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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크래프트 2 '스타크래프트 2' 스타 선술집 화이트볼 전략

스타크래프트2 '스타크래프트2'에서는 스타 선술집의 흰공 전략을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르겠어서 편집자가 스타에서 흰공 전략의 해결책을 모아 정리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2 "스타크래프트 2" 속 선술집.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스타크래프트 2 "스타크래프트II" 스타 태번 화이트 볼 전략

1: 카드 선택

2: 고품질 카드: 헬파이어 스쿼드, 에너지 공급 센터, 포크 (밀리 팩), 보안, 번호판 자동차.

3권: 일반적으로 건너뛰는 것이 좋습니다. 4권은 너무 좋습니다.

사용 가능한 카드 : 보병 중대, 섀도우 가드, 블러드 헌터, 사이킥 런처(스카이백을 사용하면 포획 위치가 향상되고 플레이어가 가드가 될 수 있음). 필수 카드: 점프 배치.

4권: 보통 라인업이 완성될 때까지 멈춥니다. 카드 패키지가 적합하다면 바퀴벌레가 있으면 바로 4로 점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수 카드: T: STTM/Crossfire, 육군사관학교에서 사용 가능.

P: 카락스, 에너지 공급 시 흰색 공/배치 시 점프 공격.

공허 함대를 탈취하려면 P 배아로 키워야 합니다. 공허의 65 데미지 BUFF 출력은 정말 높습니다.

Z: 취할 가치가 있는 유일한 것은 수차입니다.

중립 : 공허군단에서 1명씩, 생화학적 흐름/양인칼을 통해 적자생존을 얻을 수 있다. 음다오를 키울 때 음다오는 P배아로 사용해야 합니다. 가장 강력한 공허 버프는 음다오/공허/탱크입니다. 데하카를 상대할 때 원시형으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만 원시성은 매우 화를 내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5권: 필수 카드: T: 호위 전대/타우렌, 기계화 시 토르, 생화학 시 건탱크.

P: 알라라크. 모한다르가 흰 공 + 거상 수준을 재현할 수 있다면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Z: Air Control/Corrupted Dragon, 전자는 조기에 합성되어 생산 능력을 잃습니다.

중립: Master Ma. 데하카는 장군/마오즈/호위 등 카드 뽑기 구성 요소가 있을 때 반드시 획득해야 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운에 달려 있습니다. Alarak도 하나를 저장하고 조만간 Tengge에 사용할 것입니다. 알라라크를 플레이할 때 이 녀석이 공허 버프를 먹고 염색하지 않는 것을 방지하려면 그를 검게 만들 수 있는 말 마스터/공허 군대 등을 남겨 두십시오.

6권: 꼭 받아야 할 카드: T: 리노 장군. 기계화 시스템 야마토. 르노와 미노타우로스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P와 Z는 기본적으로 어떤 쌍이 나오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중립 골키퍼가 맡아야 합니다. 블레이드가 이에 따릅니다.

확장 팩: 스카이 팩: 정화의 빛(엘리트 보이드를 보유하려면 4 에너지 필요)

사이오닉 방출기를 사용하여 소굴을 지키세요.

정적 패키지 : NT 4개, 벙커는 마지못해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Eamon Bao: Shadows와 Dark Swarms는 신입니다.

숄더백 : 백부장은 신이다.

라키르: 빨간 공. 선봉대는 단지 운명을 따를 뿐이고, 그것이 오면 결합할 T/Z를 찾을 수 없으며, 공허 버프를 얻을 수 없고, 공중과 싸울 수 없으며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공허 지원군이 취해질 것입니다.

근접 패키지: 노바, 하이브리드 베히모스, 제라툴을 최종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1. 기존 아이디어: 6개의 원본 카드를 보고, 플러그인 성장/플러그인 기능 카드(까마귀/플라잉 스네이크/제비)로 스킬을 사용합니다.

쌍 6 우선순위:

제 시간에 9~10쌍의 수수료: 리노 다와 후라이드 치킨 장군이 모든 것을 정화한다 = 대주교, 힘이 없으면 대주교를 제안한다.

돈을 받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마오지는 전투력을 높이기 위해 D를 덜 사고 팔아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흰 공 그리드는 채워지지 않고 많은 카드를 찾아야 합니다. 프라이드치킨의 장점은 공허의 군대/공허의 균열과 결합한 후의 단일 카드의 힘에 있습니다.

P: 이 스킬을 사용하면 다른 P 카드를 인간 생화학 카드/날아다니는 뱀/부패(대공포 처리용)에 연결할 수 있으며, 공허 군대/문신을 합성하는 데 P 카드 하나만 남깁니다. P 배아.

Z : 후라이드 치킨 키우기에 집중하다 보면 두 번째 카드에 달걀이 들어가 염색될 기회가 생긴다. 종족으로는 P에 카락스를 놓고 T에 원자로/호송/야마토를 놓는다. (공허군단 염색을 위해 Z카드를 억지로 할 필요는 없고 블러드헌터만 있으면 괜찮다. 결합하세요).

T: 흰색 공의 일반적인 강점은 그리드 수가 많다는 점입니다. 카드를 판매할 때 워프 P 카드/리액터 T 카드에 사이킥 런처를 부착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두 개의 중립 카드로 합성하여 함께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야마토는 주로 싸움에서 자신의 힘을 발휘합니다. 르노의 오래된 브랜드 펜던트, 르노의 종합은 메인C가 될 것인지, 나중에 판매될 것인지에 달려있습니다. 메인C가 아니라면 그냥 놔두세요.

아이디어: 흰색 공 2개만 사용하세요.

보통 4번 점프를 한 뒤 점프 P나 기계화, 프리미티브나 어코드 조라 생화학으로 갑니다.

위 내용에 따르면 그리드가 가득 차기 전에는 스킬이 필요하지 않으며, 위치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나 스킬로 그리드 하나를 제어할 수 있거나 빨간 공의 기본 전투력이 너무 낮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스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먹게 놔두는 손.

합성적 우수성은 향상된 생산 능력으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4권의 책에는 고급 레벨이 필요합니다: 1. 종족에 맞는 사람들, 보통 Z. 예를 들어 사이킥 런처 X 디스토션/블러드 헌터 2. 비효율적인 성장 카드. 다양한 유형의 워프/일제 사격 및 기타 기계 카드(하이테크의 우선순위 변경)/TKS/적자 생존/사이오닉 발사기 T 카드는 중립으로 합성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나중에 장군에게 판매됩니다. 3. P 배아 카드는 상대적으로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며 검은색으로 전환/부활해야 합니다.

하이테크화되지 않은 T 카드는 나중에 카드 없이 STTM을 얻거나 장군을 찾는 것을 피하기 위해 더 오래 보관하거나 중립 카드와 결합해야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5개의 카드는 오랫동안 멈출 수 없습니다. 매우 좋고, 흰색 공은 다른 사람의 카드 6장 중간에 있습니다. 카드가 처음 개발되면 몇 라운드의 전투력 분쇄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결국 카드의 전투력은 다른 것보다 높습니다. . 이때 5를 추가합니다. 그래도 공백이 있으면 카드를 검색합니다. 공백이 없으면 5와 6이 연결됩니다.

결승전에서 해야 할 일은 기존의 다양한 개발 카드들의 전투력을 통합하는 것이다.

알라라크/장군/빨간 공이 필요합니다.

알라라크를 먹은 후 공허의 수정/성가속기/집중기를 클릭하는 등 더 나은 버프를 위해 에너지를 절약해야 합니다. 결승전에서는 빨간 공이 Z 카드에 결합되어 삼키게 됩니다.

게임 기록을 첨부하세요.

하얀 공이 달린 짧은 하늘 가방

3: 바퀴벌레.

5개 수수료에 3개 복사

6개 수수료에 4개 복사.

충전 7개, 체력 73, 카드 처리가 잘 안 되니까 점프 배치 + 에너지 공급 센터를 이용하세요.

8비용 TKS + 전장 복귀 + 적자생존, TKS와 적자생존을 합친 것

9비용 접이식 배치 + 카락스, 1W 전투력

비용 10 수수료, D는 랜서, 탱크 및 전기 병사를 한 번에 구매하고 에너지 공급 장치를 판매하며 카락스는 배아, 랜서, 탱크 2 의료 기계 및 4명의 창병이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1비용 타우렌 + 세 번째 점프 배치, 상대는 르노 + 죽음의 함대, 다른 하나는 르노 생화학 T인 것을 관찰하세요.

12비용 육군사관학교

상위 2위 자리가 보장되었습니다.

결승전에서 자신의 BUFF를 잃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햇빛 대신 흡혈 + 의료 기계를 사용하려고 시도하면 효과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특히 P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아라낙은 너무 늦게 와서 장군/골키퍼가 그를 보지 못했다. 육군사관학교는 합성되어서는 안 됐고 결승전에 출전할 자격도 없었다.

카락스

아라라크

2. .

라크시르 외에

3비용 포크 사냥

5비용 포크 좌표

6비용 발전소 포크

포크가 맞다면 첫 번째 아이디어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다면 빨간 공에 의지하세요.

7개 수수료, 2쌍으로 다른 발전소 구입

4자물쇠 보이드 아미 + 어코드 조라 + 심령 발사기 8개 수수료

9비용 보이드 아미

수수료 11개면 STTM을 가져와 보병중대에 붙인 뒤 점프 배치와 합치면 5개를 얻을 수 있다.

이때 필드에서의 생산능력은 라운드당 3K, 전투력은 2W로 선수는 빠른 속도로 승격해 2위를 보장한다.

12개의 수수료로 빨간 공을 얻고, 카드를 재활용하고 카드 구성 요소를 수집한 다음, 두 번째 포크를 재활용하고 터지기 전에 배포하세요.

결승전에서는 페이티안 정예 창병들이 패했다(아라낙 주력 부대가 모두 페이티안을 잡아먹었다).

그리고 결국 안전하다고 생각했는데 7W가 4W를 이겼어요. 다행히 마지막 2개 가스에 중력폭탄을 썼는데, 그렇지 않으면 전복될 뻔했어요.

최종 C1 : 레드볼X호위, 합금갑옷, 흡혈, 화재진압, 방패돌격.

C2: 일반 X 공허 균열, 화재 진압/공허 에너지 및 부활.

C3: 보이드 아미

1

Sky Static

4단 점프로 시작하고 7단 비용으로 Void + Infantry Company에서 승리하세요. 이어서 더블 크로스 화력과 X 점프 전개가 이뤄졌다. 첫 번째 공허 군대는 교차 공격을 결합합니다. 그리드가 가득 차면 최대 5개, 그 다음에는 최대 6개까지 증가합니다. 상대의 모선 Hu Kong P와 지상 사이클론 포크가 공중에 대한 보상이 필요합니다. 최적의 솔루션은 Minotaur/Reno/Escort/Lancer 탱크입니다.

아라낙은 오랫동안 크로스파이어와 점프 공격을 연마해왔고, 보이드 구조와 결합해 첫 번째 형이 됐다.

레이놀드는 둘째 형인 공허군과 합체된다.

타우렌과 점프 전개가 합쳐진 가운데 줄입니다.

레이너의 두 번째 부대와 공허군이 합쳐졌다.

최종 알라라크 버프: 공허 에너지(65) + 화염 진압 + 공허 수정 +20 공격력.

1

2. 하얀 공: Eamon Rakshier 패키지, 필수

3비용 불멸 팀

4비용 업그레이드

언데드 팀을 5개 수수료에 팔아 이중 열차를 구입하세요.

2명의 일꾼을 6개 수수료로

7개 수수료로 그림자를 얻으세요

8개에 4개

폴드 배치용 9개 충전 + 보이드 강화(깊은 홈이 있는 가시), 폴드 배치 및 섀도우, P 배아로서

레드 볼 더블 보이드 군대용 10개 충전, 하나의 보이드 군대와 기차 병합

11코스트 점프 공세는 다른 기차와 병합하고 공허 지원군(화재 진압)이 빨간 공을 공급합니다

12코스트 두 번째 공허 군대, 먼저 카락스, 빨간색 공에 흙가시를 먹이고 기술을 고려한 후 P 카드 배아 하나만 필요하며 이는 쓸모가 없습니다.

13 비용은 5, 어두운 곤충 떼(먼저 삼키기 클릭)는 빨간색을 결합합니다. 공, 세 번째 공허 군대 잠금 + 플라잉 스네이크, 카락스에게 빨간 공 공급

14 비용으로 빨간 공 플라잉 스네이크에게 먹이면 공허 군대가 쓰러지지 않습니다. 고정 지점 배치 카드를 저장하세요

공허군이 호위대와 결합하는 데는 15비용이 듭니다. 열차 펜던트를 변경하고, 마지막 배아인 랜서 탱크를 구입하고, 공허 증원군을 잠그고 까마귀에게 먹이를 줍니다.

16개 수수료에 6개 추가, 고정 지점 배치 카드 배치, 저장된 공허 군대를 랜서 및 탱크와 결합하고 공허 지원군(플라잉 스카이)을 사용하여 빨간 공을 그리드에 공급합니다.

수수료 17개 할인 구매 도약배포 + 천둥신을 합성하고, 말구매 마스터로 염색한 뒤 빨간구슬에 먹이세요.

락쉬르 스카이

강도가 한 단계 떨어졌습니다. 그것은 모두 공허군이 그에게 체면을 줄 것인지 말 것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Void Army의 Z 카드는 생각해 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최종 라인업은 P에 자체 비콘(모든 것을 정화 + 정화의 이중 빛 및 모든 종족 변경, Guoneng과 Mohandar만 남음)과 추가로 날아다니는 뱀 4마리가 포함된 P와 동일하며, Mohandar는 공백. 군대, 기능 센터 및 골키퍼가 공백 BUFF를 먹습니다.

빨간 공이 너무 늦게 와서 들어올릴 수 없습니다.

결승전에서 헌팅 자가라 리바이어던에게 패했습니다. 드래곤 가드의 전형적인 역겨운 콤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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