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의상을 체험하기를 기대하는 양옥환, 같은 배치 조정이 모두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고 양옥고리는 아직 정식 온라인이 되지 않았다. 왜요
운헌, 새로운 계획: 양옥환은 이미 큰 변화를 겪었고, 이와 동시에 서비스를 체험하는 사람은 여전히 매우 적다. 우리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수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
양옥환의 조정이 줄곧 온라인 정식 복에 오르지 않은 이유는 체험복의 자료가 부족하기 때문이지만, 개인적으로 옥환의 청평이 확실히 크게 강화되었다고 생각한다. 외출 치료액은 대략 1 10, 후반 300+ 로 정말 강하다. 나는 호랑이 해에 정말 양옥환이 있었으면 좋겠다.
선수: 안녕하세요, 체험복 유방의 장비 선택에 대해서는 AP 가야괴가 강포를 트리거하는 Fatan 으로 조정되었지만 마법장비와 AP 야칼은 허용되지 않습니까?
새 기획자 운헌: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 저는 로드 문제 전에 당신의 피드백을 받았고, 체험복에서 복구했습니다. 새 버전에서 다시 나타난 원인은 확고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 우리는 줄곧 유방의 관련 방안을 연구하고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좋은 생각이 있다면 많은 토론을 환영합니다!
유방의 장비 문제는 이미 체험복에서 복구되었고, 체험복 버전이 나타난 원인은 아직 포지셔닝중이다. 현재 왕자영요 유방과 놀고 있는 경험 유파는 3 등 블루노 칼을 들고 중도로 가는 것이다. 왕의 장비 시스템이 유성방 법단을 전혀 지원하지 않고 큰 책이 새 버전이기 때문에 유방의 개편이 어색하다. 나는 시도해 보았지만, 정말 좋지 않다.
창아는 상한과 하한을 줄여 전체 체험을 보장하는 방안을 시도하여 현재의 창어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이 데자뷰 (deja vu) 인 것 같다. 왕자영요' 에서 상한과 하한을 축소한 마지막 영웅은 양옥환, emmm, 파란 고리를 베어 하수도를 초래한 것 같다. 새로운 방안이 정말 능력이 있기를 바랍니다.
선수: 미월은 가면황칼의 장비 문제로 수동적인 구슬 효과를 취소함으로써 미월의 장비가 너무 딱딱하고 타법의 다양성이 크게 떨어졌다. 이제 가면이 약화되고, 노란 칼이 개정되어, 미월의 승률이 크게 낮아졌다. Orb effect 는 미월 S8 부터 시작됐다. 기획자가 미월 플레이어의 목소리를 듣고 공을 반환하는 효과를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 한편, 미월의 방출 기교는 비교적 경직되어 있다. 이전에 체험복에서 감촉을 최적화한 적이 있는데 앞뒤로 스크롤해서 다시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새 기획자 운헌: 사실, 우리는 미월의 최근 강도 변화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만약 최적화된 공간이 있다면, 우리는 그에 상응하는 조정을 고려할 것이다. 여러분의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
번역: 최적화 계획이 없습니다. 이렇게 해야 합니다. 미월이 부를 수 있다면, 황칼은 낮을 약화시키고, 육칼을 든 저팔계도 함께 소환할 것이다. 매전은 그녀의 얼굴을 때릴 수 없다.
선수: 금지율이 90 인 방패산을 해결하거나 5 개의 금지령 위치로 바꿔서 전속을 준다. 제작에서 현재까지 몇 년 동안 잘랐는데, 금지율은 여전히 90 이다. 다른 사람들은 한동안 머물면서 그곳에서 집을 살 것이다.
새로운 계획 운헌: 던산의 높은 반율은 주로 그가 대부분의 총알 기술을 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최근 돈산의 이 통증을 조정하기 시작했다. 만약 순조롭다면, 우리는 곧 여러분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
방패산은 대부분의 총알형 기술을 통제하는 통증을 조정하려고 한다. 나는 방패산이 기술을 자르지 않으면 영원히 금지령을 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웅은 거의 모든 사수+대부분의 마법사를 억제했다. 왕자영요 들은 브룸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낫다.
사마이의 빈 칼벌레는 이미 삐삐 삐삐 달이 한 달 가까이 연애하는 수십만 개의 영상에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아직 수리 공고를 보지 못했다. 사마이가 삭제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새로운 기획자 운헌: 문제가 확정되어 관련 학생들에게 서둘러 처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왕자영요 사마이씨, 사실 이 버그는 거의 1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매전의 문제는 잘 알려져 있으며, 이 문제를 처리하는 시간이 문제다.
왕자영요 새 계획은 이미 왕 진영에 등장했다. 나의 경험에 따르면, 왕자영요 이전의 경험 노획과 기획과 플레이어와의 관계는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처음에는 계획이 위대했습니다, 바라바라발라; 잠시 후: 영웅 바라바라를 조정할 수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나는 너의 아버지 야.
왕자영요 속의 몇 가지 오래된 계획, 도니, 지난 몇 년 동안 플레이어와 교류한 것은 그런대로 괜찮았고, 인품은 그런대로 괜찮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나중에는 엘로 메커니즘을 지지한다고 해서 가정을 부추로 삼는 이론을 깨뜨렸다. 신 B 는 업무 능력은 있지만 자만은 정이 없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출발합니다. 각종 bug 수집은 매우 적극적이다. 바로 그가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노영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아리아는 기획이 수준 높은 플레이어의 전형으로 청북에서 과학자로 유명하다.
결국 기획자들은 플레이어가 균형을 모른다고 생각했고, 플레이어는 기획자가 왕자영요 경기를 하지 않고 왕 진영을 침묵하게 했다고 생각했다. 왕자영요 들은 새로운 기획자들을 바꿔야 한다. 결국 게임은 6 년이 지났고, 새로운 계획은 아직 1 단계에 있다. 그가 좋은 결말을 맺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