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주 우수한 예능 프로그램이 있어서 아주 좋아요. 10 여 기가 방영된 뒤 인터넷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예능 프로그램은 바로 내가 배우라는 것이다. 저는 배우입니다. 나는 주요 배우의 연기 검사 프로그램이다. 나는 연예계의 몇몇 배우들을 초청하여 일련의 고찰을 거쳐 그들의 연기로 관중과 심사위원을 정복했다. 게스트들 중에는 유명 배우가 적지 않지만, 모두를 가장 놀라게 하는 것은 작은 심양이다.
여러분 1 차차 작은 심양에 대해 알아보신 것은 그와 조본산 () 가 춘완 상에서 공연한 소품 때문이었습니다. 이후 소심양은 순조롭게 데뷔한 듯 훌륭한 영화작품에 출연해 매우 고전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방송에서 사회자는 나에게 왜 어린 심양이 소품을 계속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그는 지금의 소품 모델은 그가 좋아하지 않는 것은 희극의 시작과 비극의 끝이라고 말했다. 그는 더 좋은 농담을 생각할 수 없었다. 그는 현대 스케치 패턴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실 소선양과 같은 코미디언이 배우로 변신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우선, 코미디언은 보통 무대에서 공연하고, 무대는 관중을 겨냥한 것이다. 클래스 배우들은 공연 때 보통 한 번만 성형할 수 있는 기회지만, 영화극 속 배우들은 카메라 앞에서 반복해서 촬영할 수 있다. 변신을 원하는 많은 배우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다른 하나는 코미디언과 일반 배우들의 연기 패턴의 차이다. 코미디언은 줄곧 코미디 이미지를 연기하고 있었기 때문에 좀 더 과장된 연기 방법을 개발했는데, 이 방법은 많은 정상적인 역할에서 사용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코미디언) 그들이 전업해야 할 것은 자신의 공연 방식을 정확하게 조정하는 것이다. 너의 연기 방법을 너무 과장하지 말고 관객들에게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다. 많은 소품 예술가와 개그맨이 진정한 차이를 인식하고, 그들이 전업하여 훌륭한 영화배우가 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이것은 또한 국내 영화 산업 발전의 무한한 아름다운 미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