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란 무엇이고, 계승이란 무엇인가? 문화는 국가와 시대의 흔적이며, 문인의 말과 노동자들이 부침을 겪는 현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 나라만큼 클 수도 있고 한 가족만큼 작을 수도 있습니다. 문화가 불멸하는 한 나라는 살아남을 것입니다. 많은 종족이 멸종하겠지만, 문화유산이 남아 있는 한 계속해서 생존할 가능성은 있다. 문화는 기록된 것만이 아니라 입으로 전해지는 것이기도 하다. 물질보다 사람의 마음을 흔드는 정신의 연속이자 맥박이다. 우리는 망할 수도 있지만 문화가 없으면 안 된다. 사실 우리는 문화적 자신감과 존엄성을 잃어버렸습니다. 보물 같은 전통 문화를 아랑곳하지 않고 지키고, 우리의 심오한 유산을 깨닫지 못한 채 맹목적으로 서양 인형을 숭배하면서, 소위 디자인 대가들을 우러러보는 것입니다. 이유없이. . 소중한 문화도시임은 분명하지만, 산업화를 향해 쉬지 않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나의 고향은 저우 문화의 근원지인 시푸(Xifu)의 치산(Qishan)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집에 돌아왔을 때 땅에서 솟아오르는 높은 건물들과 굉음이 나는 굴착기를 보았습니다. 또 다른 고대문명의 소멸을 예고하는 소리가 들린다. 보수와 문화는 본질적으로 변증법적인 존재이지, 시대의 진보로 인해 포장능력을 상실하게 된 것이다. 인생의 길. 동시에 도덕을 시험하는 기준도 있다. 아아, 문화의 한 구석은 시대적 폐단을 탄식하는 시작이다. 나라의 총리는 매년 정부 성과를 보고하지만, 대중이 관심을 갖는 것은 거대한 나라의 총리가 한문으로 몇 문장을 말할 수 있는가 하는 점이다. 한편으로 우리는 문화의 쇠퇴를 목격하고 있다. ,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저속함과 저속함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문화는 문화의 장식이 아니라 대체할 수 없는 토대입니다. Yuanwei 선생님은 이러한 가슴 아픈 문화적 혼란이 광기의 정점일 뿐만 아니라, 그러나 전환점을 앞두고 있는 이 어려운 시기에는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이 진실을 이해하고 방향을 파악하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우리가 버틸 수 없다면 우리는 남겨집니다. '라스트 마일'과 함께. 이 마일에는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의 끊임없는 추구와 배를 깨뜨리려는 선배와 친구들의 결의가 담겨 있습니다. 이것이 무너지면 후손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이 될 것이라는 것이 매우 두렵습니다. 이 마일 동안 계단은 흔들리고, 무너지고, 인간성은 약해지고, 인간의 감정에 무관심해지기 쉽습니다. 그것을 구할 방법이 없을 때, 타협은 마지막 투쟁이 됩니다. "Blood Doubt"는 복종도 사랑이고 정복이라고 말합니다. 얼마나 많은 소중한 문화유산이 연예공연으로 다가가야 하는지.. 나에게 전통오래극은 마지막 순수의 땅이자 나의 꿈을 짊어지는 곳을 의미한다. 그런데 요즘 드라마 무대에서는 악마들이 마구 춤을 추고 있고, 온갖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 술에 취한 후에야 멈출 수 있는 걱정은 무엇일까요? 북경 오페라 '조조와 양수'는 전통 고전극 '화용도'와 '영웅의 만남'에 출연한 신작이다. 그녀가 고전이 될 수 있는 것은 적절한 시기, 적절한 장소, 적절한 사람들 때문이다. 문화에 대한 인내, 대규모 오페라 환경에서는 고전을 재창조하는 데 필요한 조건이 가혹하고, 단조에 필요한 시간이 더 길다. 단기간에 고전을 만들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나고 '무형문화유산'에 어긋나는 일이며, 어떤 문화라도 지속되는 것은 힘든 노동이며, 형언할 수 없는 외로움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문화의 슬픔이기도 하지만 문화의 매력이기도 하다. 《황제내경》은 고대의 고전이지만 시대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그 폭과 심오함은 무시할 수 없는 한의학의 계몽이자 우리나라의 보물창고이다. 이념적, 문화적.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다면 문화적 유산의 결과는 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