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정에 시끄러운 소리가 점차 사라지고 모든 것이 어둠에 빠졌다. 미약한 촛불이 제한된 시야를 약간 비추었다. 침묵은 모든 사람의 신경을 매우 민감하게 만든다.
여소: 우리는 12 시까지 기다렸다가 모든 불을 끄고 촛불을 켜요. 방은 마치 우리 자신의 숨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처럼 매우 조용했다. 불을 끄고,
내 앞에 있는 책상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여소: 필선 놀이를 하기 전에, 나는 내 학우의 말을 듣고, 너는 필선에게 진심으로 물어봐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작은 꽃: 진실한 정신만이 나타난다. 나는 이 말을 매우 믿고, 필선들이 반드시 나타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도 주의를 산만하게 할 엄두가 나지 않고, 여전히 집중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손: 주변 환경이 조용하고, 빛이 어두웠고, 모두가 집중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의 중간에, 그들은 먼저 매우 집중적인 분위기로 들어갔다.
필선의 도래를 조용히 기대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기대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매우 집중한다.
어두컴컴한 환경, 경건한 기대. 그들은 무의식 중에 고도로 집중되어 있다.
손: 이런 상황에서 두 사람 모두 고도로 집중된 상태에 있는데, 이런 환경의 분위기는 암시가 작용하기 가장 쉽다.
주의력이 고도로 집중된 상태에서 힌트가 가장 쉽게 작용할 수 있다면, 힌트는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암시적인 효과를 검증하기 위해 손씨는 보통 이런 싱글 실험을 한다.
우선, 손씨는 밧줄을 꺼내서 밧줄의 끝에 쇠고리를 묶었다. 그와 실험 대상 소소 사이에는 자 한 자루와 은금속 두 개가 있다.
그는 소소에게 이것이 두 개의 자석이라고 말했다.
손씨의 요구에 따라 쇠고리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좌우로 흔들게 하고 눈앞의 한 장면을 깊이 기록했다.
그런 다음 그는 소소에게 밧줄을 집어 들고 눈을 감으라고 했다. 쇠고리가 공중에 떠 안정되어 자 자 중앙에 놓았다.
동시에: 지금 자석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까? 네, 그럼 천천히 내려가세요.
너는 지금 자석의 흡인력을 느꼈니? 네, 느꼈습니다. 이제 자석의 매력에 쇠고리가 천천히 흔들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윙의 폭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점점 커지고 있어요. 동시에: 두 자석이 가까워지면 자석이 쇠고리에 대한 매력이 커지고 쇠고리의 스윙 폭이 커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쇠고리가 자석의 매력에 좌우로 흔들리는 것은 정상이다.
손씨는 왜 이렇게 흥분했어요? 이 실험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손: 진자 실험에서, 그것들은 두 개의 철덩어리로, 자성이 없고, 자석의 매력으로 인해 존재하지 않는다.
자성이 없다. 즉, 쇠고리는 좌우로 흔들리지 않지만, 쇠고리는 확실히 흔들린다. 설령 두 개의 금속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해도.
바구니가 점점 더 심하게 흔들린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손: 실험 중간에, 저는 이것이 두 개의 자석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동시에: 자, 이제 자석의 매력을 느끼셨나요? 글쎄, 나는 그것을 느낀다.
손: 나는 시계를 좀 늘어놓게 한 다음, 그의 머릿속에 좀 더 생동감 있고 직관적인 그림을 만들 수 있도록 그림을 써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동시에: 자, 이제 부드럽게 눈을 감으세요. 느낌.
동시에: 자석의 매력에 쇠고리가 천천히 흔들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시에: 두 자석이 가까워지면 자석이 쇠고리에 대한 매력이 커지고 쇠고리의 스윙 폭이 커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게 문제야! 우리는 손자가 쇠고리를 흔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단지 쇠고리가 강한 자기장에 있고 자석에 강하게 끌린다는 것을 암시했을 뿐이다.
손: 심리학에서는 암시적인 개념이 자주 언급됩니다. 넓은 의미에서,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항상 각종 정보를 받아들인다.
어떤 정보는 우리가 의식적으로 알아차리고 받아들이는 것이다. 어떤 정보는 무심코 받아들여지고 반응하는데, 이것은 광범위한 암시이다.
하지만 자석이란 그저 평범한 철덩어리일 뿐이므로 강한 자기장의 존재는 허상에 지나지 않는다.
쇠고리는 소조의 상상을 통해서만 움직일 수 있습니까?
힌트가 나타나면, 정보는 무심코 우리의 뇌에 잠입하고, 우리의 무의식 속에서 우리의 행동에 끊임없이 영향을 미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사실, 손자의 암시가 점차 받아들여지자 손이 살짝 움직였다. 이 힘은 밧줄을 통해 고리로 전달된다.
암시가 깊어지면서 소소의 손이 점점 움직이면서 쇠고리를 이끌고 큰 동작을 했다.
직접 실험을 목격하지 않았다면, 힌트를 받고 이렇게 놀라운 반응이 있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심야의 침묵, 미약한 촛불, 경건한 기대, 정신의 고도로 집중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거대한 효과를 암시하는 최적의 환경이다. 그럼 귀신과 건의를 묻는 사이인가요?
무슨 비밀 연락이 있습니까?
진자 실험에서 손씨는 끊임없이 말로 상상의 쇠고리가 흔들리는 화면을 자극했다.
이런 상황에서 암시의 역할이 얼마나 강한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그러나 귀신에게 귀신을 묻는 과정에서 아무도 그들에게 암시신호를 보내지 않았다.
그들의 손을 움직이는 직접적인 힘은 없다.
그럼 왜 손에 있는 펜이 통제되지 않고 움직일까요?
처음부터 나는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정말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그녀는 그녀가 움직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펜이 움직이는 것을 느끼는 것은 나와 그녀의 힘이 아니다.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이상한 힘이 있는 것 같다.
손: 우리는 가끔 사람들의 스포츠에서 자주운동이 자주운동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해요. 예를 들어, 제가 손을 잡는다면, 이것은 자발적인 운동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예를 들어 나의 새끼손가락이 약간 떨리고 있다. 이런 떨림은 나의 의식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다. 이 새끼손가락의 동작은 마음대로 하는 동작을 가리켜야 한다.
손씨는 이런 자발적인 운동의 존재를 증명하는 실험을 한 적이 있다. 먼저, 그는 피실험자에게 펜을 꽉 쥐고, 펜촉으로 종이에 가볍게 두드린 다음,
팔 전체가 완전히 공중에 떠 있습니다.
그의 요구에 따라, 피실험자는 눈을 감고, 가능한 한 손을 움직이지 않도록 했다.
손씨는 피실험자에게 팔을 움직이지 말라고 끊임없이 경고했지만, 1 분 후, 피실험자의 손이 여전히 움직였다는 것을 발견했다. 백지에 남아 있는 궤적은 한 점이 아니기 때문이다.
손: 이 행사 중간에 이전 분위기를 제외하고 펜 한 자루는 두 사람이 쥐고 있어요. 이 보유 과정의 중간에, 그것은 매우 집중적인 진입 상태에 있다.
자발적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자율운동 실험에서 본 바와 같이, 한 사람은 주의력을 집중할 때 팔을 움직이지 않으려고 시도한다. 그러나, 사실은 의식이
손은 절대 정지해 있기 때문에 영령과정에서 근육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아니, 자유운동은 종종 그의 사지의 가벼운 운동일 뿐이다.
그러나 귀신을 묻는 과정에서 귀신을 물으려면 귀신을 물어야 한다. 귀신을 물어야 한다. 귀신을 물어야 한다. 귀신을 물어야 한다. 단지 설명하기 위해 주동적인 운동이 필요하지 않을 뿐이다.
다른 이유가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여소: 그때 펜이 움직이는 것을 느꼈어요. 당시 나는 주의력이 특히 집중되었고, 주위는 매우 조용해서 펜이 살짝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오랜 시간을 기다리다가 마침내 한쪽 손이 약간 마음대로 움직인다면, 상대방은 느낄 때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근육의 자유동작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한 쪽은 높이 들어가면서 이 작은 행동에 매우 민감하다.
필현한 필체로 볼 때, 이 펜은 틀림없이 큰 운동을 겪었을 것이다. 이전의 작은 동작이 어떻게 이후의 이 큰 동작으로 진화했는가?
샤오화: 네가 진실하기만 하면 필선이 꼭 나타난다고 들었어. 그래서 펜이 움직이자, 나는 계속 스스로에게 필선 필선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여소: 신령이 신령에게 묻고 있는 것 같아요. 나는 내 심장 박동이 빨라진 것을 느꼈다. 나중에 손은 말을 듣지 않았다.
진자 실험에서 손은 끊임없이 쇠고리가 강한 자기장에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이 암시의 강한 영향으로 쇠고리가 흔들리는 장면이 소조의 머릿속에 끊임없이 나타나더니, 그 결과, 손이 나타났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움직였다. 그런 다음 귀신을 구하는 과정에서 귀신이 나타날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는다. 그리고 그들은 일단 필선이 오면, 그들의 손에 있는 펜이 절대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움직이다. 이런 강렬한 자기암시에서 수동은 단지 자발적인 동작이 아니기 때문이지만, 그들이 보기에는 필선이 필선을 가는 한 가지 이유밖에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필선)
이런 식으로, 자기암시적인 신호가 그들의 마음에 잠입하여 민감한 신경을 명중시켰다. 신호가 끊임없이 확대되고 강화되어 그들의 손이 통제할 수 없을 때까지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