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피실험자의 머리, 가슴, 엉덩이는 일반적으로 일직선에 있지 않다. 몸의 주선이 곡선이나 S 선을 형성하게 하다.
C, 머리, 가슴, 엉덩이에 의해 형성된 평면 블록은 일반적으로 한 평면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가슴 덩어리가 앞으로 나아갈 때, 얼굴은 옆으로 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슴이 옆으로 향할 때 엉덩이가 앞으로 향해야 합니다.
D. 일반적인 자세는 발에서 스윙을 시작해야합니다.
2. 앉은 자세상: 앉은 자세상은 자세인물보다 더 제한적이지만 앉은 자세는 아름다운 곡선을 형성할 수 있으며 촬영 대상의 긴장감을 없애는 데도 도움이 된다. 앉은 자세는 렌즈 45 도의 앉은 자세를 기준으로 비스듬히 앉은 자세, 등받이 앉은 자세, 옆등받이 앉은 자세 등 세 가지로 나뉜다. 상하 몸통에 형성된 각도는 직각 앉기 자세, 둔각 앉기 자세, 예각 앉기 자세로 나눌 수 있다. 두 다리가 교차하면 허벅지 교차와 종아리 교차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앉은 자세와 인물상을 촬영할 때 다음과 같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A, 앉은 자세상은 정적인 표현에 적합하고, 주체의 표정은 동물을 포함하여 자제해야 한다.
B, 피실험자 관절 처리가 핵심 부분이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얼굴을 마주 앉아 사진을 찍는 경우는 드물다. 그래야 무릎이 렌즈를 향해 돌진하고 허벅지가 굵고 어색해 보이기 때문이다.
C. 앉는 자세상의 척추 처리도 중요하다. 앉는 자세상의 정서가 모두 뒷면에 쓰여져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옆등이 앉는 자세와 앉는 자세를 촬영할 때는 정서가 높고 기운이 충만할 때 척추가 항상 꼿꼿하기 때문이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척추가 크게 휘어지지만, 정상적인 마음가짐 아래 척추는 약간 휘어질 뿐이다. 따라서 촬영대상자가 앉을 때 촬영자는 그에게 너무 착실하게 앉지 말고, 허좌하고, 등을 의자 등받이에 기대지 말라고 경고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 그의 척추로 상반신을 지탱하는 것에 주의해라.
D, 앉는 자세는 몸매를 잘 드러내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헐렁한 옷을 선택하지 말고 몸매 곡선과 사지의 라인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타이트한 옷을 입히는 것이 좋다.
E. 자세를 취할 때는 먼저 렌즈에서 가장 적합한 신체 비율을 찾아야 한다. 비율이 정상인 경우에만 시각적 체험이 편할 것이다. 선의 유창함과 완전함은 앉은 자세에서 무시할 수 없는 문제이다. 앉은 자세는 확장된 몸매 곡선을 끊는 경향이 있고, 앉은 자세의 선은 종종 잠겨 어수선해 보인다. 앉는 자세는 상체의 스타일링 우세를 더욱 여유롭게 보여줄 수 있어 상체 외곽 실루엣의 특징곡선을 최대한 활용해 몸매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지의 조화와 더불어 비교적 완전하고 매끄러운 신체 곡선을 형성할 수 있다. 신체 노출 부위를 처리할 때 팔, 허리, 복부, 허벅지 등.
3. 더블 스타일링: 더블 사진은 웨딩사진에서 자주 만납니다. 싱글 사진보다 더블 사진이 뷰티 스타일링에 더 다양해요. 단일 캐릭터의 체형, 대사, 표정의 변화와 캐릭터 간의 교류가 있다. 아름다운 자세를 취할 때, 둘 사이의 신과 모양의 호응과 변화를 잊지 말아야 한다.
커플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주의할 수 있다.
A, 커플의 아름다움은 조형할 때 상대방의 신체 변화에 주의해야 하고, 인체 구조의 관점에서 출발해야 한다. 인체는 머리, 가슴, 엉덩이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우리는 2 인조의 미안 조형을 연구할 때 그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연구했다. 일반 주체는 렌즈에 비해 여성의 몸, 남성의 몸, 여성의 몸, 여성의 몸, 남성의 몸과 여성의 몸, 여성의 몸, 여성의 몸 등 6 가지 기본 구조의 조합이 있다. 이 6 가지 기본 조합을 바탕으로 더 세밀하고 세분화하면 무궁무진한 아름다운 모양을 만들 수 있다.
B. 쌍미조형은 화면 속 선의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화면 속 선은 다른 의미를 지닌다. 예를 들어 직선은 강인한 느낌을 주며 남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곡선은 부드럽고 고요한 멋을 주어 아름다운 환경이나 부드러운 여성미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차트는 동적입니다. 대각선의 수가 그림에서 매우 작은 경우. 운동이 적고 사선이 많아지면 화면 전체의 운동감이 강해진다. 대각선의 기울기가 그리 크지 않을 때, 운동감이 적당히 변한다. 넷째, 아름다운 몸매는 인물의 표정과 환경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인물 사진에서 주체의 자세 표현과 인물이 있는 예술 공간은 상호 연관되어 있다. 캐릭터를 촬영하는 환경마다 다른 풍격의 아름다움이 있다. 예를 들어, 바디가 따뜻한 환경에 있을 때 바디 자세가 더 부드러워야 합니다. 몸매가 따뜻한 환경에 있을 때 몸매의 아름다운 스타일은 자유분방해야 한다. 인물 사진에서 피사체의 자세 모양과 화면의 다른 모양 요소는 완전한 전체이며, 화면의 모든 모양 요소의 변화는 피사체의 미안 모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진작가는 촬영 대상과 그 환경의 실제 상황을 떠나 미녀 조형을 연구해서는 안 된다. -응?
"아름다움" 은 기교를 중시해야 한다.
(a) 추하게 생긴 것에 대해서는 클로즈업과 최근 사진을 피하십시오. -응?
(2) 얼굴형이 통통한 사람에게는 베일 손이나 기타 소품으로 적절히 가리면서 카메라 위치를 높일 수 있다. -응?
(3) 큰 눈과 작은 눈으로 촬영할 때 피사체의 각도를 조정해야 하고, 눈이 작은 것은 카메라에 가까워야 한다. -응?
(4) "눈을 희번덕이는" 촬영; 가급적 촬영자의 눈을 한쪽으로 향하게 하고, 그의 눈을 크게 뜨는 순간이 아니라 그의 눈을 돌리는 순간을 붙잡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5) "닭 눈 싸움" 촬영; 사진작가는 촬영 대상의 눈이 서로 다른 시간에 화면 맞은편에 나타나도록 가능한 적당한 각도를 찾아야 한다. -응?
(6) 목이 긴 피사체의 경우, 피사체의 손과 턱이 있도록 평면을 올려야 한다. -응?
(7) 턱끝이 뾰족한 사람에게는 고위와 섭섭 대상이 고개를 숙이는 조합을 사용해야 한다. -응?
(8)' 코가 하늘로 향하다' 를 찍는 것이 가장 어렵다. 정면만 찍지 않으면 된다. -응?
추가 팁: 사진을 찍기 전에 일찍 자고 체력을 보장하며 잠자리에 들기 전에 물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부종이 생기기 쉽습니다. 그날 반드시 아침을 먹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촬영이 매우 피곤할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화를 내지 마라. 사진을 찍을 때 표정의 진실성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Pose, 인터넷상의 미도도 참고할 수 있어요. 제가 파키스탄에 있어요? 리? 나비나무는 당신을 위해 좀 더 전통적이고 특별한 자세를 찾았습니다.
나는 내가 천국에 있다고 생각한다.
자신과 당신의 물건을 즐길 수 있는 시간.
먼 곳을 바라보며 챙이나 이마에 손을 얹어라.
임산부 사진이지만 옆면이 튀어나올 수 있어요. 옆면이 좋으면.
팔굽혀펴기 얼굴은 손으로 받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얼굴이 마찰에 의해 변형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