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공장으로 유명한 한국은 평범한 눈빛을 무대로 바꿀 수 있는 능력, 즉 각종 눈빛 살인 장면을 가지고 있다.
내가 연구한 결과 한국인은' 눈 바꾸기' 수단을 사용하지 않고 눈형에 따라 적절한 눈화장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적인 효과는 당연히 1+ 1 2 였다.
조이의 동그란 눈처럼 칙칙한 느낌이 강하고, 초기의 눈화장은 동그란 눈의 장점을 발휘하지 못했고, 전체적으로 분별도가 없어 보였다. 청순한 욕망의 바람을 떠나 눈가에 축복이 있고, 천진함과 매력이 하나가 되어 어색하고 싶다 ~
그리고 울리 로저 여사, 전형적인 쌍꺼풀+부은 눈도 있습니다. 그녀의 조기 사망 스모키 메이크업은 그녀를 10 대 이상 늙어 보이게 했다. 이제 걸그룹 눈화장이 바로 내눈화장의 교과서가 됐다.
한국 스타들이 눈화장을 점점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만약 그들의 눈이 예쁘다면, 얼굴 전체도 당연히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다.
눈 상태가 좋지 않으면 화장을 통해 구할 수 있어 전체적인 분위기가 훨씬 좋아질 것이다. 김고은이 전형적인 예입니다.
나는 네가 1001 개의 눈화장 자습서를 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너 자신도 해봤지만, 눈은 잘 그려지지 않았다.
눈화장은 전체 메이크업의 중점으로 눈형에 따라 그려야 금상첨화될 수 있다.
오늘은 쓸데없는 말이 많지 않으니 눈형을 판단하고 눈화장을 어떻게 할지 결정하도록 가르쳐 줄게.
당신은 어떤 눈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까?
1. 당신은 긴 눈입니까, 둥근 눈입니까
긴 눈이란 무엇입니까? 눈의 길이가 너비의 두 배라면, 당신의 눈은 긴 눈에 속한다.
예를 들어, 핫바는 쌍꺼풀의 길이로도 볼 수 있는 전형적인 긴 눈의 미녀이다. 그리고 그녀의 눈은 길고, 눈꼬리는 뾰족하고, 눈은 아래로 내려갔고, 눈빛은 더욱 날카로워 보였다.
반면 큰 눈으로 유명한 천이한 () 는 근시안 () 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눈 길이는 폭의 두 배 미만이고, 눈길은 흐리멍덩하고, 눈은 매끄럽기 때문이다.
2. 당신은 눈을 매달고 있습니까, 아니면 눈을 매달고 있습니까?
먼저 처진 눈을 말하다. 모두' 석두기' 속 얼굴의 원미를 알고 있다. 그녀는 전형적인 외눈가가 내눈보다 낮은 처진 눈이다. 만약 외눈가가 내눈가와 평평하다면, 역시 처진 눈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처진 눈은 눈에 띄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눈의 전체 라디안은 작은 삼각형과 같고, 우리가 흔히 말하는' 개눈' 과 비슷하다. 애처로운 느낌이 든다.
먼저 외눈가가 내눈가의 눈초리보다 높다고 말하다. 판빙빙 매력적인 교수형 눈입니다. 이런 매달리는 눈은 대부분 길고, 위로 올라가고, 눈형은 비교적 가늘고, 눈꺼풀은 위로 올라간다.
그리고 주신 같은 날카로운 눈빛,' 화피' 속 여우의 눈은 정말 기억에 남는다.
3. 당신은 눈거리가 넓습니까, 아니면 눈거리가 좁습니까?
넓은 눈거리와 좁은 눈거리는 비교적 판단하기 쉬우며, 기본적으로 육안으로 판단할 수 있다.
판단하지 못하는 자매는 아마 손으로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두 눈 사이의 거리가 한쪽 눈의 길이보다 크면 넓은 눈거리이다.
넓은 눈거리와 달리 좁은 눈거리는 두 눈 사이의 거리가 단안 길이보다 작으며 얼굴 위쪽의 이목구비가 더욱 집중된 것처럼 보입니다.
위의 세 가지 눈형 판단 방법 중에서 자신이 어떤 눈인지 아십니까? 나는 누군가가 이렇게 말할 것이라고 추측한다.
"나는 긴 눈을 가지고 있지만, 내 눈길은 매우 좁다. 이게 뭐야? "
"나는 전형적인 홑꺼풀 처짐이냐, 둥글냐. 이게 무슨 눈이야? "
.....
사실, 모든 사람의 눈형은 특별한 법칙이 생기기 어렵다. 예를 들어, 우리가 흔히 말하는 단봉안은 보통 긴 눈과 매달린 눈의 조합이다. 자세히 보면 눈가 아래+눈가의 눈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눈형 특징 외에도 크고 작은 눈/각기 다른 눈형/고저눈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내가 간단히 너에게' 단봉안',' 복숭아눈' 등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는 여전히 눈화장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자신이 어떤 눈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만 눈화장을 하고 자신에게 더 적합한 눈화장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원하는 눈화장을 하면 된다.
눈화장을 어떻게 하는지 말하기 전에 류시시 눈화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녀는 눈이 작은 눈망울에 속하며, 그린 눈화장은 그녀의 청량한 기질에 잘 맞는다.
이런 식으로, 나는 그녀의 눈 화장이 아름답다는 것만 볼 수 있다. 만약 내가 그녀의 눈을 반으로 나눈다면, 나는 그녀의 전체 눈의 상하 눈 비율이 매우 조화롭고 매우 편안해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눈형에 따라 눈화장을 해야 한다면, 눈의 상하 비율의 조화는 무시할 수 없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 가지 눈화장 기술을 드리겠습니다.
삼각 눈화장을 하다
눈형: 수직, 긴 눈, 둥근 눈, 높고 낮은 눈.
최근에야 불이 난 역삼각형 눈화장은 바로 우리 작은 활로 인한 것이다. 머리카락의 첨가를 제외하고 그녀의 화환의 대기 메이크업은 역삼각 눈화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역삼각형' 눈화장은 미간-미미-누에가 눈 아래 중간 부분에서 시작되는 기초색 눈화장을 말한다.
색상은 대지 톤과 회갈색을 위주로 아시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붓기 눈에 잘 어울립니다.
첫째, 거꾸로 된 삼각형을 만드는 핵심은 우선 눈썹이다. 역삼각형 눈화장은 최근 2 년 동안 매우 유행했던 야생눈썹을 그려 직접 초점을 맞춘다. 눈썹 미모, 눈썹이 가장 굵고 눈썹이 자연스럽게 늘어진다.
두 번째는 그림자 부분, 눈썹+눈 삼각구역입니다.
눈썹+눈과 눈썹+눈의 접경에서는 음영으로 깊은 것에서 옅은 것으로 눈썹으로, 중간에 잔분을 소량으로 옮긴 다음 분홍색 아이섀도로 기초를 다져 누에가 삼각형의 모양을 그려낼 수 있도록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썹명언)
아이섀도를 너무 많이 바르지 않고도 역삼각형을 만들 수 있다. 주로 눈의 전체 윤곽을 깊게 하는 역할을 하며 더욱 깊어 보인다.
세 번째는 누에의 크기로 양쪽의 좁은 중간 폭의 모양으로 그려야 한다. 먼저 누에의 후반부를 그린 다음 전반부를 그린 다음 누에의 최저점에 바른다.
이렇게 그린 아랫눈꺼풀은 비교적 포만해 보이는데, 눈이 확대될 뿐만 아니라 흔히 볼 수 있는 안쪽+매달리는 눈만큼 흉악해 보이지 않는다.
삼각형을 얻고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아이라이너를 들어 올려서 살짝' S' 모양을 고르시면 됩니다.
특히 눈이 처진 자매는 윗눈매를 속눈썹 뿌리에 그리지 말고 속눈썹 뿌리 위에 그려야 하며 눈매를 교정하는 특별한 효과가 있다.
아이 라이너의 작은 국화는 종종 아이 라이너 아래에 적갈색으로 적색을 칠해' 너를 보면 안타깝다' 는 느낌을 그린다. 평소에도 우리도 허리를 굽혀 절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윗속눈썹은 뿌리가 분명하고 아랫속눈썹은 누에의 길이를 닦아야 한다. 시각적으로 눈은 세로로 넓어지고, 눈은 길어지고, 눈형은 더욱 조화롭고 편안해 보인다.
평행사변형 아이 메이크업
눈형에 적합하다: 동그란 눈, 매달림, 눈길이 넓고 눈형이 다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lareina 의 항구식은 남달랐다. 그녀는 자신의 평행사변형 눈화장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미투쇼조차도 직접 이런 화장 효과를 발랐다.
라레나의 이목구비 하드웨어는 놀이를 잘하지만, 그녀는 사실 전형적인 짧은 동그란 눈이고 눈길이 좁다. 평행 4 면 눈화장이 그녀의 눈형 문제를 크게 해결했다.
다른 눈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루엣이 부족하거나 눈빛이 어둡다. 평행사변형 눈화장을 그리면 눈에 띄는 개선 효과가 있다.
역삼각형 눈화장처럼 평행사변형의 대략적인 모양을 먼저 그려낸 다음 다듬어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눈꼬리와 머리에 평행한 아이섀도 윤곽을 그리는 것이다. 눈꼬리는 먼저 위로 당기고, 머리는 눈꼬리에 비해 아래로 깊어진다. 그린 눈은 당기는 효과가 있다.
그런 다음 옅은 색상의 아이섀도로 눈가에 과도해 면적을 반으로 줄이고 윗눈꺼풀에 두 번 겹쳐서 눈꼬리를 연결할 수 있다.
두 번째 단계는 아래 눈꺼풀에 평행사변형의 바닥을 만드는 것이다. 아이라이너로 아래 눈꺼풀의 존재를 강조하고 누에를 잡아당겨 진주로 상반눈을 비추면 평행사변형 윤곽이 나옵니다.
윤곽을 만든 후에는 전체 메이크업의 일부를 채우는 것입니다.
아이라이너를 그릴 때 눈꼬리의 아이라이너가 살짝 올라가고 눈 머리의 안쪽 아이라이너가 당겨진다. 칙칙하고 강렬한 긴 눈과 눈매에 이 수단을 사용하면 많은 암침함을 줄일 수 있다.
안쪽 아이라인을 빼는 것 외에 눈이 좀 높다면 아랫눈의 안쪽 아이라인을 굵게 하여 윗눈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하단 아이 라이너는 눈가에 평행하지만, 사실 제가 자주 연습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림만 따르면 됩니다. 이 수법은 많은 불규칙한 눈형을 살릴 수 있다.
평행사변형 눈화장의 윗눈화장은 당김, 아랫눈화장은 균형 안형에 더 신경을 쓴다.
그래서 우리는 눈화장을 할 때 눈형에 따라 아래 눈꺼풀을 조절하여 윤곽감을 조성하는 기초 위에서 눈의 비율을 조절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명언)
보통 우리가 눈화장을 할 때 가장 자주 겪는 문제는 두 눈의 아래 눈꺼풀이 다르다는 것이다.
자매들은 네 개의 평행변의 실루엣을 만든 후 아이섀도로 아래 눈꺼풀 옆에 눈을 그릴 수 있다.
아래 눈꺼풀은 높은 눈을 고르고, 아래 아이섀도는 아래 눈꺼풀의 약간 바깥쪽에 그려야 하며, 범위는 바깥쪽으로 넓혀 양쪽 아래 눈꺼풀의 높이를 고르게 해야 한다.
둥근 눈화장
눈형에 적합: 대부분의 눈형, 긴 눈, 수직 눈, 크기 눈.
역삼각형과 평행사변형 눈화장을 모두 배웠으니 순진무구한 맥스의 동그란 눈화장을 놓치면 안 된다.
예를 들어 신진소녀 유호존처럼 동그란 눈화장의' 육안' 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누가 이 촉촉한 눈에 감동받지 않을 수 있을까 ~
둥근 눈화장은 무광택 바탕색을 위주로 강렬한 아이섀도 코디가 필요 없어 초보자에게 친절하다.
둥근 눈화장의 첫 번째 단계는 둥근 윤곽을 그리는 것이다. 위 두 가지 아이 메이크업과 달리 둥근 아이 메이크업의' 원' 은 주로 아이라인과 누에를 강조한다.
첫 번째 단계는 밝은 색상의 아이섀도로 큰 윤곽을 만드는 것입니다. 살구색의 넓은 영역을 바탕색으로 하여 전체적으로 원을 형성하고, 갈색은 눈꼬리와 눈 아래의 작은 삼각형을 깊어지게 한다.
둘째, 아래 눈꺼풀 중간에 넓은 누에를 그린다. 눈가에서 눈가에 들어와 밝은 누에를 올리고 아이섀도로 누에실을 깊게 하고 윗눈꺼풀의 중간 부분에서 거리를 떼면 둥글다는 느낌이 나옵니다.
둥근 눈화장의 윗속눈썹은 꼭 충분히 뒤틀려야 한다. 마스카라로 뿌리에서' Z' 자 모양으로 칠하고 속눈썹 중간부분이 양쪽보다 길어요.
눈에 띄는 큰 눈과 작은 눈이 있다면 둥근 눈화장을 하세요. 작은 눈의 경우 속눈썹 뿌리에서부터 속눈썹을 끼워야 속눈썹이 더 올라가고 눈의 최고점도 높아진다.
아이라이너가 짧을수록 좋을수록 두 눈 사이의 거리가 짧아진다. 너무 오래 당기면 둥글한 맛이 없다.
어떤 눈은 눈꺼풀이 두껍고, 어떤 눈은 눈꺼풀이 낮다. 이 경우 안쪽 아이라인은 속눈썹 뿌리만 채워서 눈두덩이를 넓혀 둥글둥글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나는 항상 마지막에 너에게 다음에 무엇을 보고 싶은지 물어본다. 요즘 많은 여동생이 눈화장을 배우고 싶다고 해서 이번 호에서 안배해 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