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세계, 자유환상으로 갈 수 있는 곳, 당신의 환상을 실현시키는 멋진 삶!
자세한 내용은 3 월 10 에 개통될' QQ 판타지' 홈페이지를 면밀히 지켜봐 주세요.
"QQ 판타지" 세계는 하늘에 세워진 대륙이다.
여기서 동방고도 날리는 풍조, 흰 구름 위에 떠 있는 날, 이역신비한 수라, 세외도원 같은 낭만, 장락마을의 상큼함, 신무산의 숙무, 곤륜산의 맑은 바닷물, 하데스의 음산함 ... 3 개 도시, 2 개 마을, 4 개 미로, 33 개 황야 ...
산뜻하고 유쾌한 장면 컬러, 둥글고 귀여운 QR 이미지, 다채로운 기술과 효과, 개성 넘치는 몬스터 스마트 표현 시스템, 가볍고 멋진 장면 사운드 트랙. 게이머들이 오디오 및 비디오에서 즐겁고 편안한 게임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QQ 대화형 게임 제품의 취지인' 간단, 놀이, 오락 플레이어' 를 물려받았다.
QQ 판타지' 는 아름다운 사진과 아름다운 음악밖에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 판타지 대륙에는 당신을 놀라게 하는 새로운 게임 내용이 곳곳에 있습니다.
변화무쌍한 종이 인형 시스템: 인물의 머리 장식과 무기, 방패, 날개, 배낭을 전시할 수 있으며, 각 유형마다 거의 50 벌, 200 여종의 장식품을 마음대로 코디할 수 있습니다!
유머러스한 괴물 지능 표현 시스템:' QQ 판타지' 의 괴물들은 모두 개성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언어와 감정을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반드시 그 약한 괴물들을 괴롭혀야 한다면, 그들은 반드시 너의 마음을 약하게 하는 도움을 청할 것이다!
거대한 항공모함-비행선: 게임이 여전히 개선되고 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신비한' QQ 판타지' 세계에는 알려지지 않은 신비지도가 많다. 우주선 비행선과 같은 거대한 항공기를 이용해야 판타지 세계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날으는 배는 위대한 전략 무기, 편리한 무역 도구, 움직이는 놀이방이 될 수 있다!
-"QQ 환상, 쉽고 매력적인 임무 시스템, 초보자를 위한 일반 간단한 임무, 독창적인 멀티복합임무, 참신한 평행세계 임무, 갱단 임무, 세계적 임무 등이 있습니다. 더 이상 단순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이 아니라 플레이어 간의 상호 작용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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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 게임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테스트가 시작되면 게임에 가서 직접 체험해 보세요!
QQ 판타지' 는 텐센트 QQ 가 자체 개발한 최초의 대형 온라인 게임으로 1 년여 동안 지속되었다. 새롭고 독특한 게임 내용뿐만 아니라 QQ 사용자의 습관을 고려하여 QQ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게임에 통합합니다. 종이 인형 시스템, 애완동물 시스템 ... QQ 소프트웨어의 해당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QQ 환상을 QQ 사용자에게 적합한 게임으로 만듭니다!
하지만 QQ 사용자 자신의 게임으로서, 이 제품은 많은 QQ 사용자가 우리가 끊임없이 탐구하고 더 큰 환상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내측 게임에는 분명히 큰 진급 공간이 있을 것이다.
우주선이나 애완동물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게임 시스템은 여전히 개선되고 조정되고 있다. 다가오는 베타 버전은' QQ 판타지' 의 모든 위대한 구상을 단번에 실현하지 못할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인' QQ 사용자 참여' 는 이 게임 내용에서 여전히 누락되어 있기 때문이다.
QQ 환상은 당신을 함께 미래를 상상하도록 초대합니다.
[이 단락 편집] 직업 소개
QQ 환상의 다섯 가지 직업은 전사, 검객, 암살자, 마술사, 약사입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만들 때 자신의 취향에 따라 어떤 직업의 초보자가 될 수 있다. 각 전문 초보자의 성장 방향은 다르다. 초보자는 힘과 체질에서 더 빨리 성장한다. 검객 초심자는 법력을 제외한 모든 방면에서 균형 있게 성장하고, 암살자 초심자는 민첩하고 민첩하게 빠르게 성장한다. 초급 마술사의 법력은 빠르게 성장하고 초급 약사의 정신은 빠르게 성장한다. 10 급 이후 초보자는 전문적인 임무를 완수하여 이직을 할 수 있어 관련 우세한 직업이 될 수 있다. 또 병사는 날다가 비행전사가 되고, 검사가 날면 어검성투사가 되고, 자객이 날면 절세의 그림자가 되고, 마술사가 날면 빙화행자가 되고, 약사가 날면 광명사자가 된다.
전사:
전사는 게임에서 물리공격이 가장 높은 직업이다. 그들은 무수한 훈련장에서 야수 같은 직관과 광기의 투지를 축적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전투방법을 가지고 있다. 사용 된 무기는 무거운 손으로만 휘두르는 장총이다. 분노의 전투 기술과 전신의 총을 가지고 일격으로 숨지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피비린내 나는 전쟁에서 군인의 체격은 매우 강했다. 종종 당신은 이 타격이 곰 한 마리를 죽이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지만, 강력한 병사에게는 치명적인 타격이 아닐 수도 있다. 따라서 군인에게 가장 무서운 것은 그의 강력한 공격력뿐 아니라, 강건한 체격은 근신 격투에 필요한 중요한 자질이다.
검객:
검객은 존경받는 직업으로 힘, 민첩성, 민첩성, 체격 면에서 균형 잡힌 성장을 하고 있다. 사용 된 무기는 군인의 왕이라고 불리는 칼입니다. 칼은 한 손과 두 손으로 나뉜다. 검객의 힘이 길수록, 거대한 양손 검, 검객의 기술과 결합해 사자의 마음과 운석은 놀라운 파괴력을 가지고 있다. 검객도 게임에서 방패를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다. 그래서 양손 칼 외에 검객은 단수검과 방패의 조화를 택한다. 혜령의 칼은 무거운 방패와 공수를 겸비하여 검객이 큰 괴물들을 상대할 때에도 여유가 있다.
암살자:
암살자는 신비한 직업이다. 그들은 높은 힘과 체격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민첩성과 민첩성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높은 회피와 명중을 가지고 있다. 암살자는 무기를 쓰고, 무기를 숨기고, 한 손에는 꽃이 가득 피는데, 마치 유성처럼 빠르다. 특별한 숨겨진 무기 기술로 그들은 장거리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암살자의 또 다른 무기는 양날의 칼로 독을 담글 수 있다. 잠행, 등침, 암살 기술을 갖추면 무형중에 적을 죽일 수 있다. 양날의 무기를 장비할 때 암살자는 게임에서 독특한 반격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적의 공격을 피하는 동시에 상대를 반격할 수 있다. 자객은 무기로 싸우는 것 외에도 각종 함정을 잘 배치하여 전투에서 상대에게 큰 견제를 가져다 줄 것이다. 암살자는 어둠 속에 사는 소름 끼치는 그림자라고 할 수 있다.
흑 마법사:
마술사는 게임에서 가장 총명하지만 가장 취약한 직업이다. 마술사는 몸이 허약하지만 비범한 지혜를 가진 사람들이다. 이들은 게임에서 최고의 마법 피해 능력을 갖고 있으며, 사용하는 무기는 마법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는 각종 지팡이다. 그들은 얼음의 혼과 홍련의 불의 자연력을 이용하여 화려하고 강력한 마술을 조종하여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후 마술사는 시간과 공간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까지 갖추고, 시간의 인쇄를 이용해 상대를 견제하고, 허공 마술을 이용해 상대에게 순간적인 공격을 줄 수 있다. 마술사의 무서운 점은 신체적 상해와 타격이 그들의 전력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어쩌면 당신이 무시한 죽어가는 마술사가 고급 마술로 순식간에 당신을 회색으로 만들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약사:
약사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조직업이다. 스마트 약사가 사용하는 무기는 높은 지능을 필요로 하는 지팡이이다. 게임에서 약사는 생명을 구하고, 빛의 방패, 축복 등 각종 게인 요술을 이용해 보조 팀원 전투를 극대화할 수 있다. 고위 약사는 심지어 밝은 기적으로 전투에서 죽은 팀원을 부활시킬 수도 있다. 약사는 천성이 평화로워서 사람들과 논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약사가 만만하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그들은 약함과 멍에로 적의 능력을 크게 낮추고, 천벌의 빛의 힘으로 상대를 엄하게 처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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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전투기:
비행전사는 피와 불의 수라 전장에서 살아남은 강자이다. 그들은 전쟁에서 에이스 킬러로 여겨진다. 그들의 폭력세력은 종종 압도적인 우세로 상대를 빠르게 물리치고 바로 전쟁터에서 다음 사냥감을 찾는다. 그러나 이들의 뛰어난 전투 능력은 방어와 범위 공격을 포기하는 대가로 힘을 집중시키는 것이다. 그들은 모든 직업에서 가장 강한 체격과 왕성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적들에게 직면해도 매우 취약하다.
로얄 검성:
어검 성투사들은 종종 많은 전투를 경험한다. 그들은 상대의 치명적인 공격을 저항하거나 피한 후의 빠른 반격이 가장 효과적인 살인 기술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그들은 종종 방패의 역할과 빠른 행동을 중시한다. 그들은 보통 매우 높은 방어와 피신 능력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살상력을 조금 희생하지만 빠른 공격도 공격력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견고하게 수비한 후의 폭력적인 공격은 상대가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악몽이다.
그림자가 없는 사람:
그림자없는 사람들은 뛰어난 스텔스 능력과 행동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순간적인 살인은 그들의 특기이다. 그들이 주목하는 사람들은 종종 죽임을 당할 때 자신의 존재를 깨닫는다. 그들의 손에 죽은 사람은 종종 죽임을 당하고 반격할 힘이 없다.
얼음과 불의 워커:
얼음 워커는 신비한 마법 컨트롤러 그룹이다. 그들은 하늘과 땅 사이의 에너지를 더 잘 통제하고 마법을 더 정확하고, 특성을 더욱 현저하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술사의 능력은 그들의 지혜 앞에서 소아과 같고, 평범한 마술은 그들의 수하에서도 더욱 강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 자신의 신비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주문은 보통 매우 이상하고 기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신비와 공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색채를 변화시킨다.
빛의 사자:
빛의 사자는 신들이 선정한 대지 대변인으로, 세상의 무지를 극복하기 위해 하늘의 신들과 직접 소통하여 중요한 순간에 신에게 존엄을 요구하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그러나 그들은 약사보다 더 강력한 치료와 회복력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소와 저주를 이해하는 응용기술도 수련하여 강력한 상처가 없는 전쟁터에서 용감한 병사들보다 더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QQ 환상의 선경 전쟁-다음으로 등급을 1 10 으로 올리고 100 이상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지도' 구름 부족' 을 공개한다. 구름 부족 분야에서는 플레이어가 야외에서 자유롭게 PK 를 할 수 있고, 죽음의 징벌이 있고, PK 플레이어도 홍명 징벌을 받을 수 있다.
100 에서 10 1 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토끼를 때리면 10 1 까지 올라갈 수 있다. 100 이상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신선이 됩니다.
[이 단락 편집] 직업 기술
군인
연쇄사격법 10 목표 저수준 총기술은 적에게 130% 의 상해를 입히고, 1 급 부상당 5% 증가했다.
갑총 사거리 10 대 50* 150 직사각형 범위 내의 적에게 95% 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한 단계당 피해는 5% 증가했다.
총 15 목표는 15 초 이내에 적의 20% 방어를 줄이고, 승급당 적의 3% 방어를 줄인다.
돌격 15 목표 이동 속도 5 초 이내에 50% 향상 업그레이드당 기간 1 초 증가.
갑옷 20 은 일정 기간 동안 적의 피해를 수동적으로 증가시켰다.
에어건 20 목표 원격총 기술은 적에게 105% 의 피해를 입히고, 1 급 부상당 5% 증가했다.
범법포 25 개 목표가 100% 상해를 입었고, 적의 법력은 60% 공격력으로 상해를 입었고, 매번 상해법력을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효과가 10% 증가했다.
전력투척, 5 초 이내에 적의 50% 속도, 성공률 30% 감소 승급당 적의 이동 속도 10% 감소.
지진의 총 30 사정거리가 120 도 150 부채형 반경 내 적에게 135% 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1 급 부상당 5% 증가.
파마 30 수동총으로 인한 법력 피해 효과 증가 10%, 업그레이드 때마다 10% 상승.
소총총 36 의 목표는 5% 의 무기 내구성을 적 180% 의 상해와 교환한다. 1 급당 무기 손실 증가 1%, 부상 증가 10%.
20% 의 확률로 포기를 수동적으로 때려눕힐 확률이 36 으로 적을 쓰러뜨렸다. 승승당 확률이 5% 증가하다.
레인보우 총 43 사정거리가 80*250 직사각형 범위 내의 적에게 145% 의 상해를 입히고, 1 급 부상당 5% 증가했다.
유지 보수 43 패시브가 갈라진 공기총을 사용할 때 소모되는 무기의 내구성을 낮춰 업그레이드 효과를 높였습니다.
안포 5 1 타깃 100%, 적에게 165% 의 피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4% 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5 1 범위는 자신 중심의 150 원 범위 내의 적에게 155% 의 피해를 입힙니다. 한 단계당 피해는 5% 증가했다.
석화포 60 의 목표인 석화적 5 초, 업그레이드 효과당 1 초 연장.
전신의 총은 60 타깃 원격총 기술로 적중률 100% 로 적에게 160% 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한 단계당 부상이 10% 증가했습니다.
보조 기술
사격연습 15 수동적으로 총기 공격 기술의 2% 를 증가시킨 공격력, 격상당 2% 의 공격력을 증가시켰다.
20 수동 혼수 저항성+10%, 업그레이드당 항성 증가 10%.
25 개의 목표를 명중시켜 100% 의 상해를 일으켜 적을 6 초 동안 어지럽게 했다. 혼수상태에서는 공격을 피할 수 없고, 매번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혼수 시간이 1 초를 연장한다.
강인 30 수동 감속 저항+10%, 업그레이드당 저항 증가 10%.
Warroar 36 은 반경 100 범위 내의 적을 끌어들일 것이며, 업그레이드마다 적을 끌어들이는 효과가 더 좋다.
반마 43 수동 동결, 석화, 고정, 업그레이드 때마다 공격력이+10% 떨어지고 저항력이 10% 증가했다.
5 1 반경 100 범위 내의 적을 겁먹게 한다. 이 기술은 아직 효과가 없다.
60 범위 내 5 초 이내에 무장 해제 적의 공격력은 0 으로 업그레이드당 이동 시간 1 초를 연장한다.
협객
창신의 검 10 목표 130% 상처, 적을 물리치고 업그레이드당 3% 부상 증가.
진공검 10 목표 장거리 검술은 적에게 95% 의 상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5% 의 상해를 증가시킨다.
수동적으로 기검을 이용해 통북 15 에 맞춰 적을 6 초 동안 혼수상태에 빠뜨릴 확률이 20% 나 되고, 매번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혼수사간이 1 초로 연장된다.
바람 컷 15 수동 진공 컷 위력 5% 증가, 업그레이드당 위력 5% 증가.
팬텀검 20 의 목표는 145% 의 피해를 입히고, 15 초 이내에 적의 30% 명중을 줄여 매번 5% 의 효과를 증가시킨다.
금띠봉 20 의 목표는 145% 의 상해를 입어 적들은 6 초 안에 움직일 수 없다. 업그레이드당 이동 시간 연장 1 초.
혈검 25 목표 150% 상해, 20% 상해를 생명회복으로 전환, 업그레이드당 5% 증가, 전환생명 2% 증가.
소울검 25 목표 150% 상해, 20% 상해가 법력으로 바뀌지만 동시에 생명을 소모한다. 업그레이드 당 5% 부상 및 2% 마나 전환이 증가합니다.
혈영 30: 수동적인 혈검이 생명효과로 전환되는 피해는 2%, 업그레이드 효과당 2% 증가했다.
마광 30 수동 소울검 상해가 법력 효과로 전환되어 2% 증가, 업그레이드당 2% 증가.
분발 검의 36 개 목표가 155% 상해를 견디고, 적들은 6 초 동안 기술을 사용할 수 없고, 업그레이드 효과마다 1 초를 연장한다.
회오리바람 검 36 은 반경 100 범위 내 적에게 130% 의 피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마다 부상이 증가한다.
쇄혼검 43 의 목표는 10 초이므로 유해한 상태의 영향을 받지 않고 업그레이드당 효과 시간이 1 초 연장됩니다.
혼돈의 검 43 은 목표에 160% 의 피해를 입히고, 적들은 10 초 이내에 유익한 상태 효과를 받지 못하고, 업그레이드당 행동 시간을 1 초로 연장한다.
사자심검 5 1 목표 100% 명중, 175% 부상, 업그레이드당 부상 증가 10%.
유성검 5 1 목표 165% 상해, 2% 발생 및 사망 가능성, 업그레이드당 부상 증가 10%.
화자전술 60 목표공격력 증가 15 초, 방어력 감소 10%, 업그레이드당 방어력 3% 감소, 공격력 3% 증가.
15 초, 산치전술 60 의 목표공격력이 10%, 방어력 상승 10%, 업그레이드당 공격력이 3%, 방어력이 3% 상승했다.
용살검 70 저축력은 대량의 법력을 소모하고, 소모된 일부 법력은 공격력으로 바뀌며, 업그레이드마다 소모되는 법력이 증가한다.
혈우검 70 사정거리가 반경 150 범위 내 적에게 150% 의 피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부상이 10% 증가한다.
보조 기술
검법 수련 15 수동적으로 검공 기능 상해 2%, 업그레이드당 상해 2% 증가.
심장경 20 수동 혼수사항성증가 10%, 업그레이드당 항성증가 10%.
25 개의 목표를 타격하여 100% 의 상해를 일으켜 적을 6 초 동안 어지럽게 했다. 혼수상태에 빠진 적은 공격을 피할 수 없고, 매번 혼수상태를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1 초를 연장한다.
방패 방어 연습 30 수동적으로 방패를 사용할 때 전체 방어가 2%, 업그레이드 때마다 전체 방어가 2% 높아진다.
도발 36 은 반경 100 범위 내의 적을 끌어들일 것이며, 적을 끌어들이는 효과는 매번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증가할 것이다.
철성방패 43 목표 30 초 이내에 상해항성 상승 10%, 업그레이드당 상해항성 3% 증가.
5 1 반경 100 범위 내의 적을 겁먹게 하는 이 기술은 아직 효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60 개 목표 비활성화, 5 초 이내에 적의 공격력 0 으로 감소, 업그레이드당 이동 시간 연장 1 초.
천둥의 노여움 70 의 목표가 사용되면 다음 일반 공격상해가 100%, 각 급부상이 10% 상승한다.
불후의 풍운체 80 목표 10 초는 움직일 수 없고 방어력은 80%, 업그레이드당 방어력은 20% 높아진다.
암살자
현기증 10 목표 양날 공격으로 130% 부상, 현기증 상대 5 초, 업그레이드당 연장 효과 1 초.
저격 10 목표 은닉 무기 공격으로 130% 의 상해가 발생해 적을 5 초 안에 움직일 수 없게 하고 업그레이드당 5% 의 상해를 증가시켰다.
양날 수련 15 수동적으로 양날을 사용할 때 공격력 +3%, 업그레이드당 공격력 3% 증가.
셰이더 연습 15. 숨겨진 무기를 수동적으로 사용할 경우 공격력 +3%, 업그레이드당 공격 3% 증가.
반격 20 성공 수동적으로 적의 공격을 피하면 40% 가 상대에게 반격할 확률이 있고, 격상할 때마다 반격 확률이 3% 증가한다.
20 개의 목표를 연속 던지고 숨겨진 무기로 적을 원격으로 공격하고, 150% 의 상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5% 의 상해를 증가시킨다.
스텔스 25 목표 스텔스 30 초, 이동 속도 50% 감소, 상해 50% 증가 업그레이드를 할 때마다 잠행 시간과 잠행 시 이동 속도를 높이고 동시에 50% 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숨겨진 무기에 의한 25 건의 수동적 무기 회수는 숨겨진 무기 무기의 내구성 소비를 줄이고 업그레이드당 효과를 높였다.
고급 잠행 30 수동은 잠행 시간, 이동 속도, 상해 가산을 증가시킨다.
뇌화탄 30 목표 160% 부상, 적을 물리치고 업그레이드당 5% 증가.
36 범위 더 투자하면 120 도 각도 200 도 반지름 팬 범위 내 적에게 145% 의 피해가 발생하고 업그레이드당 5% 증가합니다.
등받이 36 목표는 잠행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300% 의 상해를 초래하고 업그레이드당 20% 의 상해를 증가시킨다.
고급 등 가시 43 수동 등 가시, 20% 확률은 잠행을 멈추지 않고, 5% 확률은 상대를 기절시키고, 매번 5%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기절할 확률이 높다.
연기탄 43 목표는 적의 명중, 마법 공격력 30%, 매번 업그레이드 효과가 5% 높아진다.
5 1 목표물을 훔칠 확률은 50% 로 괴물이 보물을 잃을 확률에 따라 물건을 얻을 확률이 6% 증가하고, 업그레이드당 물건을 받을 확률이 6% 증가한다.
범위 5 1 반경 200 의 원형 범위 내 적에게 175% 의 피해가 발생했으며 업그레이드당 8% 증가했다.
암살 60 목표 400% 상해, 5% 사망 판결 확률, 업그레이드당 부상 증가 10%, 즉 사망 판결 확률이 2% 증가했다.
파열 충격 60 수동은 원폭 10% 로 적을 쓰러뜨리고, 격상 때마다 쓰러질 확률이 5% 높아진다.
고급 암살 70 수동 암살은 20% 의 확률로 은신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매번 업그레이드 효과가 8% 높아진다. 이 기술은 여전히 무효이다.
그림자 점프 70 목표는 선택한 적 또는 팀원에게 점프하며, 각 업그레이드에 따라 점프 거리가 늘어납니다. 이 기술은 아직 효과가 없다.
보조 기술
독 담금질술 15 목표물이 정상적인 공격을 받을 때 적을 중독시킬 확률이 30%, 격상할 때마다 적을 중독시킬 확률이 5% 높아진다.
트랩 20 범위를 탐지하여 자신을 중심으로 한 넓은 범위 내에 트랩이 있는지, 업그레이드 성공률이 증가할 때마다 증가하는지 확인합니다.
트랩: 질풍 25 는 반경이 100 인 원형 범위 내의 적에게 200% 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당 10% 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트랩: 독 안개 범위 30 쌍의 반경 100 의 원형 범위 내 적들은 130% 의 피해를 입히고 중독시킵니다. 중독 효과는 각 업그레이드에 따라 증가한다.
트랩 제거 36 범위 당신이 본 트랩을 제거하고 업그레이드 성공률이 증가할 때마다.
트랩: 43 쌍의 100 원 반경 내의 적을 봉인하여 150% 의 피해를 입히고,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하고, 업그레이드당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기간을 연장한다.
트랩 5 1 수동 트리거 트랩을 피하면 20% 의 확률이 절반밖에 안 되고 업그레이드당 8% 증가합니다. 이 기술은 여전히 무효이다.
트랩: 범위 냉동기 60 은 반경 100 의 원형 범위 내 적에게 170% 의 상해를 입히고 동결하며 업그레이드당 동결 기간을 연장합니다.
함정: 샛별 70 쌍 100 원 반경 내 적들은 185% 의 피해를 입히고 30% 의 법력을 소모한다. 업그레이드 부상당 5% 증가, 마법 부상 증가 10%.
마법 기피 80 수동적으로 마법에 맞았을 때 20% 의 확률이 일반상해만 받고, 업그레이드당 8% 씩 증가한다. 이 기술은 여전히 무효이다.
약사
치료 10 목표는 소량의 생명값을 회복하여 업그레이드당 회복량이 증가한다. 순간 기술, 냉각 시간 1 초.
연금술사 15 는 다른 재료로 소모품을 정제할 수 있다.
추가 15 자신의 주변 200 바퀴 반경 내 팀원 5 분 이내에 공격력 향상 10%, 업그레이드당 공격력 2% 증가 마법 공격력은 5%, 격상할 때마다 5% 상승한다.
20 범위 방어 내 주변 200 바퀴 반경 내 팀 동료가 입은 상처는 5 분 이내에 10% 감소, 업그레이드당 3% 증가 감소 효과.
정화 20 은 팀원의 혼미와 중독을 없애기 위한 것으로, 매번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제거 효과가 높아진다.
복구 주문 25 목표는 소량의 법력을 회복하여 업그레이드당 회복량이 증가한다.
약점 25 의 목표는 30 초 이내에 적의 공격력을 20% 줄이고 업그레이드 효과당 10% 를 증가시킨다.
부활 30 은 팀원을 부활시켜 5% 의 생명값을 회복하고, 업그레이드당 회복된 생명값이 10% 증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광방패 30 의 목표는 팀 동료들에게 상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첨부하여 팀 동료들이 즉석 사망효과에 면역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각 업그레이드에 흡수되는 총 상해량이 증가할 것이다.
군치료 36 은 반경 300 원 안에 있으며, 당신과 팀원들은 이곳에서 생명값을 회복하고, 업그레이드 때마다 회복량이 증가한다.
가속도 36 범위는 자기 중심적이다. 30 초 이내에 150 원 반경 내 팀원 이동 속도가 20% 빨라져 업그레이드당 5% 향상되었습니다.
감속 43 목표 20 초 이내에 이동 속도가 30% 낮아져 업그레이드 효과당 10% 상승합니다.
정화 43 은 팀 동료의 감속, 방어감소, 공격력 감소, 제거 효과가 매번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증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회춘 5 1 목표가 일정 기간 천천히 피를 흘려 회복 효과가 각 업그레이드 시간에 따라 증가한다.
침술 보호자 5 1 목표는 팀원들이 20 초 이내에 일반 공격상해 10% 를 반사할 수 있도록 하고, 업그레이드당 반사공격상해가 10% 증가하게 한다.
60 목표 저주는 팀원에 대한 고정, 동결, 석화 효과를 없애고, 매번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효과가 높아진다.
60 목표를 구속하면 30 초 이내에 적의 공격 속도를 30% 낮추고 업그레이드당 5% 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빛의 기적 70 목표는 목표의 모든 부정적인 상태를 없애고 대량의 생명값을 회복하는 것이다. 상대가 죽으면 부활한다.
플래시 70 범위는 자신을 중심으로, 150 원형 범위 내 동료 1 분 내 공격 속도가 25%, 업그레이드당 2% 향상되었습니다.
성비 80 범위 내 반경 150 의 서클 동료들은 상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받고 면역효과가 사망했다. 방패가 흡수하는 상해의 총량은 매번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증가한다.
보조 기술
광탄 10 목표는 목표에 2 10% 의 상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15%, 순간기술 및 냉각 시간 1 초를 증가시킵니다.
기술 연구 15 수동 기술 가창력이 20% 중단되어 업그레이드 효과당 20% 향상되었습니다.
성광 20 의 목표는 적에게 240% 의 상해와 실명을 초래하고, 업그레이드당 부상이 10% 증가한다.
마법: 독수리 눈 25 는 300 을 중심으로 한 원형 범위 내의 보이지 않는 적을 보이게 한다. 스텔스 적은 일정 기간 동안 투명할 수 없어 매번 업그레이드 효과가 향상된다.
신성한 기술: 30 가지 목표에 집중하고, 다음 기술의 시한을 50% 연장하고, 업그레이드 효과당 10% 를 높입니다.
엑소시즘 36 은 반경 150 범위 내의 망령과 악마의 적에게 280% 의 피해를 입혔으며, 업그레이드마다 부상이 10% 증가했다.
신위 스킬 범위 5 1 반경이 150 인 원형 범위 내의 적에게 260% 의 피해를 입히고 6 초 이내에 고정할 가능성이 있다. 업그레이드당 부상 5% 증가, 고정 연장 1 초.
신력: 5 1 의 목표를 풀고, 다음 마술의 위력을 40% 높이고, 업그레이드 효과당 15% 를 올리고, 60 초를 식힌다.
신수: 순식간에 60 개의 목표를 보내면 60% 의 확률이 다음 마술의 노래 시간 단축 100% 로 업그레이드 성공률이 높아진다.
70 일 징벌의 범위는 150 반경 내 적에게 300% 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마다 부상이 10% 증가할 때마다 적들 사이에서 무작위로 각종 부정적 상태를 만들 수 있다.
연금술사
화염탄 10 의 목표는 적에게 208% 의 피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8% 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노래 시간 1 초, 냉각 시간 1 초.
빙화살 10 의 목표는 적에게 100% 의 상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5% 의 상해, 순간기술, 냉각 시간 1 초를 증가시킨다.
소방서 마스터 15 화염탄과 불덩이술의 수동적인 에너지 가산, 1 급당 4%.
얼음계는 15 수동 빙화살, 얼음폭발, 폭설, 절대 영도 30% 가 상대 이동속도를 20% 떨어뜨릴 확률이 있어 업그레이드 때마다 효과가 높아진다.
불덩이 20 사정거리가 반경 100 의 원형 범위 내의 적에게 195% 의 피해를 입혔다. 업그레이드당 부상 5% 증가, 노래 시간 1 초, 냉각 시간 1.5 초.
얼음 폭발 범위 20 대 반경 100 의 원형 범위 내 적들은 175% 의 피해를 입히고, 25% 의 확률로 적 15 초를 얼릴 확률이 있으며, 업그레이드당 5% 증가했다. 순간 기술, 냉각 시간 2.5 초.
25 개의 목표를 불태워 적을 20 초 동안 계속 잃게 하고, 매번 업그레이드 행동시간을 5 초 연장한다.
동결 25 목표 동결 적 20 초, 업그레이드 당 동결 시간 5 초 연장.
연소 강화 30 수동은 연소 상대의 마법 방어를 낮춘다.
화재 방패 36 의 목표는 자신에게 화염 방패를 붙여서 상해 저항을 증가시키고 적의 공격이 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이다.
냉동 강화 36 수동적으로 얼어붙은 상대가 입은 물리적 상해를 증가시킨다.
아이스쉴드 36 의 목표는 자신에게 아이스쉴드를 붙여서 상해저항을 증가시키고 적의 공격이 얼어붙는 것이다.
바람 불꽃 43 의 사정거리는 반경 150 의 원형 범위 내 적에게 250% 의 피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6% 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폭설 43 은 반경 150 범위 내 적에게 200% 의 피해를 입혔고, 업그레이드당 8% 증가했다.
고열 폭풍 5 1 10 의 연소 효과는 풍염술 적중에 수동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적의 30% 입니다. 효과는 각 업그레이드에 따라 증가하지만 이 기술은 여전히 유효하지 않습니다.
얼음폭풍 5 1 에서 폭설로 수동적으로 집중된 적의 20% 가 1 급에서 얼어붙을 확률이 20% 로 높아짐에 따라 효과가 증가합니다.
홍련혼 60 수동화탄, 불덩이, 풍염, 운석공격력이 4% 상승하며 업그레이드당 공격력이 4% 높아진다.
빙혼 60 수동 빙화살, 얼음 폭발, 폭설, 절대 영도 공격력 4% 증가, 격상 때마다 공격력 4% 증가.
기상 70 목표는 적에게 300% 의 상해를 입히고 업그레이드당 15% 를 증가시킨다.
절대 영도 70 목표는 적에게 250% 의 상해를 입히고, 50% 는 상대를 5 초 동안 동결시킬 확률이 있으며, 업그레이드당 8% 의 상해를 증가시킨다.
보조 기술
15 마정 연구는 수동적인 기술 노래 중단 확률을 20% 낮춰 업그레이드 효과당 20% 높였다.
신비: 20 개 목표에 집중하여 다음 기술 시한을 50% 연장하고 업그레이드당 효과 10% 를 증가시킨다.
마법 수련 25 수동 기술 노래 시간 20% 단축, 업그레이드 효과 5% 향상.
신비: 36 개의 목표를 없애고 적의 방어마법을 없애고, 매번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소멸의 효과를 높인다.
신비: 43 목표를 풀면 다음 마술의 위력이 40% 증가하고, 업그레이드 때마다 15% 향상, 냉각 시간이 60 초입니다.
거울 5 1 의 목표는 자신에게 보호막을 붙이는 것으로, 상대의 마법 상해를 반사할 확률이 25% 이며, 반사 성공률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증가한다.
신비: 순식간에 60 개의 목표가 60% 의 확률로 다음 마술의 노래 시간 100% 를 줄여 업그레이드당 성공률을 높인다.
허공 70 목표는 적에게 350% 의 상해를 입히고, 4% 가 사망할 확률이 있으며, 업그레이드당 부상이 10% 증가한다.
봉인 80 범위 내에서 반지름이 200 인 원형 범위 내에서 적 10 초를 고정하면 업그레이드당 시간 제한이 1 초로 연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