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 되면 학교가 멀어질까? 많은 대학들이 신입생들이 빨리 알 수 있도록 재미운동회를 개최합니다. 그럼 어떻게 계획할까요? 다음은 내가 정리한 5 편의 대 1 재미 운동회 기획 범문입니다. 그들에게서 배우는 것을 환영합니다!
신입생 재미운동회 기획서 1 1, 행사 소개:
재미있는 운동은 전통적인 스포츠 경기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활동을 결합한 새로운 운동이다. 스포츠와 재미있는 게임 사이에 스포츠, 문화, 재미, 지능 등의 요소가 융합되어 있다.
둘째, 활동의 중요성:
한편으로는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풍부하게하고, 체육 단련을 강화하고, 집단의식과 단결의식을 강화하고, 모두의 반응능력을 훈련시킨다. 한편, 사제 관계는 융합되어 팀워크를 키워야 한다.
셋째, 활동 준비:
학급 단위로 신청하면, 매번 시합에 참가하는 참가 인원은 담임 선생님이 자유롭게 선택하며, 각 반마다 한 명의 학생을 선택하여 라디오로 기고한다. 그런 다음 양 Jiping 선생님과 he zhiyan 선생님 통계를 제출하십시오.
넷. 활동 프로세스
리더십 연설 8: 50–9: 00 시작, 경기 시간 9: 00- 1 1: 30, 시상식1/Kloc-0
동사 (verb 의 약자) 행사 시간: 20 12 65438+2 월 28 일 (실제 상황에 따라 다름).
자동사 위치 미만: 학교 운동장
Vii. 경쟁 품목 및 규칙 계획:
(1) 줄넘기 경기
경기 규칙: 학급 단위로 큰 그룹, 2 학년 그룹, 3 대 그룹 (3 학년 동시 진행) 으로 나뉜다. 반당 8 명의 선수를 뽑다. 누구나 1 분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반에서 줄넘기 총 횟수를 합해 반 단위로 줄넘기 횟수가 가장 많은 반이 이겼다.
일정: 9: 00–9: 25.
(2) 드리블 경기.
경기 규칙: 반 단위로 1 대, 2 대, 3 조로 나뉜다. 직업당 10 명의 선수 (5 개 그룹으로 나눈다). 두 선수는 풍선을 등에 업고, 양손을 등에 업고, 원하는 궤적 길이를 옆으로 달리며, 공을 지정된 위치에 놓고 제자리로 돌아갔고, 다음 그룹은 드리블을 시작했다. 원래 장소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 하는데 트랙은 길이가 50 미터입니다. 경기 기간 동안 손으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터치 또는 포수는 실격됩니다. 마지막으로 드리블 횟수에 따라 반별로 순위를 매긴다. 1 학년이 먼저 놀고 2 학년 3 학년이 같이 놀아요. ) 1 대 2 는 상위 2 위, 3 대는 1 위를 선택한다.
스케줄: 9: 40- 10: 10.
(3) 더블 3 조 경기
경기 규칙: 반 단위로 1 대, 2 대, 3 조로 나뉜다. 반당 선거 12 명 (6 조), 트랙 길이 50 미터. 각 반은 트랙 양쪽에서 세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는 용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팀이 지정된 위치에 도달하면 다음 그룹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안배를 거친 후 구령을 듣고 게임을 시작하다. 비밀번호를 뺏는 사람은 5 초 더 걸릴 것이다. 임무를 완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의 길이에 따라 반별로 순위를 매긴다. 7, 2 학년 상위 2 위, 3 학년 1 위.
일정:10: 25-10: 45.
(4) 줄다리기
경기 규칙: 반 단위로 1 대, 2 대, 3 조로 나뉜다. 각 반은 남자 7 명과 여자 7 명을 뽑는다. 신입생은 추첨 방식으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탈락하고, 이긴 반은 한 경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승부를 결정한다. 2 학년 학생들은 추첨을 해서 직접 진급반을 선택하고, 나머지 두 반은 경쟁하고, 승리반과 진급반은 재경쟁한다.
시간표:11:00-11:30.
8. 운동장비: 줄넘기 20 개, 풍선 2 개, 15 줄 2 개, 큰 줄 2 개, 타이머 6 개, 호루라기, 미터, 오디오, 마이크, 카메라, 몇 개 상, 큰 상자 5 개.
9: 직원 배치:
회의장 배치: 양계평, 채림현, 송, 호지연, 장, 데이샤오린, 윤.
회의장 질서: 각 반 담임 선생님이 회의장 질서, 위생, 조직 투고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긴급 사건 처리: 학교 지도자
사진, 사진: 윤
라디오 책임자: 감사합니다
주요 책임자: 양계평 (각 경기 성적 통계, 장소 배치, 기재 준비)
첫 번째 그룹은 (심판 겸 통계사), 황 (심판 겸 통계사), (규율 유지), 데이샤오린 (규율 유지) 이 팀장을 맡고 있습니다.
2 학년 팀은 장 (심판 겸 통계사), (심판 겸 통계사), (규율과 타이밍 유지), 우평월 (규율 유지) 이 팀장을 맡고 있다.
세 번째 그룹은 송 (심판 겸 통계원), 채림현 (규율 유지), 하지언 (규율과 타이밍 유지) 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홉. 상 설정
매번 경기할 때마다 7 조와 2 조는 상위 2 위, 3 조는 1 위를 차지했다. 또한 정신문명상 (1, 투고, 2, 구장 규율, 3, 구장 위생 등 각 반 상위 3 위 포함) 을 설립하고 증명서를 발급한다.
대 1 재미운동회 기획서 2 이번 재미운동회는 각 부문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신세대 대학생의 활력과 경기 열정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고 팀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이 활기차고 밝은 시대에는 도전이 있어야 부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재미있는 운동회는 학교 클럽의 모든 멤버들이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기회이자 각 학생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공부의 나머지 부분은 열심히 단련하고, 각종 인재의 발굴, 양성, 전시를 중시하며, 동시에 학생과 학원 간의 교류를 늘리고, 우정을 증진시키며 아름다운 대학 생활에 찬란한 부를 남긴다.
첫째, 활동 주제
심신을 즐겁게 하고, 청춘을 고무하다
활동 목적
우정 1 위, 경쟁 2 위.
둘째, 활동의 전반적인 프로그램
행사 시간: 2008 년 3 월 20 일 14~ 15. 오후 5 시입니다.
위치: 학교 육상
주최: 교육부 학생회
스폰서: _ _
참가자: 교육학과 전체 교사와 학생.
주제: 교육부 재미있는 게임
셋째, 구체적인 활동 규칙 소개
첫 번째 항목: 줄다리기 경기
참가자 수: 15.
심판: 명령 1 사람, 기록 1 사람.
경기 장비: 줄다리기 1, 붉은 천 1, 호루라기 1.
장소: 학교 운동장
경기 규칙: 경기장에 15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가운데 선은 중심선이고, 양쪽의 선은 강계이며, 중심선에 수직인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었다. 경기 준비 시간 내에 각 팀 대원들은 차례대로 강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한다. 심판이' 준비' 구령을 내리면 모든 선수들이 무릎을 꿇지만 밧줄을 힘껏 잡아당길 수는 없다. 이때 붉은 선이 정중선에 있고 심판이 경적을 울리며 경기가 시작된다. 붉은 천과 줄다리기의 결승점이 강을 건널 때,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며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승부를 가리었다.
줄다리기 시스템:
1. 경기는 토너먼트와 결승전의 두 단계로 나뉜다.
2. 경기 조별 및 경기 제 1 역의 선택은 각 반 반장의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3. 토너먼트: 각 반은 A, B 조 2 조, A 조 4 팀, B 조 3 팀, 각 그룹마다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여 각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두 판이 승부를 결정할 수 있을 때 게임은 끝났다. 각 그룹의 우승자가 진급했다. * * * 두 팀은 결승전에서 경쟁한다. 결승전: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를 챔피언으로 삼다.
두 번째: 게 드리블
참석자 수: 반당 16 명.
심판: 한 사람이 명령을 내리고, 네 명이 시간을 계산하고 기록한다.
경기기재: 농구 4 개. 스톱워치 네 개와 호루라기 한 개.
장소: 학교 운동장 10 미터.
경기 규칙: 트랙의 양쪽 끝에 8 팀의 선수. 경기가 시작된 후, 한쪽 끝에 있는 한 팀의 선수들이 등 뒤로 농구공을 잡고, 옆으로 가서 다른 한 팀의 선수에게 건네주었다. 왕복 릴레이. 마지막 팀이 다른 끝까지 갈 때까지. 드리블할 때 농구공이 떨어지면 주워서 끼우고 낙점에서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기록원은 시간을 기록하고 이름을 등록하고 계산합니다.
경기제는 줄다리기와 같다. 두 조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다.
세 번째: 줄넘기
참석자: 14 명 (포줄자 포함) 반당 7 명 그룹, 두 그룹으로 나뉜다.
심판: 한 사람이 명령을 내리고, 네 명이 시간을 계산하고 기록한다. (두 그룹으로 나누다)
경쟁 장비: 긴 로프. 스톱워치 네 개와 호루라기 한 개.
게임 규칙: 다섯 명은 긴 줄에 서 있고, 두 사람은 긴 줄을 던진다. 경기가 시작될 때 회전 수를 계산하기 시작했다. 경기는 아직 1 분 남았다. 점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실수를 하면 밧줄이 끊어져 회전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게임이 계속됩니다. 1 분에 가장 많이 뛰는 사람이 이긴다. 상위 3 위.
네 번째: 캥거루 점프
참석자 수: 반당 10 명.
심판: 한 사람이 명령을 내리고, 네 명이 시간을 계산하고 기록한다.
경기 장비: 큰 주머니 4 개와 스톱워치 4 개. 휘파람을 불다.
장소: 학교 운동장. 20 미터
경기 규칙: 활주로 양쪽 끝에 각각 5 명의 선수가 있다. 한쪽 끝에 있는 대원들은 마대 안에 서서, 주머니 입구를 잡고 다른 쪽 끝에 있는 대원들에게 돌진한 다음, 마대를 다른 쪽 끝에 있는 대원들에게 건네주었다. 마지막 선수가 마대를 가지고 활주로의 다른 끝으로 점프할 때까지 앞뒤로 릴레이한다. 기록원은 시간을 기록하고 이름을 등록하고 계산합니다.
경기제는 줄다리기와 같다. 두 조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다.
넷째, 보상 규칙.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예산.
자동사 다른 사람
1. 경기 존중, 심판 존중, 상대 존중, 수준과 스타일 존중.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해야합니다.
3. 경기 전에 각 반은 경기의 상세한 규칙을 해석하여 참가자들이 경기 과정과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비직원과 출전 선수가 경기장에 입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힙니다.
현장 청결을 유지하고 현장 청결을 유지하다.
6. 각 반 대원들이 제시간에 경기장에 도착하도록 하여 경기 시간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은 기권을 한다.
7. 각 반이 본 반의 대원들을 열심히 조직하여 본 부서의 물류 업무와 치어리더를 조직하기를 바랍니다. 문명 경기, 문명 주유, 각 부문의 풍채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8. 불가항력 (비) 이나 전교성 행사가 발생하면 경기 날짜는 별도로 통지한다.
신입생 재미있는 게임 기획서 3 I. 재미있는 게임 테마
재미있는 스포츠 클럽이 제창하는 이념, 예를 들면, 스포츠, 쾌락 운동을 즐겨라. 나는 운동하고, 나는 행복하고, 나는 건강하다.
둘째, 재미있는 게임의 조직 구조
1. 주최: 재미대회의 주요 단위.
공동 운영 단위: 재미있는 게임 공동 운영 단위.
셋째, 재미있는 게임의 목적
재미있는 운동은 어떤 목적을 달성해야 하는가, 개인, 팀, 사회를 포함한다.
넷. 재미있는 게임 참가자 및 등록 방법
어떤 사람이 재미있는 운동회에 참가할 수 있고, 어떻게 신청할 수 있습니까?
다섯째, 재미있는 게임 포인트 방법 및 보상 방법
단항상과 단체상, 비율 등 재미있는 게임의 순위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경기 등상상.
여섯째, 재미있는 스포츠
재미운동회는 어떤 종목과 규칙이 있나요?
일곱. 재미있는 운동회의 주의사항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경기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들 중 일부는 위반, 불공정, 위험 등을 미리 출전 선수에게 분명히 해야 경기 결과나 경기 과정에서 의외의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여덟, 재미있는 스포츠 장비 구성
재미운동회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도구 (예: 재미운동기구, 스톱워치, 신호총, 호루라기 등) 를 열거합니다. , 그리고 미리 준비하십시오.
9, 재미있는 게임 시간 과정
1 개막식
(1) 각 참가 팀이 입장하여 지도자 심사를 받다.
(b) 국기를 올리고 국가를 연주한다.
(3) 지도자는 개막사를 발표하고 운동회 개막을 발표했다.
2. 폐막식
(1) 모든 참가 팀을 모으다.
(2) 지도자는 수상 순위를 발표하고 각 팀에 상을 수여한다.
(3) 지도력 연설은 스포츠 회의를 폐회한다고 발표했다.
대학 1 재미 운동회 기획서 4 일, 행사의 목적과 의미
이번 운동회는' 대학생 체질 강화, 수도 환경 하인의 풍채 표시' 를 주제로 수도 환경학원의 우수한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우리 병원의 스포츠 특색을 심화시키고, 수도 환경에서 학생들의 좋은 정신적 면모를 보여주며, _ _ 학년 신입생에게 스포츠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운동회를 계기로 신입생 체육 단련의식을 강화하고, 앞으로의 학습생활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며, 동시에 환자학원의 체육 수준을 높이고, 팀워크를 발양하고, 조직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우들을 위한 교류 학습의 기반을 마련하였다.
용감한 토끼 장애물 달리기 게임. 게임에서, 우리는 먼저 매화말뚝으로 균형 잡힌 능력을 단련한 다음, 동그라미를 치고, 두 발로 점프를 연습한다. 결국 우리는 표시를 우회하여 재빨리 대오로 뛰어가서 어느 토끼 그룹이 더 빠르고 더 잘 행동했는지 비교했다.
둘째, 활동 시간
10 월 중순 65438,20 _ _
셋째, 행사 장소
산둥 농업대학 남운동장
넷째, 활동 대상
산둥 농업대학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신세기의 청년으로서 덕, 지혜, 몸의 전면적인 발전은 나날이 대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측정하는 기준이 되고 있다. 제남은 전운회의 개최 도시로 전운회를 호소했다. 전운회의 호소에 응하기 위해 이번 재미운동회를 특별히 기획했다. 또한 이번 운동회를 통해 학생들 간의 이해, 이해, 소통을 증진하고 학생들의 팀 의식과 반 응집력을 높이기를 희망합니다.
(1) 홍보 단계
1, 포스터, 배너 등으로.
2, 회의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모니터 회의를 엽니 다.
3. 위챗, 인망, QQ 공간 등 전파플랫폼에 통지를 발표하여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2) 등록 단계
1 학년 때 농구 배드민턴 탁구 당구 등의 특별 대회를 개최하다. 이번 학년도에는 더 많은 참여면이 넓고 오락성이 강한 행사 (예: 재미있는 게임) 를 개최해야 한다.
학생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마감일 전에 체육부 사서함으로 보냅니다.
(3) 특정 프로젝트
(1) 첫 번째 학생은 정상적으로 서 있고, 두 번째 학생은 전자의 뒤에 서 있고, 왼손은 전자의 왼쪽 어깨에 얹고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전자는 오른손 (또는 두 다리) 으로 오른쪽 다리를 받치고, 뒤의 학생은 두 번째 학우를 본받는다.
1, 경쟁:
(1) 남자100m, 200m, 400m,110m 열, 여자/kloc 마지막으로 가장 성적이 좋은 상위 8 명의 선수를 선발해 결승에 참가한다.
(2) 남자 800m, 1500m, 3000m, 5000m, 10000m, 여자 800m, 1500m
(3) 릴레이: 남녀 4 _100m 릴레이, 남자 4 _ 400m 릴레이.
2. 육상 경기 프로젝트:
(1) 트리플 점프: 두 그룹이 각각 진행되며, 선수는 추첨 순서에 따라 경기를 한다. 팀당 2 라운드, 각 선수가 가장 좋은 성적을 최종 성적으로 취하다.
(2) 남자 멀리뛰기와 여자 멀리뛰기: 운동선수가 점프할 때 발판을 밟을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처리한다. 운동선수는 세 번 뛸 수 있고, 성적이 가장 좋은 상위 10 명은 결승전에 선발된다.
(3) 남녀 포환: 정해진 횟수로 최고의 유효 성적을 얻을 수 있고 예선이 없어 성적에 따라 최종 순위를 직접 결정한다.
(4) 남녀원반: 정해진 횟수로 최상의 유효 성적을 얻을 수 있고, 예선을 설정하지 않고 성적에 따라 최종 순위를 직접 결정한다.
게임 규칙: 갑을 쌍방은 각각 한쪽 다리로 서서, 다른 다리를 들어 두 손을 들어 종아리를 당기고, 무릎 부분은 상대방의 무릎 부분과 부딪혀 상대방의 무릎 부분을 압착한다. 몸의 다른 부위로 상대를 때리거나 끌거나 밀지 마라. 만약 네가 한쪽 다리로 너의 상대를 지탱할 수 없다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출전 선수는 추첨을 통해 탈락하고 3 판 2 승으로 우승자를 결정짓는다. (4 개 그룹이 동시에 진행됨)
(5) 남녀 창 던지기: 1 라운드 1 라운드, 상위 10 위 결승전.
(6) 남녀 높이뛰기: 각 선수는 자신이 선택한 높이에서 세 번의 시범을 보이며 키에 따라 차례로 등장한다.
3. 재미 경쟁:
(1) 줄다리기 경기: 경기는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 3 단계로 나뉘어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줄다리기는 팀당 20 명, 남녀 각각 10 명입니다.
게임 규칙: 생수병에 물을 가득 담아 일정한 모양으로 만들고, 5 미터 떨어진 곳에 선을 긋고, 참가자는 선 밖에 서서 배구로' 볼링' 을 던진다. 가장 많이 넘어진 사람이 이겼다. 그룹당 3 명, 3 명이 쓰러진 숫자의 합이 최종 득점으로 다른 그룹에 비해 순위가 매겨졌다.
(2) 캥거루점프: 두 그룹으로 나눠 한 성적에 따라 최종 순위를 직접 결정한다.
(3) 제기차기: 세 번의 유효 성적을 규정하고, 예선을 설치하지 않고 직접 결승전을 진행한다.
(4) 홍수 방지 샌드백: 경기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예선 없이 직접 결승전을 진행한다.
(5) 배구 운반과 왕복: 두 그룹으로 나뉘어 예선을 하지 않고 결승에 직접 진출한다.
C, 시작하기 전에 남학생과 여학생이 각각 15m 트랙의 양쪽 끝에 서 있다. 시작 명령을 듣고 여자가 줄넘기를 건너 남자, 그리고 남자가 공을 들고 맞은편 여자, 이렇게 남녀가 차례로 교차하여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게임 규칙: 남자는' _ 자' 를 하고,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를 하고,' _ 자' 를 위해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여 종점에 도달하고, 가장 먼저 도착한 쪽이 이긴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6) 지정 슈팅: 세 번의 유효 성적을 규정하고, 예선을 하지 않고, 직접 결승전을 치도록 규정하고 있다.
여섯째, 상 설정
각 대회마다 우승, 아시아, 계군이 각각 한 명씩 있으며, 표창상을 수여한다.
대학 1 재미 운동회 기획서 5 일, 행사 목적:
A. 협력 인식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제공
상호 이해를 촉진하고 마음의 거리를 좁히다.
둘째, 활동 시간:
_ _ 년 165438+ 10 월 16 (금요일) 오후 5 시 30 분-9 시 00 분.
셋. 위치: 문화 광장
넷. 주최: 상업협회-상업실무부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오디언스: 비즈니스 협회의 모든 구성원.
자동사 활동의 의미.
1) 여러분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수업이 비교적 넉넉한 대학 생활은 풍부해야 하고, 운동회는 더 많은 사람들을 다양한 유익한 활동에 끌어들일 수 있다.
2) 상공 회의소 구성원 간의 의사 소통을 촉진합니다. 상회는 조화로운 대가족이어야 하며, 모든 구성원은 그 속에서 즐거움을 느껴야 한다.
3) 운동상 협회 구성원의 팀워크 정신. 한 사람의 능력이 아무리 강해도 팀의 실력을 이길 수 없다. 모두들 운동회에서 이 점을 깨달아야 한다.
4) 상공회의소는 새 학년도에 이름을 올릴 기회가 필요하다. 이 재미있는 운동회는 상회를 유명하게 만들고 우리를 가족으로 만들 수 있다.
5)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심리적 자질을 제고하고, 협력정신을 키우고, 탁월함을 추구하고, 자아를 보완하며, 기쁨과 카메라의 필름을 모든 사람의 얼굴에 영원히 남겨두고, 우리의 마음을 날리게 한다.
일곱째, 사전 준비
1) 팀: 이번 운동회는 상회 내부 운동회입니다. 업무 실무 부서의 구성원이 많기 때문에 각각 한 팀씩 두 팀으로 나눌 수 있다. * * * 5 개 팀이 경기에 참가하여 팀당 20 명. 학과에서 경기에 참가하지 않는 형성 치어리더. 사회자 1 명과 중재인 4 명 (미정)
2) 홍보: 현수막을 만들고' 상인회 컵' 제 1 회 재미운동회를 쓴다. 각 기숙사 입구에 포스터 한 장을 붙이고 재미있는 운동회를 홍보하고 학생들을 초청하여 그때 관람하다.
3) 기재 준비: 스피커 2 개, 의자 10 세트, 약상자 1 개, 홍기 6 면, 바통 6 개, 탁구공 6 개, 탁구공 1 개, 농구공 6 개, 배드민턴 6 개, 나일론 끈 2 개, 32k 판지 6 개, 시간표 3 개. 5 개 상
4) 상: 1 등상, 2 등상, 3 등상, 가장 창의상, 가장 조직상 (모두 팀에 수여됨).
여덟. 활성 단계
1) 이벤트 현장 레이아웃
2) 팀 입장
3) 개회사를 하다
4) 특정 링크: 스포츠 이벤트 (산재 된 문학 프로그램)
5) 결론 발언이 상을 받았다.
6) 사진을 찍다
7) 현장 청소
아홉. 스포츠 대회
1,) 베이비 신부 A.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될 때 두 선수가 두 손을 교차시켜' 의자' 를 구성했고, 다른 선수는' 신부' 로' 의자' 에 앉아 15 미터 경기를 마쳤다. ('신부' 가 여자라면 1 분 추가 가능) B. 참가자: 팀당 3 명.
2), 형제애 깊은 C,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은 15 미터마다 한 명씩 서 있을 때까지 3 명을 배치한다. 출발점 선수는 왼손으로 오른발을 잡고 (또는 오른손으로 왼발을 잡고), 다른 한 손은 바통을 잡고 15 미터 경기를 마치고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다음 선수는 같은 방식으로 전 과정을 완성할 것이다. D. 참가자: 팀당 3 명.
3) 돼지 릴레이 e 를 잡는다. 경기 규칙: 선수들은 각 활주로의 시작점에 줄지어 서 있고, 선수들은 배드민턴 라켓으로 농구를 휘저어 앞15m 에 있는 작은 붉은 깃발을 향해 달려가고, 후기를 돌아 돌아와 배드민턴 라켓을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다음 선수는 같은 방식으로 경기를 완성한다. F. 선수: 팀당 4 명 G. 소품: 농구, 배드민턴 라켓, 홍기.
4) 탁구 릴레이 경기를 마치다
H. 경기 규칙: 선수들이 줄을 서서 각 활주로의 시작점에 서 있고, 선수들은 탁구공을 들고 작은 붉은 깃발로 달려가 작은 붉은 깃발 주위로 돌아왔다. 출발점으로 돌아온 후, 그들은 다음 플레이어에게 소품을 주었고, 다음 플레이어는 같은 방식으로 게임을 완성했다. 1. 참가자: 팀당 4 명 J. 소품: 탁구 라켓, 탁구, 홍기 5) 개구리 점프 K. 경기 규칙: 팀당 두 명의 선수를 활주로 15 미터 거리에 쪼그려 앉히고, 이전 선수는 입으로 애벌레를 상징하는 판지를 잡고 개구리로 뛰어내렸다 받자 상대방은 개구리로 출발점으로 뛰어올랐다. L. 참가자: 팀당 2 명 m. 소품: 작은 붉은 깃발, 판지 6 개. ) 동심동행N. 경기 규칙: 팀당 8 명의 선수 (3~4 명의 여학생이 있어야 함), 두 다리를 3 족 형태로 묶어 동시에 30 미터 경기를 완성하며 밧줄이 끊어지지 않도록 요구하고 (65438+ 1 회 0 점), 다른 팀은 경기 후 다시 경기를 해야 한다. O. 참가자: 팀당 8 명 p. 소품' 나일론 로프'
X. 설명:
1) 이번 경기의 모든 종목 성적은 시간에 따라 결정된다. 그 중 1 위 5 점, 2 위 3 점, 3 위 1 점. 경기가 끝난 후 각 팀의 총점을 집계하여 크라운, 아시아, 계군 팀을 확정했다.
2) 게스트와 심사위원의 토론을 통해 최우수 조직상과 가장 창의상을 평가한 후 모든 상 시상식을 진행한다. 전체 기획: 코강 상업실무부 기획센터 _ _ 년 165438+ 10 월 10.