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반적으로 3Ds Max 또는 MAX 라고 하는 3d studio max 는 Autodesk 에서 개발한 PC 시스템 기반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전신은 DOS 운영 체제 기반 3D 스튜디오 제품군 소프트웨어였으며 최신 버전은 20 1 1 입니다. Windows NT 가 등장하기 전에 산업 CG 제작은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에 의해 독점되었다. 3D Studio Max+Windows NT 조합이 등장해 CG 제작의 문턱을 단번에 낮췄고, 먼저 컴퓨터 게임에서 애니메이션 제작을 시작한 다음, 엑스맨 II, 마지막 무사 등과 같은 영화의 특수 효과 제작에 더 참여하기 시작했다. 응용 분야에서 광고, 영화,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멀티미디어 제작, 게임, 보조 교육, 엔지니어링 시각화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3DS MAX 는 시작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 제작과 같은 TV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강력한 기능입니다. 플레이어의 마음을 파고드는 로라 캐릭터 이미지는 3DS MAX 의 대표작이다. 영화 특수 효과에도 일정한 응용이 있다. 3DS MAX 사용률은 국내에서 개발된 비교적 성숙한 건축 렌더링과 건축 애니메이션 제작에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업종별 응용 특징에 따라 3DS MAX 숙달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건축학의 응용은 비교적 제한적이다. 단일 프레임의 렌더링 및 환경 효과만 있으면 되고 비교적 간단한 애니메이션만 포함됩니다. 애니메이션은 오픈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 응용 프로그램에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특히 비디오 게임은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대한 요구가 더 높습니다. 영화 특수 효과의 응용은 3DS MAX 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이 세그먼트 편집] 기록
1990 Autodesk 는 멀티미디어 부서를 설립하여 첫 애니메이션 작품인 3D 스튜디오? 소프트웨어 1996 Autodesk 는 Kinetix 사업부를 설립하여 3ds 출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1999 오텍은 Discreet Logic 을 인수하여 Kinetix 와 합병하여 새로운 Discreet 부서를 설립했다. 3D Studio 의 DOS 버전은 80 년대 후반에 태어났습니다. 당시 한 컴퓨터 디자이너의 꿈은 386 DX 이상의 마이크로컴퓨터로 이뤄질 수 있었다. 그러나 1990 년대부터 PC 산업과 Windows 9x 운영 체제가 발전함에 따라 DOS 의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색 농도, 메모리, 렌더링, 속도 등에서 심각하게 부족했습니다. 한편, 워크스테이션 기반의 대형 3D 디자인 소프트웨어 (예: Softimage, Lightwave, Wavefront) 가 영화 스턴트 산업에서 성공하면서 3D 스튜디오 디자이너들이 따라잡기로 결심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소프트웨어와 달리, 3D Studio 는 DOS 에서 Windows 로 이식하는 것이 훨씬 어렵고 3D Studio MAX 개발은 거의 0 부터 시작됩니다. 3D Studio MAX 1.01.996 4 월 3D Studio max1.0 이 탄생했습니다 3D Studio MAX R2 1997 은 8 월 4 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Siggraph 97 에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이전 3D Studio MAX 보다 몇 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OpenGL 및 direct3D 를 포함한 다양한 3d 그래픽 애플리케이션 개발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3D Studio MAX 는 인텔 펜티엄 프로 및 펜티엄 II 프로세서, 특히 인텔 펜티엄 멀티 프로세서 시스템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3D Studio MAX R3 은 1999 년 4 월 캘리포니아 산호세의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것은 Kinetix 로고가 있는 마지막 버전입니다. Discreet 3ds max 4 는 뉴 올리언즈의 Siggraph 2000 에 발표되었습니다. 버전 4.0 부터 소프트웨어 이름이 소문자 3ds max 로 덮어쓰여졌습니다. 3ds max 4 에서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Discreet 3dsmax5 는 2002 년 6 월 26 일과 27 일 폴란드, 시애틀, 워싱턴에서 열린 3dsmax5 데모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의 플러그인 형식을 지원하는 최초의 버전입니다. 3dsmax 4 용 플러그인은 다시 쓰지 않고 5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S Max 5.0 에서는 애니메이션, 텍스처, 장면 관리 도구, 모델링, 조명 등이 향상되었습니다. 골격 도구 및 재설계된 UV 도구가 추가되었습니다. Discreet 3Ds max 6 2003 년 7 월 Discreet 은 유명한 3d 소프트웨어인 3ds max 6 의 새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주로 mental ray 렌더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Discreet 3ds max 7 Discreet Company 는 2004 년 8 월 3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3ds max 6 커널을 기반으로 합니다. 강력하고 편리한 비선형 애니메이션 도구에 대한 업계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3ds max 7 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급 캐릭터 동작 도구 제품군인 character studio 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버전의 3dsmax 는 법선 매핑 기술을 공식적으로 지원합니다. Autodesk 3ds Max 8 2005 년 6 월 10 일 Autodesk 는 3ds Max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3ds max 8 공식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Autodesk 3ds Max 9 Autodesk 는 Siggraph 2006 사용자 그룹 컨퍼런스에서 32 비트 및 64 비트 버전의 3ds Max 9 및 Maya 8 의 최초 출시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Autodesk 3ds Max 2008 은 2007 년 6 월 17 일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의 Siggraph 2007 에 출시되어 Windows Vista 운영 체제를 공식 지원합니다. 비스타?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와 Microsoft DirectX? 10 플랫폼의 첫 번째 정식 버전은 공식적으로 호환됩니다. Autodesk 3ds Max 2009 샌프란시스코, 2008 년 2 월 65438+2 일-오늘 Autodesk, Inc. (나스닥: ADSK) 는 두 가지 새로운 버전의 Autodesk 3ds Max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를 발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게임 개발을위한 선도적 인 크리에이티브 도구입니다. 이 회사는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를 위한 Autodesk 3Ds Max 2009 소프트웨어를 출시했고 건축가, 디자이너 및 시각화 전문가를 위한 3d 응용 프로그램인 3ds Max Design 2009 소프트웨어를 처음 출시했습니다. 두 버전의 Autodesk 3ds Max 모두 Revit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업계 표준 제품과의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렌더링 기능을 제공하며 시간을 절약하는 애니메이션 및 제도 워크플로우 도구를 제공합니다. 3ds Max Design 2009 는 조명 시뮬레이션 및 분석 기술도 제공합니다. Autodesk 3ds Max 20 10 2009 년 4 월 3ds Max 20 10 이 드디어 표면화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Autodesk 는 거의 모든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도구를 순식간에 인수했으며, 다른 기계와 건축 분야에서도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수 뒤에는 "통합" 을 의미합니다. Autodesk 는 작년 말 라스베가스 Autodesk ATC 컨퍼런스에서 처음으로 Max20 10 에 대한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버전 20 10 기능: 흑연 모델링 도구, 재질 브라우저) xView 메시 분석기 및 뷰포트 캔버스. ProBooleans 향상된 UVW 둘러싸기 해제 최적기 지원 mental mill/MetaSL 의 향상된 미리 보기 기능 향상된 노출 조명 분석 GI 애니메이션 깜박임 감소: mental ray 렌더 표면 맵 향상된 장면 탐색기는 Flight Studio 형식을 지원합니다. 많은 새로운 기능 등 ... Autodesk 3ds Max 2011Autodesk 는 최근 올해 4 월 3ds max 소프트웨어 3ds max 201/을 공식 발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새 버전의 소프트웨어에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슬레이트 도구 추가: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재질을 더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새로운 노드 기반 재질 편집기입니다. -Quicksilver 하드웨어 렌더링 엔진: CPU 및 GPU 를 사용하여 기존 엔진보다 약 10 배 빠른 렌더링 가속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멀티 스레드 렌더링 엔진입니다. -적절한 텍스처 또는 재질 맵을 선택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렌더링할 필요가 없도록 뷰포트 창에서 텍스처 및 재질 맵의 효과를 직접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3ds Max 합성 맵 도구: 새로운 3ds Max 합성 맵 도구는 Autodesk 의 Toxik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동적 강조 표시 (HDR) 와 같은 효과를 지원합니다. 스토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부문 부사장인 Stig Gruman 은 "3ds Max20 1 1 을 출시하는 가장 중요한 목표는 사용자의 일상적인 창의적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 이라고 말했다. 3ds Max20 1 1 의 핵심 구성요소를 재설계하고 새로운 노드 기반 재질 편집기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Quicksilver 하드웨어 렌더링을 포함한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3Ds Max20 1 1 의 도움으로 3D 제작자는 더 짧은 시간에 더 높은 품질의 3d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3ds Max 20 1 1 은 올해 4 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 소프트웨어 가격은 3495 달러로 정해졌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가격은 65438 달러 +0.745 달러입니다.
[이 단락 편집] 기능
1, 강력하고 확장 가능합니다. 모델링은 강력하며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플러그인도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2. 조작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3Ds max 는 강력한 기능과 비교하여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는 3d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다른 관련 소프트웨어와 함께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4. 효과가 매우 사실적입니다.
[이 단락 편집] 응용 분야
1, 게임 애니메이션
주요 고객으로는 예전, Epic, SEGA 등이 있습니다. , 게임 장면, 캐릭터 모델링, 게임 애니메이션에 널리 사용됩니다.
2. 건축 애니메이션
베이징 올림픽 홍보 비디오 등.
3. 인테리어 디자인
3DMAX 와 같은 소프트웨어에서 소파 모델, 거실 모델, 식당 모델, 침실 모델 등 인테리어 디자인에 사용할 3D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아바타' 와' 신들의 전쟁' 등 인기 영화는 선진 3D 기술을 도입했다.
[이 단락 편집] 3DMAX 바로 가기 daquan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7' 면 디지털 스위치' 8' 환경 및 효과 면' 9' 렌더링 매개변수 face Shift+Q 는 마지막 매개변수를 사용하지만 영역 확인란이 이미 사용된 경우 렌더링하기 전에 영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9 는 위의 모든 마지막 설정 ... 을 사용하여 다각형 모델링 렌더링을 즉시 시작합니다. Alt+E 는 일반적으로 alt+C 를 돌출시켜 alt+V 대상 솔더 조인트 123456 다각형 또는 패치 모델링을 절단 (선 추가) 하는 데 사용됩니다. Shift 키를 눌러 가장자리를 이동하고 새 모델을 당깁니다. 고정 각도 회전 스위치 S 캡처 스위치 alt+B 는 뷰 배경 (렌더링 가능) 을 설정합니다. 지구인들이 자주 찾을 수 없는 것: x ... 클릭 한 번으로 ctrl+X ... 바로 max 전문가 CTRL+X 전문가 모드가 됩니다. 입자 흐름 항목을 만들 때 해당 조작 인터페이스를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 명령 패널은 사용자 정의 바로 가기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m 셰이더는 공간 잠금을 조정합니다. 선택한 오브젝트 q w e r 은 단일 선택, 선택+이동, 회전, 배율 조정 F 12 정확한 변환 (이동 또는 배율 조정 또는 회전) 입니다. 선택하면 ctrl+V 가 제 위치에 복사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 오브젝트를 클릭하여 제자리에서 복제하지만 max2008 버전 이후에는 기능을 잃게 됩니다. Shift+I 간격 스냅샷 복제본 복제, 다양한 복제 방법 복제 및 정렬. 이 물건의 중국어 이름은' 키보드 바로 가기 커버 스위치 버튼' (배열 버튼과 함께) 입니다. 바로 가기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클릭, 허, 허. G 현재 뷰에 대한 보조 메시 숨기기 shift+G 모든 형상 표시/숨기기 (보조체 아님) 는 실제로 Shift+ (오브젝트를 숨기는 영어 단어의 첫 글자) shift+S 2d 모양 숨기기 Shift+L 라이트 숨기기. Light Shift+ H Hide Helpers 도우미 H Display Select object list 메뉴 shift+h display/hide helpers ctrl+h PlaceHighlight 도구 사용 Ctrl+Alt+H I 뷰를 마우스 중심으로 이동 Shift+I 일정한 간격으로 오브젝트 배치 Ctrl+I 반전 선택 j 선택한 오브젝트의 가상 프레임 표시/숨기기 (투시 및 카메라 뷰) k 키프레임 l 왼쪽 뷰로 전환 Shift+L 모든 라이트 표시/숨기기 CTRL+L 현재 뷰의 기본 라이트 (스위치) m 을 사용하여 재질 편집기 cc 를 엽니다 (이동할 때 와이어프레임 사용) Ctrl+O 파일 열기 p 등각투영 투시로 전환 Shift+P ParticleSystems 숨기기/표시. 오브젝트 Ctrl+P 현재 뷰 변환 Alt+P 경계 수준에서 선택한 다각형 오브젝트가 Shift+Ctrl+P 백분율 스냅 스냅 (토글) q 선택 모드 (직사각형, 원, 다각형, 사용자 정의 토글) Shift+Q 빠른 렌더링 Alt+Q 선택한 오브젝트 분리 Shift+S 세그먼트 숨기기 Ctrl+S 파일 저장 Alt+S 스냅 루프 t 맨 위 뷰로 전환 u 크기가 같은 사용자 뷰로 전환 Ctrl+V 선택한 오브젝트 w 를 제자리에 복제합니다. Shift+W SpaceWarps 오브젝트 숨기기/표시 Ctrl+W 상자 선택을 기준으로 확대 Alt+W 현재 뷰 최대화 (토글) x 오브젝트 좌표 표시/숨기기 (기즈모) ctrl+x 프로페셔널 모드 (뷰 최대화) alt+ Shift+Y 현재 뷰의 작업 (이동, 확대/축소 및 회전) 다시 실행 Ctrl+Y 장면 (오브젝트) 작업 z 각 뷰에서 선택한 오브젝트 확대 (뷰당 선택한 오브젝트의 사실감 최대화) Shift+Z 현재 뷰의 작업 (이동, 확대/축소, 회전) 을 복원합니다.
[이 단락 편집] 3DSMAX 를 작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구조 스케치, 조명 스케치, 투시원리, 두 번째 부분은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기법, 원화 창작, 분렌즈 초안 등이다. 세 번째 부분은 Photoshop 이미지 처리, Illustrator 벡터 그래픽, 3dsmax 기본, 네 번째 부분은 3dsmax 캐릭터: 다각형 /NURBS 고급 모델링, 골격 근육 등 다양한 플러그인 사용 기술 5 부 3dsmax 영화 애니메이션: 입자 시스템, 동적 효과, 영화 제목 6 부 3dsmax 게임 아티스트: 게임 소품, 장면 제작, 게임 매핑 기술 등. 영화 후기 합성: 연소, 여파, 개봉.
3DSMAX 에서 마스터해야 하는 것을 배웁니다.
1. 3 차원 공간 기능
3 차원 공간을 단련하는 능력, 뷰, 좌표, 물체의 위치 관계를 파악하다. 우리는 과거를 보고 물체의 공간 위치 관계를 판단함으로써 물체의 위치를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파악해야 할 가장 기본적인 내용이다. 잘 파악하지 못하면 뒤의 내용은 모두 영향을 받을 것이다. 디자인 기반과 공간 능력을 가진 친구들은 사실 쉽게 습득할 수 있다. 기초가 없는 친구는 과학적 학습과 단련 방법만 있으면 빨리 장악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 과정 훈련의 첫걸음이며, 일반인은 첫날부터 장악할 수 있다.
2. 기본 작업 명령
기본 조작 명령: 선택, 이동, 회전, 배율 조정, 대칭, 정렬, 배열 및 보기 도구. 이러한 명령은 가장 일반적이고 기본적인 명령이며 거의 모든 생산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3D 및 2D 형상의 만들기 및 매개변수에 익숙해지면 3DSAMX 의 기본 작동 습관을 익힐 수 있습니다.
3.2D 모드 편집
2D 패턴의 편집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많은 3D 객체의 생성 및 효과는 2D 패턴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로 스플라인 편집을 통해 수행됩니다. 곡선 모드의 점, 세그먼트 및 선 편집에는 주로 attach refine outline boon lean trim wed fillet chem fer 등 몇 가지 일반적인 명령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하위 명령을 마스터해야 다양한 패턴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4. 일반 편집 명령
몇 가지 일반적이고 필요한 편집 명령 (예:, 등). , 모두 마스터했습니다, 효과를 만드는 모델은 일반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과 같은 일부 명령이 있습니다. , 효과 맵 제작에도 수시로 사용한다. 이런 명령을 몇 개 파악한 후, 나머지는 완전히 스스로 배울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다 이해할 필요는 없다. 결국, 일부는 우리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이전에 언급한 것이다: 학습은 방향과 응용을 명확하게 구분해야 한다. 눈썹도 수염도 아니다.
5. 재료 조명
재질과 라이트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재질 효과는 라이트를 통해 구현되며 재질도 라이트 효과의 표현에 영향을 줍니다. 불이 없는 세상은 검은색이다. 재질과 라이트 효과는 효과 다이어그램의 영혼이자 효과 맵을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재질의 라이트 효과를 파악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질 매개변수, 맵의 원리 및 적용. 2, 라이트 매개변수 및 재질 효과와의 관계에 익숙합니다. 3. 조명과 재질 효과의 표현은 주로 물리의 구현이므로 실용상식과 물리지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해야 한다. 4. 이 몇 가지 측면 외에도 소재와 조명 효과에 대한 통제도 중요하며 경지를 돌파하는 병목이다. 소위 느낌은 예술의 수양이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끊임없이 예술의 수양을 강화하고, 현실 생활의 효과를 관찰하고, 색채의 지식을 강화해야 한다! ! ! !
[이 세그먼트 편집] 3dMax 와 3dMax 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3D 는 3 차원 약어이고, 중국어는 3D 를 의미합니다. S 는 스튜디오 (Studio) 의 약어로 스튜디오를 의미합니다. 맥스는 소프트웨어의 이름이며 영어로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maximum 의 약어입니다. 가장 큰 의미입니다. 다른 하나는 "최대" 는 사람 이름 (남성) 입니다. 여기서는 3DS MAX 가 문자 그대로 최대 (가장 강력한) 3D 스튜디오 (소프트웨어) 로 번역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3D MAX 에서 생성된 3D 는 3D 를 의미합니까? 3 차원 약어는 3D 이므로 3D 를 추가해야합니다. 3D 세계에는 3D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MAX 를 추가하여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설명해야 합니다. 약칭 3dMAX, 직역: max 소프트웨어로 3D, 3D MAX, MAYA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Maya 와 3DS Max 는 적어도 현재 서로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Maya 는 Mac 의 경우 이전 버전의 3DS 를 지원할 수 없지만 3ds Max 20 1 1 의 경우 Mac OS X 64 비트 기본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마야와 비슷한 하드웨어, OSX 는 XP 보다 느립니다. 오터크는 오래 전에 알리아스를 인수했고 인수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SGI IRIX 에 대한 지원을 포기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섹션 편집 ]3Ds Max 설치 오류 해결 방법:
우선, 당신이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에. net framework 2.0 이상과 DirectX 9.0c 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둘째, 자신의 설치 단계가 정확합니다. 만약. . net framework 2.0 이상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3DMAX9 를 열 때 많은 오류 (DLL 로드) 가 표시됩니다. 만약. Net framework 2.0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오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너는 SP2 를 수선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