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내가 어떻게 스타가 될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스타가 될 수 있을까

스타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재능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똑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를 지도할 만큼 똑똑해서 스타가 되기가 어렵다.

연기든 노래든 어느 정도의 프로페셔널한 수준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연예계에 들어가는 자본이 없고, 적어도 노래는 곡조를 달리지 않고, 연기는 대본을 읽을 수 없다. 물론 당신의 전공이 좋을수록 스타의 길은 더 원활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또한 다른 분야에서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첫째, 자신을 인식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제작진에서 배우를 자주 면접하는데, 많은 신인들이 면접할 때 항상 우리에게 "당신들은 나를 사용해도 돼요!" 라고 말하곤 합니다. 나는 확실히 잘 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많은 신인들이 맹목적으로 자신감을 갖거나 다른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것은 정말 견디기 어렵다. 때때로 우리는 신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조미, 장쯔이 등 인기 스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신인들의 태도는 거의 모두 조미 등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누가 그들을 돕고 있는지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이 스타들의 업무 노력에 전혀 관심이 없다. 종종 조미 등을 만나면 그들보다 더 붉어질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말들을 매우 싫어한다. 모든 스타의 성공 뒤에는 어떤 전공이든 자신의 노력이 있다. 나는 대부분의 스타들이 유명해지기 전까지는 독선적이지 않고, 사람을 존중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렇지 않으면 감독과 프로듀서도 그들이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은 배우가 너무 많아서 누가 연기해야 하는 캐릭터가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 신인에게 자신의 실력을 인정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노동을 존중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둘째, 정직해야 한다. 많은 신인들이 면접을 보러 왔고, 우리는 그들의 이력서를 거의 보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의 이력서도 지어낸 것이기 때문에, 자신이 얼마나 많은 연극을 했는지, 우리는 들어 본 적이 없고, 본 적이 없거나, 정말로 작은 캐릭터가 대부분의 연극을 연기했고, 참고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력서를 많이 꺼내 허풍을 떨던 신인들에게 반감을 품고 있다. 특히 많은 신인들이 면접에서 모모 감독, 모모 스타에 대한 인식을 일부러 드러냈다. 네가 그렇게 많은 감독과 스타를 알고 있는데 왜 우리를 찾아오느냐? 네가 그렇게 많은 연극을 찍었는데, 왜 아직 붉어지지 않았니? 하지만 어떤 신인들은 솔직하다. 그들은 방금 데뷔해서 연기한 연극은 많지 않지만 연기와 음악을 좋아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우리가 그에게 기회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예의 바르고 솔직한 신인에 직면하여, 만약 우리가 그가 전도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그를 채용할 것이다. 설령 우리가 그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더라도, 우리는 그의 메시지를 남길 것이다. 일단 적당한 기회가 있으면, 우리는 최선을 다해 그를 고려할 것이다. 사실,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정직이 사람들 사이의 의사 소통에서 가장 강력한 무게이며, 거짓말은 항상 드러날 날이 있습니다. 그때가 되면 어색하기 보다는 미리 분명히 말하는 것이 낫다.

셋째, 관찰하고 요점을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많은 젊은 배우들이 매일 감독과 함께 오락을 즐기고, 밥을 먹고, 노래를 부르느라 바빴는데, 결국 다른 사람의 연극에서는 쓸모가 없었다. 이 감독들은 매일 많은 잘생긴 미녀를 만나는데, 모든 사람을 돌볼 수는 없기 때문이다. 네가 애교를 부릴수록, 너를 필요로 하지 않을 가능성이 커질수록, 그들은 너의 전공이 좋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똑똑한 사람은 공관 전에 상황을 미리 분석해 함께 경쟁하는 사람과 비교하면 얼마나 우세한지 봐야 한다. 만약 그들이 자신이 큰 희망이 있다고 느낀다면, 전력을 다해 쟁취해야 한다. 많은 배우들은 부감독과 잘 지내면 무대에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부국장은 추천만 담당하고, 누구를 사용할지 결정할 권리가 없다. 총감독과 프로듀서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쟁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많은 배우, 특히 여배우들은 프로듀서와 애매한 관계를 유지하면 극장에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현재 제작자들은 영화 판매의 압력에 직면해 있다. 네가 연기를 잘하지 못하면 프로듀서는 감히 너를 사용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이 영화를 찍을 수 없다면 어떻게 합니까? 수백만, 심지어 수천만 달러의 투자도 작지 않다. 부자라도 신경 쓸 것이다. 만약 너의 조건이 정말 좋다면, 너는 프로듀서가 너를 사용하는 것을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결국 호색적인 감독과 프로듀서는 여전히 소수다.

넷째, 홍보점에는 혁신이 있어야 한다. 스타는 선전과 투기를 빼놓을 수 없다. 한 작품이 개봉할 때는 홍보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되지만 홍보에는 혁신이 있어야 한다. 특히 홍보점은 중요하다. 많은 배우들과 가수들은 기자에게 밥을 사주고 촬영과 녹음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현재 신문과 잡지의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일반 뉴스에서는 앨범 전원이 꺼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당신에 게 너무 많은 공간을 주지 않을 거 야, 그들 중 많은 두 부 말린 문장 있습니다. 이런 선전력은 크지 않아 독자들은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배우나 가수는 기자를 만나기 전에 무슨 이야기를 하고 싶은지 잘 생각해야 흥미가 있다. 연극을 할 때 하늘이 얼마나 추운지, 날씨가 얼마나 더운지 절대 말하지 않는다. 이 사람들은 더 이상 개의치 않는다. 영화를 찍는 것은 너의 일이니, 너는 이런 고통을 참아야 한다. 너무 응석받이로 굴지 마라. 거리의 교통경찰은 너보다 힘들지 않다.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합니까? 따라서 주제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촬영이나 녹화할 때 많이 관찰하고, 매일 일어나는 일을 적어두고, 기자를 만나기 전에 재미있거나 특이한 주제를 정리하는 것이 좋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들을 프린트해서 기자에게 건네주는 것이다. 아마도 기자는 자신의 신문의 특징에 따라 관심 있는 화제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다섯째, 좋은 매니저가 있어야 한다. 연예계에서 브로커의 역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매니저의 역할은 두 가지 측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연예인을 위한 보수 협상이고, 다른 하나는 연예인을 위한 연예 생활을 계획하는 것이다. 예전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제작진이나 배우들과 출연료를 직접 협상한 만큼 폐단이 많았다. 때때로 쌍방이 논쟁하지 않으면 화합을 해칠 수 있다. 때때로 쌍방은 형제인 척하고 결국에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매니저가 있으면 좋겠다. 모두들 거리낌 없이 흥정을 할 수 있지만, 어차피 연예인도 곁에 없다. 또한, 유능한 브로커는 연예인을 위해 최소 2 년의 업무 전망을 계획해야 하며, 질서 정연하게 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

이 몇 가지를 해낸다고 해서 스타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성공의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천시, 지리, 사람, 그리고 사람의 조화가 당신을 스타로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