 들어, 농부를 영웅보다 강하도록 개조하고, 먼저 인족, 전투, 단위를 열고, 농부를 선택하면 오른쪽에 단위에 관한 자료가 나온다. 물론 당신은 변태를 해야 합니다. 당신의 공격은 매우 높습니다. 당신의 갑옷은 매우 강합니다. 당신의 기술은 매우 변태적입니다. 당신의 피가 너무 많습니다. 당신은 너무 빨리 달리고, 사람을 너무 빨리 때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좋아, 천천히, 하나씩 바꿔! 첫 번째는 갑옷이고 기본적인 방어가 있다. 이것은 최초의 갑옷이다. 100 으로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전투-공격-기본 부상이 있습니다. 이것이 공격력이다. 우리 100 으로 바꾸자. 그리고 타격-공격-공격형, 혼란으로 바꿀 수 있어 폭력적이다. 전투-공격-시전 간격 시간, 즉 공격 간격 시간을 1 (즉, 초당 일격) 으로 바꾸면, 다른 것은 더 잘 이해하고, 더 이상 설명하지 않고, 한번 해 보면 알 수 있다! 좀 이상한 것은 상관하지 않아도 된다! 다음은 전투 유형-방어, 신성으로 바뀌어 카오스 공격만 할 수 있다. 다음은 기술입니다. 보통, 이것은 단위의 기술입니다.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할 ~! 뒤의 생명값과 마법값은 내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그러면 너의 농민들은 폭력적이 되고, 어떤 영웅도 보면 도망칠 것이다! 다른 기관들도 같은 변화를 했습니다. 건축에 관해서는 업그레이드된 기술과 훈련 단위와 같은 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네가 보자마자 무엇이 무엇인지 알게 되니,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가게라면 기술, 파는 물건, 취업단위를 보세요. 영웅에 대한 초기 속성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자신을 위한 시도일 뿐이다! 물품: 아주 간단합니다. 물건이나 보물입니다. 바로 게임에 있는 것들입니다! 파괴 가능한 것들: 나무, 상자, 문 및 기타 지형 장식: 다양한 동상, 기둥. 영웅 기능: 또 다른 중요한 것으로 단위와 물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곳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단위나 물품 기술을 수정하는 곳이다. 예를 들어,' 엑소시즘' 의 물 원소가 한 번에 10 물 원소를 소환할까요? 먼저 이 기술을 찾은 다음 안에 있는 데이터-소환 단위 수를 수정하세요. 10 으로 바꾸는 것은 사실 기술이다. 이곳에서 가장 흔한 것은 등급, 상해값, 마법 소비, 시전 간격 등 다양한 데이터를 수정하는 것이다. 스스로 고쳐보세요. 1 년 정도 걸려야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으니까요 ~! 땀! 뒤의 효과와 기술은 스스로 그림을 만들 때 고려하지만, 먼저 볼 수도 있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지표면 편집기의 기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지형 편집기를 사용하여 간단한 전투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바보" 이기 때문에 초보자도 Windows 대지처럼 조작하기 쉽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익스프레스 그룹을 통해 월드 편집기를 실행하면 가장 기본적인 지형 편집기인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① 메뉴 막대는 맨 위에 있으며 다른 Windows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여기서 WE 의 모든 명령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WE 의 주 편집 창으로 편집된 지도의 전모를 볼 수 있습니다. (3) 보조 창은 지도를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4) 지도에 개체를 쉽게 추가할 수 있는 거대한 소재 라이브러리에 해당하는 도구 패널입니다. ⑤ 상태 표시줄, 마우스 위치, 마우스 선택 오브젝트 이름 등의 추가 정보를 기록합니다. 지형 편집기의 구조를 보고 지도의 기본 장면을 그리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단계, 새 지도 (파일 → 새로 만들기). 이때 그리드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폭설은 플레이어가 지도 구조를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일부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의 가이드 라인과 유사합니다 (보기 → 그리드 → 없음을 통해 제거할 수 있음). 먼저 도구 패널의 지세 팔레트를 사용하여 산과 물과 같은 자연 지형을 만듭니다. 섹션 a 는 지세 텍스처를 조정하고 분할선을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B 부분은 절벽, 해수, 표면의 유형을 조정하지만, 여기서는 65438 호 +0, A 램프) 를 주목하세요. 높이 차이 1, 폭 최소 3 개의 중간 그리드, 길이가 5 개 이상의 중간 그리드를 초과하는 지형 사이에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둘째, 작은 영역에서 두 가지 절벽 유형을 동시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표면 측량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세 텍스처 디자인 및 절벽 조정이 완료되면 섹션 c 의 지세 높이 옵션을 사용하여 지세를 더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높이를 조정할 때 d 부분의 브러시 옵션을 사용하여 브러시를 최대로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훨씬 수월해집니다. 자신이 만든 지형에 만족하십니까? 맨손으로 예쁘지 않다. 나무, 새, 폭포 등의 장식을 추가하려면 Doodad 팔레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도구 패널 위의 선택 상자를 클릭하거나 레이어 → 그래피티를 클릭하여 장식 패널로 전환합니다. 과녁과 같은 물체를 만들 때, 크기와 방향이 모두 무작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네 부분의 임의 크기와 방향을 취소하고 장식을 다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두 번 클릭하여 장식을 조정하고 숫자 값을 입력하여 크기, 방향 및 유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방향을 대충 조정하려면 Ctrl+ 왼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드래그하십시오. 같은 방식으로 단위 팔레트로 전환합니다. 워크래프트를 믿는 플레이어는 이곳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지도에 어떤 병종과 건물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지만, 중립생물을 만들거나 적의 기지를 건설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위의 플레이어 (기본값 Player 1 빨간색) 를 교체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설정된 회사를 두 번 클릭하여 소유자를 변경하거나 마우스 상자 선택 또는 Shift+ 왼쪽 마우스 버튼을 사용하여 여러 회사를 선택하여 대량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업주 외에 단위의 부동산 패널과 인테리어된 부동산 패널도 많은 차이가 있다. 이 가운데 기술막대는 편집된 단위의 기술을 활성화시키고, 떨어지는 아이템 바는 중립 생물이 사망할 때 떨어지는 아이템을 설정하는 데 많이 쓰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모든 게임 지도에는 시작점이 필요합니다. 단위 패널의 마지막 열에서 시작 위치를 찾아 지도의 아무 곳에나 만듭니다. 잊지 마세요, 전투지도로서 적어도 두 개의 시작점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전투 지도에 약간의 수정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메뉴 장면 → 지도 설명을 클릭하면 설명 열에서 지도 이름, 플레이어 수, 지도 설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저자 칸에 당신의 이름을 서명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마지막 테스트 지도 (Ctrl+F9) 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작전지도가 나오지 않았나요? 단위 편집자들은 단순히 간단한 작전지도를 만드는 것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마치 컴퓨터 한 대를 가지고 타자를 배우는 것만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컴퓨터명언) WE 를 제어하고 개성 있는 요소를 추가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아래 단위 편집기를 사용하겠습니다. 단위 편집기는 관리가 종종 균형을 조절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QQ 프로필 편집만큼 간단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사용 방법을 소개하고, 다양한 수정 가능한 옵션을 주로 설명하고, 상상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단위 (선함, 악, 아름다움, 추함, 키, 지방, 날씬함) 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F5 로 열면 A 부분은 지세 편집기와 같은 메뉴모음과 바로 가기 버튼 막대이며 단위 편집기의 메뉴 명령은 매우 적고 비교적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B 부분은 단위 나무입니다. 여기서 모든 단위의 파노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섹션 C 는 섹션 B 에서 선택한 회사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여기서 데이터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메뉴 파일 → 새 사용자 정의 단위, 새 사용자 정의 단위를 클릭하면 새 단위 창이 팝업되어 새로 만든 후 이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참조 단위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 편집할 단위를 선택해야 합니다. 선택하면 새로 작성된 셀이 셀 트리 맨 아래의 사용자 셀 디렉토리에 배치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 만든 사용자 지정 셀을 클릭하여 오른쪽 편집 창을 통해 데이터를 수정합니다. 편집기에 편집 가능한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본 적이 없기 때문에 흔히 볼 수 있는 물건만 설명하겠습니다. 부상 값 계산에 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레벨 9 석공의 기본 상해 값은 60 이고, 무작위 상해 값은 1 이며, 무작위 상해 값은 8 입니다. 석공이 땅을 공격하는 최대 피해는 60+ 1×8=68 이고 최소 피해는 68 입니다 금전보상의 계산 방법도 마찬가지다. 이상은 일반 단위의 편집 소개입니다. 영웅 단위를 편집할 때 다음과 같은 독특한 수정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란한 단위 데이터와 속성을 설정한 후에는 메뉴 파일 → 내보내기 단위 설정을 클릭하여 수정된 단위 데이터를 파일에 저장한 다음 가져오기 단위 설정을 사용하여 자신이 설계한 지도에서 수정된 데이터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트리거 편집기 트리거 편집기는 WE 의 영혼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RPG 의 무한한 의미는 그것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클래식 RPG 지도 WarChasers 의 몇 가지 디자인 포인트를 분석하여 트리거 편집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디렉토리의 Maps\Scenario 에서 찾을 수 있음). 지도 WarChasers 를 열고 전체 그림을 보고 지형을 감상하지 마세요. 위에서 언급한 지형 편집기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설명하기 전에, 먼저 트리거의 기초를 배우자. 첫 번째는 영역의 개념이며, 영역은 지세 편집기와 트리거 편집기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다리이며, 대부분의 트리거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도구 패널 → 영역 팔레트를 통해 지도의 필드를 표시하면 지도에 다양한 색상의 사각형 상자가 많이 있습니다. 즉, 필드이며 각 사각형 상자는 필드입니다. 도메인 패널은 간단히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하나는 바로 가기 버튼이고, 활성화 시 (녹색) 는 필드를 추가하고, 비활성화 시 (회색) 는 필드 크기를 편집하거나 필드를 이동/제거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부분은 도메인 이름 목록입니다. 도메인 이름을 두 번 클릭하면 창이 해당 도메인이 있는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또는 도메인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도메인 등록 정보를 편집하고 도메인 세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수정하고 필드 크기를 미세 조정하는 것 외에도 필드의 색상, 날씨 효과 및 환경 사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역을 알고 나면 트리거 편집기의 학습에 들어갈 수 있다. 바로 가기 키 F4 를 눌러 트리거 편집기를 열면 단위 편집기와 비슷한 창이 앞에 나타납니다. 그 구조를 살펴 보겠습니다. 맨 위에는 메뉴 막대가 있습니다. 왼쪽 아래에는 셀 편집기의 셀 트리와 유사한 트리거 트리가 있습니다. 디렉토리에 나타나는 파일은 트리거입니다. 트리거를 왼쪽 클릭하면 편집 창이 열립니다. 편집 창 위의 텍스트 상자는 주석 상자입니다. 주석 상자 아래에는 트리거 편집 주 창이 있습니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트리거가 이벤트, 조건 및 동작의 세 부분, 즉 조건이 충족될 때 발생하는 작업과 수행되는 작업으로 나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물품의 기술을 어떻게 수정합니까? 예를 들어, 혈액 병 플러스 혈액 10000 을 바꾸고 싶습니다! 먼저 개체 편집기에서 바꿀 물건 (혈병) 을 찾아 오른쪽 데이터에서 기술-기술: 의료효과가 있는 물건 (작은 것), 즉 얼마나 많은 피를 넣는 기술, 기술로 전환한 다음, 특수 물품을 찾아 안에서 해당 기술 (의료효과가 있는 물건 (작은 것)) 을 찾습니다. 한 개의 혈액 병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십니까? 많이 고치다. 좋아, 물건을 바꿔, 아니면 먼저 혈병을 이기고 오른쪽 상태를 찾아라. 적재량을 100 으로 바꿔라. 하하, 구매하자마자 100 혈병이 있어요. 멋지다! 영웅이 더 많은 기술을 갖기를 바랍니다. 예, 직장에서 영웅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엑소시즘, 기술 찾기-영웅. 여기에 더하거나 선지자가 부른 늑대를 더하지만, 여기에는 최대 5 개의 기술을 초과할 수 없다. 몇 가지 일반적인 기술을 추가하고 싶습니까? 예를 들어, 중생. 기술에 추가-보통! 고전지도 방어 고대인 (dota) 광명 대 어둠의 영주 부흥 2.7 최종판. 두로 대륙 워크래프트 무쌍 3.9D 닌자 마을 전투 3. 17 나루토 속박 2.33 3C 5.65 신의 묘지 2.6c 멸망전 1.02 귀신제 전복 GT1[654]; 반지 (틸리스, 밀리스) 정식 버전 v2[ 1] .04. 명계의 복수-최종 버전 2.2. 드래곤 전설1..1. 개량판. 신성한 위기-독립 기념판. 살신 1.5. 천지마록 v1..1. 어지러운 장 1. +0.0. 별자리 v 1.27. 주선가 수호자 2. 1- 신곡. 꿈의 여명-xq1..1. 촉도 이마선이 1.3 으로 수정되었다. 죽음 _ 표백제가 수정되었습니다. W3x 영원한 드래곤 도살자 II (www). Xq65438.com) 을 참조하십시오. W3x 진삼국 무쌍 V45.w3x SS 보름달 빌라 1.20 버전. W3x 야마법사1..13. W3X 가 한계를 뛰어넘는 v 1.6 정식 버전. W3X 천지강도-영혼 융합 1.00 정식 버전. W3x 9 아이스크림 V2.65438. 잃어버린 신전 3C 올스타 V 1.4B.W3X 판타지 영웅전 6.0 공식 신도 1.7 원정의 빛 (3 부작, 조금 어렵고 줄거리가 일류임) 잃어버린 기억 악마 영웅 전설. 악마 불만의 전설. 반지왕 (틸리스, 밀리스) 공식판 v2.04 마술 춤 (1.02). 세스 제국전 테스트 1.4 쌍검 2-9 1bate. 촉도 2 의 법보는 정련 1.3 이다. 천지강도와 영혼의 조합은 1.00 정식 버전이다. 천지 마술록은 v1..1입니다. 선검기협전은 V654338 입니다. . 6. 주선도 변태판 V2.4 자연의 부름-용의 귀환 (센세이션 유럽) 조의 임무 modoc 의 바둑판 검성팽이전 갈고리 비료전 (의식류 시조) 눈밭 생존자 (완전한 생존 모델) 9 대 무기 2 신들 전장 1.32G 개정판/ 검각 도타 진삼국 무쌍 신행신행닌자마을 대전 수라 LT3C DOTA _ 해전 보병 선자 협의송 수호광명 VS 어둠이 한계를 넘어 무단 결석과 난투수호 아테나 선검 3 공방 워크래프트 지도 2 세 v 1.3 선사신 4 주년 초쿨판 6.5B 정형판 결선 DV2.38 beta 다국어 마녀초난투 V . 06 결승 순간 DV2.35 베타 [별변 I] 인간 세계 V 1.40 공식판 마공방 계 성마와 종마신 0.4 영웅 무적 3 사영호영 난투영 세계 대전 V5.25 정품 경비 검각-8 부족1. 인기 해닌자마을 대전 신무천황의 야망진 삼국무쌍도타 올스타가드 검각선자의 협협협협협풍은 법첩 화영계 거마와 선도인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종말전 -TheLas TBattle 전범 II 가 족쇄를 모방하는 전설의 전사 II 를 모방한 이야기게임 무협 위풍빙의 슬픔으로 하늘을 거스르며 거마 요정족에게 무적 20 12 를 물었다 12 인민전장, 토끼양전, 인기 무디스크 지도 닌자 마을 대전 3. 15 무시판 나루토 속박 I. I2.5 무시디 Dooro 대륙 V 1.07 무시디 무한 블루 (숨겨진 영웅 비밀번호 포함) 광신부마의 전설 2.4 무시디 무한 블루 (숨겨진 영웅 비밀번호 포함) 나루토 속박 2.0 정식 버전 CD 무한 블루 나루토 속박 2.3 1 CD 지도 신성한 위기 -5.0 최종 판타지 정식 버전 무한 기능 고대 귀신전 v 1.8 개정판 CD 무한 블루 (숨겨진 영웅 비밀번호 포함) 닌자 마을 대전 3./KLOC 3 CD 판 나루토 속박 2.33 CD 판 나루토 속박 2.32A CD 무한 블루 나루토 중흥 1. 1 없음 8+0.05 무디스크 무한 블루 클래스 사망 신판 V3. 1 정식 버전 무디스크 무한 블루 새로운 한계 초월 5.24 무디스크 무한블루 해3C 무한기능 (블루) 1.3 예능 모드 해해3C 무한기능 (숨겨진 영웅비밀번호 포함) 1.3 오락판 해삼c 무한기능 무한블루 워크래프트 지도 수집팀 마술댄스 V3.2 완전정식 버전 CD 없음; P 플래시 닌자 속박경 3.2 최종판 CD 없음, 무한블루, P 플래시 닌자 속박 3.2F 심령판 CD 없음, 무한블루 나루닌자: 닌자마을대전 [3.2] 베타 무CD 무한블루 무쌍전 V 1.95 얼음세계무CD 무한블루 신항로/ A 크리스마스판 진삼국무쌍 V3.9D 중국어 간체진삼국무쌍 (v3.7D-v4.2E) 전 시리즈 DotAAllstarsv6.48b 중국어판 Chenghai 3C5.45 CLJ- 신검 III-V3.5 판 Chenghai 3C_5.49 경기판 Chenghai 3C(v 5.48 주년 기념) 서부를 풍미한 전쟁 3.7 서부문명대전 III4.0 서부문명대전 II3.9 서부문명대전 4.5 사자왕 V2.6 미로전 1. 12 지하도시 정상대결 3. 1 시공판타지 B02 전쟁 V/K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