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유인원 행성의 부상' 시리즈가 이렇게 많은 시즌을 방송했는데, 당신의 가장 큰 느낌은 무엇입니까?

유인원 행성의 부상' 시리즈가 이렇게 많은 시즌을 방송했는데, 당신의 가장 큰 느낌은 무엇입니까?

-응? 용근형은 조폭 불길한 인물이다. 현폭발은 대D 에서 간접적으로 20 만 원을 받았다. (간접, 그의 물고기 머리의 연결 이후) 하지만 용근형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10 만 원을 받아서 기분이 나빴지만, 이 10 만 은 확실히 큰 D 의 본의가 아니라 용근의 관리여야 한다. 만약 그가 남의 돈을 가지고 재난에서 벗어날 수 없다면, 그는 재앙이니, 자기가 실패했다고 탓할 수밖에 없다. 용근은 얼굴에 상처투성이로 거리에 앉아 있다. 그 순간, 소위 아저씨는 후배의 눈에는 바둑에 지나지 않았다. 일단 이용가치를 잃으면 천왕노자조차도 비교할 수 없다. 10 여 년 전 까마귀가 병원에서 낙타를 물어 죽였다. 결국 그와 까마귀가 부자가 되는 길을 막는 것은 도리다. "유인원 행성의 부상" 이 시작되자 카이사르의 어머니는 필사적으로 도망쳐 결국 인간의 발톱을 벗어날 수 없었다. 오랑우탄의 활용 가치는 인간을 대상으로 실험하는 데 있어 붙잡혔다. 하지만 망망한 성홍구에서는 하필 메이크업 콘택트렌즈, 케스의 어머니가 붙잡혔다. 정말 고릴라입니다. 나는 너를 매우 동정한다. 카이사르는 확실히 요 몇 년 동안 가장 불쌍한 역할이다. 그가 태어나자마자 비극이 될 운명이었고, 장차 반드시 출세할 것이다. 카이사르의 어머니가 최선을 다해 보호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누가 자신의 아이가 핑안 태어나기를 원하지 않습니까? 자신의 아이가 앞으로 평온한 생활을 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지미의 아들이 원래 미래의 선생님이나 변호사였음을 알 수 있는데, 그 결과 하느님께서는 그의 후손을 젊고 위험하게 정해 놓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유전자와 무관하지만, 이것은 운명적인 것이다. 카이사르는 돌아서서 고릴라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보스가 죽어야 한다는 의미였다. 그의 부하들은 보스의 손이 없는 채 앞으로 나가 살인을 했다는 의미였다. 이는 명계의 사고와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말은 인물의 심리적 변화를 꽉 붙잡고 매우 실감나게 묘사했다. 이 말에서, 포화가 흩날리는 호주 달러 식당에서 앤이 떠나자 아구는 자발적으로 허리춤에서 총을 뽑아 먹고 있는 뚱뚱한 비상을 향해 총을 쏘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장이 명령을 내리자 수하에 묵계가 생겼다. 맏이의 죽음은 매우 통속적이고, 페이시앙 죽음도 도리에 맞다. 오락영화의 좋고 나쁨은 많은 경우 역동적인 단어여서, 우리는 다음 소위 좋은 영화가 어떤 방식으로 대부분의 관객을 만족시킬 것인지 예측할 수 없다. 영화 제품으로서' 유인원 행성의 부상' 의 영화언어는 숙련된 할리우드 수단으로 대다수 사람들의 숙제를 다시 만족시켰다. 영화작품으로서 관련된 각종 도덕기준, 사회법칙, 전통적 보편적 가치에 대한 논의는 많은 오락 이외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응?

공상 과학 작품에서 복잡한 연대기를 구성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스타트렉',' 스타워즈',' 우주보루',' 최대' 등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력 작품에도 상세한 연대 발전선이 있다. 이렇게 직설적인 안배를 거의 본 적이 없다.' 유인원 행성의 궐기' 는' 유인원 행성' 과 같은 시리즈로 인류의 생존 법칙에 직접 도전하고 배경을 당대의 전전으로 직접 설정한다. 나는 다른 천마의 스타일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이야기를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고 믿는다. 결국, 문화적 장벽에도 불구하고 인간과 동물의 관계는 전 인류가 소통할 수 있는 것이다. 스타워즈' 는 들어갈 수 없지만 이 영화에 호감이 생기기 쉬운 이유인 것 같아요. 먼저 영화의 제 1 직관: 처음부터 끝까지 디지털화가 진행됨에 따라 이 영화의 렌즈는 한 거울의 끝까지 여러 차례 표현되어 넓은 범위의 추적 시각을 형성하여 관객이 그럴듯한 주관과 객관적인 감정 속에서 화면에 둘러싸인 강렬한 대체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렇습니다. 이것이 바로 감독이 원하는 것입니다. 다차원적인 움직임으로 호기심과 관음증을 분산시키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결과, 공포의 특수 효과와 특수한 몽타주는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너를 잡을 수 있어 영화 서사의 일관성에 존재할 수 있는 거칠고 부족함을 돌볼 겨를이 없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유인원 행성의 부상' 의 공상 과학 요소는 숨겨져 있으며, 많은 경우 우리는 디스커버리 채널의 다큐멘터리를 보는 것과 더 비슷하다. 이야기의 경우, 영화의 발전 단계를 하나씩 나누면, 아이언 팬들은 익숙한 장면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카이사르의 성장, 좌절, 수양은 모두 작가가 새로 개발한 극본 자원이 아니다. 네가 이런 종류의 영화를 섭렵한 적이 있다면 줄거리에 익숙한 인상을 줄 것이다. 내가 말한 호감은 근거 없는 추측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노예에서 영웅까지, 영웅에서 장군까지, 이런 저속한 다리 구간은 수십 년 후에도 시장이 있을 것이다. 결국, 아무리 먼 이상, 그것은 항상 인간 사회의 소위 궁극적인 목표인 지구촌과 일맥상통하는데, 이는 이런 이야기가 관객들 사이에서 타고난 심리적 우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매우 흥분한다면, 당신은 정말 이 영화를 자세히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당신을 감동시킬 곳이 있을 것입니다. 이 수법은 미국인의 특허는 아니지만, 너무 화려하고 선정적이어서 할리우드가 전문가라고 부인할 수 없다. 감정이 폭발하는 지점이든 현장제고점이든 영화 전체가 처음부터 끝까지 여러 번 놀라워했고, 기술을 훨씬 뛰어넘었다. 예를 들어, 빛의 눈가리개는 단지 짧은 렌즈일 뿐이지만, 결코 불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몇 분 후에 이 렌즈의 역할이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욕실에서 윌은 오랑우탄을 안고 난방을 했다. 새끼손가락 갈고리의 편안함은 몇 개의 카메라 앞 배경에서 무력한 울부짖음과 감정적인 대비를 이루었다. 거절에서 소통에 이르기까지 포옹 하나가 완성되었다. 마찬가지로, 손과 손의 접촉은 E.T. 와 엘리엇 사이에 직설적이며, 인간과 고릴라 사이의 교류는 훨씬 미묘하여 관객을 영화의 감정적 자기장에 녹아들게 하기 쉽다. 이런 장면은 영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거인 고릴라 벅이 매우 사납더라도, 영화 끝의 동작은 여전히 감동적이다. 카이사르의 인격적 매력 외에도 이 모든 의인화의 근원은 영화 전체가 ALZ 1 12 와 같은 뇌의 실험성 바이러스 약물에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런 공상 과학 원소는 이런 점에서 줄거리 설정에 더 가깝다. 한편으로는 인류의 멸종을 위한 복선이 깔려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인원 행성' 시리즈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카이사르를 이끌었다. 이런 점에서 반공상 과학은 영화의 정수이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