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438+2 월 1 그날 밤, 수많은' 노진인' 잔치, 사극 팬들의 흥청거림. 3 년여를 기다리다가 마침내' 대복금' 이 왔다. 대진제국 시리즈, 마지막 장.
2009 년에 전쟁과 늑대 떼의 연기가 무리를 지어 하늘을 휩쓸었다. 씨앗 하나, 여기에 묻혀있다. 대진 제국의 분열이 탄생했다.
2020 년 늑대연기와 불, 만화살이 하늘에서 내려와 큰 나무 한 그루가 이미 형성되었다. 대복금' 은 동방에 나타난 후 바로 세상이다.
개봉 시청률은 1 점을 돌파했지만 통리야' 사랑의 센티미터' 에 졌다. 이날 밤 5 위였다. 그러나' 대진' 시리즈는 시청률을 획득한 적이 없다.
왜 이 시리즈가 좋을까요? 진정으로 역사의 혈육에서 자란 작품.
분열, 수직 및 수평, 상승. 9.3, 9.2, 8.5 입니다. 득점은 강력한 국극이 마땅히 받아야 할 대관식이다.
첫 번째' 대진제국의 분열' 에서 지금의' 대진푸' 에 이르기까지 대진 시리즈는 이미 15 년이 지났다. 모든 영화는 우여곡절을 겪었고, 모든 영화가 방영된 후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대복금' 이 마침내 나타났을 때,' 노진인' 은 눈물을 머금고 걸어 나왔다. 이것은 나그네가 아니라 돌아오는 것이다.
, 장로일, 하나하나, 타당한 실력, 그리고 지난 6 회 가장 큰 놀라움-'요고양이 전설' 에서 광이백의 역을 맡아 각 버전 중 가장 좋은 진령을 절대 내놓았다. 이런 연기야말로 진정한 보물이다.
대진제국' 의 키워드는 존중, 이야기는 지능 지수 존중, 감정은 인간성 존중, 역사는 현실을 존중한다.
"dafuqin" 키워드-캐치.
고전 후, 마지막 장, 고전을 잡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제 4 부의 핵심 서스펜스이다.
도장을 찍어서 장면, 의상, 음악, 거울, 대사, 리듬에서 이야기, 인물에 이르기까지 거시적이든 미시적이든 허점을 찾을 수 없다. 함께 모이는 것은 우리가 오랫동안 그 이름을 들었고, 오래간만에 만난 중국 희곡 유형입니다.
사극.
이런 시스템의 핵심은 두 글자, 즉 역사이다.
마침내 국산 사극을 보았을 때 공성 방어를 조직하고 기병 공격을 조직하고 보병 방어를 배치했다. 이것은 역사의 시계이다.
내가 그의 가족과 그의 조국 사이에서 새로운 선택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의 힘줄이 터져 역사상 노진인의 피성을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이 연극이 완벽하다고 감히 말할 수 없다. 대진 시리즈에 비해 새 참호가 있고 옛날이 있지만 진짜 국산 사극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많은' 노진인' 은 1 회를 보고 우리가' 대진' 이 돈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작은 전쟁이었고, 진군은 조 () 를 공격했다.
전쟁 장면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자금이 타오르는 것을 느꼈다.
이 전투를 보세요. 도시 하에서는 진군이 개미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부대로 나뉘어 을 향해 돌진합니다. 이 전투는 레드리 스콧의' 천국' 을 생각나게 한다.
현장을 보니 진군은 강한 활로 차에 무릿매를 던져 로켓 사다리, 창, 도끼로 만리를 삼켰다.
하지만 돈만 태우면 서사시 같은 장면을 태울 수 있을까? 진정한 서사시극을 찍으려면 관객을 진정한 전국 고전장으로 데려가야 한다.
과거에 국산 사극의 공성 장면을 어떻게 찍었습니까? 모든 사람들이 사다리를 들고 앞으로 돌진하고, 머리도 없고, 머리도 올라가지도 않고, 머리도 맞고, 머리도 맞고. 포위 공격은 안개가 자욱하여 방어가 불분명하다. 요컨대, 나는 두 사람이 싸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아무도 전쟁이 어떻게 치는지 모른다.
"대복금" 의 시작을 보면, 나는 전부 이해했다.
비결은 고서' 진사' 에 의지하여 고대 전장 전쟁 장면의 복원을 완성하는 것이다. 진정한 고대 공성전은 어떻게 벌떼가 될 수 있습니까?
진 () 군이 한 () 을 공격하는 것을 봐라: 군진이 고서에 따라 배열되어 있고, 병거, 보병, 공성병이 각각 줄지어 있다.
주께서 명령을 내리시고 기병이 명령을 내리셨다.
전쟁 후,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사람은 반드시 공격하는 병사가 아니라 엔지니어였다.
쌍방의 투척 팔이 먼저 나가고, 투석기가 투석기를 마주하고, 궁수가 자리를 잡고, 하나씩 차가운 화살이 천화살진을 형성하여 성문으로 곧장 들어간다.
냉병기 시대의 매력이자 냉병기 시대의 잔혹함이다. 성문 안에서 화살에 맞은 것은 대오뿐 아니라 장터의 백성도 맞췄다.
화재 피해가 완료되면 사다리가 뒤따를 것이다.
난폭한 화살이 맞았고, 병거가 도랑에 떨어졌고, 전사들은 뛰어올라 손으로 사다리를 잡고 올라갈 수 없는 순간 쓰러졌다. 수비수는 난화살로 버티고 밧줄로 사다리를 걸어 내려왔다.
병거 창과 전쟁의 전투가 충분히 강하고, 장면이 충분히 크지만, 시끌벅적하고 혼란스럽지 않고, 세부 사항이 있고, 고대인의 지혜가 충만하다는 것을 발견했는가.
제작자의 쿵푸는 모두 디테일에 있어서, 전장 소품을 보고, 이중 등자가 없고, 안장은 짧은 안장이고, 디테일이 있어, 전국만 본다.
어쩐지 일부 네티즌이 병마용 공성을 본 것 같다고 했다. 무슨 뜻이에요? 병사와 장군의 군복은 갑옷신으로 회복됐고, 옛 전장 기상의 회복이기도 하다.
하지만 고대인의 전쟁을 재개하는 것은 공성일 뿐입니까?
제 1 회, 창작방법은 이중선 서사, 단서, 진군이 공격하는 것이다. 이것은 또 다른 내러티브 단서를 촉발시켰다. 인질로서 원길은 뤼부웨이의 도움으로 도망 쳤다. 두 가지 서술 단서가 한데 어우러져 멀리서 서로 호응하여 이야기가 기복이 심하다.
이 도망가는 길에 주인은 우리를 위해 진정한 보병 전투기병을 창조했다.
극중 조는 승리한 외계인을 포위하고, 보병은 도망친 승리외계인을 들이받고, 조기병은 나중에 그들을 죽일 것이다. 중국 전통 사극은 쌍방의 욕설 경기가 될 것 같고, 뒤이어 한바탕 마구 베고, 주인공은 느린 동작으로 필사적으로 싸운다.
다행히도,' 다복금' 은 그렇지 않다.
이 전투의 전술은 조기가 궁수의 원형진을 타고 진군 보병을 포위했다는 것이다.
진 보병은 반월진을 열거하여 진 이인을 보호하고 진영에 있다.
다음으로 사격수가 먼저 갔다. 한 차례 사격을 내리자 기병대가 쳐들어와 진 보병진이 굳건히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기병) 조군이 유랑하여, 반월진이 발휘하지 못하고 매화진으로 바뀌었다.
첫 번째 공격 후 기병은 주진으로 돌아가 두 번째 공격을 시작했고, 진군 보병은 사상자 과반수의 경우 잔여 병력으로 다시 집결할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모든 전쟁 장면은 오래된 전쟁 방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결코 슬로우 모션의 무작위 싸움이 아니다.
싸우고 나서 스트레스가 있어요. 여부웨이의 지갑에서 화살을 꺼낸 후 화살의 세 부품 규격이 통일되어 부품을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즉시 진 화살표 로 확인, 그래서 진 공 의 상대 가 사람을 보내 죽일 판단. 이 뒤에는 강적이 있고, 진나라 무기장비의 혁신은 한순간도 멈추지 않아 6 개국을 앞설 수 있다.
이것은 고대 전쟁 장면을 촬영한 방식이다: 그러나, 모든 전투 뒤에는 밑바닥이 있다.
극으로 들어가면 주창한 심미가 영원히 온라인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대복금' 은 235 일 동안 촬영해 1000 개 이상의 장면을 촬영했다. 대진의 산수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나는 신장 촬영에 5000 여 킬로미터를 여행한 후 구이저우두유, 저장상산, 횡점, 선거로 갔다.
제작상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의도다.
작은 옷, 예절, 소품, 세트, 색조, 구도는 모두 관중의 토론을 견딜 수 있다. 대진 시대를 재현하기 위해 제작진은 상산 영화시에서 실경 개조를 하고, 영화성의 도원궁을 극중 조청으로, 주궁을 초청으로 개조하고, 부 () 를 지방제 () 를 극 중 장면으로 개조했다. 마치 전국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너무 힘이 들지 않았다는 것이다.
많은 드라마 제작 수준의 장인들이 디테일 속에 숨어 있다. "한 편의 연극은 물 한 줌인데, 동쪽에서 서쪽으로 한 방울도 없어 한 방울도 떨어질 수 없다."
장면은 차근차근 조심스럽게 대지의 비마, 광활한 세계는 유화처럼, 사막은 적막하고, 바퀴는 역사를 넘고, 봉화는 과거에 남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박증에 대한 이런 상세한 묘사는 단지 한 시대의 풍격을 긁어모은 것일 뿐이다.
의류 한 벌, 한 장면 장면이 진광대한 역사의 끊임없는 확장을 완성하였다. 상양의 변법 시기의 빈진 () 에서 곳곳의 풍경이 매우 간결하여, 이 영정이 어려서부터 육합 () 을 크게 휩쓸고, 진나라가 강대하고, 경치가 더욱 넓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모든 것 * * * 은 역사책에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시대의 본질을 묘사하고, 서로 힘겨운 시대 분위기로 모인다.
마지막은 관객에게 이것이 대진이라고 믿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들은 에피타이져일 뿐입니다.
극의 투입은 정말 칼날에 쓴 것이다. 하지만 결국 장면, 세트, 특수 효과는 모두 체면이다.
진짜 속은 하나의 이야기이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외계인은 여부웨이의 도움으로 다음번에 함양에 도착하여 왕위에 올랐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외계인, 외계인, 외계인, 외계인, 외계인, 외계인, 외계인)
어떻게 이런 관중이 역사책에서 이미 본 이야기를 찍을 수 있을까? 스토리텔링은 줄곧 창작 배경을 가장 잘 보는 기술작업이었다. 정말 좋은 이야기 중 하나는 모든 사람이 결말을 알더라도 자신도 모르게 이야기의 전환점에 끌린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다복금' 의 시작은 요컨대 모험과 지모, 충성과 배신, 기다림과 공격이 일체인 마키아빌리식 연극이다.
대복금' 의 이야기는 빠른 리듬이 지루하지 않고, 두 번째는 IQ 를 존중하는 것이다.
진 () 으로 돌아가는 길부터 암암리에 암암암리에, 모두 여부웨이 () 에 의지하여 목숨을 건졌다.
어떻게 돌아설 수 있습니까? 그것은 모험 게임 같은 거 야.
여기서 루부웨이는 개인적으로 화양 부인을 방문하여 개인의 인정을 요구했고, 그곳에서 낯선 사람의 동생은 그가 왕위에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여 어쩔 수 없이 그를 그의 은신처로 죽이고 달려온 양천군에게 구조되었다.
한 가지 수법, 마작의 친밀한 접촉, 중간 세트, 불꽃이 사방으로 뿜어져 나온다. 하지만 관건은 우군매 역을 맡은 화양 부인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어떻게 이 고비를 넘길 수 있을까? 화양 부인은 초나라 사람이다.
"전국 정책 볼륨 7 루 푸 웨이 전기" 기록: 외국 사람들이 도착, 추 항복 하 고 싶지 않아요. 여왕은 그의 외모에 매우 만족하고 그를 잘 안다. 그녀가 말하길, "저는 초나라 사람입니다." 그리고 하위 에서, 그 이름 "추" 로 변경됩니다.
극 중 화양 부인을 감동시킨 것은 다른 사람이 쓴 구곡' 운중군'' 욕란탕이 네모난 나무처럼, 화복은 영과 같다. 정신은 여전히 웅크리고 있고, 부패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생명의 궁전을 참관할 것이고, 나는 태양과 달을 데리고 광칠을 참관할 것이다. 드래곤, 황제 복장, 채팅, 수영, 장주를 운전하다. 영제 Xi 가 내려온 이후로 그는 그것을 구름에서 멀리 들었다. 주 () 는 여유가 있고, 천하에는 가난이 없다. 사복군은 너무 안심해서 너무 피곤하다. "
노래하라, 끝내라.
황궁의 전쟁은 끝나지 않았지만, 역사 인물의 운명은 이미 쓰여졌다.
사극은 단락이 없는 것이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이 인물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납득시켜야 한다. 배후의 관건은 역사를 존중하고 농담을 하는 것이지 허튼소리를 하는 것이 아니다.
극중 각력이 서로 맞물려 줄거리가 한창이다. 항상 큰 바둑 한 판을 위해 매복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바둑이 복잡할수록 역사적 상황 속의 인물은 더욱 감동적이고 눈에 띈다.
솔직히 말해서, 재료가 착실하고 사람을 매료시키는 것은 단지 첫걸음일 뿐이다.
대진부란 대진을 말하는 것이다. 누가 만든 푸? 자연은 사람이다.
뿔만 혈육을 드러냈다. 이야기가 다채롭다.
대진 시리즈가 가장 칭찬받는 것은 캐스팅이다.
진효공은 상양변법부터 진혜문과 장의통일까지, 진은 백기, 등의 보좌 아래 6 개국을 약화시켜 천하를 정복했다.
분열이 없는 (연기), 이립군 (왕위 연기), 황태후 연기, 종횡무진 푸대룡 (장의를 연기하다), 떠오르는 제두 (진 부인 연기), 싱가동 (하늘을 향해 총을 쏘는 사람 연기) 까지.
인물은 사극의 영혼이다.
인기와 역사가 있으면 정수가 생긴다.
대진, 공기가 있다.
대복금' 의 가장 눈부신 풍채는 역사서에서' 살아나다' 는 낭만주의 인물들이기도 하다.
돤이훙 (WHO) 는 역사를 생동감 있게 만든 최초의 사람이다.
이 공인된 연기파는 올라오자마자' 권력의 이익' 을 공연한다.
전국 상인들이 정치를 도모하는 것은 단지 권력의 중심지인 사람에게 접근하기 위한 것이어서 권력의 중심이 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런 인물은 장철림 패기에 더 가까워질까, 아니면 돤이훙 같은 인물인지, 그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영원히 볼 수 없다. 인물은 영원히 베일을 쓰고 있는가?
나는 돤이훙 이 가장 정확하고 가장 적절한 화면 이미지 루 푸 웨이 를 찾은 것 같아요, 극 중 Pingyuan 6 월 그를 꾸짖는 그 말-
"값싼 사업"
돤이훙 의 아름다움은 그의 기질이 여부웨이의 총명함을 가릴 수 있다는 데 있다.
또한 그가 지혜 속에서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은밀히 용솟음치며 발각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은폐는 그의 생명의 마지막 순간에야 비로소 진정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처음 6 회에서 가장 눈에 띄는 캐릭터를 말하려면' 요고양이 전설' 에서 이백의 신백청을 연기한다고 말해야 한다.
그 시절에 그는 단지 몇 분 동안 나타나서 시 한 수를 읽고 금계상 남우조연상으로 지명되었다. 이번에도 장로일 () 는 당나라 황제부터 진시황 () 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황제의 역할을 맡고 있다.
새로운, 방탕한 이백에서 오로지 따르는 타향인이 되었다.
결국 그는 등장하자마자 과거 중국 연극에서 얼굴이 흐릿한 공구인을 가장 피와 살결이 많은 루부웨이로, 조제, 친어머니에 효도하는 낯선 사람으로 만들었다.
캐릭터가 가장 많이 하는 동작, 허리를 굽혀 절하는 동작, 한 가지 동작, 캐릭터가 나왔다-의식. 형제의 이기라도 예의는 폐지할 수 없다.
그럼, 너는 노노의 실패자가 아니냐?
결국 그는 각국 연합군과 협상하여 진정한 기절이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장면에서 6 개국 대사는 그에게 굴욕적인 평화 조약에 서명하도록 강요했다. 그렇지 않으면 포로가 된 조제 모자의 피가 그 자리에서 넘칠 것이다.
신백청을 보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처음에는 아프지 않고 어지러웠다. 사람이 가장 고통스러울 때는 회복할 시간이 필요하다.
정신을 차리고 망설이기 시작했고, 신시의 숨결에 주의를 기울이며, 빠른 기복을 겪으며, 그는 외치고 싶었지만, 외칠 수가 없었다. 극도의 고통은 묻힐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가 굴복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그는 숨을 가다듬고, 잠시 멈추고, 진정하고, 마침내 외쳤다. 바로 그 말이다. "군명은 위반할 수 없고, 병사는 참을 수 없고, 국사는 놓칠 수 없다." " 바로 이때 탄막이 터졌다. "진 상어 나."
연극 출신 신의 대사가 너무 감화력이 있어 몇 마디 말로 관객을 인물의 정서에 완전히 끌어들였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한 차례의 대화가 한 무리의 사람들보다 낫다.
하지만 한 번의 체류에서 한 남자의 애틋함이 완전히 드러났다.
이 장면에서 신백청은 연기층감, 회전, 변환에서 작은 표정, 작은 행동, 어조, 숨결에 흠잡을 데가 없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은' 요고양이 전설' 의 이태백을 기억합니까?
메이크업 쇼란 무엇입니까-이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물론, 바로 이 선두에 서 있는 연기파로, 극 전체의 무거운 짐이 의심할 여지 없이 장로일 위에 떨어졌다.
이전에' 진묘의 수수께끼' 를 방송했을 때, 어떤 사람들은 이 얼굴이 장로일 같다고 말했고, 화장이 찍혔을 때 진시황과 함께 주형으로 그려졌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과거에는 장로일 글 속의 인물들이 너무 문예적이었다. 이번에 그는 정말 푸대룡처럼 진왕의 패기를 연기할 수 있을까? 이것은 아마도 드라마 성패의 관건일 것이다.
마찬가지로, Zhu Zhu 의 조제, 화려 하지만 그녀는 여성 정치 플레이어의 세대의 지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둘 다 도전입니다.
적어도 지금까지는 보잘것없는 작은 캐릭터조차도 입체적이었고, 그 우렁찬 이름과 아름다운 상징들은 점차 역사에서 베일을 벗고 본색을 드러냈다.
이것은 아마 대진부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일 것이다.
역사, 우리는 그것이 위대하다는 것을 알지만, 왜 위대한가? 사람을 빼놓을 수 없다.
이 연극에서 우리는 사람들을 보았다.
이렇게 고전적인 속작은 의심할 여지가 없고, 호평도 있고, 의심할 운명도 있다. 서두르지 마세요. 78 회 장극이 나왔어요.
하지만 한 문안이 나의 주의를 끌었다.' 우리 중국 자신의 대하극'.
이 말은 당연히 좋은 뜻이다.
하지만 솔직히 우리 국산 사극은 언제 대하극의 도움이 있어야만 그 영광을 부각시킬 수 있을까?
진과 당국강이 연기한 고전은 일찌감치 국산 사극의 벤치마킹을 세웠습니까?
하지만 이런 표현도 당연할 것 같다. 그 없이 오늘날의 국극 시장은 고장극뿐 사극은 곧 사라질 것이다.
사극과 사극의 가장 큰 차이점은 후자가 오락을 위주로 복잡하고 기괴한 줄거리와 편평화된 인물 이미지를 추구한다는 점이다.
역사를 쓰는 사극도 있습니다.
역사를 쓰는 것은 역사 다큐멘터리가 아니라 역사가 아니다. 왜냐하면 너는 돌아갈 수 없기 때문이다.
사극이란 그대로 베끼는 것이 아니라 역사를 존중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승리한 낯선 사람은 서군 평화 원군 조승과 협상을 했고, 조제 () 와 영정 () 도 협상에 참여했다. 이것은 당연히 작가의 연극이다. 하지만 현장의 각기 다른 반응을 통해 극의 전진을 추진하며 승리한 낯선 사람들이 감정과 의로움 사이에서 선택을 하도록 강요하며 극적인 효과를 형성하고' 역사정신의 진실' 을 더 잘 파악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극에서 가장 중요한 진실된 느낌을 완전히 잡았기 때문이다.
이야기, 역사적 사실을 이야기하다. 역할, 논리를 보세요.
장로일 (WHO) 는 인터뷰에서 "이 역사에 대한 프로듀서의 이해, 드라마 전체의 창작, 그의 예술적 심미, 대진 역사에 대한 감정을 포함해 나를 깊이 감동시켜 이 드라마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고 말했다.
대진 시리즈의 정수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분열된' 노진, * * * 국난으로 향하다' 이자' 무복 무복 군자' 를 반복적으로 불렀다.
이런 고전적이고 점잖고 의미심장한 내포가 바로 사극이 갖추어야 할 자질이다.
이런 사극만이 관객을 연극에 끌어들일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다. 마치 대중의 공위 효종 변법, 국책, 익양 파촉 소멸, 루육국 주력 소멸, 장양왕 동주 멸망, 시황제 소육합 등을 희생한 것 같다. 그때부터 천하가 통일되었다.
어떤 이야기는 분명 허구일 것이다. 그러나 이야기 속 노진의 피는 진실이다. 오늘날 중국 국민들에게 흐르고 있다. 역사가 우리를 창조했기 때문이다.
좋은 사극은 관객들에게 역사적 화제가 아니다.
관중의 마음속에 씨를 뿌리고 뿌리를 내리고 큰 나무로 자라게 하는 것이다.
이런 촬영 방식은 얼마나 서툴러요?
《대진송》이 얼마나 시대에 뒤떨어졌는지는 군더더기가 필요 없다. 쿨극' 이 곧 사극 대명사가 될 시대에 이런 유량이 없는 작은 화단 출연진과 만리의' 지도' 의도는 화려한 모험이 될 운명이다.
왜 90 년대의 고전 사극이 보이지 않으면 볼 수 없다는 질문을 자주 받는다.
너 자신은 아직 관중에게 물어볼 수 없다. 대복금' 방송 후 인기 순위를 보세요. 고양이 눈 프로판에는 1 1 만 나와 있는데, 앞에는 연운대의 역사와 유명한 성형면 마개극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영화산업 생태계에서' 대복금' 은 특별한 존재이다.
하지만 바로 이런 특별한 존재로 관객들이 이 인물들로부터 역사상 비슷한 복잡성과 슬픔을 읽어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호탕한 역사 뒤에는 얼마나 많은 희생과 대가가 숨어 있는가?
5 회는 진장의 왕상 (왕경상 분) 의 대사로 시작한다. 인물은 이미 임종할 즈음에 누워 체력은 지탱할 수 없지만, "대진 사람, 동쪽으로 가는 것을 잊지 않는다." "
그래서 누군가가 전국을 썼을 때, "그것은 중국 역사상 최초의 황금시대이자 가장 대단한 절정이었다."
사람들은 대진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단지 충만한 인물과 멋진 설정만이 아니다.
더군다나 그 간단한 사진 뒤에는 강력한 정신력이 흐르고 있다. 언제나' 국난에 가라, 진' 은 항상 사람들의 머릿속에서 윙윙거린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를 보면 대복금이 좋은 출발을 했다.
하지만 밀집 개편의 6 회는 사실 우리를 대진 역사 화권으로 천천히 데리고 들어가 대진의 진실한 모습을 음미하는 마지막 권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볼거리가 뒤에 있어야 한다.
개편 영정 독백: 내가 나를 원망한다는 것을 알지만, 춘추에 불과하다.
정말 이 역사 춘추, 국산 사극의 제목, 대진 시리즈의 결말을 찍으면 대진부가 반드시 담당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대진 시리즈가 촬영된 후 앞으로 얼마나 많은 실제 사극이 국산극의 스크린에 올라갈지 모르겠다. 그럼 소중히 여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