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핵심 인물은 심판이다. 그는 말을 똑똑히 하고,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고 해석하며, 수수께끼를 만드는 등. 탁자를 가득 채울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너무 붐비면 좋지 않다. 소음을 만드는 것은 게임의 형평성과 난이도에 영향을 주어 조용한 모임에 적합하다.
개구리를 세어 보다
게임 규칙: 공식' N 마리의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고, N 마리는 두근두근' 입니다. 좌석의 어느 한 사람부터 한 사람씩 두 글자를 읽습니다.' 개구리 한 마리',' 물 속으로 뛰어들다',' 두근두근',' 개구리 두 마리' ... 그리고 순환합니다. 말을 잘못 하거나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는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아주 간단한 게임인데, 어떤 사람들은 비교적 느리게 기억한다.
의견이 다르다 007
첫 번째 사람은' 0' 과 한 참석자의 이름,' 0' 과 다른 참석자의 이름, 두 번째는' 7' 과 세 번째 이름을 불렀다. 세 번째 사람의 이름이 들리면, 그 옆에 있는 두 사람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반응해야 한다. 그들은 손을 흔들거나 세 번째 사람을 만지는 것을 시뮬레이션하여 그에게 별을 달로 데려오게 할 수 있다. 반응이 느린 사람은 패배를 인정할 수밖에 없다. 입이 옳고 마음이 틀렸다' 는 것은 마지막 시련이 실제로 피칭자가 아니라 피칭 옆에 있는 두 사람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 과정에서 어떤 부적절한 일을 한 사람은 잘못으로 판정되고 처벌을 받아야 한다. 게임의 가장 큰 즐거움은 마지막 관문일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서로 외치는 것이다. 분위기가 상당히 뜨겁고 관련 범위도 넓다. 하물며 상해말의' 7' 과' 먹는 것' 은 매우 비슷하며, 세 번째 피의자들은 종종 허무함을 참아야 한다.
또 다른 말: 007' 0',' 0',' 7',' pia ~',' 아!' 말을 할 때 누군가를 클릭하면' 피아' 를 받는 사람은 벌을 받고' 아' 를 외치며 두 손을 들어 올립니다.
또 다른 방법: 처음에는 한 사람이' 0' 을 읽고, 이 음으로 누군가를 가리키고, 그 사람은 즉시' 0' 을 읽은 다음,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7' 을 읽고, 손가락으로 쏘는 소리로 누구를 가리킨다. 총에 맞은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총에 맞은 사람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진실게임
두 번째와 세 번째 모두 진실게임 추가 가능. 그러나 한 도만 주의해야 한다. 작가는 기차에서 연주하는데, 지휘자에게 서명을 요구하여 처벌을 받고, 그의 근면한 일에 감사를 표했다.
이쑤시개를 맞추다
한 사람이 손에 N 개의 이쑤시개를 들고 있는데, 이 N 은 책상 위의 인원수보다 작거나 그렇지 않다. 그리고 그가 손에 얼마나 많은 이쑤시개를 가지고 있는지 맞춰 보세요. 사람마다 추측이 분명 다를 것이다. 누가 옳다면 마셔라. 만약 아무도 옳다면 (예를 들어, 그의 손에 없는 경우, 모두 숫자를 추측한다), 이쑤시개를 든 사람은 마신다.
기차를 타다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이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고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7 번을 부르다
칠바느질이라고도 하는데, 한 탁자가 큰 원을 둘러싸고 숫자를 세기 시작했다. 보통 그들은 7, 14, 17, 2 1 등과 같이 10 이내의 숫자부터 7 이나 7 의 배수까지 외치고 있습니다. 외칠 수 없고 젓가락으로 컵을 두드리거나 (미리 통일해야 함), 순서대로 진행할 수밖에 없다. 또 다른 놀이가 있는데, 바로 몇 가지 난이도를 늘리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말할 때 "너", "나", "술" 은 허용되지 않는다. 이것은 상당히 잔인하다. 실수하고 싶지 않으면 말하지 마라. 아무 말도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실언할 것이다! 우선 사람이 많으면 다섯 명 이상이다.
새로운 트릭을 다시 보아라: 시작은 같지만 7 의 수를 세고 거꾸로 세어라! 예를 들어, 원래 시계 방향이었고, A 수 7 의 차례가 되었다. 그가 책상을 두드렸으니, 그렇게 논리적으로 그의 왼쪽에 앉아 있는 B 다음에 8 을 세어야 한다, 안돼! 지금 그것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야 한다, 그의 오른쪽에 앉아 있는 C 에서 8 까지 세어라! 이렇게 돌리면, 나는 너에게 장담하는데, 세 번 돌리지 않으면, 모두들 한 가지 더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처음 1 부터 계산한다. 다음 패자는 마신 후에 1 이 아니라 10 보다 작은 숫자로 숫자를 세기 시작할 수 있다. 6 부터 세어 보세요 ...
사랑해, 대 파렴치
이것은 약간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이다. 규칙: 모두 한 바퀴 돌고, 규칙은 당신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요" 라고 말하고, 당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는 "뻔뻔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이르면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 뻔뻔' 이나' 아니 ... 사랑해' 와 같은 고전적인' 고백' 을 가지고 있다.
이름을 기억하다
이 게임은 첫 만남에 적합하여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의 이름을 기억하는 데 쓰인다. 사회자는 자신을 소개한 후 규칙을 말했다. 모두 함께 규칙적으로 박수를 친다. (두 박자 후 한 번) 그리고 사회자는 이름을 말한다. 이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계속 박수를 친다. (두 박자 후 한 번), 왼쪽에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르고, 계속 박수를 치고, 계속 이렇게 하면 틀리면 벌을 받는다.
또 다른 게임: 한 서클에서 첫 번째 사람은 "내 이름은 XXX, 나는 농구를 좋아한다" 고 말했고, 두 번째 사람은 "나는 농구를 좋아하는 XXX 옆에 서 있는 질투의 YY" 라고 말해야 한다. 세 번째 사람은 처음 두 사람의 특징과 이름을 말해야 한다. 마지막 녀석은 참담하다. 그가 말하고자 하는 십여 명은 그가 가장 많이 들었기 때문에 말할 수 있다. 이 동그라미에서, 너는 모든 이름을 기억할 수 있고, 그러면 너는 더욱 익숙해질 수 있다.
바람이 불다
입이 많은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사람마다 의자가 있고, 또 한 명은 자리가 없다. 그리고 이 사람이 불기 시작했고, 어떤 바람을 불어야 할지는 그 자신이 결정한다. 예를 들어, 그는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을 긁어내라" 고 말했다. 그러면 흰 양말을 신은 모든 사람은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한다. 사회자에게 기회를 주어 앉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 중 한 명은 자리가 없어야 한다. 이때 그가 바람을 쐬러 올 차례가 되었다. 여러분을 동원하려면' 모든 소년 소녀' 와' 아침을 먹는 사람' 을 면도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 여자친구 사진이 있는 사람" 등을 긁을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한 명이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부딪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