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언니의 이미지는 일본어로' 어언니' (어언니) 라고 적혀 있는데, 원래는 언니에 대한 존칭을 뜻하는데, 여기서는 성숙하고 힘이 있는 여성으로 확장된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약간 많고 섹시하고 성숙한 여성을 가리킨다. 옥결은 옥결의 덕을 생활 이념으로, 옥결의 의식을 행동 규범으로 하는 여성의 이미지이다. 어언니 정신은 어언니 선언, 덕행, 예절이 포괄하는 의미의 합이다.
1. 어언니의 첫 번째 기준은 성숙이다. 즉, 성격은 침착하고 냉정하며, 각종 사물에 대한 인지이해는 다방면이고, 복잡하고, 성격이 강하고, 마음이 성숙하며, 고귀한 기질이 있다는 것이다. 나이는 20 세에서 36 세로 나눌 수 있다. 이 연령 범위는 기본적으로 확률에 따라 나뉘며, 상황에 따라 적당히 완화할 수 있는 특수한 상황이 있을 것이다. 2. 모성이 있어야 합니다. 한편으로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본성을 보여줬고, 한편으로는 넓은 기도와 모성본능도 있어야 한다. 로리가 보호욕을 자극할 수 있다면 어언니는 정반대로 믿을 만한 느낌과 보호받는 욕망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야만 그녀는 합격한 어언니가 될 수 있다. 이 (심리적) 나이는 술과 같은 취미가 있어야 한다. 4. 식견과 지혜가 있다. 어언니의 서두르지 않는 것도 많은 인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비바람에 직면하여,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5. 충분한 자신감. 자신감도 더 높은 인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어언니의 특징은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언니는 모든 것에 자신감, 몸매, 성격, 머리, 판단력, 스킬, 기질. 6. 전반적으로 그녀는 강한 뒷받침을 가지고 있다. 이상은 기본 표준이며 많은 특징이 있다. 신비한 정체성, 운동형 양면 성격 (이런 어언니가 상대적으로 적음) 은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완벽하게 숨길 수 있다
인격상태
1. 성숙 2. 우아한 3. 강 4. 진정 5. 자신감 6. 진정 7. 친밀한 관계 8. 지혜 9. 절대인생관, 가치관, 세계관 10. 본문 1 1. 각 방면의 실력 12. 13 번 결정. 위에서 열거한 가장 중요한 몇 가지 항목은 구체적인 상황을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이 단락 편집] 어남통제
기본 개념
어남통제, 일본어 작문' 조규' 는 어언니에 대한 강한 연애정을 가지고 있어 어언니를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것은 믿음, 동경, 존중의 사랑을 뜻하며, 일반적인' 사랑' 과는 다르다.
어언니 통제 조건
1, 당신이 어언니의 모든 것을 좋아한다면! 2. 각 분야의 어언니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 어언니에게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대해야 하는데 어언니에게 어떤 요구가 있으면 거절할 수 없습니다! 4, 어언니는 뽀뽀만 할 수 있고, 뽀뽀는 할 수 없다!
정확한 해석
나머지는 적어도 자신보다 3 ~ 5 살 큰 성인 여성에 대한 심리적 또는 생리적 추구를 가지고 있다. 여대는 또래나 자신보다 어린 여성에 대해 받아들일 수 없는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이 나이의 여성은 성숙과 안정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더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은 나이 많은 여성들이 그들을 성장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일정한 연모 줄거리가 있다. 어머니의 이미지는 어누이가 통제하는 잠재의식에서 대체될 수 없지만, 어머니는 금기시되어 생활 속에서 좀 더 나이 많은 여성의 이미지가 되었다. 그래서 시각적 미화의 추구자. 예쁜 나이든 여자 (확실히 30 미만) 는 화사한 풍경이다. 적당한 화장, 정교한 라인, 온몸에 쏟아지는 기질, 어언니의 추이.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외모는 옥결심의 중요한 심미 판단 중 하나이다. 자매 기소는 사춘기 싹의 발육과 잔류이다. 남성 사춘기가 왔으니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나이든 여성이다. 당시 남자에게 성숙하고 매력적인 여자는 신비롭고 갈망하며 남자의 생리 발전을 위한 필경의 길이었기 때문이다. 이 시기의 취향을 고스란히 보존하였다. 아니면 대부분의 어언니는 이 나이의 젊은이다. 그들은 피가 끓고, 정력이 왕성하며, 아름다운 것을 사랑한다. Lolicon 에 비해 햇빛이 많다.
[이 단락 편집] 어언니 학교
왕실 자매 연구 소개
첫째, 서문은 이제 당신이 어언니가 되고 싶다고 가정하지만,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모든 개념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1, 어누이는 어언니이며 어언니의 천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 어언니의 기질은 상급자, 멘토, 권력자, 정복자, 결정자를 하나로 모았다. 어언니는 로리, 소녀, 여왕과 선을 그어야 한다. 4. 옥결의 윤리는 옥결의 덕이고, 옥결의 덕은 옥결의 자랑이다. 5. 어언니는 중용의 강력한 기교와 힘을 상징한다. 6, 어언니는 혁명천하의 이상과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 7. 어언니는 새롱거리는 고수가 아니기 때문에 인기보다 존중받는 것이 더 중요하다. 8, 어언니는 패배할 수 없지만 모욕해서는 안 된다. 위의 8 가지 기본 원칙은 이 글의 서두에서 세워야 할' 어언니 선언' 이다. 이어 학술적인 관점에서 이 여덟 가지 규칙에서 파생된 현대 신흥 실천학과, 이른바' 제수 규칙' 의 시스템 틀을 설명할 것이다. 둘째, 어언니 연구의 출처와 중요성은 우선 어언니가 모두 세계 20 대 이상이며 어언니 선언을 근본원칙으로, 어언니 미덕을 생활이념으로, 어언니 예의를 행동규범으로 하는 여성의 이미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어가의 정보는 무엇인가요? 이제 어언니의 길은 일종의 미덕, 기사의 길과 비교해서 논하는 미덕을 전달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말할 수 있다. 이런 미덕은 어언니 정신의 지도 아래 아름답고 거룩한 사랑, 용기, 지혜 등 관련 미덕을 세상에 전파하는 정신적 기둥이다. 어누이는 솔선수범해야 한다. 감히 천하를 위해 먼저, 혹은 낮은 키 수렴을 위해, 혹은 예리한 모습을 드러내고, 개인적인 매력으로 세상의 모든 부패, 옹졸함, 추함, 우매한 세력을 정복할 것을 독촉해야 한다. 그 내용은 정말 주관적이고, 형식은 정말 이상화되지만, 어언니의 청춘을 목격했다. 아름다움이 늙어도 청춘의 순간에 피어나고, 청춘은 가장 어두운 심연을 삼킬 수 있다. 여자는 어언니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와 LOTAKU 가 본질적으로 완전히 다르다는 원칙이 있다. 우리가 이 점을 강조하는 것은 세상이 우리를 오해하고 어남통제와 어남통제의 차이를 혼동하기 때문이다. 우리 어언니의 목표는 단지 2 차원일 뿐만 아니라, 그들을' 통제' 하는 것을 동력으로 하는 것도 아니다. 우리도 3 차원 현실에서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고 다른 사람을 변화시킨다. 혁명 세계는 어언니의 궁극적인 추구이다. 우리는 어언니의 눈에는 어언니이지 어언니의 눈에는 어언니가 아니다. 어언니 정신이라는 개념이 있는데, 어언니 선언, 덕행, 예절이 포괄하는 의미의 합이다. 그래서 이런 정신의 지배 아래, 특별한 집단으로서, 더 나은 자아실현을 위해 시스템을 도출하는 이론은 대세의 추세이며, 이곳의 대부분의 내용은 갑작스럽지 않을 수 있다. 황족 자매들은 이미 자신의 집단을 잘 조정했기 때문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개성차이를 만족시키면서 점차 적응적인 윤리예절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왕실 자매 연구는 두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첫째, 정신의 구현이다. 이라크인이 없어도 이런 전승된 정신은 미래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두 번째는 군중 속의 어언니, 로리, 소녀, 여왕, 아내를 구별하기 위한 유용한 이론 무기를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자랑스러운 어언니로서, 너는 영광의 호의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너도 반드시 이런 교만을 유지해야 하는 압력을 견뎌야 한다. 이런 교만은 절대 자만심을 대표하지 않는다. 때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바로 이런 우주 균형의 존재로 어언니를 계속 앞으로 나아가게 할 수 있다. 또한 자순제로 자신의 발전에서 끊임없이 자생할 수 있는 더러움과 찌꺼기 성향을 씻어낼 수 있다. 성향 자체든 이런 성향을 가진 개체든. 셋째, 왕실 자매 연구의 이론적 근거와 분류 개요 우리는 당신의 질서와 그녀의 혼란을 존중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선함과 그녀의 사념을 받아들입니다. 백합의 깃발 아래, 우리는 일치된 신조를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결국 왕실 자매의 길은 사회공학이다. 진영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요구를 하기 전에 우리의 한계가 넓다는 것을 증명할 필요가 있다. 네, 어언니 윤리는 단일 기준이 아닙니다. 법 준수, 법 준수, 중성, 법 준수, 중성, 중성, 중성악, 카오스 중립, 혼돈악 등 9 가지 부류의 사람들을 포함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9 가지 인격 유형을 시각화하는 재미있는 방법이 있다. 바람 속성-중성선염 속성-혼돈선/카오스 신경 속성-합법적인 악수 속성-합법적인 중성/중성성 속성-합법적인 선암속성-혼돈악/사실 우리는 세계 곳곳에 두 가지 얼굴, 부처와 요괴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언니로서 자신과 타인에 대한 존엄성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예의의 구현이자 변증법이다. 당신이 어느 진영에 속해 있든, * * * * 의 원칙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매력 요소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윤리 건설의 단순화를 출발점으로 다른 어언니를 일정한 형식으로 분류한다. A, 내향 또는 외향 B, 하느님께 헌신하거나 힘 C, 인터넷 또는 현실과 같은 여러 가지 견해가 있습니다.
기본 개념
이 섹션에서는 어언니의 전형적인 이미지와 로리, 소녀, 여왕 등의 개념과 어떻게 선을 긋는지 결정해야 한다. 위에서 강조한' 어언니 선언' 의 8 가지 기본 원칙이자' 어언니 기본 원칙' 의 내용으로' 어언니 이미지' 의 본보기를 세웠다. 약속속성: 다음은 생리적 특징이 아닌 인격적 특징으로 개념을 구분한다. 심리적 나이는 로리와 비로리를 구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연령 경계는 일반적으로 14 세의 상한선에 있다. 어언니의 심리연령은 보통 20 세를 하한으로 한다. 이로써 어언니와 로리의 의견 차이가 크며, 일반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 건설적인 이견은 없을 것이다. 어언니와 소녀의 관계는 여러 곳에서 미묘했고, 걸그룹도 어언니팀의 가장 중요한 보충원이었다. 여기 있는' 아가씨' 는 생리연령별 구분이 아니라 심리적 연령별 구분이므로, 앞서 언급한 심리적 특징까지 어언니와 아가씨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여학생의 감정은 부하, 추종자, 수행자, 부하, 지배를 받는 형식으로 표현된다. 14 이하에 비해 여성은 명확한 자의식과 기본적인 이성적 신념을 가지고 있지만, 심리적 나이 차이가 최소 20 세인 어언니에 비해 여성은 여전히 자각적으로 복종하거나 본능적으로 반항하는 위치에 있다. 이는 심리적 나이의 상대적 지연과 인생관에 의해 결정된다. 어언니와 여왕에 대해 우리는 인격이원성의 존재 하에서 이 두 가지 특성이 한 사람에게 조화롭게 집중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지만, 이것은 그들이 개념적 구분을 형성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어언니와 여왕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어언니가 언제든지 누구에게나 어언니가 될 수 있고, 여왕은 자신의 노예를 대할 때만 여왕이라는 것이다. 어언니와 여왕 윤리의 적용 범위가 다르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여왕의 윤리는 이렇게 사적으로 폐쇄된 환경에서만 유효하며 어언니에게는 이런 제한이 없다. 여왕 윤리의 내용과 최종선에 대한 특수성은 이 글의 논의 범위 내에 있지 않다. 하지만 또 한 가지 더 상기시켜야 할 질문은 성적 취향이 어언니와 여왕을 구분할 이유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 글에서 황실 자매와 아내는 서로 분리되지 않았다. 우리는 아내의 정신이 어느 정도 왕실 자매 정신의 하위 집합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적 신분으로서 아내는 때때로 황실 자매의 진정한 신분이지만, 인격으로서 아내는 왕왕 자매의 후속 발전 형태인 경우가 많다. 여러 가지 이유로 어언니와 아내 사이에 명확한 논리적 경계가 없다는 것은 결론이다. 아내 정신의 핵심 중 하나가 서비스라는 점도 예의의 이미지다. 많은 경우 어언니 정신과 충돌하지 않는다. 이는 아내 정신도 어언니 연구의 이론적 원천 중 하나라는 것을 의미한다. 아내가 된다는 것은 어언니의 신분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자신의 실제 언행으로 포기하겠다는 뜻을 표현하지 않는 한. 어언니의 기본 원리를 밝히는 동시에 어언니가 로리, 소녀, 여왕과 완전히 달라야 하지만 전반적으로 적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 이런 적개심은 개별 어언니에게 허용되지만, 제창하거나 반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예의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사람들도 그들의 독특한 미덕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옥결의 영욕관
독립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기생을 수치로 삼다. 결정을 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비틀어 비틀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오래 참음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나약함을 수치로 삼다. 진지함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막막함을 부끄럽게 여기다. 실력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무능을 부끄럽게 여기다. 충성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부정직을 부끄럽게 여기다. 책임을 지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도피를 부끄러워하다. 섹시함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감금된 것을 부끄럽게 여기다. 이 팔영팔치는 어언니가 명심해야 할 이념이다. 충분한 자각성과 자율성이 없는 사람은 조만간 어언니의 길에서 멀어질 것이다. 즉' 어언니만성 실격' 이다. 물론, 이런 결과를 초래한 원인은 이것보다 훨씬 더 많으며, 변덕스러운 것도 위험한 경향이다. 비록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단체에 가입하기를 바라지만, 우리는 이 수치를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우리는 의식적인 선별과 탈락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황실 자매에 대한 엄격한 윤리적 요구가 있지만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아니다. 영욕관념은 이상화된 도덕상황일 뿐 어언니들이 판단하는 강제적인 근거는 아니다. 우리는 상대방의 결점과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면을 포용한다. 그러나 우리는 최종선이 있고, 어떤 일은 절대 할 수 없다. 그들은 한 표로 어언니의 지위를 부결할 능력이 있다. 이것은 소위 "어언니의 급성 실격" 이다. 어언니의 급성 실격 행위의 예:-로리: 어언니는 어언니처럼 생겼어요. 잠재적인 걱정과 갈증 등으로, 사람이 변하면 소녀, 여왕, 아내처럼 될 수 있지만, 로리처럼 되고, 연하고, 사랑스럽고, 선악을 혼동하는 경계는 가장 용납할 수 없는 배신이다. 어언니들의 학습에서 가장 엄격한 규칙 중 하나다. 우리는 자신의 매력을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결코 이를 수단으로 삼아 옳고 그름을 날조하고 흑백을 뒤바꿔서는 안 된다. 이런 사람은 무리를 해치는 말이다. 어언니의 명성을 훼손하고 그녀의 자격을 취소시킬 뿐이다. -하궁: 연인이 되는 것은 어언니의 윤리적 한계로, 적어도 개인의 최소한의 비축량을 보장한다. 하지만 후궁의 후궁이 되는 것은 또 다른 일이며, 기혼 남자가 보양하는 셋째와는 별반 다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는 후궁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어언니로서의 근본적인 신념에 어긋난다. 후궁이 되고 싶은 사람은 종종 말방귀보다 동정심이 많지만 어언니로서 자격을 잃는다. -실태: 실태는 황실 자매의 금기이다. 세상의 종말에도 너는 결코 당황하고 무모해 보여서는 안 된다. 실태는 황실 자매의 이미지를 크게 떨어뜨리고, 심지어 명예가 깨지는 동시에 고귀한 황실 자매의 심리와 자존심을 타격할 수 있다. 남에게 해롭거나 어언니 자신에게 해롭다. 그래서 모성을 믿고 자신에게 좋은 어언니들은 절대 자신의 실태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문제 앞에서 어언니들은 차분한 미소를 지으며 우아하게 손을 들어 해결했다. 그러나 어언니의 급성 실격이 반드시 우리가 도덕적으로 이런 행동을 경멸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어언니 자신의 단체의 경계를 명확히 하는 것에 동의했다. 나는 네가 이 뜻을 이해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일반적으로 어언니가 되는 것은 아름다움의 대변인이 되는 것이고, 우리의 영욕관념은 바로 이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옥결한 길
이 섹션에서는 어언니의 성장 궤적 요약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20 세의 심리연령이 어언니의 최종선, 즉 준어언니라고 정의했다. 중국에서는 정상적인 학교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보통 고등학교를 갓 졸업했을 때, 대부분의 풍족한 사람들은 별다른 경험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특수한 환경에서 자란 사람은 왕왕 조숙하다. 이런 사람들은 어언니의 요구를 미리 만족시킬 수 있고, 특별한 인생 경험이 뒷받침되어 일반인보다 자신의 뛰어난 기질을 더 쉽게 표현할 수 있다. 하지만 먼저 도시의 일반 여성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소녀부터 소녀까지 인생 경험은 점차 양적인 형식으로 한 사람을 형성하고 있다. 수능시험은 사람이 철이 들기 시작한 후 첫 번째 분투와 세례다. 만약 네가 어언니가 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경험은 확실히 폐단보다 유리하다. 동시에 미래의 전문 노선을 선택하게 될 것이다. 실제로는 어언니 정신을 형성할 수 있을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미래의 사회길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런 포지셔닝은 또한 전공마다 어언니의 성장에 다른 장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법률 업무 (경찰 포함), 금융, 기자 (연예계 더 손해), 군사, 과학 연구 (해당 전공 없음), 연예, 의료, 정무 등 이러한 직업의 방향에 해당하는 전공들이 더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직업 방향의 공통된 특징은 이러한 방향의 업무 대부분이 사회적 지위가 높기 때문에 재직 직원에게 직업 명예감을 주기 쉬우며 어언니 정신의 버팀목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다른 전문 여성들도 어언니가 되는 장점을 많이 찾을 수 있으니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하지만 경찰을 제외하고는 여성이 it, 광업, 토목 등 남성이 주도하는 직업에 종사하는 것이 유리한 요소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런 격차는 다른 사람들이 사교 장소에서 당신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지만, 어언니의 이익이 아니라 어언니 본인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어누이가 사회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여러 해 동안 자신의 수양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이 있었고, 대학은 유일무이한 기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전문능력을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문과의 배양은 이과보다 더 중시되어야 한다. 이 문제를 더 잘 설명할 수 있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대의는 이렇습니다. 만약 당신이 수학과 물리학을 잘 모른다고 다른 사람에게 말한다면, 그들은 창피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하지만 당신이 중국어나 역사를 잘 모른다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그들은 당신을 업신여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말에 찬성하여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비교적 좋은 상황은 자연히 문리와 문리 겸득이다. 이 방면에서 잘 한 어언니는 종종 외부인이 너의 전공을 반대 방향으로 잘못 추측하게 할 수 있다. 화학을 배우는 어언니는 중문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정말 박학한 사람은 매우 적다. 자신의 부족한 점을 알고 있다면, 직장에서 공연히 자랑하지 마라. 대학교 2 학년 이후에는 많은 준어언니들이 어언니라고 부를 수 있지만, 당신이 순식간에 나타날지 여부는 당신의 학생 경력 이후의 앞날에 달려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계속 깊이 연구하려는 사람을 고려하지 않고, 사회의 어언니는 반드시 독립된 경제원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공간을 수용하지 않는 문제이다. 영욕 문제뿐만 아니라 어언니의 정신을 지탱하는 버팀목이다. 어누이가 최소한의 독립생활능력도 없이 다른 사람에게 먹여주고 먹여 살려야 한다면, 그녀는 상급자, 지도자, 권력자, 정복자, 중재자, 어떻게 자신의 정신동력을 유지할 수 있을까? 혁명세계의 이상과 책임감을 가진 사람, 우리는 그의 인생 목표를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내 삶이 힘, 기술, 명예를 계속 빛나게 하기 위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요컨대 어누이는 한 사람으로서 어떤 힘으로 고개를 들었는가? 인터넷에만 존재하는 어언니는 사람 앞에서는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현실의 문제는 반드시 당신의 발전을 제한하고 당신의 자신감을 견제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이 원칙을 올바르게 다루기를 바랍니다. 사회에 진출하기 시작한다는 것은 옥결이 인생의 전성기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곧 직면하게 될 고민이 더 많아진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사업생활이다. 옥결정신의 굳건성을 시험하는 가장 큰 문제이기도 하다. 그래서 앞서 언급했듯이, 직업영예는 매우 중요한 정신적 버팀목이다. 이런 명예감이 없다면, 너는 자애할 만하고, 자랑스럽고, 나르시즘할 만한 면모를 탐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하지만 이러한 스트레스가 사회, 직장, 가정, 생활, 심지어 자신에게서 비롯될 때, 그것들을 해결하고 긍정적인 격려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고개를 숙이게 한다. 딱딱한 욕망과 같은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는 특성들이 있지만, 그러한 성격은 사장이 진취적인 마음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기 쉬우므로 곳곳에서 적용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실 이 기간 동안 어언니의 윤리는 네가 생활을 위해 취한 수단을 고려하지 않았다. 이는 사회도덕과 법률의 통제를 받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너의 언행이 네가 당초 자랑스러워 했던 어언니 정신에 부합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 후, 하찮은 일들을 잔소리하는 데 익숙해져 있으며, 머릿속으로는 항상 직장에서 걱정되는 수많은 위기를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 가십 농담을 흥미진진하게 하고, 사회의 불량현상을 지적하는 것을 좋아하기 시작한 다음 한숨으로 끝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아가씨들, 준어언니들, 어언니들을 찾지 않을 것이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중요하지 않다. 이것이 어언니들의 신진대사다. 우리는 전 왕실 자매가 이런 방식으로 장기간 실격되는 것이 자연의 법칙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효과적인 출구를 찾으면, 너의 어언니 경력은 계속될 희망이 있다. 이제 우리는 길을 출발점으로 돌아갈 수 있다. 도시를 제외하고 농촌 출신의 어언니가 다음 화제다. 하지만 저자가 개인적으로 경험한 제한과 각지 농촌의 실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 서술은 다소 일방적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농촌 여성과 도시 여성의 식자율의 차이도 교육의 차이 때문이다. 농촌 여성들이 고등 교육을 받거나 도시 생활을 장기적으로 체험할 기회가 있다면 어언니로 가는 길에서 그들의 장점과 열세는 기본적으로 균형을 이룬다 (이 길은 미래의 방향과 무관하다). 하지만 많은 여성들은 이 기회가 없었고, 심지어 이 기회를 포기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9 년 동안 의무교육을 받은 적이 없었고, 의미도 고등학교 교육만큼이나 컸다. 어느 정도 문화적 기초가 있는 여성, 농촌 도시 생활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경험하지 않았다면, 선함에 있어서는 일반적으로 도시 여성보다 더 진실하고 자연스럽고, 특히 사랑과 마음, 그리고 일단 내려놓으면 도시인의 생각을 별로 신경 쓰지 않지만, 도시어언니에 비해 그들의 이상은 보통 낮고 자제력도 약하지만, 그들의 경험 속에서 그들은 이상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농민 어누이는 거의 올라갈 수 없는 상황이 거의 나타나지 않아 친화력에 있어서는 천부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으며, 남학생 집단에 특별한 정복력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숨겨진 위험은 농민 어언니가 지식과 경험의 제약으로 인해 일부 시비문제에서 도시 사회의 대추세와 일치하거나 완전히 반대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일단 그들이 어떤 문제에 있어서 도시 어언니와 근본적인 의견 차이가 생기면 농민 어언니는 언제든지 괴롭힘을 당하고 채찍질을 당할 수 있는 약세에 처해 상대에게 정신적으로 부정당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믿음명언) 유감스럽게도, 우리가 어언니에게 이런 공감의 의미를 식별할 수 있는 충분한 지혜가 있다고 주장하지만, 이것은 절대적인 요구는 아니다. 농부가 전혀 문화적 기초가 없다면 상대적으로 서류 기반이 있는 여성은 여전히 원래의 우세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원래의 열세는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비록 그들의 많은 자질이 어언니의 측면이라고 할 수 있지만, 우리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전제로 이 글에서 어언니의 요구를 충족시키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교육 보급의 희망을 직접적인 행동으로 바꿀 힘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고상한 미덕이다. 어느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도시에서 자란 여성 교육 경험이 부족할 수도 있다. 일반인의 중고등학교에서 앞당겨 사회에 진출하는 것이다. 이런 환경에서 성인 여성은 일반적으로 혼돈의 성격이 강하고 외향적이고 활달하며, 심리 연령은 사회에 진입하는 문턱을 넘을 수 있는 한 빨리 성숙한다. 이는 지식 외에 각 방면에서 어언니로서의 우수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에게 있어서, 주요 성장 위험은 타락을 피할 수 있는지 여부이다. 이런 타락은 보통 너무 젊거나, 웃음을 좋아하거나, 범죄로 나타난다. 이러한 경로에 발을 들여놓은 여성은 게으름, 게으름 등 나쁜 습관을 기르기 쉬우며, 더 심각한 결과는 성질만 있고 존엄성은 없다는 것이다. 독학할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하고 이렇게 태어난 어언니의 장점과 단점도 두드러진다. 우리는 그들에게 적어도 하나의 전공이 있다고 건의한다. 이 특기가 일정한 서클에서 드러날 수 있는 한, 어느 정도의 센세이션 효과를 낼 수 있다면, 당신은 다른 장점을 발휘하고 당신의 지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본 조건을 갖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어느 정도 발전하면 자신의 열세가 우세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도 매력이다. 일반 어언니와 마찬가지로 사회적 배경을 가진 어언니가 자신의 경제원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도 민감한 문제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어언니처럼 인터넷 세계에 빠져들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현실로 돌아가면 칭찬할 만한 것이 없다. 이런 기형은 외부인에게는 불투명할 수 있지만, 사람은 자신을 속일 수 없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인터넷이든 현실이든 명실상부한 어언니이다. 나이는 각종 어언니의 통병이지만 어언니에게 포용되어야 한다. 어언니라도 어언니 정신을 견지할 수만 있다면 우리와 같은 길을 걸을 것이다.
옥결의 예절
어언니는 자랑스럽지만, 이런 교만은 교만의 대명사이지, 오만함이 아니다. 우리가 항상 자랑스럽게 세상의 칭찬과 평가 절하에 직면할 수 있도록 예의는 좋은 조절 시스템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항상 상대적이다. 자아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상대방의 태도를 최대한 관찰해야 우리 집단을 불쾌하게 하지 않고 존중받는 피드백도 우리를 기쁘게 한다. 동시에, 우리의 내부 관계를 조절하기 위해 황실 자매 간의 조화를 보장하기 위해 예의도 대체불가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예의는 견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자각에 중점을 둔다. 우리는 네가 그것들을 정식 교조로 삼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투자나 실천으로 삼는 것에 반대한다. 이런 예의의 내용은 기껏해야 너의 본색이니 극치에 적용해 보자. 중요한 알림으로서, 당신이 당신의 입장을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반드시 자신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몇 가지 예절 형식을 대표로 선택하여 어언니로서의 언행 규칙을 알려 드리며, 당신이 우리 그룹의 열정을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화 예절: 우선 눈에 띄지 않는 예절 형식으로 하겠습니다. 연습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한 가지 방법은 어언니가 전화를 받을 때 상징적인 단어 세트를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안녕하세요, 말씀하세요." 전화할 때 "죄송합니다 ..." 로 시작합니다. 상대방이 너를 끊은 후에 걸어라. 이 휴대전화의 독특한 예의는 마이크 반대편의 대상과 무관하다. 그 과정은 쉽지만 반항적인 혼돈 스타일 어언니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의 매력은 제멋대로인 쪽에 있지만 법을 준수하는 어언니들에게 좋은 참고가치가 있다. 징계 예절: 이곳의 징계는 보통 종교적인 배경을 가진 어언니를 겨냥한 것이다. 종교교육을 잘 받은 여성은 기질상 보통 어언니와 비교할 수 없는 것, 이를테면 경건함, 희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교리가 다른 사람에게 받아들여지든 그렇지 않든, 우리는 종교의 선함이 개인에게 잘 드러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것은 유물주의와 유심주의의 대립, 하나님과 무신의 대립과는 무관하다. 일반 왕실 자매도 비슷한 규율과 예절 형식을 가질 수 있다. 고도로 법률화된 여성의 이미지는 비종교 체제 하에서 수녀로 근사화될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외모 예절: 외모 예절은 현실과 인터넷 두 가지 환경으로 나눌 수 있다. 현실에서 의용예의는 거의 모든 여자의 의식이지 어언니의 의식만은 아니다.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현실에서 한 여자의 생김새가 어언니의 특성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이다. 어디서나 참고할 수 있는 패션 모델이 아니라 너의 독특한 면이다. 그러나 관리와 관련된 몇 가지 실제 제한 사항으로 인해 선택 사항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OL 신분의 어언니에게 헝신을 신는 것은 종종 좋은 생각이다. 물론 기초가 있습니다. 서, 앉아, 걷는 자세는 가능한 한 적절해야 한다. 종처럼 느슨하게 서 있어야 한다. (이것은 종종 어렵지만, 적어도 다리를 꼬고 발을 흔드는 나쁜 자세를 피할 수 있다.) 바람처럼 걸어라. 그렇지 않으면 외모가 결코 만족스럽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당신의 출현은 일반적으로 별명, 아바타, 서명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의미한다. 명확한 법률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이와 관련하여' 어떻게 해야 하는가' 라는 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지만, 합격한 어언니로서 길에서 반드시 저항해야 하는 풍조를 열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ID 에서 이상한 문자의 사용은 섭세하지 않은 중학생이라는 첫인상을 준다. 롤리, 정태, 무단결석대학생, 막대사탕을 들고 있는 낯선 아저씨의 습관. 과도한 서명-무례한 소음은 내가 읽은 암시이다. 우리도 특례를 인정하지만, 먼저 당신의 어언니 정신이 특례와 일치한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토론 예절: 이 절에서 언급한 토론은 기본적으로 네트워크 환경에만 국한된다. 변론, 변론, 의미는 다르지만, 적용되는 예의는 같다.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