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농촌에서의 4 포의 출현은 주로 일종의 오락성이다. 4 포가 농촌에 나타난 후 몇 가지 다른 시기가 있다. 처음에는 모두 4 포가 농촌에서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했고, 농촌의 일부 상황을 볼 수 있어서 모두들 좋아했다. 그러나 시간이 길어서 모두들 농촌에서 제 4 포병의 작품을 보았다. 사실 대부분 오락 작품, 즉 관객이 어떤 작품을 좋아하는지, 분명히 오락 대중의 성격을 띠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작품들이 과장된 형식, 심지어 과장된 상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사실 농촌 사포는 오락 프로그램이지 진짜 농촌 작품이 아니다. 이것은 사실 분명하다. 오락의 본질과 현실은 매우 다르다. 더 많은 것은 개인 공연을 부각시켜 일부 관중을 기쁘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것이 농촌의 문화 생활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래서' 농촌 제 4 포' 는 오락 프로그램이다. 이것은 모두 주의해야 한다.
둘째, 농촌 4 포는 주로 돈을 버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데, 이것은 일종의 영리 목적이다.
농촌에서의 4 포의 출현은 사실 대중의 입맛에 따라 돈을 버는 모델이다. 사실 농촌 4 포를 본 사람들은 많은 프로그램이 사실 돈을 벌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은 관람객 수를 늘리고 동영상 조회수를 늘리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썼는데, 이 모든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농촌 사포는 정통이 아니라 돈을 버는 오락 영상이다.
셋째, 농촌 사포 공연 성질이 비교적 강하여 진실성은 참고할 수밖에 없다.
4 포의 농촌에서의 활약이 매우 강해서 많은 사람들의 등장은 모두 일부러 안배한 것이다. 물론, 일부 제재는 농촌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높지만, 진실성은 현저히 크게 할인되어 있으니, 여러분은 마음대로 참고로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