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자면 평범한 도박 플랫폼일 뿐입니다. 그러한 플랫폼은 매일 파괴되고, 매일 더 많은 플랫폼이 생겨납니다. 하루라도 보스가 잡히지 않는 한 이런 플랫폼은 계속해서 등장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의 돈을 속이기 쉽기 때문입니다.
많이 이기면, 현금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해 귀하가 할 수 있는 일은 전혀 없습니다. 모든 것을 잃을 때까지 주정부에 도움을 요청할 생각은 하지 마십시오.
게임은 모든 포유류, 특히 영장류의 생존 방법을 배우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물질적 욕구 충족을 바탕으로 특정 시간과 공간 내에서 일정한 규칙을 따르며, 정신적 욕구 충족을 추구하는 사회적 행동 패턴이다.
게임은 지적인 게임과 활동적인 게임으로 나눌 수 있으며, Play, Pastime, Playgame, Sport, Spore, Squail, Games, Gamest, Hopscotch, Jeu, Toy로도 번역됩니다. 오늘날의 게임은 주로 다양한 플랫폼의 전자 게임을 의미합니다.
합리적이고 온건한 게임은 인간이 시뮬레이션된 환경에서 장애물에 도전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하며 인간의 지능 개발, 사고력 및 반응 능력 훈련, 기술 훈련, 규칙 인식 함양 등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과 전술을 배양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너무 과하고 과도한 게임은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도 해로울 수 있습니다.
2018년 6월 18일 세계보건기구(WHO)가 국제질병분류 개정판을 발표하면서 '게임이용장애'가 질병으로 등재됐다. 그러나 게임 장애와 사람들이 게임 중독이라고 부르는 것은 쉽게 혼동될 수 있는 두 가지 다른 개념입니다. 게임 중독과 게임 장애 사이에는 뚜렷한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