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명 : 눈을 가린 채 그림 그리기
교구 : 눈가리개, 종이, 펜, 소요시간 : 10~15분
눈으로 보면 다들 그렇게 생각하지만 open 눈을 감고 있을 때보다 눈을 뜨면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잘 그릴 수 있죠?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눈을 뜨고 있는데,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왜 항상 보이지 않는 걸까요? 다른 사람의 눈을 이용해서 눈을 감아보세요. 어쩌면 눈을 감으면 마음도 열리겠죠.
목표:
1. 팀원들이 단방향 의사소통과 양방향 의사소통이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효과를 이해하게 합니다.
2. 문제 해결에 모든 관심을 집중할 때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규칙: 모든 팀원의 눈을 눈가리개로 가리고, 각자에게 종이와 펜을 나눠주고, 눈을 가린 상태에서 종이 위에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건을 그리도록 요청합니다. 팀원들이 눈가리개를 벗고 당신의 작품에 감탄하도록 하세요.
토론:
1. 눈을 가렸을 때 완성한 그림이 기대했던 것과 다르게 보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3. 직장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변형:
1. 상대방에게 이름을 쓰기 전에 모두 눈가리개를 착용하게 하세요. 그리고 그림이 끝나면 벽에 종이를 걸고 팀원이 자신이 그린 그림을 고르게 합니다.
2. 선생님이 말로 설명하고, 팀원들에게 눈을 가린 채 들은 내용을 그리라고 한 후, 그린 그림을 비교하고 생각해 보세요.
2. 게임명 : 팔찌풀기
형태 : 10명이 1조
시간 : 20분
재료 : 없음
적합 대상: 모든 직원
활동 목적: 팀원들이 팀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 의사소통 시 경청의 중요성, 팀 협력 정신을 이해하도록 합니다. 작동 절차:
1. 트레이너는 각 그룹에게 동심원 안에 서도록 요청합니다.
2. 트레이너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먼저 오른손을 들고 반대쪽 손을 잡습니다. 당신은 왼손을 잡고 다른 사람의 손을 잡습니다. 이제 당신은 복잡한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이 얽힌 거미줄을 놓지 않고 풀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3. 반드시 해결될 것이라고 모두에게 말하세요. 답은 두 가지일 것입니다. 하나는 큰 원이고 다른 하나는 고리입니다.
4. 프로세스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트레이너는 팀원에게 인접한 두 손의 연결을 한 번 끊도록 허용할 수 있지만, 다시 수행할 때는 즉시 닫아야 합니다. 토론:
1. 처음에는 어떤 생각이 들었나요?
2. 조금 풀린 후에는 생각이 바뀌었나요? /p>
3. 마지막 문제를 해결한 후 기분이 매우 좋았나요?
3. 게임명 : 맹인걷기
게임방식 : 두 사람이 함께 그룹(예: A 및 B)
p>A는 먼저 눈을 감고 B에게 손을 건네줍니다. B는 어떤 지형이나 경로를 구성하고 A를 안내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지시할 수 있습니다.
예: 앞으로 이동합니다. . . 조치를 취하십시오. . . . 교차하는 것. . . .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 .
그런 다음 역할을 바꾸고, B는 눈을 감고, A는 B를 안내합니다.
분석:
1. 경험을 통해 팀원들이 신뢰감과 신뢰감을 경험하게 하세요. 신뢰받는 것.
2. 상대방을 전적으로 신뢰하고, 리더로서 상대방의 지시를 과감히 따라야 하며, 파트너의 안전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하며, 모든 지시를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정확하고 정확합니다. 또한 지침이 잘못되면 신뢰를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4. 게임명 : 이름 문자열 게임
게임 방법 :
그룹 구성원이 원을 형성하고 자신의 유닛과 이름을 소개할 팀원을 지명합니다. . 두 번째 팀원이 차례로 소개하지만 그들은 "나는 *** 뒤에 있는 ***입니다"라고 말해야 하고, 세 번째 팀원은 "나는 *** 뒤에 있는 ***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 , 소개할 마지막 팀원은 이전 팀원의 이름과 단위를 모두 반복해야 합니다.
분석: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교착상태를 해소하며 팀원 간의 이해를 촉진
5. 게임명: 순환형 제한명령
도구: 없음
인원 : 2명
방법 : 명령어는 "Hunter, Bear, Gun" 입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명령어를 말하고, 말하면서 동작을 합니다. 마지막 단어는 사냥꾼의 행동입니다. 곰의 행동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입니다. 총. 양측 모두 이 행동을 통해 승패를 결정합니다. 사냥꾼이 총을 이기고, 총이 곰을 이기고, 행동이 동일하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흥미로움: 이 게임의 재미는 양쪽의 큰 움직임에 있는데 매우 재미있습니다.
단점: 단지 두 사람 사이의 게임입니다
6. 게임 이름: 장교와 군인이 도둑 잡기
도구: 각각 "공무원, 군인, 포획, 도둑"이라는 단어가 적힌 작은 종이 4장
번호 인원 : 4명
방법 : 4개 넣기 종이를 접어서 게임에 참여한 4명이 각각 하나씩 뽑는다. '잡다'라는 단어를 그리는 사람이 그 단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맞혀야 한다. 다른 세 사람의 표정이나 기타 사항을 토대로 '도둑'이라고 추측한 사람이 반드시 '공인'이라고 추측한 사람이 처벌 방법을 결정하고, '군인'이라는 단어를 추측한 사람이 결정합니다. 그것을 실행합니다.
흥미로운 점: 간단하고 쉬우며 시간, 장소, 상황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단점: 사람이 너무 많아 쉽지 않습니다.
7. 게임명 : Shooting Seven Orders
도구 : 없음
인원 : 무제한
방법 : 여러 명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 1부터 99까지 세되, "7"이나 "7"의 배수가 포함된 숫자를 셀 때에는 그 사람의 뒤통수를 두드려 주어야 하며, 다음 사람이 계속 센다. . 누군가 잘못된 번호를 보고하거나 잘못된 사람을 데려가면 쇼가 진행됩니다.
흥미로운 점: 아주 간단한 산수라도 실수할 수는 없습니다.
8. 게임 이름: 기차 운전
도구: 없음
인원 수: 2명 이상이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방법 : 시작하기 전에 모두가 자신을 대표할 장소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은 베이징에서 왔고 다른 사람은 상하이에서 왔다고 가정하고 "기차를 운전하게 하세요. 기차를 운전하면 베이징에서 기차가 열릴 것입니다."라고 모두 함께 묻습니다. "어디로 가야 할까요?" " 당신은 "상하이에서 오픈"이라고 말합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이 즉시 응답하고 "상하이에서 기차가 곧 출발합니다."라고 말하면 모두가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고 묻고 이 사람은 다른 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이러한 곳으로 가십시오"라고 말합니다. "오픈." 상대가 잠시 머뭇거리다가 반응하지 않으면 지는 것이다.
흥미로운 점 : 사람 간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으며, '기차를 운전하게'하는 기회로 활용해 애정을 전하고 윙크할 수도 있다.
9.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 설명:
고대에는 천사, 악마, 마법사 세 가지 유형이 있었습니다. 천사는 악마를 두려워했고, 악마는 마법사를 두려워했습니다. 마법사들은 천사를 두려워했습니다.
각각의 대표적인 동작은
천사 : 날개 들어올리기, 악마 : 발톱 펴기, 마법사 : 손잡기.
사람들을 30m 정도 간격으로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자의 영역을 상대방이 들을 수 없도록 중앙에 5m 간격으로 두 개의 선을 그립니다. 성. 공격 라인.
양측은 각자의 성에서 취할 행동과 순서를 논의한 뒤 공격발사선으로 이동해 준비를 하고, 1-2-3-스타트 명령을 듣고 작전을 수행했다. 동시에 행동합니다.
1. '천사는 악마를 두려워하고, 악마는 마법사를 두려워하고, 마법사는 천사를 두려워한다'는 원칙에 따라, 승리한 쪽이 패배한 쪽을 쫓기 시작하고, 패배한 쪽이 시작된다. 자신의 성으로 돌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만약 승리한 쪽의 누군가가 자신의 성 앞에서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지면 상대방의 포로가 되어 탈출하는 사람이 붙잡히지 않은 후에는 탈출을 멈춥니다. 편이 자신의 성으로 탈출하면, 승리한 편은 포로들과 함께 자신의 성으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두 당사자는 재협상하고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한 파티가 모두 잡히거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활동이 중단되고, 더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파티가 승리하게 됩니다.
2. 처음 수행하는 동작이 동일할 경우 미리 합의한 순서대로 동작을 계속 수행하므로 3~5개의 동작 순서를 미리 협의해야 합니다. 승자가 결정된 후 1을 눌러 게임을 계속하세요.
참고: 잘못된 이동을 하면 자동으로 상대의 포로가 되어 상대의 성으로 가서 처리를 기다립니다.
10. 맹인은 천둥 배열을 뚫고 나옵니다
★교재: 단단한 공 몇 개.
★사이트 레이아웃: 10~15m 길이의 경로에 무작위로 여러 개의 단단한 공을 배치합니다.
★방법 : 각자 미리 지름길을 선택해 한 번만 패스하면 어느 쪽이 천둥 배열을 뚫을 수 있을지 겨루는 것입니다.
★규칙:
1. 눈을 뜨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 소리나 기타 힌트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공을 건드린 사람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으며 공을 원래 있던 자리로 즉시 되돌려 놓습니다.
요구 사항: 실무자는 충돌을 피하기 위해 시작 간격과 뒤로 간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1. 만화경
대회 항목: 50명 혼성 팀 대회
대회 규칙:
모든 참가자는 다음 7가지를 기억해야 합니다. 팁:
나팔꽃 한 송이는 원을 이루고, 진달래 꽃잎 두 개는 좋은 동반자가 됩니다.
동백꽃잎 네 송이는 손을 잡습니다. /p>
꽃잎이 5개인 야생 매화는 강렬하고, 꽃잎이 6개인 자스민은 매우 다정합니다.
꽃잎이 7개인 수선화는 가족입니다.
지정된 원 안에 무작위로 50명이 서게 되며, 진행자가 북을 치며 동요를 읽어주는 방식으로 진행자가 '동백꽃'을 부르면 참가자들이 언제든지 멈춥니다. 필드에서는 빠르게 3명으로 서클을 구성해야 하며, '나팔꽃'은 7명으로 서클을 구성해야 하며, 서클을 구성할 수 없는 경우에는 1명만 서 있으면 됩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숫자가 틀리면 탈락하게 되며 최종 라운드에 남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코멘트: 빠른 반응과 빠른 움직임이 요구되며, 물론 기억력도 꽤 좋아야 합니다. 50명이 함께하는 큰 게임에서는 필연적으로 난장판이 되기 때문에 신뢰를 꼭 기억해야 합니다.
보상 방식 : 서클에 남은 인원이 5명 정도 되면 게임이 중단되고, 나머지 인원은 개별 보상을 받게 됩니다.
게임 시간: 라운드당 약 15분
플레이어 수: 라운드당 30~50명
상품 수: 라운드당 상품
수량은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10부 미만)
12. 손가락을 꽉 쥐세요
[목적] 집중하세요.
[방법] 원을 만들고 원의 중심을 향하여 서서 왼손을 펴서 왼쪽 사람에게 뻗고 오른손 검지를 원 위에 수직으로 놓는다. 오른쪽 사람의 손바닥. 선생님이 "제자리에서 걷기"라는 명령을 내리자 모두가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교사는 "1, 2, 1" 명령을 사용하여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2, 3!"이라는 명령이 나오면 왼손은 왼쪽 사람의 검지를 잡으려고 노력하고, 가장 많이 잡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규칙]
1. 비밀번호를 알아낸 사람은 무효입니다.
2. 손바닥이 펴지지 않으면 쥐는 효과가 없습니다.
13. - 만리장성
1.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오른쪽으로 돌아 앞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모두에게 들어달라고 요청했다. 비밀번호(예: 멈추라고 하면 멈춰라, 뛰라고 하면 뛰어라, 앉으라고 하면 앉으라, 앞에 사람은 뒤에 앉으라고 하면 무릎 위에 앉으라) 앉았다가 나가라는 말을 들으면 떠나라.) 명령을 들은 후에는 그 명령에 따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벌을 받을 것이다.
2. 게임이 시작되면 모두가 명령을 듣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1-2-1, 1-2-1, 1-2 일반적으로 누군가 넘어지거나 앉지 않습니다. 처음으로 앉은 사람은 처벌을받습니다.
3. 모두가 앞에 있는 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다시 거리를 좁혀서 10-9-8-을 세기 시작합니다. . . -1), 일어나세요.
4. 참가자는 앞에 있는 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5. 누군가에게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회, 흥미로운 점은 강을 건너는 그들의 도구가 '배'가 아니라 '다리'라는 점이다. 강을 건너는 속도와 더불어 다리의 아름다움, 참가자들의 협동 능력도 더해진다. 모두 결과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들의 간단한 민속 게임에는 풍부한 팀 관리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동 목표:
팀 성과를 위한 통일된 목표와 행동 규범의 중요성을 경험하세요. ;
리더십 및 혁신 정신 교육
"분석, 목표, 전략, 계획 및 업무 분담"의 업무 절차를 연습합니다. 의사소통 및 팀워크 인식;
자연으로 돌아가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하세요.
내용 요약:
그룹 구성: 모든 참가자는 용, 호랑이, 사자, 표범 등의 이름을 따서 10명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과제: 주최측에서 미리 제공한 다양한 원자재와 도구(골판지 상자, 밀봉 테이프, 바델 접착제 등 포함)를 기반으로 각 그룹이 2개의 동일한 다리를 자체적으로 설계하고 제작한 후 이를 사용합니다. 이 두 개의 다리는 지정된 폭으로 "진샤강"을 건너기 위한 "강 건너기" 도구 역할을 합니다. 그중에서도 더 적은 원자재와 도구를 사용하고, 더 짧은 생산 시간, 더 빠른 "강 건너기", 더 높은 강도와 교량 본체의 미학, 더 나은 계획, 더 나은 팀원 간의 노동 분업을 갖춘 팀이 승리합니다.
강을 건너기 위한 조건 : 같은 그룹의 10명이 모두 A 다리에 서고, B 다리를 A 다리로 이동한 다음, 10명 모두 B 다리로 이동하는 식입니다.
이 과정에서 다리는 붕괴될 수 없으며 누구도 다리에서 내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